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비 4 자 성어는 무슨 뜻입니까?

비 4 자 성어는 무슨 뜻입니까?

1. 비사자성어 100 주석 /cy/ 성어사전, 마음대로 수색하고, 한 마음이 양쪽을 걸고,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한마디로, 긴 뱀 진영은 한 글자로 베꼈다. 천리에 거위털을 보내는 것은 타고난 습관이며, 손드는 일은 식은 죽 먹기다. 몽둥이를 한 대 치지 않고 세상을 떠나는 것도 어렵지 않다. No. 1 고천황제는 불꽃놀이를 먹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싸우지 않고, 싸우지 않고, 싸우지 않고, 싸우지 않고, 조화롭지 않고, 조화롭지 않고, 조화롭지 않고, 조화롭지 않고, 물이 없고, 물이 없고, 달이 없고,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고, 성공하지 못한다. 한 층의 꽃은 꽃이 만발하고, 연꽃은 차근차근 자라며, 사적인 원한은 대중의 원망보다 못하다. 빠른 칼은 난마를 자르고, 독하고 흉악하며, 호판 64 는 모두 온정과 정욕으로 가득 차 있다. 호리병박, 가난, 비천함을 그려라. 물건을 불균형하게 움직일 수는 없다. 그러면 너는 마치 개 한 마리가 여동빈을 물어뜯는 것처럼 흐릿하게 들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명언) 맹인이 눈먼 말을 타고, 공론이 나라를 그르친다. 사람이 너무 많은 것을 잊고, 나무가 너무 적으면 숲이 되고, 사람이 너무 많으면 철이 강철이 되지 않고, 복숭아리가 너무 많은 성공학이 있고, 장군이 너무 많은 악행을 잡는데, 천리가 너무 많아서 과거를 따지고, 하늘이 너무 적게 미래를 따지고, 나무가 너무 많이 책을 읽고, 병이 너무 많아 병원을 쫓아가고, 잎이 너무 적고 바람을 쐬고, 잡초가 너무 많이 추태를 부리고, 고향에서 온 소식이 하나 있다 6 자 성어 (첫 번째 필순으로 정렬) 는 다음과 같다. 콧구멍에서 숨을 내쉬고, 하나는 쉬지 않고, 조용히 반복하는 것이 낫다. 세 번 번지고, 한 발자국, 한 침대는 덮이고, 한 호랑이는 적을 괴롭히고, 한 개는 방해하지 않고, 두 주 게는 한 게보다 못하다. 선비는 죽일 수 있고, 치욕은 바꿀 수 없고, 3 인치도 썩지 않는 혀는 양의에게 편리한 문을 열었다. 수분을 제외하는 것은 유익하지만 실용적이지는 않다. 이 강은 너무 늙어서 흙을 깨고 착공할 수 없다. 오십보백보 웃고, 두려워하지 않고, 남달랐다. 외부인은 상황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부족하고 관원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먼지를 날리는 힘은 아마도 폐지되지 않을 것이다. 비방을 멈출 필요가 없기 때문에 독학으로 부모님의 먼 길을 기대하지 않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장안은 살기가 쉽지 않아, 풍마가 서로 맞지 않는다. 동풍이 서풍을 압도하게 하는 대신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 낫다. 가을의 죽음으로 숙식식을 하고 무패의 땅에 서 있는 것이 낫다. 제 11 장은 1 차 세계대전보다 못하며, 5 관문을 지나 6 장을 참수하고 성문을 지나 씹어 죽는다.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살 곳도 없고, 살 곳도 없고, 피명민은 사람을 볼 수 없는 일을 하지 않았고, 그때도 비천하지 않았다. 교훈을 보충하고 지혜를 얻고 개고기를 파는 것이 낫다. 