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불교는 중생이 초심이 하나뿐이라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불교는 중생이 초심이 하나뿐이라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1: 10 방불 3 세가 합법했다. 중생을 일용으로 삼다.

이 법신은 모든 것의 근본이다. 불경에는 참, 실, 법, 불성, 본심 등과 같은 비슷한 명사가 많이 있는데, 모두 같은 일을 가리키지만, 다만 초점이 다르다.

2. 즉, 부처와 불, 부처와 중생, 중생과 중생은 성적 도덕에서 기본적으로 동일하고 평등하다는 것이다. 차이점은 부처가 의식이 있고 모든 중생이 매료되었다는 것이다. 느끼면 다 쓰고, 매료되면 국부적으로 사용한다. 바다를 법신에 비유하고, 모든 중생은 바다의 거품에 비유한다. 거품은 바다의 국부적인 응용이며, 둘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문제는 모든 중생들이 곤혹스러움 때문에 거품이 자신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한계가 있다는 것이다. 바다 전체를 포기했다. 부처는 각성자이며, 바다 전체가 자신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을 위해 사용한다. 중생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마치 크고 작은 각종 거품 사이의 관계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바다의 응용이다. 만약 우리가 작은 거품에 대한 집착을 포기하고 바다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것은 모든 사람이 동등하게 이용한다.

3. 중생이 독립의식을 갖는 이유는 사람마다 집착의 망상이 있고 미련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연의 사용 전반에 걸쳐 덧셈과 뺄셈을 하고, 6 도에서 각종 업장을 만들어 다른 결과를 얻었다. 시작도, 끝도, 끝도 없습니다. 우리의 다른 망상에서, 당신 중에는 내가 있고, 내 중에는 당신이 있고, 서로 흡수됩니다. 마치 한 방에 천 개의 등불이 켜져 있고, 한 개의 등불이 비추는 것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