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고시 "만강홍" 의 명문에 대한 감사

고시 "만강홍" 의 명문에 대한 감사

악비는 분노와 분노로 가득 찼다.

노발대발하여 가랑비에 기대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Jingkang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싫어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감상 1

악시의 시는 전세가 많지 않지만 호매가 비장하여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악비 충성보국, 가슴 가득한 영웅적 기개를 진실하게 반영하였다. 이 노래의 첫 번째 영화' 노발대관' 은 공허하고 슬프다. 그것은 내가 우리나라에 대한 피와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나는 분노를 느끼며 정원의 난간에 서서 가랑비가 내리는 가을비가 멎는 것을 보았다. 멀리서 바라보고, 하늘을 향해 비명을 지르며,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를 갈망한다. 서른이 넘은 사람은 아직 유명해지지 않았지만, 나는 개의치 않는다. 명성은 먼지와 같다.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나는 무엇을 갈망하는가? 욕망은 8 천리의 여정이다. 나는 이 여정의 흰 구름과 명월이 파트너라면 계속 싸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욕망명언) 기다릴 수 없어, 소년의 머리를 쉽게 하얗게 만들고, 그 다음에는 슬픔과 분노만 있을 뿐이다.

이 말은 악비가 나라를 위해 공을 세우는 포부를 보여준다.

다음 영화' 정강의 치욕' 은 ... 하늘을 향해 궐궐궐하다. \ "jingkang 국가 수치 2 년, chaochen 의 증오는 언제 사라질 것인가? 나는 전차를 몰고 적의 소굴을 돌파할 것이다. 나는 배가 고파서 적의 고기를 먹고 싶다. 갈증 나는 적의 피를 마시고 싶다. 나는 매우 야심적이다, 나는 내가 농담으로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산하가 분실되고 회복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조정의 황제에게 보고해라!

이 말은 악비의' 내 강산을 갚는다' 는 결심과 자신감을 보여준다.

이 단어는 악비의' 정충보국' 의 영웅적 포부를 대표하며 숭고한 정신과 영웅적 기질을 보여 주며 그의 보국의 자신감과 낙관을 표현했다. "나는 배고픈 돼지 고기, 미소, 훈 피를 갈망한다. 클릭합니다 "당직자 머리, 낡은 산하를 치우라." 산천을 수복하려는 숭고한 소망과 간고한 싸움을 낙천적인 정신으로 표현했다. 인체는 이 글자를 보면 의지가 높고 사상이 고상한 사람만이 가슴 뭉클한 글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악비의 첫 번째 시에서 모든 어구는 기세가 웅장하여, 작가가 국우민 () 을 걱정하고 국가에 보답하려는 포부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돌격관' 에서' 호천강탈지' 에 이르기까지, 우선 그는 집 마당의 상황을 썼다. 그는 비가 오는 것을 보고 편안한 생활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왕관으로 돌진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창공이 울부짖다' 라는 말은 충성보국의 절박한 심정을 표현했다.

"30 명성, 먼지, 8 천리 구름과 달. 클릭합니다 악비의 고상한 인생관을 설명하고, 두 문장으로 작가의 사랑과 미움, 추구, 혐오를 분명히 했다. 악비는 여기서 아주 교묘하게' 먼지' 를 사용했다. 《구름과 달》. 나는 이미 나의 관점을 생동감 있고 시적인 것으로 표현했다.

"빈둥거리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이 두 문장은 이해하기 쉽지만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위에 표현된 영웅의 가슴은 조속한 시일 내에 나라를 위해 산하를 되찾기를 갈망하는 것이다. 지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네가 소년이었을 때, 슬픔은 이미 너무 늦었다. 그것은 작가가' 세계' 첫 영화에서 표현한 감정을 효과적으로 끝냈다.

다음 영화, "jingkang 수치, 눈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미워합니까? " 시 전체의 중심을 부각시켰는데, 왜 간절히 기대하고, 의지가 높습니까? 정강의 부끄러움 때문에 몇 글자는 추상적이지만, 아주 좋은 변호로' 차를 몰고 하란산을 밟는다' 는 것을 구체화했다.

"장차" 에서 "흉노혈에 대한 웃음" 에 이르기까지 흉악한 적에 대한 분노를 과장된 방식으로 표현하면서 영웅적인 자신감과 두려움 없는 낙관을 나타냈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하를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결론적으로, 나는 승리에 대한 자신감뿐만 아니라 법정과 황제에 대한 충성심도 표현했다. 악비는 여기서 개선과 승리에 대해 직접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낡은 산하 청소' 로 시적이 생동감 있다.

