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유보야는 어떤 피아노를 떨어뜨렸나요?

유보야는 어떤 피아노를 떨어뜨렸나요?

고금(弥秦), 우금(玉秦), 거문고(Lyre)라고도 알려진 고금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현악기 중 하나로 공자 시대부터 널리 사용된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기(史記)』에 따르면, 천년이 넘은 진(秦)나라의 등장은 요순(堯順)시대 이전이다. 금세기 초에는 서양 악기와 구별하기 위해 '금'이라는 단어 앞에 '古'라는 단어를 추가하여 '고금'이라고 불렀습니다. 아직도 공부방이나 무대에서 울리는 고대 악기.

목차 [숨기기]

소개

고금 구조

고금 조율

고금 모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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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금의 진화

고대 고금 제작자의 특징과 특징

게임 방법

고금 깨진 패턴

고금 컬렉션 필수사항

고금 유명 노래

고금 시험 레퍼토리

유명 고금 노래

고금 학교

고금 유명 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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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금 - 칠현에 대한 연구

고금의 유지 관리에 대한 지식

고금의 문화적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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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금의 이해

고금 연주 기법

도서 정보

내용 소개

저자 소개

도서 카탈로그 소개

고금의 구조

고금의 조율

고금의 모양

진화 고금의

유명 고대 진 제작자의 특징과 스타일

게임 방법

고금 깨진 패턴

고금 감상 및 컬렉션 필수 사항 Guqin 유명 음악 Guqin 등급 시험 레퍼토리 유명 Guqin 학교 Guqin 유명 Guqin 마스터 - 칠현 이론 고대 진의 유지 및 간호 지식, Guqin의 문화적 의미, Guqin의 이해, Guqin의 연주 기술, 도서 정보, 내용 소개, 저자 소개, 도서 목록

[이 단락 편집] 소개

고대 중국 사회의 오랜 역사 속에서 역사적 단계에서 "진, 장기, 서예, 회화는 항상 문인이 도덕적 인격을 함양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고금은 맑고 조화로우며 가볍고 우아한 음악성으로 문인의 오만하고 초자연적인 사고방식을 구현하며 음악, 장기, 서예, 회화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합니다. "거문고를 치는 사람은 정(情)을 상징하고, 거문고를 치는 사람은 금기를 상징한다." 피리를 불고 거문고를 타며, 시를 낭송하고 그림을 그리며, 높은 곳을 여행하고, 술을 마시고 노래하는 것은 문인과 관료들의 삶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춘추시대 공자는 거문고 연주를 좋아했고, 형단에서 강의할 때나 진재에 갇혀 있을 때나 전국시대에는 끊임없이 거문고를 연주하고 노래를 불렀다. '높은 산'과 '유수'의 절친한 이야기는 광저우에서 널리 퍼진 전설이 되어 위나라와 진나라 시대에 고금에게 최고의 평가를 주었다. 진은 모든 악기 중에서 가장 덕이 있다'고 하여 마침내 형장에서 생애 백조의 노래로 '광릉삼'을 연주했는데, 당나라 학자 유우희는 그의 유명한 글 '겸손한 방의 비문'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는 우리에게 "일반 하프를 조율하고 황금 경전을 읽을 수 있습니다. 비단과 대나무가 어수선하지 않고 문서를 작성하는 수고가 없습니다"라는 무관심 상태를 설명합니다. 1977년 8월 미국이 발사한 보이저 2호 우주선은 반복해서 재생할 수 있는 금도금 음반을 배치했으며, 7분짜리 고금 작품 '흐르는 물'은 중국 음악을 대표한다. 이 고대 노래는 춘추시대의 유명한 진 연주자인 백아가 연주했고, 종쯔기와 절친한 친구가 되었으며, 이제 지구 너머 천체의 '인류'를 탐구하는 사명을 담고 있으며, 새로운 것을 추구합니다. 광활한 우주 속 '품격친구' .

진의 창시자는 '복희가 진을 만들었다', '신농이 진을 만들었다', '순이 오현금을 만들어 남풍을 노래했다' 등으로 전해진다. 사후 전설을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진나라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문학 기록에 따르면 고진은 선진(前秦) 시대에 교외 사찰의 제사, 궁중 회의, 제사 등 우아한 음악에 사용된 것 외에도 한때 백성들 사이에서 번성했으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당시 민요집 『시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경·주남·관주』: “우아한 여인이 수금과 거문고를 연주한다”, “시경·소야·사슴 울부짖음”: “사슴이 야생 개구리밥을 먹고 우는 소리.

