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고전을 좋아해요

고전을 좋아해요

중국 고전 문학의 걸작: 『가경』, 『국풍』, 『아』, 『송』, 『이사오』, 『구송』, 『구장』, 천문, 구편, 주의, 상서 『봄과 가을』, 『좌』 『전』, 『국어』, 『논어』, 『노자』, 『전국정책』, 『예서』, 『십구고시』, 『남동공작』, 『소금철론』, 『한서』 , "역사 기록", "삼국지" "소심기", "시", "문예와 용의 조각", "봄의 하얀 눈", "송자 전집", "조비연의 고별 전기", "Canglang Poetry Talk", "Gui Er Collection", "Blowing Sword Record", "Wuan Sanqu 전집", "서방의 로맨스" "도화선",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로맨스" 수당나라', '홍루의 꿈', '선비', '거울 속의 꽃', '우초신기', '당나라 전시', '당나라 전시', 오대', '꽃집', '니에하이화'' '당송전설집' '영혼전설' '유가전기' '태평광기' '유이전기' "화소유전" "남과부사전" "관문관지" "삼국지연의" "서유기" "수호전" "신들의 낭만" "매화" 금평' '경고의 말' '명언' '세상을 깨운 말' '자녀영웅전' '사공안' '삼성오의의' '석류꽃의 꿈' "Bi Sheng Hua" " "얼음방의 시" 및 "미술 소개".

중국 고전 음악

중국 오음 및 헵타토닉 음계의 기원과 발전

중국의 많은 발명품은 유럽보다 일찍 만들어졌습니다. 중국인은 유럽보다 100여 년 전에 12등분율(12반음)을 발견했습니다. 유일한 아쉬운 점은 12등분율 음악 작품이 없다는 것입니다. 중국인들은 농업이 지배하던 황야 시대에 중국 민족의 위대함을 반영하는 수많은 발명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과거 중국음악의 영광스러운 업적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기강은 고금을 잘했고 그의 '광릉산'과 '삼매화'에 열광했다. 그 이후로 음악은 지식인 계층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습니다. 중국 고전음악은 시인들이 창작한 시나 노래와 마찬가지로 '봄과 눈'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일정 수준의 이념 체계의 산물이다. 중국 고전음악을 이야기할 때 고대의 5음계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고대 중국의 5음 음계인 공(Gong), 상(Shang), 자오(Jiao), 정(Zheng), 우(Yu)는 현대 음악의 C, D, E, G, A의 5음계와 같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5음 음계는 고대 중국 음악 이론의 기초입니다. 춘추시대의 『관자·제원편』에는 5음 음계의 각 음의 현 길이 비율을 계산하는 수학적 방법이 공식적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이는 《삼점 손익법》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또한 우리 나라의 궁전과 상 오음 음계, 뿔, 징수 및 깃털의 이름을 완전히 설명했습니다. 『좌전?조공20년』과 『국어?주유』에도 헵토닉 음계와 5음 음계가 공존한다고 기록되어 있으며, 그 반음 위치는 4도와 5도 사이이며 7옥타브이다. , Shang, Jiao, Bian Zheng, Zheng, Yu 및 Bian Gong은 각각 3점 손익법을 사용하여 5음계를 얻은 후 추가 계산을 수행한 결과입니다. 그러나 "좌전? 조공 25년"의 기록에 따르면 "구창, 팔관, 칠음, 여섯 장단을 사용하여 오성을 지탱한다"고 한 것으로 볼 때, 변정과 변공은 더 많은 것입니다. 다섯 가지 음색을 풍부하게 하고 장식하는 음계에 사용되는 펜타토닉 음계는 음악 연습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합니다. Helei와 Xuangong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당시 12온도 시스템도 구축되었습니다. "Guoyu Zhouyu"는 12개의 리듬을 "Huang Zhong, Da Lu, Tai Cu, Jia Zhong, Gu Xi, Zhong Lu, Ruibin, Lin Zhong, Yize, Nan Lu, Wu She, Ying Zhong"으로 명명합니다. 그 중에서 홀수인 법을 루(Lu)라 하고, 짝수인 법을 루(Lu)라 한다. 따라서 십이법(十十智)은 흔히 루(十十智)라 불린다. 12음표도 3점 손익법을 사용하여 구하였고, 5음, 7음, 12음이 있었는데, 음악음계의 중심으로 궁궐의 개념이 있었다. 추가로 설립되었습니다. 전통적인 5음 음계를 바탕으로 헵타토닉 음계 체계도 점차적으로 고대 중국의 헵타토닉 음계를 형성하고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공(Gong), 상(Shang), 자오(Jiao), 편위(Bianwei), 회(Hui), 유(Yu), 변공(Biangong), 이는 현대 음악의 C이기도 합니다. ,E,F,G,A,B. 주(周)나라에는 7음계와 12개의 리듬이 있었습니다. 기원전 6세기, 주(周)나라 경왕(기원전 544~520년)이 음악관 영주구(靈州九)에게 헵토닉 음계와 12박자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질문에 대답하면서 Lingzhoujiu는 Gong, Shang, Jiao, Bianwei, Wei, Yu 및 Biangong 단계의 이름을 나열하고 각 음계와 12가지 기질 사이의 관계를 설명했으며 또한 헵토닉 음계의 출현을 추론했습니다. 주(周) 무왕(吳王)이 주(周)를 대신한 때(기원전 1066년)까지. 우리나라의 7음 음계는 주로 Yale과 Yanle을 기반으로 합니다. 예일은 일반적으로 궁전 제사 활동과 궁중 의식에 사용되는 음악을 말합니다.