매너를 잃지 않고 이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교활한 토끼가 죽고, 좋은 개가 죽으면 단념하는 것이 낫다. 한 사람을 만나고, 태어나거나 죽고, 죽기 전에 늑대를 두려워하고, 호랑이를 두려워하며, 자신도 모르게 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백 순 보다 더 정중, 선반, 하충 에 죽은 고기 뼈 를 넣어, 다른 한편으로, 그는 코우 빙 을 빌려 음식을 훔치고, 빚을 갚지 않았다. 주요 병은 천둥과 번개이므로 바닷물은 금석이 될 수 없다. 눈은 보이지 않고, 마음은 귀찮지 않고, 고통은 죽고 싶지 않고, 개는 고기를 매달았다. 감히 밍크가 부족하다고 감히 말하지 못하고, 개 꼬리는 계속 닭을 잘랐다. 완전한 획을 알면 비천한 이익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생각은 결코 강하지 않다. 팔자 성어 (제 1 필순으로 정렬): 한 사람이 이치를 전하고, 만 사람이 이치를 전하며, 만 사람이 하루 못 만나도록 강요해서는 안 된다. 한 푼의 돈처럼 호매를 강요한 한은 태산의 흔적을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독목무림은 기뻐할 것이고, 부처는 두려워할 것이다. 두 부처의 말 한마디가 열반이고,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또 일파여서 만회하기 어렵다. 부주의, 전체 접시는 10 일 물, 5 일 10 목, 10 손가락 10 년 나무, 100 년 나무 사람을 잃는다. 사람을 편리하게 하는 것은 아닌지 모르지만, 모든 것은 자신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나는 동풍 36 계만 빚졌다. 차라리 3 일 동안 고기잡이를 하고, 이틀 동안 그물을 쬐고, 사람 같다. 칠분은 귀신과 같다. 하늘에는 길이 없고 땅에는 천문학을 알 길이 없다. 지리는 변하기 쉬우나, 성은 천리를 행하기 어렵다. 천리의 제방에서 시작하여 개미굴에서 무너지다. 절대 사람은 자기가 원하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에게 적용해서는 안 된다. 백성들과 향신 낚시범은 같은 죄이다. 미끼에 걸려들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쁘다, 천지가 알고 있다. 너는 내가 얼굴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강동 가부장은 뿌리가 없고, 수동적인 물은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 잃어버린 것이 없다. 정사를 구하지 않고, 볼 수 없고, 얻을 수 없다. 천리사진할 수 있고, 강호가 부모의 목숨, 중매의 말을 밀어낼 수 있다. 초목과 나무는 모두 충신이고, 효는 자식이 죽으면 화근이고, 뱀은 어떻게 물고기를 근원에서 쫓아낼 수 있는가, 손을 뻗으면 새를 쫓을 수 있고, 물이 짧고, 입을 열면 배를 실을 수 있다. 아들의 창으로 공격하는 방패로 배를 뒤집을 수도 있고, 이로 갚으면 나무만 볼 수 있고, 숲은 볼 수 없다. 한 가지 분기만 알고, 다른 분기는 모른다. 속담에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고 한다. 석두 () 는 고개를 끄덕이는 것보다 1 인치 더 높고, 발은 죽는 것보다 못하다. 기와가 닭입을 잘 만들고, 소가 머리가 아프고, 뜸이 좋아, 발이 벗겨질 수 없다. 모 장군이 부자가 되면 기회를 놓칠 수 없고, 내가 기다리지 않아도 쓸쓸하다. 패자는 왕이고 패자는 노생사, 부귀는 하늘에 있다.