"손님이 계십니다. 북은 북, 하프, 하프와 같습니다." 노래·소야·고중': '북과 종은 진금이고, 북은 거문고와 같다. '시경·소야·복전': '수금과 거문고는 북을 쳐서 천의 조상을 다스렸다. "; 『시경·만풍·정치방중』: 『의자는 오동나무와 자색칠로 만들고, 거문고는 수금과 뽕나무를 자른다』; 『시경·정봉』 『소녀는 닭에게 말했다』 까마귀": "수금과 수금을 손에 쥐면 모든 것이 조용하고 평화롭다." 이는 적어도 춘추시대에 고금이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흔한 악기였으며 고대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음을 보여줍니다. 고금은 고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으며, 고대 시, 역사서, 소설, 희곡, 그림, 골동품 도자기를 포함하여 "4대 고전" 중 3개가 고금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실, 문학, 예술 작품은 모두 실생활에서 나온 것인데, 이 현상을 일으키려면 어떤 종류의 광범위한 사회적 기반이 필요합니까? 그러므로 고친은 한때 고대 우리나라 사람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었고 적어도 사람들 사이에서는 유명했습니다.

2003년 11월 7일, 유네스코는 세계의 두 번째 걸작을 발표했습니다. 2006년 5월 중국의 구친(Guqin) 예술품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3월 20일, 구친 예술은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국가 무형 문화 유산 목록의 첫 번째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고금 구조

진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약 3피트 6인치(약 120-125센티미터)로 삼백을 상징합니다. 1년에 65일(일부에서는 하늘의 365도와 같다고 함)은 일반적으로 너비가 약 2인치(약 6센티미터)입니다. 피아노 본체의 윗부분은 곡면형이고 볼록한 형태로 전체적인 모양은 봉황 본체의 형태에 맞춰 제작되었으며, 머리, 목,

고금은 원래 오행(금, 목, 수, 화, 토)과 오음(공, 상)을 결합한 5개의 현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 외부., Jiao, Zheng, Yu. 나중에 Wen 왕이 Youli에 투옥되었을 때 그는 그의 아들 Boyikao를 그리워하고 거기에 Wenxian이라고 불리는 한 줄을 추가했습니다.

"진의 서문"에는 "복시의 진(秦)은 줄이 하나이고 길이가 7피트 2인치입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환담의 신론(新論)에는 “신농의 진(秦)은 실을 순비단으로 만들고 진(秦)에서는 오동나무를 조각하여 만들었다고 한다. Wu는 Zhou를 물리쳤을 때 하나의 문자열을 추가하여 7개의 문자열로 만들었습니다. 증(曾) 후작의 무덤에서 출토된 것은 10현의 진이라고 합니다. 고대에는 32현 하프가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머리'의 윗부분을 이마라고 합니다. 이마의 하단에는 "린웨"라고도 알려진 "웨산"이라고 불리는 견목이 상감되어 있습니다. 피아노 바닥에는 크고 작은 두 개의 소리 홈이 있는데, 중앙에 있는 큰 것을 "용 연못"이라고 하고, 끝에 있는 작은 것을 "풍 연못"이라고 합니다. 이것을 산에 오르고 내려가는 것을 일컫는데, 천지의 모든 현상을 상징하는 용과 봉황이 있다. Yueshan의 이마쪽에 "Chenglu"라고 불리는 견목 조각이 있습니다. 그 위에는 끈을 꿰고 묶는 데 사용되는 7개의 "끈 눈"이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현을 조율하는 7개의 "진전"이 있습니다. 피아노 헤드 측면에는 "피닉스 아이"와 "프로텍터"도 있습니다. 허리 아래부터는 "친웨이"라고 불립니다. 악기의 꼬리에는 현을 고정하기 위해 얕은 홈이 새겨진 견목 "드래곤 고무"가 상감되어 있습니다. 용의 잇몸 양쪽 가장자리를 "왕관각"이라고 하며, "탄 꼬리"라고도 합니다.

노출된 부분에서 솟아오른 7개의 현이 월산과 용검을 거쳐 피아노 바닥에 있는 한 쌍의 '거위발'로 변해 일곱 별을 상징한다.

피아노의 배 부분에는 머리 부분에 두 개의 어두운 홈이 있는데 하나는 '혀점', 다른 하나는 '소리 풀', 다른 하나는 '소리에 따른 것'입니다. 꼬리에도 짙은 홈이 있는데 이를 윤보라고 부른다. Longchi와 Fengmarsh에 해당하는 경우 각 장소에 "Nayin"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Longchi Nayin의 머리 부분에는 "Tianzhu"가 있고 꼬리 부분에는 "Earth Pillar"가 있습니다. 소리를 낼 때 "소리가 나올 것 같은데 좁고 여운이 있어서 여운이 있다." 피아노에는 "프렛"(포스트)이나 "코드"가 없기 때문에 유연하게 연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또한 특히 긴 유효 현, 큰 현 진동 진폭 및 끝없는 여운의 특성을 갖고 있으므로 그 특성을 갖습니다. 독특한 손 소리.

구조나 사운드 측면에서 보면 피아노의 각 부분의 구조가 매우 합리적이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사각이며 고급스럽습니다. 마음으로 하프를 연주하면 그 형태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진나라 만들기에 대한 유교의 영향은 진나라 각 부분의 명칭에서도 알 수 있다.

피아노의 앞면은 넓고 뒷면은 좁아 우월함과 열등함의 차이를 상징합니다. 공(功), 상(商), 초(趙), 정(鄭), 우(玉)의 다섯 줄은 군주, 신하, 사람, 일, 사물의 다섯 가지 사회 계층을 상징합니다. 나중에 추가된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현은 원현(Wen string)과 오현(Wu string)이라고 불리며 군주와 신하 사이의 조화를 상징합니다. 12개의 문양은 각각 12월을 상징하며 중앙의 가장 큰 문양은 윤달을 상징하는 왕을 상징한다.