의례음악은 주(周)나라 때부터 시작되어 교사(천지에 제사), 종묘(조상에게 제사), 궁궐예절(법정회의, 잔치, 손님 등), 서상(君祖)에서 사용되었다. 서민], 군사 행사 등. 후세의 성인 숭배 활동(태보와 공자에게 제사를 드리는 등)도 교외 사회와 사찰의 즐거움을 모방하고 적용했습니다. 주나라의 의례와 음악 체계는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행사의 의례와 레퍼토리에 대해 엄격한 계층적 규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육악은 황제가 주무왕에게 작곡한 것으로, 황제가 직접 주최한 제사와 주요 연회에서 사용되었으며, 후세 유교에서는 이를 우아한 음악의 최고 모델로 여겼습니다. . 우아한 음악의 음계: (고대 음계, 옛 음계 또는 전통 음계라고도 함) 1, 2, 3, 4, 5, 6, 7 Gong Shangjiao Bian Zheng Yu Bian Gong Yan 음악은 다음과 같은 예술 형식입니다. 수나라와 당나라부터 송나라까지 궁중 연회에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와 감상. 잔치라고도 알려진 강렬한 노래와 춤. 송나라 심국은 『맹희비탄』에서 “선왕의 음악은 아월(秦舌)이고, 전생의 새 소리는 청월(淸月)이요, 호족의 음악은 새음월(至興)”이라고 말했다. 궁전 음악은 영토 내 다른 국적과 외국 민속 음악의 융합입니다.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음악을 사랑하는 여러 황제의 장려로 크게 발전했습니다. 수(隋) 양제(陽皇)의 전문 음악인은 3만 명이었다. 당시 대규모 궁궐 관현악단은 연주되는 음악의 근원에 따라 청악(전통음악), 서량(현 감숙) 음악, 구자(현 구차, 신강) 음악, 천주(천주) 등 9개의 음악 그룹으로 나뉘었다. (인도) 음악, Kangguo(즉, Kangju, 오늘날의 신장 북부 및 중앙 아시아) 음악, Shule 음악, Anguo(중앙 아시아) 음악, Gaoli 음악, Libi(마지막 연주된 음악, Wenkang 음악이라고 함). 당 현종 때 궁정에는 수만 명의 음악가가 있었는데, 그들을 관리하기 위해 5개의 학교가 설치되었고, 궁중 음악 창작자들을 양성하는 전문 아카데미도 설치되었습니다. 당나라 초기에는 9부 음악이 10부로 바뀌었는데, 그 중에는 안악(중국과 외국 음악이 혼합된 음악), 청상기(전통 음악), Xiliang Ji, Tianzhu Ji, Gaoli Ji, Qiuci Ji, Anguo Ji, Ji Shule Ji, Kangguo Ji, Gaochang (오늘의 신장) Ji. 당현종 때 천부악은 연행형식에 따라 좌부악과 입부악으로 변화하였다. Zuobuqi는 실내에서 소수의 사람들과 함께 연주하며 소리는 우아하고 섬세하므로 음악가에게는 더 높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Libuqi는 야외에서 서서 연주하며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시끄러운 앙상블과 함께 연주하며 때로는 100개의 오페라가 있습니다. 추가되었습니다. Yanyue에는 성악, 기악, 무용, 오페라 등과 같은 다양한 음악 형식이 포함됩니다. 그 중에서 노래와 춤이 음악은 수당시대의 연악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였다.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대규모 노래와 춤을 대곡(大曲)이라고 하는데, 이는 당나라 연악에서 뛰어난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Yanle에서 사용되는 주요 악기에는 비파, 하프, 하프, 성, 플루트, Jiegu, Fangxiang 등이 있습니다. 안시 난 이후 궁중 음악은 쇠퇴했고 대부분의 궁중 음악가는 사람들 사이로 흩어졌습니다. 송나라 통일 이후에는 교직을 설치하고 당나라의 옛 노래를 사용하기는 하였지만 궁궐 안팎에서 연주되는 큰 노래는 당대 대행사의 일부에 지나지 않아 규모가 매우 컸다. 줄인. 송나라 대곡은 뮤지컬로 발전하기 시작했고, 많은 부분이 점차 곡으로 변해 가사, 오페라, 랩, 기악 등으로 분산되어 독립음악 장르로서 점차 사라졌다. 남송 이후 음악 발전의 주류는 시민 예술(오페라, 랩, 도시 노래 등)로 옮겨갔고 궁정의 옌러와 예일은 원래의 발전 추진력을 잃었다.

