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먼저 신선이란 무엇인가?

먼저 신선이란 무엇인가?

[ 이 단락 편집] 단어 설명 북극, 유칭 시 저우 웨이 황제 도, 열주쿠에 별 다섯 개짜리 행, 유주 목회 검토 제후들 도, 사중주에 28 박박 천, 유제후들이 천자 수토, 천상도 모두 존엄과 겸손을 바른 법이다. < P > 자미북극 대왕의 내력에 관해서는,' 현천대성신무본 만트라묘경' 이' 북두본생경' 을 인용해 말했다 천황상제, 장남도, 보라색 휘장 상궁기강, 원화 뭇별 주령. 자미상제, 둘째 아들, 사북극 중목명당 천정 하토. < P > 도경에서 자미북극 대왕의 기능은 성서의 경위를 장악하고, 삼계성신과 산천 신들을 거느리고, 모든 현상의 종왕이며, 비바람을 부를 수 있고, 병역은 천둥과 귀신을 울리게 한다. 예를 들어, "9 일 천둥소리가 천존옥추보경집주" 권에서는 "북극 자미상제도 오뢰를 장악하고 있다" 고 말했다. " 이로써 자미상제는 역대 제왕의 숭제를 받았는데, 특히 송대에서는 옥황상제와 함께 제사를 받곤 했다. 지금 쓰촨 대족 등지에서도 송대가 빚은 자휘 대제 신상을 볼 수 있다. 명사 례지 4' 는 "명시 궁정은 칙령에 자미전을 지었다" 며 "코끼리 제사" 라고 전했다. 그 이미지는 제왕의 차림으로 옆에 위풍당당한 무장호위로 매우 고귀하고 위엄이 있다. 자미상제의 신탄일은 음력의 4 월 18 일이다. < P > 남극장생대왕은' 고상천옥청진왕장생대왕통천원성천존' 으로, 고상천옥청부, 약칭 신레이옥부라고 불린다. < P > 남극장생상제의 내력에 대해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원시천왕의 장남설이다. 도경' 고상신 뇌옥청 진왕 자서대법' 에 따르면, "과거 우주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고, 원동미생, 원시원천왕은 호망 황율 대범의 조상으로 정신을 집중해 태생을 맺으며, 이름은 혼돈이라고 한다. 혼돈은 허물어도 천지가 있다. 중국과 외국의 동네는 방명이 뒤섞여 있다. 원시천왕, 운화개도, 김용혁일, 옥상여천, 도육묘정, 건곤으로 나뉜다. 옥경으로부터 산 하류에 오르다. 만조 할머니 태현옥극원경을 만나면 자연히 9 일 동안 현옥청신모에게 현옥청신모에게, 청동 자웅 삼일혼합의 길을 걷고, 아이를 낳은 여덟 명, 장설은 남극장생상제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구룡부상일궁 대왕도 있습니다. 또한 높은 하늘 Yuqing 왕. 한 몸에 세 명이 있는데, 그 성일도 마찬가지다. " 이 진왕은 김궐에 정신을 집중하여 세상의 모든 중생 삼재팔난을 그리워하고, 모든 중고가 구유천 () 을 괴롭히며, 모든 죄혼이 보답 () 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노루강도로 인해, 무량한 뭇사람이 고생하고, 주야를 아끼지 않고, 생사왕래를 하며, 예를 들면 바퀴를 돌리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진왕은 신통력, 삼계의 모든 중생, 즉 이순신 옥청천중원시신, 금밸브 아래, 예의는 은근히, 자미상궁 자옥경 () 의 머리굽 () 을 구걸하며, 구천보 () 안에, \ "신천진왕비법 () \" 의 삼권 () 을 부탁한다. 