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불교구슬에 관한 구절

불교구슬에 관한 구절

1. 염주에 관한 구절

염주에 관한 구절 1. 염주를 묘사하는 구절

"시" 연도: 송나라 저자: Fang Zhujiang의 눈 거기 과거에도 별 차이가 없었고, 인간사만 한숨 돌릴 만했다.

부유층 가문은 장사에 분주하고, 정육점과 행상인들은 녹색과 주홍색을 팔고 있다. 브라마 의식을 숭배하는 사람들은 탑을 방문하고, 바보들과 버릇없는 아이들은 기억하는 법을 모르고, 매춘부들은 재미로 게임을 하고, 금메달은 홀로 내려가 노인들에게 절하고, 노인들은 별도의 법정에서 학자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도교 예복과 구슬을 두른 채 한 살 때 사당에 들어가기는 쉽지 않다. 양고기 어깨살이 맑고 통통하여 포도주를 마시면 술맛이 난다.

공직에 있는 무죄한 남자가 어떻게 아무것도 받을 자격이 없겠습니까? 18년 전에는 이런 일이 없었습니다. 나는 시를 쓰고 여러분의 부름에 응답하여 미소를 지었습니다.

"진주낚시가" 시대: 송나라 저자: 장보단 가난한 소년이 자신의 옷에서 진주를 발견했는데, 원래는 원명나라 때의 것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구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보물을 세어봅니다.

다른 보물을 세어봐도 아무 소용이 없고, 가르쳐 주려는 노력만 아깝습니다. 자신의 보물을 위해 싸우는 것은 수백억 금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 보주는 가장 큰 광명을 가지고 삼천대천세계를 비추느니라. 조금도 이해가 안 됐는데, 떠다니는 구름에 막혀 있을 뿐이었다.

자신을 더 사랑하는 마니를 알아본 이후로 버블몸 속 빈 꽃은? 부처님 구슬은 여전히 ​​내 구슬과 똑같고, 나의 성품은 부처님 성품의 바다로 돌아왔습니다.

진주는 진주가 아니고, 바다는 바다가 아니다. 고요한 마음이 법계를 감싼다. 당신의 눈이 아무리 바빠도 당신은 평온함과 지혜, 완벽한 명료함으로 항상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공허함도 아니고 색깔도 아니고, 안팎이 막힘 없이 밝다. 6대 신의 지혜는 한없이 놀랍고, 자신에게도 이롭고 남에게도 이로움을 주는 궁극적인 해결책이다.

보자마자 모든 게 끝나버리고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하고 지낸다. 두려움은 예측할 수 없는 아기와 같아서 상황에 따라 움직이기도 하고 멈추기도 하지만 확실성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계속 미혹하고 진리를 수련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진실하고 미혹된 마음은 언제나 먼지에 속할 것입니다. 모든 법은 항상 무색이며, 무색 속에 법신이 있습니다.

법신은 사람도 물건도 아닌 순진한 부처님이다. 경이로움이 세상을 가득 채우지만 그것은 단지 흐릿함과 무아지경일 뿐입니다.

흙에 물들지 않은 빛은 스스로 빛을 발하며 마음에서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마음이 법을 일으키지 않고 저절로 멸망한다면 죄와 복은 본질적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불교 수행 없이는 설명이 불가능하며 남편의 지혜와 이해가 자연스럽게 차이를 말해 줄 것입니다. 그가 말할 때 그는 사자처럼 울지, 삶과 죽음에 대해 말하는 들소처럼 울지 않습니다.

2. 염주 관련 시

"시"

송방주

강이 들어오고 나갈 때 예전과 똑같고 사람과 사물만 한숨 돌릴 만하다.

부유층 가문은 장사에 분주하고, 정육점과 행상인들은 녹색과 주홍색을 팔고 있다.

파니는 절을 하고 탑을 방문하지만 바보 아들과 버릇없는 아이는 기억하지 못한다.

창녀는 재미로 바쁘고, 금메달은 절하러 강당으로 내려간다.

라오쉬는 학자들과 싸웠다. 도교의 예복을 입고 팔에는 염주를 두른 채 어린 나이에 순례길에 들어가기가 쉽지 않다. 양고기 어깨살과 와인이 맑고 통통하다.

예능은 연지안(延建)이라고 한다. 무고한 공무원의 아들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18년 전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저는 시를 쓰고 미소를 지으며 전화를 받았습니다.

"진주 사냥의 노래"

송나라의 장 보단

가난한 소년의 옷에있는 진주는 원래 행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자신을 구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보물을 세어봅니다.