이 단락 편집 4. 중국 음악의 단성적 성격에 대해 토론

우아한 음악 시스템과 연 음악 시스템은 모두 단선성 시스템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중국 전통은 미적 정신과 관련이 있습니다. . 고대 중국 미학사상의 주요 특징은 첫째, '공허함과 고요함'이라는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즉, 인간의 마음이 외부 세계의 방해를 받지 않고 공허하고 고요한 상태에 있어야만 세상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u Shi의 시 "고요함은 군중의 움직임으로 이어지고, 공허함은 모든 주변의 수용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표현합니다. 두 번째는 중립의 아름다움, 즉 『논어』에 나오는 “기쁨은 있지만 음란하지 않고, 슬픔이 있어도 슬픔이 아니다”이다. '비움'과 '유순함'이라는 두 가지 점이 고대 중국 미학사상의 핵심을 이루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도교 사상은 중국 음악의 형성과 발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태극권은 두 가지 의식을 낳고, 두 가지 의식은 네 가지 이미지를 만들고, 네 가지 이미지는 팔괘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법"에는 "오상생의 법칙"이 있습니다. 위진(魏金)시대에는 도교의 고요함과 무위(無爲)사상에서 벗어나 오음오색사상을 부정하고 형이상학적인 시를 산수시로 대체하는 획기적인 발전이 이루어졌다. 그림. 그러나 그것은 완전한 배신이 아니라 '신이 내려온다', '닮아야 할 신'을 요구하는 자연주의적 묘사에 대한 반대다. 그래서 "공(孔), 상(商), 초(趙), 정(鄭), 우(玉)"의 다섯 가지 성조가 있습니다. 서양음악은 다성음악 체계에 기초를 두고 있다. 저자는 이것이 서양 미학사상의 '자연의 모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본다. 우리는 자연의 모든 소리를 바탕으로 음악이 만들어지고 발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연의 소리는 단지 하나의 소리가 아니며, 게다가 서양에서는 과학적인 설명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소리도 소리를 낼 때 많은 배음에 의해 뒷받침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므로 서양에는 '순수한 리듬'이 있고, 따라서 서양에는 '대위법'과 '조화'가 있습니다. 다성 음악이 발전한 것은 바로 이러한 기초(적어도 하나의 기초)에 있습니다. 중국과 서양의 미적 사고의 차이점은 중국 음악은 예술에서 감정의 역할을 강조하고 '품질과 아름다움'에 중점을 둔다는 것입니다. 반면 서양음악은 자연의 모방을 강조하며 '형식적인 아름다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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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음악은 언제 시작되었나요? 이 질문은 결정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고대 서적에 따르면 복희(Fuxi)와 여와(Nuwa) 시대에 "금(qin)", "하프(harp)" 및 "샤오(xiao)"가 발명되었습니다. 당시의 "진"은 우리가 지금 말하는 "고친"의 전신이었습니다. 고금에 쓰여진 시를 둘러싼 이야기는 무수히 많습니다. 한 시에는 “미인은 고금의 친구이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백아는 거문고를 잘 쳤고, 종자기는 듣기를 잘했다. 자기가 죽자 백아는 금을 부러뜨리고 줄을 끊었으며, 평생 동안 다시는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있다. 인생." 하프 소리는 마음의 소리임을 알 수 있다. Guqin은 중국 음악에서 매우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치더"의 어원은 "금"과 같은 목적을 갖는 "하프"에서 유래합니다. 