두 번째는 원시천왕 제 9 자의 말이다. 도경' 고천옥청 대범자미현도 노란옥경' 에 따르면 원시천왕은 "제 9 자위는 고신천옥청진왕장승제, 독재구천삼십육일, 삼십육천존통령" 이라고 한다. 한편,' 고상신 뇌옥청 진왕자서대법' 권 1 권' 원시 팔자봉직' 에서 남극장상제의 성직자에 대한 기록도 있다. 남극장생상제 임고신 뇌옥청왕, 직태양 구동옥현군, 옥청보선왕, 금기봉동, 글자 요화라고 한다. 같은 권인' 팔제봉호관직' 에서도 "첫아들 임신천옥청천왕 < P > 구진상궁 천황상제는 약칭' 구진상제',' 천황상제' 로 도교를 위해 신' 사어' 중 세 번째 신을 공경한다. < P > 천황상제는 북극자미상제처럼 우리나라 고대 성별 숭배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령보대법' 권 4 는 천황대제라고 불린다. "북극제좌의 좌측, 별 4 개, 그 모양이 미곡으로 묶여 있어 명구진이고, 그 다음 큰 별은 그 안에 살고 있다. 천황상제다. 그 총만성 () 은 북극 () 과 같은 위치에 있지만, 천황 () 도 하늘 () 에 따라 정교하며, 상시 () 를 시작해야 한다. " 사실,' 고리진' 과 함께, 북극성 근처의 하늘의 자미원 속의 별자리명으로, * * * 6 개의 별들로 이루어져 있다. 성경' 은 "육성이 오제하, 하궁, 대제 정비" 라고 말했다. 또 천자 육장군에 살고, 또 주 삼공 () 이다. "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또 고진을 후궁으로 삼았다. "진서 천문지" 는 일명 "육성이 모두 자미궁에 있다. ... 천황 대왕, 그 신은 요백보, 주어군령, 만신도를 집행하는 별을 구진하다. " 도교는 이러한 신앙을 흡수하여 용한년 () 이 한 왕의 이름을 동어라고 불렀고, 성덕은 끝이 없었고, 당시 사람은 8 만 4 천 대 강도를 받았다고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국왕은 옥비, 명철 자혜, 호는 자광 부인이라고 하며, 먼지 강도에서 이미 소원을 빌고, 성자를 낳고, 건곤을 보좌하고, 보좌하여 행운을 얻는다. 삼천 강도 후, 이 왕은 봄날 백화가 무성할 때 게임 후원에서 김련온옥지변에 이르러 목욕을 벗고, 갑자기 느낌이 들었다. 연꽃 구포, 그때 개발되고, 화생구자, 둘째 장남은 천황대왕, 자미대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장제군 () 은 자미원 () 태허궁 () 에서 진진 () 의 자리를 잡고, 부도 기강원화 () 를 장악하여 뭇별의 주영이다. 도경' 옥청무상령보 자연 북두본생진경' 에서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또 송장군방' 운굽 칠희' 볼륨 24 는 "옥성군, 글자처행, 육성주, 늘 천천천지호책도 있다" 고 말했다. 상궁목천황상제의 명목을 나란히 하여 사어중의 하나로 등재하다. < P > 군진상제의 기능은 옥황상제가 남북극과 하늘, 땅, 인삼재를 장악하고, 뭇별을 다스리고, 인간병사혁을 주재하는 것이다. < P > 승천이 후토황지조를 본받는 것은 도교존신' 사어' 중 네 번째 천신으로,' 후토' 라고 불리며, 속칭' 후토황후' 라고 불린다. 천계를 주재하는 옥황상제와 어울리는 대제는 대지산천을 주재하는 여성신이다.