2. 어떤 성어가 사자성어가 아닙니까? 다중 입력기 (다중 한자 그래픽 기호 입력기) 와 함께 제공되는 9 만 단어 라이브러리에는 많은 비 4 자 성어가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3 자 성어는 어리석다. 높은 모자를 쓰다. 서투른 비밀번호 차폐물 짚을 건지다 이익; 팔씨름 넘어지다 아이를 안고 문앞을 지탱하다 옵티머스 프라임스 ......

다섯 글자 성어는 식은 죽 먹기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밧줄로 짜여져 있습니다. 도둑을 잡으려면 먼저 왕을 잡아라. 맨 위에서 유지 모든 알은 단단하다. 다른 부식 방지 도구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다. ......

여섯 단어 관용구 정적 이동 보다 낫다; 부부가 될 운명이다. 여자는 남자를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하루 종일 살 수 없다. 호랑이를 잡는 것은 쉽지만, 양로보호는 어렵다.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개미는 여전히 생명을 탐한다. 당나귀 입술이 말의 입에 맞지 않는다. ......

칠언성어, 한 손으로는 찍을 수 없다. 한 사람은 일을 하고, 한 사람은 한다. 연한 생강은 생강이 맵지 않다. 총리는 뱃속에서 배를 탈 수 있다. 체리는 맛있고 나무는 심기가 어렵다.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호랑이를 잡는 것은 쉽지만, 호랑이를 잡는 것은 어렵다. 팔은 허벅지를 비틀 수 없다. ......

팔자 이상 성어 중 한 명은 한 명을 때리고 한 명은 맞기를 원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한 사람은 매우 절망적이어서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슬림 숙녀, 신사 좋은 호; 사마귀는 매미를 잡고, 황새는 뒤에 있다. 도요새 홍합 경쟁, 어부 이익; 사마귀가 매미를 잡는데, 황새가 뒤에 있는지 모르겠다? 당신이 무엇인지, 당신이 무엇인지 소중히 여기십시오. 말은 위험을 감수할 수 있지만, 밭을 경작하는 것은 소보다 못하다. 나는 속도가 부족하다. ......

3. 비 4 자 성어 3 자 성어

1, 편안한 지역: 일반적으로 편안한 주택을 의미합니다. 2. 컵의 물건: 컵의 물건은 술을 가리킨다. 두보는 시가 있다. "잔에 물건이 있으면 마치 바다의 갈매기 같다." 3. 그 뒤를 밟는다: 그 뒤를 따르고, 걸을 때 일어나는 먼지는 다른 사람의 뒤를 따르고 모방하는 것을 가리킨다. 유봉과 절구 교환: 절구, 나무 막대기, 절구. 나중에 그는 친구를 사귀는 데 너무 가난하지 말라고 말했다. 5. 책가방을 벗어라: 책가방을 벗어라. 연설에서 책 속의 단어나 문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이다. 6. 주인: 원래 동로의 주인을 가리키고, 뒤는 손님을 대접하는 주인을 가리킨다. 7, 못된장난: 사람을 너무 많이 놀리다. 8. 귓바람: 귀에서 불어오는 바람, 비유를 하나 해, 듣고 나면 주의하지 않는다. 9. 부모관: 고대에 주현관원에 대한 호칭. 10, 부모의 나라: 고대 국가에서 태어났다고 자칭합니다.

5 자 성어

영원히 양끝에 매달려, 120 줄, 한 글자, 긴 뱀 배열, 한 마디로 가리는 것은, 한 몽둥이 한 마크, 백 가지 물건, 1 무 3 획, 한 손가락 들어 올리고, 한 걸음 뒤로 물러나고, 625 획, 한 방망이, 10 만 팔천 리, 10 년 9 회, 10 손가락 팔자, 붓을 쓰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3 년 동안 정원 의 신 을 엿볼 수 없는 경우, 오랜 가뭄에 단린 천리마다 거위털을 보내는 습관, 여자가 황제로부터 멀리 떨어져 불꽃놀이를 먹고, 음식은 짱 할 수 없고, 사람은 오랫동안 알지 못한다. 장안 부근의 불에 얼음이 없고 물과 불의 조화가 없다.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아, 달이 밑바닥에 침수되었다. 세상에 불가능한 것은 없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동풍은 말을 쏘고, 동서남북은 한적이 구속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예의를 탓하지 않고, 우정은 가볍고, 낡은 병은 무겁다. 백성들은 음식을 하늘로 삼고, 물결치는 세월에, 백성은 노여움을 물불 같고, 밤은 짧은 것을 낙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계단을 오르자 꽃이 꽃으로 가득 피었고 연꽃은 차근차근 탄생했다. 대중의 본색보다 못하다. 빠른 칼은 난마를 자르고, 호랑이 판처럼 가혹하다. 64 명 모두 온정과 정욕으로 가득 차 있다. 호리병박을 그려 가난하다. 물건을 옮길 수 없으면 노래를 부른다. 만약 네가 희귀하다면, 너는 여동빈을 물게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view/ 169680 을 참조하십시오.

