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prints의 발음을 어떻게 합니까?
prints의 발음을 어떻게 합니까?
인쇄의 발음은 bònhuà입니다.
판화의 병음은 bònhuà입니다. 발음은 ㄅㄢ ㄏㄨㄚ_입니다. 품사는 명사입니다. 구조는 버전(왼쪽 및 오른쪽 구조) 페인팅(반원형 구조)입니다.
판화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소개하겠습니다.
1. 단어 설명 기획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판화반화. (1) 판화나 에칭판으로 인쇄한 그림.
2. 인용 및 설명
⒈그림의 한 형태. 칼이나 약품을 이용하여 접시에 그림을 새기거나 에칭한 후 종이에 복사합니다. 나무판, 돌판, 동판, 아연판, 린넨판 등 종류가 있습니다. 루쉰(Lu Xun)의 "남강북도집·"목판화 창작 방법" 서문" 인용: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서양에도 작가가 만든 일종의 판화, 즉 원화(目畵)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목판을 사용하면 '창작목판화'라 한다." "'애청선시' 서문: "_루쉰_이 독일 여성 화가 콜비츠의 판화를 빌려 모아 전시한 것입니다."
3. 한자사전
동판, 아연판, 나무판, 석판 등을 조각 또는 에칭 방법을 사용하여 조각하거나 부식시킨 후 잉크 또는 수성 안료를 바르는 것 종이나 천에 그림을 문지르세요. 천공 인쇄, 부조 인쇄, 요판 인쇄 및 석판화의 네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블록 페인팅"도 만듭니다. 단어 번역 목판, 돌, 동판 등에서 인쇄한 영어 그림, 프랑스어 에스탬프, 그라비아 인쇄
IV. 인터넷 설명
인쇄 인쇄(인쇄)는 시각 예술의 중요한 범주입니다. 넓은 의미의 판화에는 인쇄 산업화 이전에 인쇄된 그래픽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판화의 성격을 갖습니다. 현대판화의 개념은 주로 예술가가 구상하고 창작한 제판과 인쇄의 과정을 거쳐 제작된 예술작품을 일컫는 것으로, 구체적으로는 나무, 돌, 아교, 구리, 아연 등에 칼이나 화학물질을 사용하여 새기거나 식각하는 작업을 말한다. 을 클릭한 후 사진이 인쇄됩니다. 판화 예술은 인쇄술의 발명과 발전을 기술적으로 동반해 왔습니다. 고대 판화는 주로 목판화를 말하며, 동판화와 컬러 인쇄도 적습니다. 칼과 나무의 독특한 맛은 중국 문화와 예술의 역사에서 독립적인 예술적 가치와 지위를 부여합니다. 1930년대 이전의 판화는 여전히 복제 판화에 불과했는데, 1931년부터 루쉰이 주창한 신흥 목판화가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신흥 판화와 고대 복제 판화 사이에는 제작 기술의 큰 차이가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로서의 기능과 실천적 의미의 질적 차이도 있습니다. 신흥판화는 탄생부터 중화민족의 해방위업과 광범한 인민대중의 운명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왔으며 중국 혁명의 문학예술의 중요한 부분이며 좌파의 주력이다. 1930년대 날개 예술. 판화가들은 예술가이자 혁명가로서 역사적 무대에 등장했고, 예술을 전투의 무기로 사용했으며 이념적, 교육적 전선에서 큰 역할을 했습니다.
판화의 동의어에 대하여
칠판 목판 벽지
판화에 관한 구절
논의할 옥 조각 Fuqu
판화에 관한 말
판화에 관한 관용구
손으로 만드는 블록 짓기 벼소 블록 블록 예순네 그림 오기는 아들에게 그림 그리는 법을 가르친다. 날아다니는 사슴 만들기, 호랑이 그리기, 점선 종이, 서예 그리기, 부적 그리기, 진언 외우기, 야생 국경지대 그리기, 물과 얼음 그림 그리기
판화에 관한 말
야생 국경지대 그리기, 유령 그리기 , 부적 그리기, 진언 외침, 물 그리기, 얼음 조각하기 손으로 들고 판화 작업을 하는 오기는 아들에게 건물, 날아다니는 나무, 건물, 쌀소, 점선 종이, 서예, 호랑이 그리는 법을 가르칩니다.
판화에 관한 문장
1. 술면허는 당나라 예자극에서 유래되었으며, 그 중 명나라 말기에 정점을 이루었다. 판화의 황금시대이자 가장 번영했던 시대였습니다.
2. 지난 수십 년 동안 그는 수많은 꽃과 새 그림을 그렸고, 수십 권의 그림을 출판했으며, 그의 작품은 국내외 미술관, 박물관,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해외에서.
3. 치장 농부 판화 예술 축제의 "농민 판화 라이브 창작 대회".
4. 최근 진야좡 공원 '철도 소리' 조각 그룹의 녹색 벽돌 벽 앞에 시민들은 매일 새로 설치된 동판 그림자 조각품을 멈춰 감상하고 있다.
5. 두 번째 부분에서는 학문적 복사 판화와 예술가 창작 판화의 공존이라는 모순적인 현상에서 동판화가 변모하는 과정을 논한다.
판화 제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