고금에는 배음, 분산음, 압음의 세 가지 음색이 있으며, 배음은 하늘을 나타내고, 분산음은 땅을 나타내고, 압음은 사람을 나타냅니다. 이는 각각 하늘, 땅, 사람의 조화를 상징합니다. 이러한 고금 모양의 이름이 갖는 상징적 의미는 실제로 중국 사람들이 중시하는 유교 예절과 음악 사상 및 조화를 반영합니다. 예절의 기능은 개인을 보호하고 개성을 이끌어내며 화합을 즐기는 것이기 때문에 집단과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기능이다. 의례와 음악의 동시 사용은 개인과 집단이 서로 협력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평화롭고 합리적인 삶을 형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따라서 겉보기에 상반되는 것처럼 보이는 두 가지 기술인 의식과 음악을 구현하는 것은 실제로 서로를 보완하고 조화를 이루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고금의 형상명에서 차용한 사회질서와 계급명을 보면 그 제작형상에 인간윤리를 교양하는 심오한 의미가 함축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고금의 조율

고금에는 35가지 모드가 있으며, 4옥타브와 장초 5음계에 따라 조율됩니다.

현악기 중 고금은 지판 표면이 있고 기둥이나 프렛이 없는 독특한 악기입니다. 연주할 때 피아노를 테이블 위에 수평으로 놓고 오른손으로 현을 연주하고 왼손으로 현을 눌러 음을 집으십시오. 피아노 로고 마크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로고 위치 13개에 국한되지 않음). 음표는 로고 사이에 있음) 및 억양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합니다.

개방현의 음높이는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연주되는 음악에 따라 달라집니다. Guqin 튜닝은 최대 35가지 모드로 복잡합니다. 가장 낮은 개방현은 빅C음으로, 조율은 C, D, F, G, A, c, d의 펜타토닉 스케일에 따라 첫 번째 현부터 일곱 번째 현까지 배열되어 있다. Guqin은 C부터 d3까지 4옥타브와 1장장초의 광범위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고금의 표현력은 특히 풍부하고 부드럽습니다. 다양한 연주 기법을 사용하여 예술적 표현의 여러 특성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그 분산된 소리(개방현 소리)는 구리처럼 웅장하고 웅장합니다. 종의 배음은 진주처럼 투명하고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소리의 영역에 따라 다릅니다. 고음역은 바람에 흔들리는 종소리처럼 가볍고 선명하며, 중역역은 옥 차임을 치는 것처럼 밝고 울려퍼집니다. 눌러진 음표의 발음은 "단단한 소리"라고도 불리며, 각 사운드 영역의 음색도 다릅니다. 저음역은 풍부하고 강력하며 중음역은 웅장하고 넓으며 고음역은 다릅니다. 날카롭고 가늘다. 음표의 다양한 포르타멘토는 부드럽고 칸타빌레적이며, 또한 깊고 섬세한 표현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고금 모양

고금은 아름다운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것은 복희 스타일, 중니 스타일, 연주 스타일, 루옥시 스타일, 링지 스타일, 바나나 잎 스타일 및 Shennong 스타일 등. 주로 피아노 본체의 목과 허리의 모양에 따라 구분됩니다. 옻칠에 파선이 있는데, 이는 고금시대의 흔적이다. 장기간 연주시 진동과 나무와 페인트 베이스의 차이로 인해 매화브레이크, 소털브레이크, 뱀배브레이크, 아이스브레이크, 거북무늬 등 다양한 브레이크 패턴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무늬가 깨진 진은 소리가 맑고 외관이 아름다워 더욱 가치가 높습니다. 유명한 고대 진으로는 Green Qi, Jiaowei, Chunlei, Bingqing, Monkey King Yiyin, Jiuxiao Huanpei 등이 있습니다.

고금에는 14가지 일반적인 스타일이 있습니다: Zhongni 스타일, Fuxi 스타일, Liezi 스타일, Lianzhu 스타일, Lingji 스타일, Luoxia 스타일, Lingguan 스타일, 바나나 잎 스타일, Shennong 스타일 및 Xiangquan 스타일, Fengshi 스타일. , Shikuang 스타일, Ya'e 스타일, Hemingqiuyue 스타일. 그중 가장 유명한 Jiuxiao 반지 펜던트는 Fuxi 스타일 Jiuxiao 반지 펜던트입니다.