4. 비 4 자 성어 5 자 성어 (첫 번째 필순으로 정렬) 는 다음과 같다. 한 번 읽으면 두 번 걸려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한 글자로 120 줄 한 글자를 베끼다. 1 무 3 개는 한 손을 잡고, 한 손은 들어 올리고, 한 개는 뒤로 물러서고, 한 개는 흉터, 한 개는 배, 10 만 리, 10 년, 9 회, 10 손가락, 팔자, 한 획을 친다. 만약 3 년 동안 정원을 엿보지 않는 신이 있다면, 천리가 거위털을 습관으로 보내면,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고,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하제일황제는 불꽃놀이를 먹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까지는 아직 멀었다. 감히 칭찬하지 못한다. 그는 오랫동안 서로를 알지 못했다. 장안 부근의 불에 얼음이 없고 물과 불의 조화가 없다. 세상에는 물수달이 수중에서 침수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세상에 자연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천둥 평야 xunfan, 동풍 발사 말, 동서남북, 남쪽 북쪽, 도둑이 때때로 나를 기다리지 않고, 가방 속 인물이 먼저 공격하고, 파도가 먼저 파도를 밀면 수석이 물과 불 같다. 밤이 너무 짧아서 오락과 소일거리에 적합하지 않다. 1 층의 꽃이 꽃으로 가득 피자 연꽃이 차근 탄생했다. 대중의 개인적인 원한보다 못하다. 호랑이판 64 는 온정맥이고 색욕이 충만하여 호리병박을 그린 것 같다. 물건을 옮길 수 없으면 물건을 옮길 수 없다. 만약 네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다면, 너는 여동빈을 물면 안 된다. 맹인은 맹자,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증오, 증오, 증오, 증오, 증오, 증오, 증오, 증오, 증오, 증오, 증오, 증오 하나는 한 가지 일을 하지 않고, 하나는 한 가지 일을 하지 않고, 하나는 한 가지 일을 하지 않고, 하나는 한 가지 일을 하지 않고, 하나는 한 가지 일을 하지 않고, 하나는 한 가지 일을 하지 않고, 남자의 힘은 죽을 수 있고, 굴욕을 당하고, 바꿀 수 없고, 3 인치도 안 되는 혀는 좋은 의사에게 문을 열었다 솔직히 말해서 좋지만 강을 배제하지 않아도 상관없다. 물이 너무 늙어서 흙을 파낼 수 없다. 오십보백보 웃고, 두려워하지 않고, 남달랐다. 외부인은 주인이 되는 법을 모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지만, 벼슬을 두려워한다. 아마도 너는 먼지를 날리는 힘을 낭비할 수는 없지만, 비방을 멈출 수는 없다. 독학처럼 말이죠. 준 부모는 먼 길을 가지 않았지만, 머리가 잘못되어 손이 힘이 없었다. 장안의 큰 곳은 살기 쉽지 않고, 바람도 함께 나아가기 쉽지 않다. 동풍이 서풍을 압도하게 하는 대신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 낫다. 가을의 죽음, 생쌀로 익힌 식례로 무패의 땅에 서 있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제 11 장 1 차전은 1 차전, 오관 참수 6 장, 오관 참수 6 장, 씹어 귀에 넣는다. 차라리 막다른 골목에서 죽는 것을 보는 것이 낫다. 네가 죽든 죽든 네가 살든 그것보다 더 나쁘다. 야망이 있다면 배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만약 네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면, 너는 공부할 것이다. 면전에서 가면 북소리가 우레와 같다. 만약 네가 듣지 않는다면, 마치 안개 속에 빠진 것처럼, 물은 너를 구할 수 없다. 천리 밖에 있는 사람을 거절하면, 남에게 부탁하는 것보다 같은 것을 구하는 것이 낫다. 봄물을 구겨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남자와 여자는 그들이 말하지 않은 것을 지불하고 받아들일 것이다. 