춘추전국시대 진나라에서 유행했기 때문에 역사상 '진정'이라 불렸다. "정"의 소리는 화려하고 우아하며 밝고 서정적이며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에 대한 예술적 개념을 잘 표현합니다. 오늘 우리는 "금"과 "치터"를 병치하여 여러분의 눈앞에 선보입니다. 길고 부드러운 피아노 소리를 통해 중국 민족의 심오한 문화적 기원과 심오한 예술적 유산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거금, 비단 퉁, 녹기 등으로도 알려진 고금은 일곱 개의 줄이 묶여 있기 때문에 "거문고"라고도 불립니다. 피아노의 몸체는 접착패널과 바닥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길고 좁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자열 바깥쪽 패널에는 13개의 도트 "엠블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유창경(劉長淸)은 “차가운 일곱 줄에 소나무의 찬 바람 소리를 조용히 들어라”라는 시를 지었다. 구친의 음색에. 오늘날 중국 고전음악과 서양 고전음악을 이야기할 때, 지난 200~300년 동안 중국음악, 특히 고전음악은 다양한 악기가 발달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작곡가들도 쇠퇴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각종 악보는 말할 것도 없고 19세기 말과 20세기 초(중국에는 진짜 악보가 전혀 없다고도 한다). 피아노에 관한 한, 바로크 시대부터 이미 발전의 원형이 있었고, 이후 클래식, 낭만주의, 현대, 그리고 이후 세대를 거치면서 산업이 상당한 수준으로 발전했으며, 음색도 그리고 음색은 아주 완벽하고 정확했으며, 중국 고전 악기는 실제로 정체되었습니다. 하지만 중국의 전통 고전음악에는 산업적인 요소도 있고, 중국의 전통사상도 담겨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중국은 예술가에 대해 차별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전통적 사고는 엄격함과 세심함을 추구하는 서양과 달리 단순함, 무활동, 순수함 및 여유를 추구합니다. 노래, 송자, 원곡비비 등이 다 있는데, 지금은 이른바 악보 부분이 없어지고 문학 부분만 남아 있다. 클래식 음악에 관해 내 견해 중 하나는 중국 예술이 서양 예술보다 우월하다는 것입니다. 서양에서, 즉 서양 문화만을 숭배하고 자국 문화에 대해 전혀 연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고전 음악을 받아들이지 않는 이유는 중국 문화 때문입니다. 포괄적이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문화와 예술이며, 서구에서 나누어진 정치, 철학, 예술, 사회과학, 천문학 및 기타 주제의 종합입니다. 예를 들어 고대시는 철학적 관점의 반영이자 예술의 표현이기도 하다(고대의 창법은 사라졌다고 한다). 결과적으로 그는 정치가이자 작가, 군사 전략가 및 개혁가가 될 수 있습니다. 천문학자, 지리학 가족 등; 그가 관직에 실패하면 예술가, 체스 선수 또는 심지어 의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과거의 많은 고대 문인들은 노란색을 구별하는 기술에 능숙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중국과 서양 문화의 사고 모델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은 연역법을 사용하는 반면, 서양 문화의 근원인 그리스 문화는 요약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 고전 악기의 음색을 편집하세요

고대인들은 악기를 연주할 때 분위기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들은 먼저 향을 피우고 목욕을 해서 마음을 정화하고 마음을 진정시켜야 했습니다. .고금

이것은 불교문화와도 같은 근원에서 나온 것 같은데, 이는 중국 악기의 심오함과 고귀함을 반영한다. 중국 고대 악기는 감각을 통해 마음 깊은 곳까지 직접 닿아 영혼 깊은 곳에서 소용돌이치고 휘젓기를 반복하며 끝없는 뒷맛을 선사합니다.