후토 신앙은 중국 고대의 토지 숭배에서 유래했다. "예기 도특동물" 은 "땅은 만물을 싣고, 하늘은 코끼리를 드리우고, 땅은 지면에서 취재하고, 법은 하늘에서 취하고, 하늘을 존중하고 친지한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백성들에게 좋은 보답을 하도록 가르치라. " 고대 사람들은 땅에 의존하기 때문에' 땅에 친히' 하고' 미보, 희생' 을 가한 뒤' 후토' 숭배가 있었는데, 봄과 가을쯤에 시작되었다. < P > 후토에 대한 기록이 많아 대부분' 좌전',' 예기',' 산매경',' 회남자' 에 집중되어 있다. 문의는 대체로 후토를 * * * 공씨의 아들이라고 부르며 중앙의 신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 P >' 좌전 소공 29 년': "그래서 오행관이 있는데, 이목구비, 목정은 주문망, 화정일 축융, 김정은 수양, 물은 현명함, 흙은 후토라고 합니다. 전욱은 아들이 있으면 여라고 하는데, 축융을 위하여. (공자, 논어, 명예명언) * * * * 공씨에게는 후토 () 인 구룡 () 이라는 말이 있다. 후토가 사역이다. < P >' 예기 제법': "* * * 공씨의 패큐슈도 그 아들이 후토라고 해서 큐슈를 평평하게 할 수 있어 사회를 모시고 있다. < P > "예기 월령": "중앙토, 그 황제 황제, 그 신후토." (정 주: 이 황정군, 토관의 신도, 후토도 전욱의 아들, 리, 토관이다. )

' 산매경 매내경': "* * * 생후토, 후토생이 목이 메어 목이 메어 생세가 십중팔구." 구오 푸 참고: 태어난 열두 아들, 나이 이름 으로 시작, 그래서 구름. 원전' 산매경전역' 사건: 고대 신화 때 목이 메면 12 살, 목이 메면 1 살 12 월이 태어났다.

' 산메이경 대황서경': "리 (후토) 밭에 목이 메어 서극에서 해와 달과 별 여행을 한다." (이 울음 소리, 시간을 덮는 신도. )

' 산매경 대황북경': "대황중에 청두재천이라는 산명이 있다. 어떤 사람은 요엘 두 마리의 노란 뱀을, 두 마리의 노란 뱀을, 이름은 콰부라고 부른다. 후토생 편지, 신생은 허풍을 친다. " 하오 이순신 라인 주: 후토, * * * 공의 아들 군룡도, 조 19 년' 좌전' 과' 산매경' 을 참조하십시오.

산매경 메이내경: "* * * 생후토." 원전' 산매경전역' 사건:' 국어 루어' 구름: "* * * * 공씨의 패구도 있고, 그 자식은 후토라고 하면 9 토를 평평하게 할 수 있다." 바로 이 경경' * * * 생후토' 의 역사다.

' 초사 넋': "군주 아래 이 그윽한 것들이 좀 있다." 왕 이순신 참고: 조용한 수도, 지하 토양 치료 후. 지하가 그윽하여 그윽한 도시라고 부른다. < P > "화이난자 천문훈련": "중앙토도, 그 황제 황제, 그 사후토." < P > 이상 후토에 대한 기록은 신선으로 나타나기도 하고, 일반인으로 나타나기도 하고, 관명을 기억하는 것도 모두 남성이다. 그러나 고대 중국 전통은 하늘과 땅이 흐려 갑골문과 금문에서' 뒤' 라는 글자가 모두 여자 모양이다. "흙" 에 관해서는, "석명 석천" 은 "흙, 토도, 모든 것을 토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P > 동왕공 < P > 과 서왕모 * * * 도교존신의 동왕공, 일명' 목공',' 동화제군'. 그 근원은 전국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당시 초지는' 동황태일' 신, 일명' 동군' 이 신화된 태양신 (태양성군) 을 믿었는데, 이것은 동왕공의 전신이었다. < P > 동왕공이라는 단어는 진갈홍' 베개중서' 에서 시작되며, 이 책은 부상대왕이라고 불리며, 문설은 "원시군은 강도로 태원모, 생천황 13 마리, 통치 3 만 6 천 세, 책은 부상대제 동왕공, 호엔 양부 부상대제, 벽메이에 살고 있다" 고 말했다. 