너는 네가 말한 것을 할 것이다. 사실은 웅변보다 앞선 교훈보다 낫다. 개고기를 판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이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교활한 토끼가 죽고, 좋은 개가 요리를 하며 애통해한다. 죽은 마음만큼 유명하지 않다. 늑대가 호랑이를 무서워하는 것이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는 공경하는 것이 좋다. 차라리 오리를 쫓아가서 죽은 사람의 뼈와 하충을 먹는 것이 낫다. 개미와 뜨거운 냄비에 있는 여자가 음식을 훔치는 것에 더 관심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화는 입에서 나오지만, 천둥은 귀를 가리지 않고, 바닷물은 높으면 금석이 될 수 없다. 눈이 안 보이고 마음이 귀찮지 않다. 고기에 양머리를 찌르다. 감히 밍크가 부족하다고 감히 말하지 못하고, 개 꼬리는 계속 닭을 잘랐다. 어떻게 칼로 닭을 자르는 것이 강하지 못하여 충분히 알면 남에게 손해를 입힐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팔자 성어 (제 1 필순으로 정렬): 한 사람이 이치를 전하고, 만 사람이 이치를 전하고, 닭견이 승천하고, 영웅한을 핍박하고, 나는 태산의 흔적을 볼 수 없고, 나무만 없는 것은 기쁨이고, 부처는 두려워하고, 이불열반은 한 마디로,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또 일파였다. 나는 십일 장례식, 십목 일석오일, 십손가락 10 년 나무, 백년 교양 있는 사람 은 선견지명이 없어 기우가 있는 사람이 나를 만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단지 동풍 36, 3 일 동안 고기잡이를 하고, 이틀 동안 그물을 쬐면 사람 같고, 7 분은 귀신 같다. 하늘에는 길이 없고, 밭에 나가면 천문학을 모른다. 나는 지리와 산천의 변화가 자연히 어렵고 힘들다는 것을 안다. 천리 여행은 천리의 제방에서 시작하여 개미굴에서 무너졌다. 천부가 지적한 바와 같이, 작은 막대기로 남에게 베풀지 말고, 큰 막대기로 베풀고, 사람은 무죄이고, 와이비찌는 법을 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하늘이 아는 땅보다 더 많이 알고 있고, 너도 내가 얼굴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강동 장로가 뿌리가 없고, 수동적인 물이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나는 결석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나는 보고 싶지 않지만, 나는 참을 수 없다. 천리 () 를 생각하며 일월 () 을 밀며 부모의 강산 () 의 생명을 안다. 중매인의 말은 선하고, 악은 붕풍윤과 같다. 뱀에게 어떻게 하면 물고기를 심연에서 쫓아낼 수 있을까? 새를 쫓기 위해서, 우리는 두 손을 뻗을 수 있고, 물은 배를 실을 수 있고, 배를 뒤집을 수도 있다. 우리는 또한 한 아이의 창과 한 눈의 공격의 방패로 배 한 척을 전복시킬 수 있다. 우리는 이로 갚는 나무만 볼 수 있지만 숲은 볼 수 없다. 그 중 하나만 아는 다른 분기는 없다. 스물넷은 부지런하지 않고, 동쪽 구석은 오곡을 잃고, 느릅나무는 1 리를 잃는다. 선물이 있으면 닭입이 있는 것보다, 소 뒤의 두통에 뜸을 들이지 말고, 발이 아파 가죽이 아프지 않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선물명언)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더 이상 오지 않을 때, 장군은 없다. 성소호, 패자는 왕이고, 패자는 노생사이다. 만약 그가 하늘의 부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그것을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없다면, 그는 격려를 받을 것이다.