II 를 감상하다

악비라는 단어는 중화민족의 애국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항전 시절 이 가사는 깊고 위엄 있는 목소리로 국인에게 영향을 미쳤다. 처음 네 글자, 즉 사마천의' 노여움과 교만' 에 대한 묘용은 이것이 뼈에 사무치는 증오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런 증오, 이런 증오, 왜 점점 더 참을 수 없는가? 고층 빌딩에서 혼자 몸을 기대고 서서, 곤을 직시하고, 육합을 굽히고, 피가 솟구쳐 오르는 것을 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때 가을 소나기는 한 번 바라보았고, 바람은 맑고, 형세는 자만하고, 위독함은 곤경에 처해 있다. 그래서 하늘에서 울부짖으며, 이런 호매한 뜻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비가 와서 쉬다' 라는 글자를 더하면 너의 펜이 약간 조용해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초 야심차고 개산하여 기세가 웅장하게 쓰여졌다. 그리고 작가는' 30 명성, 먼지 정착, 8 천리 구름과 달' 이라는 네 글자를 사용했는데, 의외로 놀랍다. 이 14 자, 예를 들어 장군이 반평생 자신의 포부를 돌봐야 한다면, 일파삼할인, 주인공은 다정한 인물이다. 명성은 내가 기대하는 것이니 먼지와 함께 묻히지 말라 엎지른 물은 거두기 어렵다. 달처럼 보답이 있다. (이 공명은 공적이라고 하는데, 기질 때문에 쓰인다. 송사가 흔하다. ) 이것이 얼마나 넓고, 매우 깨달음이 있는지 보자!

영화 전후에 강한 느낌이 쏟아져 나왔다. 정강의 부끄러움은 혜진 두 황제가 포로가 되어 돌려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신하들이 끝없는 아쉬움을 안고 있다는 것은 오래된 군신 관념이다. 이 증오는 언제 해결될 수 있습니까? 공명은 이미 먼지를 맡겼고, 30 년이 지났다. 이 점에서 장군은 그가 마지막 영화에서 한동안 쉬었기 때문에 인체와 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려한 펜, 글씨 착지!

다음과 같은 이상한 말, 이 강, 영웅 충절 분노, 경외심, 신처럼. 중원 김병도 흉노에게 패배할 가능성이 있고, 하란을 돌파하고 황룡을 직접 쳐도 과언이 아니다. "배고픈 식사" 와 "목마른 음료" 가 결합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래야만 마음을 풀고 최선을 다할 수 있다. 겹침감이 없는 것은 진기라고 생각한다.

하란산은 서북에 있고 동북과 황룡부는 천리 떨어져 있다는 논평이 있다. 협상은 무엇입니까? 적을 물리친 유명한 항김대신인 조딩 () 은' 바람둥이' 라는 글자를 쓰며 "서북총불이 꺼지지 않았다. 천촌은 이미 지나갔고, 꿈은 멀리 오월" 라고 말했다. 충후공한 장은' 하심랑' 이라는 글자를 썼고,' 루란검 3 피트를 자르고 비파고어를 잊는다' 고 말했다. 이것들은 남송 초기에 창작한 애국사이다. 그들은 북서쪽의 김병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모두' 서북'' 루란' 이라는 두 글자를 사용한다. 악비가' 하란산' 과' 흉노' 를 쓰는 것을 볼 수 있어 나무랄 데 없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하를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올라가라!" 충성과 분노로 가득 찬 단검설은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한 작가의 눈빛으로 문장 전체의 끝을 보면 호정이 가득하고 원망도 후회도 없고 매혹적이며 춤을 추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악비의 머리는 하얗지 않았고, 김병은 또 문제를 일으켰다. 간계로 송나라는 자포자기하여 패했다. 불공정' 은 예나 지금이나 이상한 불공정으로 듣는 사람들이 모두 의분을 품고 있다. 어떻게 그가 군대를 이끌고 중원의 장로들과 함께 천궐을 경배할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슬프다는 단어는 단어의 제한을 받지 않지만, 단어의 제한을 받는다면 필법의 깊이, 맥락의 깊이, 재미의 깊이를 장려해야 하며, 성창법에 의존하는 것은 중화를 진흥시키는 음악예술의 필수 과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