중국 악기의 음색은 항상 개성과 대체불가성에 초점을 맞춰왔습니다. 역사상 사라졌거나 오랫동안 전해지지 않거나 널리 사용되지 않는 악기는 대부분 음색이 다른 악기와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계략은 치터, 쿵후와 음색이 유사하여 거의 멸종되었으며, 팬파이프는 동샤오와 유사하여 오랫동안 없어졌습니다. 그러므로 좋은 악기에는 그 나름의 특성이 있습니다. 고친은 모든 것을 참을 수 있는 관대한 신사와 같습니다.

고금

고대인들은 "팔음 중에서 현이 가장 중요하고 진이 첫 번째이다"라고 말했다. ." 이 진 이 단어는 구친을 의미합니다. 고친은 오랫동안 문인과 관료들의 손에 있었기 때문에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축적해 왔습니다. 또한 "녹색 기", "Jiuxiao Huanpei", "Haiyue Qinghui" 등과 같은 우아하고 시적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 송, 원, 명, 청 시대의 고금은 오랫동안 높은 문화 유물 가치를 갖고 있었지만, 단순히 문화 유물이나 수공예품으로 전시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생활적이고 중요한 도구로 사용됩니다. "하프 연주자는 하늘과 땅의 소리에 의지하여" "신과 연결되고 유령과 신을 놀라게"하므로 후바가 하프를 연주하고 새가 하늘에 모이고 물고기가 나와서 소리를 듣습니다. 하프, 여섯 마리의 말이 머리를 들고, 검은 학이 목을 쭉 뻗는다. 음악에 관한 거의 모든 이야기는 고금에서 나온다. 고금은 또한 예술적 표현이 매우 광범위하고 맑고 단순하며 둥글고 관통력과 질감이 풍부하여 표현 영역이 매우 넓습니다. 미묘하고 먼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 우아하고 순수한 "세 매화"입니다. 꽃송이" "농", ​​여유롭고 차분한 "교교교", 강하고 거친 "광링산", 슬프고 슬픈 "나가토 원한", 장엄한 "흐르는 물", 고금이 표현할 수 없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

홍호

고금이 고위층의 상징이라면 하프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우아한 고대 하프입니다

. 모든 악기 중에서 하프는 가장 독특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고금과 함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색은 더욱 맑고 부드러우며 선율적인 운율을 담고 있으며 양손으로 동시에 선율을 연주할 수 있는 유일한 악기이기도 합니다. '수이슈음악연대기'에는 원래 서부 지역에서 왔다고 기록되어 있어 더욱 신비로워졌습니다. Bai Letian은 비파를 "옥판 위에 떨어지는 큰 구슬과 작은 구슬"로 묘사했지만 하프의 음운론을 설명하는 데는 이 문장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치 긴 소매를 입고 춤을 추는 날씬한 여인처럼 비파보다 부드럽고 우아합니다. 천상의 자유곡인 "향비죽(竹竹)"이 나오면 광야의 움직이는 구름이 정체되어 사람들이 번잡함과 연기에서 멀어지게 만듭니다. 또 다른 예는 현대적 요소를 지닌 전통 여성이다. 그녀의 음색은 선명하고 우아하지만 고금의 차분함과 하프의 우아함과는 다르다. 동한시대 유희(劉熙)의 『명명(始文)』에는 “정(鄭), 줄이 높고 다급하여 정(鄭)도 정(鄭)이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꽝, 꽝" 소리가 납니다. "봄의 꽃과 달밤"과 "어선의 노래 저녁"이라는 예술적 개념은 어떤 악기의 소리도 완벽할 수 없습니다. 고대인들은 “손님이 가득하고 말이 없고, 애도하는 기러기 떼가 열세 소리를 낸다”고 말하면서 이완 상태에 이르는 정 연주 기술을 묘사했습니다.

훌루시

훌루시의 외모는 꾸밈이 없고 단순하고 담백하다. 마치 열일곱, 열여덟 살의 옆집 천진하고 태평한 후루시처럼 단순하고 담백하다.