누가 나에게 비 4 자 관용구와 재미를 줄 수 있습니까? 1 .. 안락한 보금자리: 일반적으로 편안한 주택을 가리킨다.

2. 컵 속의 물건은 술을 가리킨다. 두보는 시가 있다. "잔에 물건이 있으면 마치 바다의 갈매기 같다."

3. 그 뒤를 밟다: 그 뒤를 따르고, 걸을 때 일어나는 먼지는 다른 사람의 뒤를 따라 모방하는 것을 가리킨다.

4. 절구: 절구, 물건을 만지작거리는 데 쓰이는 나무 막대기와 석절구. 나중에 그는 친구를 사귀는 데 너무 가난하지 말라고 말했다.

5. 책가방을 내려놓는다: 책가방을 내려놓는다. 연설에서 책 속의 단어나 문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이다.

6. 주인: 원래 동로에 있는 주인을 가리키며, 손님을 대접하는 주인이라고 부른다.

7. 못된장난: 사람을 지나치게 놀리다.

8. 귓바람: 귀에서 불어오는 바람, 듣고 나서 주의하지 않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9. 풍마소가 서로 맞지 않는다. 즉, 풍마소가 서로 맞지 않는다는 것은 사물과 무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좌전 XI 공 4 년' 은 네가 북해에 있다고 기록하고, 나는 남해에 있지만, 이것은 상관이 없다. ""

10. 황량몽: 당대의 심길길' 베갯속 1 기' 에 따르면 여승은 꿈에서 영광과 부귀를 만끽하고, 깨어났을 때 주인이 찌는 황량몽은 아직 성숙하지 않아 황량몽이라고 한다. 허황된 것을 비유하고, 욕망은 꿈처럼 환멸한다.

1 1. 저주:' 서유기' 에서 관음보살은 당승에게 손오공을 굴복시키는 주문을 가르쳤고, 나중에는 묶음을 비유했다.

12. 구회장: 가슴 속의 근심과 고통이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한다. 사마천은' 임소청' 이라는 책에서 "하루에 9 번 대변을 보는 것은 한 가지이지만, 집에 살면 갑자기 한 가지를 잊어버린다" 고 썼다.

13. 성어: 불교와 선종을 모르는 사람은 선종성어만 담화 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 후자는 자주 입에 걸려 실제적인 의미가 없는 말을 가리킨다.

14. 매사에 묻는다: 일이 있으면 조사를 많이 한다. 타오 싱지 (Tao Xingzhi) 는시 "모든 질문" 을 가지고있다. 시는 "사람은 자연보다 낫다.

15. 곤혹스러운 조롱박: 추측하기 어렵고 불분명한 수수께끼.

16 입니다. 문외한: 어떤 지식이나 기술에 대해 아직 입문하지 않은 문외한이다.

17. 미안 바늘: 외모가 착하고 마음이 악독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조심하고 배려하는 것도 비유한다.

18. 미혼탕: 미신을 믿는 사람은 지옥에서 영혼을 본성을 잃게 하는 수프를 가리킨다. 곤혹스러운 단어나 행동을 비유하다.

19. 엑스터시: 사람을 현혹시키는 함정이나 계략을 비유한다.

20. 필요 없음: "있을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근거 없이 죄명을 날조한 것을 가리킨다.

2 1. 뒷포: 사후에 조치를 취하는 것을 비유한다.

22. 죽음: 옛날에는 차마 앞에서 동분서주하던 사람을 가리키며, 나중에는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23. 새와 짐승이 흩어지다: 군중들은 새와 짐승처럼 달래서 흩어졌다.

24. 우마 가 간다: 황제 앞에서 우마처럼 달리는 사람을 말한다. 자주 자신을 표방하는 겸손으로 쓰인다.

25. 첫 번째: 아무도 하지 않은 일을 가리킨다.

드럼 연주: 측면에서 돕는 것을 의미합니다.

27. 벽돌 두드리기: 벽돌 하나를 골라 문을 두드리고, 문이 열린 후에 벽돌을 버린다. 비유는 공명을 사냥하는 도구이며, 공명은 포기할 수 있다.

28. 강탈: 재산을 사취하는 핑계로 속이거나 협박한다.

29. 준청: 군주 주변의 측근과 나쁜 사람을 제거하다.