다른 보물을 세어봐도 아무 소용이 없고, 가르쳐 주려는 노력만 아깝습니다. 자신의 보물을 위해 싸우는 것은 수백억 골드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 보석은 가장 큰 광명을 갖고 삼천대천세계를 비추느니라.

조금도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떠다니는 구름은 그저 장애물일 뿐이었다. 이 마니를 ​​알게 된 이후로 나는 그를 더 사랑합니다.

부처님 구슬은 여전히 ​​내 구슬과 동일하며 나의 성품은 불성의 바다로 돌아 왔습니다.

진주는 진주가 아니고, 바다는 바다가 아니다. 고요한 마음이 법계를 둘러싸고 있다. 아무리 눈이 바빠도

딩후이와 완벽한 빛은 언제나 편안할 것입니다. 비어 있지도 않고, 색깔도 없고, 안팎이 막힘 없이 밝다.

6대 신의 지혜는 한없이 경이롭고, 사리사욕과 이타주의가 궁극적인 해결책이다.

보자마자 모든 게 끝나버리고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하고 지낸다. 두려움은 예고 없는 아기와 같다.

상황에 따라 움직이기도 하고 멈추기도 하지만 확실성은 없다. 만약 당신이 계속 미혹에 빠져 진리를 수련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진실하고 미혹된 마음은 언제나 흙에 속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법은 항상 무형이고, 무형 속에 법신이 있습니다. 법신은 사람도 물건도 아닌 순진한 부처님이십니다.

세상은 경이로움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것은 단지 경이로움이자 황홀경일 뿐입니다.

흙에 물들지 않은 빛은 스스로 빛을 내며 마음에서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마음이 법을 짓지 않고 스스로 소멸한다면

자신의 죄와 복이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는 뜻이다. 불교 수행 없이는 말할 수 없으며 남편의 지혜와 이해는 자연스럽게 그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무슨 말을 하면 삶과 죽음을 말하는 들소가 아니라 사자의 포효처럼 들린다.

수정 묵주

조송

수정 화면에는 같은 양의 붉은 실이 흐르고 길은 평탄하고 둥글지만 승리. 옥 웅덩이에는 1피트의 물이 채워져 있으며 황금빛 땅에 두 개의 얼음 조각으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주기 동안 나는 별들이 부처에게 침입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이슬 내리는 스님을 항상 의심합니다.

몇 번이나 깊은 밤에 찾을 수 없었습니다. 유리는 궁전이었고 달은 등불이었습니다.

3. '불구슬'에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서하객의 여행기·전여행일기 마흔여섯'이 그것을 얻어서 물에 담가두었다. 부드럽고, 만들어졌다. 유물처럼 색깔이 노란색과 흰색인 구슬이 여러 개 있고, 그만큼 강하고 강하며, 아무것도 들어 올려도 깨지지 않는다.

지금의 인도인 샤오시텐(소서천)에서 유래한 것인데 그곳에서도 매우 중요하지만 불교구슬을 만드는 데에만 사용되며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엄청나게 크고 뚱뚱한 코끼리도 있다고 하는데, 이 코끼리는 코끼리의 왕이기도 합니다.

카샤파를 정복하기 위해 건물 앞 연못에 앉아 티베트경을 꺼내 지산에게 전했습니다. 2. 『계몽장·부록』은 수백억 금의 가치가 있다.

이 보주는 가장 큰 광명을 가지고 삼천대천세계를 비추느니라. 조금도 이해가 안 됐는데, 떠다니는 구름에 막혀 있을 뿐이었다.

자신을 더 사랑하는 마니를 알아본 이후로 버블몸 속 빈 꽃은? 부처님 구슬은 여전히 ​​내 구슬과 똑같고, 나의 성품은 부처님 성품의 바다로 돌아왔습니다.

진주는 진주가 아니고, 바다는 바다가 아니다. 고요한 마음이 법계를 감싼다. 당신의 눈이 아무리 바빠도 당신은 평온함과 지혜, 완벽한 명료함으로 항상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비어 있거나 색깔이 없으며 내부와 외부가 밝습니다. 3. "덴드로비움 구슬·샤오좡의 첫 번째 통행" 5개 왕조: 이우의 샤오좡의 첫 번째 통행, 심탄은 가볍게 몇 가지를 기록했습니다.

남들에게 라일락을 보여주고, 청량한 노래를 부르며 일시적으로 체리를 터트리기도 한다. 소매의 소매 부분은 여전히 ​​아름답고 컵에는 향기로운 매쉬가 가득합니다.