[이 단락 편집] Guqin의 진화

당진, 특히 번영하는 당나라의 진은 뚱뚱하고 둥근 모양. 기존의 당금(唐秦)은 대부분 용제(龍治)와 풍금(象num)의 판넬에 오동나무 두 장을 붙여 흡음재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명나라 초기까지 이 방법을 사용하는 진 제작자가 있었다. Tang Qin의 깨진 패턴의 대부분은 뱀 배 깨짐, 얼음 패턴 깨짐, 유수 깨짐 등입니다. 표면의 회색 페인트에는 잉크와 밤나무 껍질 색상이 포함되어 있으며 주홍 페인트는 후대가 수리할 때 추가되었습니다. 그레이 타이어는 모두 퓨어 앤틀러 그레이이며, 피아노 양쪽 측면에서 아래에서 위로 다시 패널 가장자리까지 리넨을 감싸서 상하 패널이 무너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피아노의 측면 길이는 120~125cm입니다. 송나라의 고금은 길이가 128cm, 어깨 폭이 25cm로 변했는데, 고금의 몸체는 고대부터 전해 내려오는 당금의 것보다 컸다. 북송시대 고금의 주요 양식 중 하나이다. 남송에서는 고풍스러운 작품을 제외하면 체형이 점차 납작하고 좁아졌으며, 특히 우뚝 솟아 있고 좁은 종리식 고금은 남송의 진 제작의 주요 스타일이었다. 송나라 사람들은 악기 제작의 주요 재료로 동면 카탈파 바닥이나 소나무 상판을 사용했습니다. 깨진 패턴에는 뱀 배 깨짐, 얼음 줄무늬 깨짐, 유수 깨짐 등이 포함되며 소털 깨짐은 드뭅니다. 회색 타이어는 여전히 녹용 회색이 주를 이루고 일부는 리넨을 베이스로 사용하지만 드물다. 북송말기에는 바바오재(즉, 금, 은, 진주, 에메랄드 산호 등을 분쇄하여 녹용재에 섞어서 사용하였다)를 사용하였다. 송나라는 당나라 이후 피아노 제작사에서 중요한 무대였다. 정부에서는 피아노 제작국을 설치하기도 했는데, 이를 소위 '관용 피아노'라고 한다. 원나라의 진제조는 송나라와 명나라 사이의 과도기적 산물이었다. 그 기간이 상대적으로 짧기 때문에 현존하는 물질적 유물이 상대적으로 적다.

명나라에는 황제, 왕자, 관료를 막론하고 진을 만드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일족에는 Ning Wang, Heng Wang, Yi Wang, Lu Wang 등 4명의 유명한 피아노 제작자가 있었습니다. 네 왕 중 노왕만이 진을 가장 많이 만들었으며, 총진시대부터 제작이 시작되었으며, 모두 같은 스타일과 크기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진 뒷면에는 진(秦)의 이름인 '중화(忠河)'를 새겼고, '장강을 우러러보다'라는 시와 '노나라전기'라는 큰 인을 새겼다. "는 모두 8개의 보물 회색 페인트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문단 편집] 고대의 유명한 바이올린 제작자와 그 특징

레이 가문(레이웨이, 레이샤오)을 제외하고 당나라에는 많은 바이올린 제작자가 있었습니다. , Lei Wen, Lei Jue와 Lei Yuan 외에도 Zhang Yue, Guo Gao, Shen Lu 등 문헌에 기록된 다른 유명한 인물이 있습니다. 레이의 진(Lei's Qin)을 제외하고는 다른 이들의 작품 중 어느 것도 세상에 전해지지 않았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송나라에는 북송의 Zhu Renji, Ma Xiliang, Ma Xiren, Seng Renzhi, 남송의 Jinzhou, Jinggong Road, Chen Hengdao 등 유명한 피아노 제작자가 많이있었습니다. , Yan Zun, Ma Dafu, Mei Siyan 등도있었습니다. 송나라에는 연도를 사용하여 진을 만드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당 스타일의 모방도 많이 있었습니다. 원나라의 유명한 피아노 제작자로는 Yan Guqing, Shi Xiyun, Shi Guyun, Zhu Zhiyuan 등이 있으며 그중 Zhu Zhiyuan이 가장 유명합니다. Zhu Qin의 모조품이 많이 있으며 그중 일부에는 "Zhu Zhiyuan"또는 "Zhu Zhiyuan"이 새겨 져 있습니다. 수집가들이 관심을 갖기를 바랍니다. 명나라에는 투밍허(Tu Minghe), 왕순칭(Wang Shunqing) 등 피아노 제작의 대가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사람은 장경수(Zhang Jingxiu), 웨이슈(Weixiu), 순수(Shunxiu) 등이었습니다. Zhang Dai의 "Tao'an Mengmei"는 Zhang Jingxiu의 피아노 제작을 "100년 동안 그의 무적을 보장할 수 있는" Wuzhong의 독특한 기술 중 하나로 부릅니다.

[이 문단 편집] 연주 방법

연주할 때 피아노를 테이블 위에 놓고 오른손으로 현을 뜯고 왼손으로 현을 눌러 연주합니다. 메모를 올려라. 고금의 음역은 4옥타브 2성이다. 7개의 분산음, 91개의 배음, 147개의 프렛음이 있습니다. 연주 기술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오른손에는 쥐기, 부수기, 닦기, 따기, 걸기, 똑딱거리기, 때리기, 따기, 휠링, 뽑기, 뽑기, 굴리기 및 휘젓기 등이 포함됩니다. , 부딪치고, 전진하고 후퇴하고, 후퇴하고 후퇴하고, 일어나서 기다리세요.