30. 친구를 사귀는 것을 잊는다: 나이를 잊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말한다. 나이, 항렬 차이를 가리지 않는 데이트 상대다.

3 1. 밑이 없는 구멍: 탐욕스러운 욕망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2. 당연하다: 아마도, 그럴 것이다. 지금은 대부분 주관적인 상상력으로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사실과 맞지 않는다.

33. 바람 한 움큼: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시끄럽게 말하거나 행동하는 것을 묘사한다.

6. 비 4 자 성어를 쓰는 것은 그야말로 식은 죽 먹기다. 황하가 죽지 않고, 알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하고, 어디도 가지 않는다.

첫째, 힘들이지 않은 힘

백화해석: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쉬워서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왕조: 청나라

저자: 하경수로

출처: 하청경곡' 야탕' 제 45 장은 "요동에 이르러 도무지, 정말 조작하기 쉽다" 고 폭로했다.

내 소견에 따르면, 그가 요동에 도착했을 때, 그를 조종하는 것은 매우 쉬울 것이다, 힘들이지 않을 것이다. ""

둘째, 마음은 황하보다 죽지 않는다.

백화해석: 만부득이하지 않으면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왕조: 현대

작성자: 무명

인용: 청명 전후 마음은 황하까지 죽지 않는다.

황하까지 멈추지 않다.

셋째, 싸우지 않으면 만나지 않는다

백화설명: 싸움을 하고, 사람을 알고, 친구를 사귀면 더욱 인연을 맺는다는 뜻이다.

왕조: 명나라

저자: 슈나이더 암

출처: 스민 내암' 수호전' 제 38 장: "너희 둘은 이번에 친형제가 되었다. 속담에' 싸우지 않으면 만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

넷째,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백화설명: 양자관계가 소원하거나 무관함을 형용한다. "멜대" 는 "멜대" 라고도 불린다.

왕조: 현대

저자: 조국의 정치

인용: 국민정부의' 비설': "지금 어떤 사람들은 해외에서 떠날 수 없는 친지들을 찾으려고 애를 쓰고 있습니다."

다섯 글자, 여덟 글자도 남기지 않았다.

백화문 해석: 어쩔 수 없다는 뜻으로 지금은 어쩔 수 없고, 눈도 없고, 실마리도 없고, 관련도 없는 대명사가 되었다.

왕조: 현대

저자: 라오스

어록: 라오서 "일가 4 세 동당" 94: "돈 구한 선생의 이야기는 잊혀지지 않았지만, 그는 마침내 희망을 가지게 되었다."

번역: 돈 절약 선생은 갈피를 잡을 수 없었지만, 그는 마침내 희망을 갖게 되었다.

7. 네 글자는 글자가 아닌 글자로 간언을 거부하고, 비자로 위장한다.

성어: 진언을 거부하고 잘못을 감추다.

병음: jji 姐 n sh, f, I

설명: 설득: 솔직한 설득; 장식: 은폐; 옳고 그름: 잘못. 건의를 거절하고 잘못을 감추다.

옳고 그름은 모두 좋다.

성어: 옳고 그름은 좋고 나쁘다.

병음: sh 언어 f 언어 I h m o d m i.

설명: 좋지 않음: 좋지 않음. 옳고 그름, 좋고 나쁨. 사물에 대한 평가를 가리킨다.

이전에 저지른 실수에 대한 회한

성어: 자신의 잘못을 후회하다.

병음: 당음

설명: 나는 이전의 실수를 완전히 후회한다.

함부로 책임을 지지 않다

성어: 잘 말해, 잘 못 해.

루비: 루비

설명: 나는 아직도 왈가왈부한다. 입에서 나오는 대로 지껄이는 것을 묘사하다.

누가 옳고 그른가?

성어: 누가 옳고 누가 그른가?

병음: 슈이시 σ

해설: 주드는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말했다.

중요하지 않은 말

성어: 한가하지 않다.

루비: Xi Xi

설명: 옳고 그름, 토론.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인테리어는 기르지 않는다.

성어: 장식은 기르지 않는다.