선전승유' 는 그가 "관삼차원의 왕관, 구색 구름노을의 옷, 옥황군" 이라고 말했다. 진영위업도' 는 이를 상청좌위에 올려놓고, 호는 태미동하부산단림대왕 상도군이라고 한다. 그것이 일신에서 진화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동왕공의 내력에 대한 많은 기록이 있다.' 베갯중서' 는 그를 원시천존과 태원성모생이라고 부른다. \ "요정 리프트 유산 \" 은 또한 그가 청양의 원기, 모든 것이 먼저라고 말했다. \ "유니양 잡추 전집 \" 볼륨 1 과 \ "열선 전전 \" 볼륨 1 은 금기 니켈, 안군명, 벽매 위에 종화, 창령의 폐허라고 불린다. < P > 도교가 창설된 후 동왕공을 신계에 포함시켜 그 주양과 화기를 동방 (), 왕공 연 () 에 맡겼다. 김모와 모두 태현 (), 신 현오 (), 동방 () 중 () 에서 큰길 알코올 () 의 정기로 형성되며, 서왕모 () * * * 이치 () 와 천지 (), 도균 () 만물 () 을 키운다. 하늘, 천하, 삼계, 1 자 \ "먼지 외부 기록 \" 은 \ "열선전 \" 산에는 동화대가 있는데, 제군은 늘 정묘일로 무대에 올라 학도품을 찾아다닌다. 무릇 신선은 9 품, 1 은 9 일 진황, 2 일 3 일 천진황, 3 은 태상실물, 4 는 하늘을 나는 실물, 5 는 영선, 6 은 실물, 7 은 영인, 8 은 비행선, 9 는 선인이라고 한다. 어디 이 제품, 승선도할 때, 먼저 목공 (동왕공) 을 경배하고, 후예 김모 (서왕모) 를 경배해야 하며, 이후 9 일 동안 승진해야 삼청 () 에 들어가 태상 () 을 경배하고 원시 () 를 볼 수 있다. 그러므로 한초에는 소아가요가 있었다. "청치마를 입고 천문에 들어가고, 금모를 절을 하고, 경목공을 경배한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알지 못했고, 자방만 무시하고, "이 동왕공의 동도" 라고 말했다. 전 원시천존께서 1 자 천인을 고소했다고 주장하며 말했다. "나는 스스로 언변이 혼란스럽고, 화생이의는 음양 () 을 노역하며, 황상원군 () 을 봉하기 시작했다. 동화부상 대제 양부터 황제 원군을 봉하기 시작했다. 동화부상 대등양물불, 정평강도, 중황원년, 너무 위청경 방금밸브 상궁에 제보경 화환 옥결 () 을 부여하여 전후학옥명합진인 () 을 배우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그래서' 현강' 은 "동화가 진실에 비밀을 지키지 않는 것도 그렇다" 고 말했다. 자부는 동화제군 학교의 공로가 행해지는 곳이다. 진한 () 한 () 시대에는 바다에 세 개의 섬이 있다고 전해지고, 1 주가 그 중 하나인 상도 삼주 () 는 봉래 (), 방장 (), 영주 () 였다. 미룽, 랑원, 야오 치 에 대한 섬 세 대륙; 하도 삼주, 적성, 현관, 도원. 삼도 구주가 우뚝 솟아 홍몽 속에 있다. 삼도 사이에는 자부 주가 있는데, 동화제군은 전통적인 영관직을 상대하지 않고, 군선공행을 겨루고, 지선부터 신선까지, 신선까지, 신선까지, 천선, 천선, 진성까지, 허무동 천지로 들어간다. 무릇 이 세 수도 이전은 동화제군이 주관한다. "삼교수신대전" 권에 따르면, "동화자, 제군 동화에서 진정한 기화로 태어났고, 동극을 나누어 동화 위에 거주했다. 자부, 직거 자부, 통삼오사, 전동 허궁 비교품 진선도. 양 주요 동양 소양 가스, 생화학 wanhui 도. 제군은 동방의 여러 하늘의 존엄, 군목들이 거룩하고, 생물의 주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따라서 "이순신" 은 말했다: "황제는 충격을 받았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동화자부 소양제군' 이라고 불린다. 