[이 단락 편집] 고금의 끊어진 선

수년간의 연주 중 풍화 및 진동으로 인해 고금 표면의 다양한 균열을 참조하십시오. 깨진 문양의 종류는 매화 부러짐, 소털 부러짐, 뱀배 부러짐, 얼음 무늬 깨짐, 유수 깨짐, 용비늘 깨짐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금은 백년이 넘도록 깨진 문양을 보이지 않으며, 깨진 문양의 정도는 연령에 따라 다르며, 이는 고대 진을 평가하는 주요 기준 중 하나입니다.

[이 단락 편집] 고금 감정 및 수집의 필수 요소

고금의 깨진 패턴이 백년이 지나도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은 오해입니다. , 주로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래커타이어의 가공과 관련이 있으며, 파선의 출현은 백년에 걸쳐서 정밀하게 나타나는 것은 불가능하며 과학적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해서 증가한다는 객관적인 진술. 고대부터 전해지는 역사적 유물로 볼 때, 중화 민국에서 만든 고금에도 깨진 문양이 있습니다. 전통 공예로 만든 일부 고친은 생산이 완료되기 전에 선이 끊어진 경우가 있습니다. 고금을 문화 유물로 식별하려면 칠기 타이어의 끊어진 선을 분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단조 균열 패턴은 고대부터 존재해 왔으며, 강한 불로 구운 다음 얼음과 눈을 사용하여 깨뜨리거나 재에 담근 계란 흰자를 사용하여 칠하거나 레토르트에서 찌는 등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연 건조하거나 석고를 사용하여 회색 바닥 로스팅 등을 수행합니다. 실제로, 진짜 깨진 알갱이와 가짜 깨진 알갱이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진짜 깨진 알갱이는 매끄러운 모양을 갖고 있고, 알갱이의 꼬리는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가짜 알갱이는 깨진 알갱이처럼 보입니다. 곡물은 추위와 열 또는 칼로 조각한 후에 필연적으로 약간의 결함이 발생합니다. 고금의 명문은 고금의 진위를 식별하는 중요한 근거이기도 하다. 피아노 뒷면은 모두 음각으로 새겨져 있고, 배 부분은 음각과 글씨체로 되어 있습니다. 칼로 새긴 것은 보존하기 쉽고, 먹으로 쓴 것은 오래된 것일수록 식별하기 어렵습니다. 고금 본체 양쪽의 상판과 하판 사이의 접합부 등 고금의 배 부분에 있는 조각에는 재작업한 흔적이 없으며 대부분이 원본 모델입니다. 주의 깊게 연구하십시오. 가장 식별하기 어려운 것은 낡은 피아노를 잘라서 다시 만든 다음 가짜 문자를 새겨넣고 결합이 완벽하게 되어 있거나, 오래된 나무 진에 가짜 문자를 새겨 놓은 것입니다. 배든 등이든 상관없이 경험이 풍부한 감정인은 과거 황제의 관용적 이름, 사용된 금기어, 왕조나 특정 서예가의 서체 등을 통해 이를 식별할 수도 있습니다. 연주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수집가들은 분명히 고금의 음색을 주요 기준 중 하나로 삼을 것입니다. 우리가 고금의 소리를 들어보면 음색은 깊고 두꺼우면서도 밝으며 상, 중, 하의 3단계입니다. 음색은 균일하고 배음은 진주처럼 밝습니다. 그리고 반응이 좋다면 좋은 구친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 구친에는 선이 끊어져 음을 연주할 때 "브레이크 소리"가 발생하여 청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때 장단점을 신중하게 평가하고 쉽게 포기하지 마십시오.

고금을 채집할 때에는 일반적으로 마른 벽에 걸어 두는 것이 좋으며 오랫동안 평평하게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쉽게 "붕괴"됩니다. 그러나 현대 새로 만든 고금은 걸 필요가 없으며 고금의 ​​품질은 수십 년 동안 평평하게 유지되어도 붕괴되지 않습니다. 악기로서 고금은 자주 연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리가 어둡고 떫은맛이 나며 고금이 곤충에 의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유명한 고금 노래

10대 유명한 고금 노래

1. 높은 산과 흐르는 물

3.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

4. 술취한 열광

5. 샤오샹 물구름

7. 양관산디

8. 매화 삼차선

9. 후지아십일배

10.