소녀, 줘 나 순수한 아름다움과 기쁨의 느낌. 그러나 특히 강한 리듬감과 친밀하고 감동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의 순수한 사랑을 전달할 수는 있지만, 운남의 아름다운 산과 강의 소리일 수도 있고, 아름답고 화려한 공작의 깃털장식일 수도 있지만, 웅장함과 광활함의 이미지는 없습니다. "봉황꼬리 달빛 속의 대나무"는 달콤하고 아삭아삭한 샤오가비위 스타일의 노래이고, "아름다운 곳"은 우아하고 우아한 환샤 딸 스타일의 노래입니다. 로맨틱하고 매력적인 음악은 우아한 장소의 배경으로 딱 맞습니다.

비파

비파의 선과 형태는 매우 부드럽고 그 위에 조용히 놓여 있으면 섹시한 여성의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그 성격은 마치 거만한 전사처럼 강하다. 따라서 밀도와 강도, 시끄러운 소리가 항상 사람들의 신경을 긴장시키고 언제든지 현이 끊어질까 걱정하기 때문에 "The Overlord Disarms"와 "House of Flying Daggers"의 최고의 연주자입니다. 일반적으로 마음의 상태는 그러한 음악을 듣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동샤오

그리고 동샤오는 조용한 시냇가 옆 달빛 아래 소나무 숲에서 항상 초연하고 사심 없는 은둔승에 가깝습니다. 사실 오늘날의 동소의 기원은 한나라의 강피리에서 비롯된 것이다. 왕지환의 "강피리는 왜 양류를 비난해야 하는가"라는 감정 어조 역시 이전 세대의 강피리와 오늘날의 동소가 잘 표현하는 감정을 잘 보여준다. . 둥샤오와 대나무 피리는 생김새가 비슷하고 둘 다 관악기이지만, 피리의 소리가 거칠고 높고 시끄러워서 둥샤오와는 매우 다릅니다. 살짝 우울한 『봉황무대에서 피리를 부르다』는 죽피로도 흉내낼 수 없는 피리와 농유의 역사에 대한 감동적인 전설을 속삭인다.

동시에 선(禪)의 풍미도 담고 있는데, '차가운 산행'과 '깊은 산 선의 숲'이 가장 적합하다. 무아지경으로 돌아와서 다시 태어나세요.

얼후

얼후는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은 노인이다. 아마도 그를 맹인 아빙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절할 것이다. A Bing은 실제로 Pi, Erhu

Pa, 치터, 성, 드럼 및 기타 악기를 잘 다루는 재능 있는 음악가입니다. 그러나 그는 얼후에 대해서만 칭찬을 받습니다. 그의 경험과 배경은 얼후의 성격과 얼마나 유사합니까! 그런 사람만이 얼후와 하나가 될 수 있다. 이 비극의 도구는 바로 그 사람이다. 그는 방금 현을 조율하기 시작했고 당신은 비참함과 슬픔을 느꼈습니다. 『한궁 가을달』의 궁녀의 쓸쓸한 원한과 『두 샘에 비친 달』의 운명의 재난은 모두 춥고 어두운 밤의 삶에 대한 고발이다. 단지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이라는 우아한 제목이 마치 고의적인 아이러니인 것처럼 노래 자체가 만들어낸 예술적 개념과 너무 일치하지 않을 뿐입니다.

결코 말할 수 없는 슬픔이 있습니다. 그것은 마치 유령과도 같다고 밖에 말할 수 없다. 그것은 세상의 것도, 낮의 것도, 인간의 것도 아니다. 그 목소리는 어디에서 오는 것인지 전혀 알 수 없다. 가까운. 고대적이고 슬픈 "Ai Ying"과 단순하고 낮은 음색의 "Chu Song"은 Xun의 극도의 황폐함과 무한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슌은 명상의 도구이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악기입니다. "쑨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악기이자 소리입니다." 아마도 사람들은 그런 깊은 슬픔을 참을 수 없기 때문에 "느끼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것 - 내 생각엔 Xun의 훌쩍거리는 소리에 "들어라"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각각의 악기는 연주자와 청취자의 사고 신경을 노예로 삼고 있으며, 그것을 조용히 느끼다 보면 그 보이지 않는 네트워크에 얽매이고 감염될 것입니다. 그것은 노래가 끝날 때 비로소 서서히 회복될 수 있는 집착의 상태입니다.