또 \ "참 교원 문자 경전 \" 구름: \ "사이 두 악기 는 분리되지 않았다, 황 지렁이 몽홍루닭, 현황 속 자연. 반고 실물이 이전으로 옮겨가는 것은 반고라고 하지만, 천지의 정밀이며, 원시 천왕, 퍼레이드의 허공 속에 있다. 또 태원성모화생천척중, 백강도, 천왕행시, 성모연생천황, 호상황원년, 시세 삼만육천세, 원시신의 부명을 받아 동목상제부상대군 동황공, 호씨는 원양이라고 한다. < P > 도경 () 에 따르면 동왕공 () 과 청동군 (), 동방제 (), 청티제군 () 은 이름이 특이하지만 동화 () 가 있다. 나중에 성씨와 짝을 지어 (서왕모) 기능 (남성선적 담당) 을 배정하고, 존칭을' 동화자부 소양제군' 이라고 불렀다. 그 탄신일은 음력 2 월 6 일이다. < P > 태을구고천존 < P > 태을구고천존에는' 소리를 찾아 고천존을 구하라',' 십방구고천존' 이라는 등호가 있어 약칭하여 고천존이라고 한다. 옥황상제 2 웨이터 중 한 명으로, 옥제와 함께 만류를 통어한다고 전해진다. 도교는 그가 청현 하나님으로부터 신화되어 모든 피조물을 구하겠다고 서원했기 때문에, 고천존으로 세상을 구하겠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방장락세계에는 인자한 사람이 있고, 태을은 고고 천존화신을 항사수처럼 구해주며, 사물은 소리에 호응한다" 고, "태을은 고고 호신묘경을 구한다" 고 말했다. 천궁에 살거나, 세상에 살거나, 지옥에 살거나, 사진을 찍거나, 선동옥녀, 제군 성자, 천존실인, 금강신왕, 마왕력사, 천사도사, 황인 노군, 천의공조, 남자 여자, 또는 < P > "이 성씨는 하늘에서 태일복신을 부르고, 살아 있는 동안 인자한 자를 부르고, 지옥에서 일요제군을 부르고, 외도에서 사자명왕을 부르고, 수부에서 동주제군을 부른다." 어려움이 닥치면 천존이나' 성호를 낭송하라' 는 기도만 하면' 근심을 풀고, 흉악을 길로 만들' 수 있고,' 일이 원만하게 되어 하늘이 하늘로 올라갈' 수 있다. < P > 천존한 이미지에 대해서는' 도교영험기' 가 9 색 연꽃자리에 단정하게 앉아 주변에 9 마리의 사자가 화염을 토하며 왕좌를 둘러싸고 머리에 9 색 신광을 둘러싸고 빛을 발산하며 수많은 실물, 럭스, 금강신왕, 김동옥녀들이 그 옆에 있다고 묘사했다. 그 탄신일은 음력 11 월 11 일로 민간의' 도혈호보 참회' 가 그가 전수했다고 전해진다. 또' 청현제 제철통 전집' 은 "아홉 마리의 사자를 타고 수양버들을 들고 조안풀을 뿌려 고생도를 살리고 있다" 며 "동극 청화묘엄궁, 자안개 노을빛이 우주에 스며든다" 고 말했다. 천송이의 연꽃이 왕좌를 비추고, 아홉 마리의 사자가 구름 속에서 나왔다. 남극 단대 개보굽, 북두현금지 나풍; 오로지 빛을 드리워 고통을 구하고, 대중 등 장수 경례 자지하실을 구하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덕을 시식하는 것은 생각도 하지 않고, 고혼이 기백이 일찍 솟아오른다. " < P > 천존님의 성직자에 대해' 연등집 방사 주문' 은 "천라신, 지라신, 혜검이 칼집에서 요정을 베고, 모든 재난이 먼지로 변하고, 소리를 찾아 나망의 고통을 구하고, 태을은 천존을 구하고, 고난도 구원도 중생을 구한다" 고 말했다. 영보 무량도인 상경대법' 권 57 은 "태일 () 이 구고 천존주 정선백 ()" 과 "태일 () 은 고고 천존 () 을 구하고 형형형감을 따라가며, 소리를 찾아 고천존을 구하는 것은 자애로움을 읽어야 한다" 고 말했다. 도경은 또한 동극청현 신이 태을을 바꿔 고천존을 구하고, 또 1 자를 응대하고, 1 자를 위해 고천존을 구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왕고간전집' 에는 1 측이 고고를 구하는 천존의 기능이 열거되어 있다. < P > 동방옥보황천존: "진궁, 존엄거묘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