루비: SHF I y ng gu

설명: 잘못을 미화하고 형식이 틀렸다. 같은 "인테리어가 끝나지 않았다."

건의를 거절하고, 잘못을 감추다

숙어: 장식은 조언을 거부하는 것이 아닙니다.

병음: shìfìI jjàn

해석: 장식: 은폐; 아니오: 오류 제안: 큰 소리로 말하고 설득하다. 건의를 거절하고 잘못을 감추다.

분쟁을 일으키다

성어: 바람과 파도를 일으키다.

병음: r sh zh' o f' I

설명: 문제를 일으키는 것.

공연히 도발하다

성어: 경거망동하는 것은 교란이다.

병음: zh' o zhāo shìshng füI ng füI ü I

설명: 말썽을 일으키다.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는 것을 가리킨다.

한마디로 인한 오해나 논쟁.

성어: 시비의 혀

병음: sh, f, I, k, u, sh é

설명: 말로 인한 오해나 논쟁.

시비를 방치하다

성어: 시비를 잠시 멈추다.

병음: Xun Duan sh f-I

설명: 현탁액: 무중생, 근거가 없다. 허공에서 시비를 유추하다.

강제력

성어: 사랑은 자기 것이 있어야 한다.

병음: Qing füI déy

설명: 부득이한 상황을 지적하다.

성실하게 개과천선하다

성어: 바로 뉘우치겠습니다.

병음: 탕기치안 f i.

설명: 고통: 철저히; 옳고 그름: 잘못. 이전에 범한 잘못을 철저히 바로잡다.

관건이 자라다

성어: 장난이 아니야

병음: f, I, t, ß r, x

설명: 예를 들어, 일은 매우 중요하며,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하루나 한 달이 아니다.

성어: 날도 달도 아니야.

병음: fìI rìfìI Yuè u é;

설명: 아니요: 상관 없습니다. 일: 일; 월: 달밤. 낮이든 밤이든. 낮과 밤을 묘사하다.

8. 어떤 비문성어가 양쪽으로 걸려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가? 한 마디로 100 종의 글자를 베끼다: 1 무 3 개, 한 손을 들고, 한 번 물러서고, 한 번 꺾고,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3 년 동안 정원을 엿보지 않는 신이 있다면 빗속에서 거위털을 오래 보내는 것이 습관이 될 것이다. 농담하지 마라, 천하 제 1 황제는 불꽃놀이를 먹지 않고 식량을 먹지 않았다. 그는 "싸우지 않고 싸우지 않고, 싸우지 않고, 싸우지 않고, 화해하지 않고, 물과 물도 물도 달도 아니고, 세상에 어렵지 않고, 성공하지 못하고 천둥도 치지 않고, 밋밋하고, 10 일 한 끼 식사, 말 한 마리, 동쪽 한 마리, 서 한 마리, 북 한 마리, 남 한 마리" 를 찬양할 수 없다 윗층에는 꽃이 만발했고, 연꽃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영웅적인 개인의 증오는 대중의 증오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빠른 칼 컷 엉망, 잔인하고 치열한, 호랑이 버전 64 따뜻한 맥박, 그림 조롱박 한 폭. 만약 네가 물체를 균형 있게 움직일 수 없다면, 너는 마치 개 한 마리가 여동빈을 물고 있는 것처럼 모호하게 들릴 것이다. 맹인은 많이 씹어서는 안 되고, 맹인은 눈먼 말을 타고 빈말을 할 수 있다. 너는 일을 많이 잊고, 너는 숲을 이룰 수 없다. 너는 철이 강철이 되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너는 천하에 가득할 수 없다. 너는 장군을 잡을 수 있다. 너는 악을 행할 수 있다. 너는 세 가지 일을 따질 수 없다. 너는 과거를 따지지 말고, 미래를 따지지 말고, 나무를 흔들면 안 된다. 너는 책을 읽을 수 없다. 너는 옛사람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너는 부끄러워하지 않을 수 없다. 고향에서 온 한 소식의 가치는 볼 수 없지만, 그는 원숭이가 현지 소를 타고 하느님을 숭배하는 것을 볼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