중국 고전 오페라

전통 오페라 중국의 5대 오페라는 북경 오페라, 월극, 황메이 오페라, 평 오페라, 우 오페라입니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민족 지역에 약 360종의 오페라가 있고, 수만 편의 전통 연극이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후에는 현대생활을 주제로 한 새로운 역사극과 현대극을 개작한 작품이 많이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더 인기 있고 유명한 오페라 유형에는 진 오페라, 북경 오페라, 월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 평 오페라, 허난 오페라, 쿤 오페라, 광둥 오페라, 사천 오페라, 회 오페라, 진 오페라, 한 오페라, 후난 오페라, 차오 오페라가 포함됩니다. , Fujian Opera, Qi Opera, Puxian Opera, Hebei Bangzi, Hunan Huagu, Lu Opera, Huagu Opera, Hui Opera, Shanghai Opera 및 Shao Opera를 포함하여 60 가지 이상의 오페라가 있습니다. 오페라는 한족의 전통 예술 중 하나이며, 노래와 춤, 말하기와 노래, 문학과 무술이 결합된 다양한 형태의 연극입니다. 이 작품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족 고전 오페라 예술의 정점인 경극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첫째, 남자는 여자인 척하고 여자는 남자인 척합니다. 둘째, 로우(raw), 단(dan), 네트(net), 추악(ugul)의 네 가지 직업을 나눈다. 셋째, 과장된 화장 기술이다. 넷째, "의상"(즉, 오페라 의상과 소품)은 기본적으로 고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다섯 번째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수행하는 것입니다. 한민족의 국악은 진나라 이전의 '배우', 한나라의 '백홍', 당나라의 '합군가극', 송나라의 '자주', 남나라의 '자주'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남송의 오페라, 원나라의 좌주, 청나라의 지역 오페라와 북경 오페라의 전례 없는 번영에 이르기까지 오페라는 줄곧 한민족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극장 관람은 여전히 ​​한족의 주요 오락 활동 중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북쪽 사람들은 북경 오페라를 좋아하고, 남쪽 사람들은 월극과 같은 다양한 지역 오페라를 좋아합니다. 고향을 멀리 떠나 있는 사람들은 국악을 듣고 보는 것을 고향을 그리워하는 일로 여기기도 한다.

경극 고전 레퍼토리: 후궁이여(매패), 백사전설, 정군산, 술 취한 후궁(단역 일부), 영웅들의 만남, 동풍을 빌려 (Xu Sheng), Yu Tang Chun (Cheng Pai), Jiu Gui Yi, Wenzhao Pass, Wangjiang Pavilion, Xu Ce가 도시로 달리는 Xu Ce, 아들을 참수하는 Yuanmen, 어머니를 방문하는 Shi Lang, 붉은 갈기 사나운 말 (모두) Suo 임낭, 음산 순회, 양씨 여장군, 문계한귀환, 나승명관, 맹리군, 유상린(오페라에서 발췌) 잃어버린 공잔, 조의 고아, 용과 봉황 성상, 사요환 ...

월가극의 명곡인 '량산박과 주영태', '홍루몽', '서방의 낭만' 등은 국내외에서 큰 호평을 얻었으며, '탐정', '물고기 쫓기', '춘상전설', '맹리군', '공작이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하문수', '사막의 왕자', '아홉벌의 옷', "옥잠자리" 》

황메이 오페라의 고전 레퍼토리: "친타오(Qin Tiao)", "왕잉삼박자(Three Beats of Wang Ying)", "동창회 후(After the Reunion)", "홀 안의 봄풀(Spring Grass in the Hall)", "가을풍자(Autumn Wind Ci)" , '신정의 눈물', '금궁냉달'', '예리니앙', '일등선비와 거지', '강을 거슬러'