기타 유명 고금 음악

푸안 저주

장먼 원한

양춘

백서

창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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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사오

롱샹차오

가을바람에 춤추는 우예

묵자의 슬픈 비단

쉬운 공자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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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세음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꿩

외로운 홀에서 신들을 만나다

불사조를 찾는 불사조

추장강 야간 계류

도이

오울루 왕지

와이 크라이

Jade House Spring Dawn

[이 단락 편집] Guqin 등급 테스트 레퍼토리

People's Music에서 발행한 guqin 등급 테스트 세트의 새 버전에 나열된 최신 2009년 guqin 등급 레퍼토리 출판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부 레퍼토리의 레벨은 원래 레퍼토리에서 조정되었으며 일부는 이름이 동일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에 대한 버전)

레벨 1:

1. 고금음 2. 봉황추황 3. 개고음 4. 난초 5. 소백재 6. 가을바람자 7. 가을바람자

2단계

1. 행복의 노래 2. 안녕의 음 3. 청명한 밤의 노래 4. 항비의 원한 5. 두 학이 봄의 소리를 듣다 6. 살찌는 노래 7. 만장홍 8. 돌아오는 우는 얼굴

3단계

1. 봄 새벽 노래 2. 바람과 천둥 음 3. 징중자 4. 가을 강 밤 계류 5. 옥탑의 봄 새벽 6. 진달래 7. 소초

네 번째 수준

1. 돌 위에 흐르는 샘 2. 신과 인간은 순조롭다 3. 술고래 4. 위변의 세 가지 독특한 기술 5. 공자의 낭독 이순신 6. 양관삼층 7 . 돌아오는 말 8. 긴 가을밤 9. 욕망 10. 신천우

레벨 5

1. 초송 3. 관산월 4. 고산 5. 동정 가을 생각 6. 청류 흐르는 봄 7. 월주 삼주 8. 차 따기 9. 재스민

레벨 6

1. 우예 춤추는 가을 바람 2. 청나라 변경 3. 핑샤뤄옌 4. 핑샤뤄옌 5. 훠린차오 6. 산주음. 7. 술에 취해 낚시를 하고 늦게까지 노래를 부른다. 8. 더블B의 반격. 9. 용이 바다에서 포효한다. 10. 푸안 저주. 11. 오랜 친구를 기억하세요.

고금 음악 컬렉션(2):

7층

1. 나가토 원한 2. 용석소 3. 페이란 4. 천풍환배 5. 회의에서의 만남 바람과 구름 6. 봄강 꽃과 달빛밤 7. 풍경 감상

8단계

1. 산과 흐르는 물 2. 어부와 나무꾼의 질문과 답변 3. 어부와 나무꾼 질문과 답변 4. 매화삼거리 5. 매화삼거리 6. 알라나이(축약) 7.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꿩들 8. 어부의 노래 9. 어부의 노래 10. 외로운 홀에서 하나님을 만나다

구친 음악 컬렉션(3):

No. Level 9

1. Li Sao(축약 버전) 2. Tao Yi 3. Tao Yi 4. Long Xiang Cao 5 . Wu Ye Ciao 6. Qiu Sai Yin 7. Mo Zi Bei Si 8. Yang Chun 9. Dahujia 10. Dahujia 11. Loulan San

레벨 10

1. . 나무꾼 노래 3. 광릉산 4. 후지아 시바패 5. 유란 6. 매화원 노래 7. 삼협배 노래 8. 눈길 건설 9. 봄바람

[이 단락 편집] 전승되는 유명한 진나라 노래 고대부터

당나라

춘뢰진·연주류

구천반지 배금·복희류

춘뢰진·복희류

대성인의 음악 진·복사류

대성인의 음악 진·영기류

두유금·영기류

고대 뮤지컬 진·석광풍

매화나금·중리풍

노룡음금·향전풍

일박금·신농풍

페이취안 진·연주류

송나라

옥항기 빙진·신농류

혼돈채금·영관류

만하송친·중리 스타일

철과진·풍시풍

해월청회진·중리풍

명나라

瑑雷奇瑑雨仙style

중허진·열자식

주 공왕진·교예식

허밍추웨진·허밍추위에식

[ 이 단락 편집 ] 고금학

1. 고금학파의 개념

(1) 고금학파란 무엇인가

백가지 사상의 논쟁은 학문 발전에 강력한 역할을 합니다. 촉진 효과. 진(秦) 문화도 마찬가지이다. 진 문화 자체는 매우 개인화 된 예술이며, 다른 지역과 다른 교사의 진 연주자의 스타일이 서로 다릅니다. 같은 지역, 같은 선생님의 피아노 연주자들의 스타일도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아니스트마다 같은 음악이라도 서로 다르게 이해하고 서로 다른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그러므로 피아노 분야에도 학교가 있습니다. 소위 장르는 학문적, 문학적 파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언급된 파벌은 다양한 원칙이나 스타일에 따라 학습을 논의하는 다양한 그룹을 의미합니다. 피아노 문화 분야에도 다른 학문 분야와 마찬가지로 예술적 관점과 연주 스타일이 다양합니다. 진 연주자들은 각각 동일한 음악에 대해 특정 견해와 스타일을 따르고 소위 진파라고 불리는 특정 진 연주자 그룹을 형성합니다. 소위 같은 진학의 독특한 특성은 일반적으로 지역색, 교사의 출신, 학교의 기반이 되는 계보, 진학의 관점 및 기본 공연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2) 진학파는 어떻게 형성되었나요?