그녀는 수 놓은 침대에 기대어 빨간 벨벳을 씹고 웃으며 탄랑에게 침을 뱉는다. 4. "다섯 가지 미인: 녹색 진주" 청나라: 조설근이 돌진주를 버렸는데, 어떻게 시웨이가 그렇게 매력적일 수 있었나요? 그것들은 모두 전생의 축복으로 인한 것이며, 외로움의 위로를 공유한다.

5. "덴드로비움 진주·나성 봄 축제 갈라" 송나라: 소식라성 봄 축제 갈라. 수양버들이 붉은 건물의 절반을 덮고 있습니다.

작은 연못의 빛의 파도는 전서처럼 패턴화되어 있다. 촛불과 꽃 앞에서 술에 취해 잔치를 떠난 적이 있습니다.

바람과 비가 흩어진 것이 아쉽다. 관산은 유한하고 사랑은 무한하다.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상사병을 이야기하기 위해 서관의 제비들에게 눈살을 찌푸리게 된다.

답변을 풍부하게 하고 합격률을 높이세요. (해석): XXXXXXXXXXXXXXX (출처): XXXXXXXXXXXXXXXX (감사): XXXXXXXXXXXXXXX (암시): XXXXXXXXXXXXXXX.

4. 염주 관련 시

<시>

송방주

강이 들어오고 나갈 때 예전과 똑같고 사람과 사물만 한숨 돌릴 만하다.

부유층 가문은 장사에 분주하고, 정육점과 행상인들은 녹색과 주홍색을 팔고 있다.

불교의례는 탑을 참배하고, 바보아들과 버릇없는 아이는 기억이 없고,

창녀들은 재미로 바쁘고, 금메달은 홀로 내려가서 노인에게 절을 하고,

노서(老徐)는 선비와 학자들과 싸웠다. 도교의 예복을 입고 팔에는 염주를 두른 채 어린 나이에 순례길에 들어가기가 쉽지 않다. 양고기 어깨살과 와인이 맑고 통통하다.

예능은 연지안(延建)이라고 한다. 순진한 관리의 아들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한 푼도 가치가 없습니다. 18년 전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저는 시를 쓰고 미소를 지으며 전화를 받았습니다.

"진주낚시 노래"

송나라 장보단

가난한 아동복에 담긴 진주는 원래 행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자신을 구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보물을 세어봅니다.

다른 보물을 세어봐도 아무 소용이 없고, 가르쳐 주려는 노력만 아깝습니다. 자신의 보물을 위해 싸우는 것은 수백억 골드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 보석은 가장 큰 광명을 갖고 삼천대천세계를 비추느니라.

조금도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떠다니는 구름은 그저 장애물일 뿐이었다. 이 마니를 ​​알게 된 이후로 나는 그를 더 사랑합니다.

부처님 구슬은 여전히 ​​내 구슬과 동일하며 나의 성품은 불성의 바다로 돌아 왔습니다.

진주는 진주가 아니고, 바다는 바다가 아니다. 고요한 마음이 법계를 둘러싸고 있다. 아무리 눈이 바빠도

딩후이와 완벽한 빛은 언제나 편안할 것입니다. 비어 있지도 않고, 색깔도 없고, 안팎이 막힘 없이 밝다.

6대 신의 지혜는 한없이 경이롭고, 사리사욕과 이타주의가 궁극적인 해결책이다.

보자마자 모든 게 끝나버리고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하고 지낸다. 두려움은 예고 없는 아기와 같다.

상황에 따라 움직이기도 하고 멈추기도 하지만 확실성은 없다. 만약 당신이 계속 미혹에 빠져 진리를 수련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진실하고 미혹된 마음은 언제나 흙에 속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법은 항상 무형이고, 무형 속에 법신이 있습니다. 법신은 사람도 물건도 아닌 순진한 부처님이십니다.

세상은 경이로움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것은 단지 경이로움이자 황홀경일 뿐입니다.

흙에 물들지 않은 빛은 스스로 빛을 내며 마음에서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마음이 법을 짓지 않고 스스로 소멸한다면

자신의 죄와 복이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는 뜻이다. 불교 수행 없이는 말할 수 없으며 남편의 지혜와 이해는 자연스럽게 그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무슨 말을 하면 삶과 죽음을 이야기하는 들소가 아니라 사자의 포효처럼 들린다.

수정 묵주

조송

수정 화면에는 같은 양의 붉은 실이 흐르고 길은 평탄하고 둥글지만 승리. 유탄의 풍부한 물을 가르고, 그것을 황금빛 땅 위에 두 개의 얼음 조각으로 깎아냅니다. 주기 동안 나는 별들이 부처에 침입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이슬 내리는 스님을 항상 의심합니다.

밤이 깊어도 몇 번이나 찾을 수 없었습니다. 유리는 궁전이었고 달은 등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