군극 모란관

곤극은 '중국 오페라의 어머니'라고도 알려진 우리나라의 고대 오페라입니다. 곤극은 원말과 명나라 초에 장쑤성 곤산에서 결성되었으며, "Kunshan Tune"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명나라 가경시대의 뛰어난 오페라 음악가 웨이량푸는 곤산 오페라에 대대적인 개혁을 단행했습니다. 그는 남부 오페라의 다양한 창법, 진원 시대 북부 오페라의 선율 창법, 장강 남부의 민속 노래 및 기타 예술적 요소를 흡수하여 부드럽고 완곡한 "수이모 곡"을 만들었습니다. Xuan과 동시에 극작가인 Liang Chenyu는 Kunshan 방언을 위해 특별히 희곡 "Huansha Ji"를 썼습니다. 이 작품은 공연 후 강남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빠르게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곤극은 한때 번창했고, 예술적으로 세련되고 완성도가 높아져 전국적으로 호평받는 오페라 장르가 되었습니다. 건륭기에는 곤곡예술이 지배층에 의해 약탈당하고 그 내용이 궁궐 중심적인 경향이 있어 대중과 분리되어 해방 직전에는 점차 쇠퇴하기 시작했다. 죽어가는 중. 해방 이후에는 쿤오페라가 대본에 참여했다. 가사. 노래 등의 부분을 좀 더 이해하기 쉽도록 개편하였습니다. 1956년 절강성 곤수오극단이 베이징에 상륙해 '십오관'을 성공적으로 공연해 전국에 돌풍을 일으켰다. 1957년 주 총리의 지시에 따라 북곤곡극장(North Kunqu Opera Theatre)이 설립되었습니다. 고대 오페라인 곤곡 오페라(Kunqu Opera)가 예술적인 젊음을 되찾았습니다. 쿤오페라(Kun Opera)는 500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완벽한 공연 시스템과 독특한 보컬 시스템을 형성해왔습니다. 풍부한 레퍼토리, 우아하고 아름다운 대본 텍스트, 높은 문학적 품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발음과 발음에 있어서 네 가지 성조에 주의하고 리듬을 엄격히 따르며 정확해야 합니다. Kunqu 오페라 곡은 곡의 형태이며 각 극은 완전한 곡 세트로 구성됩니다. 노래하는 목소리는 감미롭고 부드러우며, 선율적이고 느립니다. 퍼포먼스는 섬세하고 몸의 움직임과 노래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춤은 매우 강렬합니다. 반주악기는 플루트가 주로 사용되며, 때로는 삼현(sanxian), 성(聖), 수나(suona) 등도 사용된다. 명나라 중기에는 곤희가 북쪽으로 퍼져나갔고, 많은 예술가들의 노력으로 곤희는 북부 지역의 언어와 결합되어 원래 장쑤성에서 유행했던 '북곤희'를 형성했습니다. 절강은 "남곤"이라고 불렸다. Bei Kun의 공연은 무술에 더 가깝고 바람막이 속에서 강하고 대담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Nan Kun의 공연은 더욱 우아하고 오래 지속되는 음성 표현과 섬세한 솜씨에 중점을 둡니다. 곤극은 중국 오페라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북경 오페라, 후난 오페라, 사천 오페라 등 지역 오페라의 형성과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청나라의 유명 작가 당현조(唐熙祖)의 걸작 '모란정'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널리 유포되고 있다.

오페라 디렉토리

'술취한 첩', '패왕별희', '불모의 산의 눈물', '소림주머니', '옥팔찌', " 화이허 캠프', '동풍을 빌리다', '홍양' 동굴', '서주를 시키자', '백제성', '서책이 도시를 운영한다', '한신을 쫓다', '정군산', '용포' , "단두대 사건", "고성회", "장사 전투", "삼차구", "악" "호랑이 마을", "말을 막다", "소연회", "나성 경관"소흥 오페라 : 세 개의 시계 누나의 공작, 남동쪽으로 나는 공작, 바람과 눈과 비, 황금 가지를 치는 나무꾼, 한 왕조, 여왕의 비녀, 서원 이야기, 서방 이야기, 리와 전기, 신사 꽃, Meng Lijun, Chunxiang Chunxiang, 물고기를 쫓는 연꽃 소녀 전설, 십이야의 스탠드, Liang Shanbo 및 Zhu Yingtai, Panfu Suofu의 영혼이 깨졌습니다. Tongquetai 새 버전의 Red Mansions 꿈, Red Mansions의 꿈은 황폐합니다. 요궁, 달, 벽옥 비녀, 무대 자매, 향림사오 귀환, 이른 봄, 2월 1위 우승자 양나이우 사막 왕자 메이룽진 부러진 손가락은 나비 꿈 채이와 소풍선 여관 결혼 마지막 여왕 코준을 기억합니다 영혼을 떠나는 중국 소녀의 연회 자매 무대·북방 왕을 미워하고 깊은 궁전에서 피를 얼룩지게 하라

고전 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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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 민속 음악을 찾을 수 있으며, Dong Zhen, Tong Li 등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