진학파는 어떻게 형성되었나요? 진 음악은 인간 영혼의 외부 표현입니다. 다양한 진 선수들의 진 문화에 대한 이해는 그들의 재능, 성격, 개인 수양, 사상 영역 및 심리 상태에 따라 자연스럽게 영향을 받습니다. 손가락 아래의 다양한 이해와 표현으로 매력도 달라지고, 다양한 예술적 스타일도 형성될 것이다. 비슷한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이 결국 진파를 형성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진학의 형성요인은 크게 지역적 영향, 스승의 영향, 계보의 차이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소위 지역 영향이라는 것은 같은 지역에 있는 진 선수들이 스승과 친구를 찾기 쉽고, 서로의 진 기술을 배우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민속 풍속도 비슷하고 성격도 비슷합니다. 비슷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상호 영향을 통해 암묵적인 이해를 형성하고 동일하거나 유사한 이해와 스타일을 형성하고 결국 진파를 형성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소위 사부의 영향력은 뛰어난 진 선수가 그의 심오한 업적으로 인해 독특하고 대중의 존경을 받아 진 선수가 그를 따르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식으로 다양한 교사 교육 시스템이 형성되었습니다. 같은 스승 밑에서 공부한 진 선수들은 종종 진도와 연주 스타일에 대해 동일하거나 유사한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결국 진 학교를 형성합니다.

소위 기보법이 다르다는 것은 기보법이 대중화되면서 피아노 연주자들이 각기 다른 기보법에 따라 악기를 공부한다는 뜻이다. 동일한 악보를 공부하는 연주자들은 동일하거나 유사한 이해와 스타일을 형성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결국에는 진파를 형성하게 됩니다.

한나라 남부에는 Sima Xiangru, Yang Xiong, Zhuge Liang, Jiang Wei 등 유명한 스승이있는 Shushan Qin School이있었습니다! 진나라 초기에는 북쪽에 계강(吉康)으로 대표되는 주림파가 있었다.

당나라 때부터 진서(秦書)가 기록되어 있다. 수당 조예리가 말했듯이, “오의 목소리는 맑고 부드러우며 마치 장강의 넓은 흐름처럼 천천히 뻗어나가는 국학자의 풍격이 있고, 촉의 목소리는 으르렁거리는 소리처럼 조급하다 파도와 천둥, 그것도 아름다움의 순간이다."

북송시대에도 징시(景夫), 양저(梁河), 장시(江西) 등의 학파가 있었는데, "징시가 너무 컸다"는 댓글이 녹음됐다. 활기차고 강남은 너무 경박했지만 절강 두 학파는 질적이지만 야성적이지 않았고, 문학적이지만 역사적이지 않았습니다."

명나라에는 장쑤성, 절강성, 복건성 학파도 큰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명나라 유주(劉朱)가 말했듯이, "복건(富建) 수련을 하는 사람은 한두 명, 강주(江州) 수련을 하는 사람은 열, 셋, 네 명, 절강(浙江) 수련을 하는 사람은 열, 예순일곱 명뿐이다."

명말 청초 이후 현대에는 "Yushan", "Guangling", "Pucheng", "Shushan", "Jiuyi", "Zhucheng", "Mei'an", "Lingnan" 및 다른 유명한 진 학교가 속속 등장했습니다.

현대적인 통신 기술이 발달하고, 교통이 편리하며, 많은 서면 및 시청각 자료가 있어 현대 피아노 연주자들에게 편리한 학습 조건을 제공하여 유명한 선생님을 찾아 피아노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 진 문화 분야에서 다양한 진 학교는 서로 소통하고 통합하며 서로의 장점을 배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의 많은 피아노 연주자들은 여러 유파의 장점을 흡수하여 자신만의 독립적이고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3) 고금파란 무엇인가요?

고금파는 다양한 예술 스타일을 지닌 고금 연주자들이 모여 만든 학교입니다. 진학(秦宗)이라는 이름은 명나라 말기 옥산학파와 청나라 광령학파에서 유래됐다. 다양한 진 학교 간의 차이점은 주로 지역, 교사 상속 및 족보 전달과 같은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같은 지역의 진 연주자들은 서로 소통하고 배우는 동시에 지역 민속 음악의 영향을 흡수하여 유사한 연주 스타일을 형성하여 음악에 특별한 지역성을 부여합니다. 맛. 후대의 진종파는 대부분 지역에 따라 구분되어 명명되었는데, 위산종파는 장쑤성 창수에 중심을 두었고, 광릉종파는 장쑤성 양주에 중심을 두었습니다. 둘 다 유명한 진종파입니다. 오월 지역에는 송강종, 금릉종, 오종 등이 있으며, 기타 지역에는 중주종, 민종, 영남종, 쓰촨종, 구이종, 주성종 등이 있습니다.

절강(浙江)학파: 남송(南宋)나라의 유명한 진(秦)학파. 창립자는 Guo Chuwang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샤오샹수구(Xiaoxiang Water Clouds)'가 있다. Liu Zhifang이 Mao Minzhong과 Xu Tianmin에게 수여했습니다. Yang Zan의 지도력 아래 Mao와 Xu는 Zixia Cave Music Score를 편집했습니다. Xu Tianmin의 조상 4 대는 유명한 진 선수였으며 명나라에서는 그를 "Xu Men Zhengzhuan"으로 존경했습니다. 후세에서는 절강학파의 계보를 절강푸(浙江浦)라고 불렀다.

옥산학파: 명나라 진학파. Yushan은 Jiangsu Province Changshu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Qinchuan이라는 지역 강이 있으므로 "Shu Pai"또는 "Qinchuan Pai"라고도합니다. "Zhejiang Cao Xumen"의 3 세대 Xu Xiaoshan은 한때 창수에서 피아노를 가르쳤고 이로 인해 현지 유명 연주자가 많이 등장했으며 Chen Aitong도 그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것은 Yan Zheng에게 전해져 "Qinchuan Qin Society"를 설립했으며 음악은 "Song Xian Guan Qin Pu"로 전수되었습니다. Chen Aitong의 또 다른 제자인 Xu Shangying은 Yan의 작품을 풍부하게 하고 "Xiaoxiang Shuiyun"과 같은 빠른 곡을 추가하고 "Dahuange Qin Score"를 편찬하고 "Xishan Qin Kuang"을 썼습니다. Yushan School은 진 세계에서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1930년대 상하이에서 설립된 "Today Yuqin Society"는 이 종파를 기념하여 명명되었습니다.

광릉학교: 청나라의 유명한 진(秦)학교. 장쑤성(江蘇省) 양저우(楊州)는 고대에는 광릉(廣陵)이라 불렸으며, 이곳을 중심으로 형성된 진(秦)종을 광릉(廣陵)종이라 불렀다. 원래 Yushan School을 기반으로 Xu Changyu가 개발했습니다. 그의 두 아들은 가문의 교육을 이어받아 한때 베이징에서 공연을 펼쳤는데, 이들은 한때 '양쯔강 남쪽의 두 서'로 불렸다. 편집된 "Chengjiantang Qinpu"는 이 학교의 최초의 악보 모음입니다. 후계자인 Xu Qi는 유명한 곳의 유명한 노래를 흡수하여 가공하고 편집하여 현대에 가장 널리 유통되는 음악 컬렉션인 "Wuzizizhai Qinpu"로 편집했습니다. 그 후 유명 선수들이 양주에 모였고, 우홍은 이를 바탕으로 『자원당 진포』를 편찬했는데, 이 역시 매우 영향력 있는 진포였다. 태평천국 이후에도 이 종파는 『교안진포』, 『구무선진포』 등을 잇달아 출판했고, 그 영향력은 현대에도 느껴지고 있다.

사천 학교: Shushan Guqin School, 줄여서 Shu 학교라고도 합니다. 서산학파(사천학파)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최소 2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오늘날 중국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가장 널리 퍼져 있으며 가장 부유한 고금학파입니다. 한나라 숙산진학파의 유명한 스승으로는 사마향여, 양웅, 제갈량, 강웨이 등이 있습니다. 현대 사천종의 유명한 진 선수로는 Zhang Kongshan, Yang Zidong, Li Zizhao, Wu Jinyang, Long Qinfang 등이 있습니다. "천문각 진악보"와 "사암진변"에는 쓰촨 종파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흐르는 물"과 "취한 낚시 노래 저녁"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유명한 사천식 고금 예능가이자 교육자인 고미간은 고금 예술의 발견, 편곡, 연구 및 공연에 일생을 바쳐 다방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는 약자 악보를 간이 악보로 번역하고 이를 약자 악보와 결합시켰으며, 30만 단어가 넘는 책 『진설북요』의 개정 편곡도 완성했다. 우리나라에서는 촉산학(사천학) 고금의 무형문화유산을 보호하기 위해 촉산학(사천학) 고금 기지를 설립하고 구체적으로 촉산학(사천학) 고금을 전시하고 고금 인재를 양성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복건학파: 현대 진학파. Zhu Fengjie가 대표자입니다. 그는 "Yuguzhai Qinpu"의 저자입니다. 그의 학자로는 "진학 서문"을 편집한 Zhang He와 "Qin Xue Chujin"을 편집한 Chen Shiji가 있습니다.

링난(Lingnan) 학교: 광동진(Guangdong Qin) 학교. 도광시대 황경흥(黃智興)에서 유래하였다. 그는 조상들이 지은 '구강유산'을 물려받았고, 향산의 하뤄수에게서 10곡이 넘는 노래를 배웠습니다. 50개의 작품이 "Wu Xue Shan Fang Qin Score"로 편집되었습니다. 최근 학자인 Zheng Jianhou가 그의 지식을 전수했습니다.

주청 학교: 현대 진 학교. 산동성 주청왕 푸창(Puchang), 왕작전(Wang Zuozhen), 왕로(Wang Lu) 3대 왕은 위산파(Yushan School)를 기반으로 했고, 왕렝권(Wang Lengquan)과 그의 제자 왕빈루(Wang Binlu)는 금링파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두 가지가 합쳐지고 지역 민속 음악 스타일과 결합되어 산둥 지역 스타일의 주청 학교를 형성했습니다. 컬렉션에는 "Tongyinshan Guan Qin Music Score" 및 "Mei'an Qin Music Score"가 포함됩니다. 대표곡인 '나가토 원망'과 '관산월'은 현대 대중음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