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소 승의 ru" 원문의 번역과 감사
"소 승의 ru" 원문의 번역과 감사
황소승아, 대력 14 년 (기원 779 년) 당대종에서 태어나 당현종 대중원년 (기원 847 년) 에서 죽었다. 소와 리의 투쟁에서 그는 소의 지도자이고, 당문종은 재상이다. 지금은 5 권 4 수의 시가 있다. 원과 4 년 (기원 809 년) 정원진사, 이종민 등과 함께 시정을 공격하여 재상 이계부에 의해 장기간 배척당했다. 무종시, 피곤 관직에서 시랑까지, 같은 평장. 경종은 우리의 무창군 특사를 맡고 있다. 대화사년 (기원 830 년) 병부 상서 겸 평화대신으로 소 (승유) 와 이 (덕유) 의 싸움에서 우파 지도자가 되었다. 무종시대부터 이계부의 아들 이덕유는 승상이었고, 소는 역사 순회로 강등되었다. 현종이 소환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병으로 죽었다. 소와 승우의 출생지 고증 요약.
이상의 사료에 따르면, 소 승우의 본적은 한때 마구간 메추라기였으며, 현재 간쑤 () 성 영대현 () 은 그 조상 때문이다. 그렇다면 왜 "Longxi 사람들" 이라는 말이 있을까요? 모두 말씀하세요.
조상 인물
우홍은 기원 607 년에 죽고, 우승우는 기원 779 년에 태어났으며, 그 사이 170 년. 모두 생년월일부터 계산한다면, 그 차이는 236 년이다. 이렇듯 스님과 아이는 우홍대대의 손대일 것이다. 소가의 여러 세대가 모두 밖에 있는데, 세상 사람들이 지부를 본지의 근거로 착각한 것일 수도 있다. 송계유공 편집장의' 당시연보' 는 건보 5 년 (기원 878 년) 진사우나무꾼을 소개하면서 "나무꾼, 자공경, 글자, 농서인" 이라고 말했다. 자운승. " 청대 장사당, 종현이 편찬한' 린츠 연보' 도 우조가' 당나라 재상의 후손',' 구당서' 에 따르면 스님과 유자는 우조, 관지상서랑이라는 손자가 있다. 당나라 Xuanzong 년, 소 xianke 라는 사람 이 있었다, 처음에는 군 xiaomian, Longxi 에서 수비대 를 했다, 저우 타오 시마, 하서 를 전전하며, 린타오 수비대에 있었다. 나중에 공부 상서를 룽시 공작으로 봉하였다. 그의 아버지는 우의인이라 큰 일을 한 적이 없다. 귀자로 인해 당현종 시대의 장구령은 우의인의 조상을' 제장공수종신' ('영대현지') 이라고 부르는 묘비명을 썼기 때문에 우의인, 우선객도 우홍 이후 우승우의 조상임을 알 수 있다. 신당서' 의 재상 가계표에 따르면, 소 승우의 가계는 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 선조 한우 () 는 한태위 () 를 위해 산서 () 에 거주했다. 또 다른 시조 우충도 용계 주부이다. 이렇게, 한우, 우충, 우선객, 우조의 공식 도장, 거처, 호구 때문에, 우승우가 롱서인이라고 하는 게 잘못된 거 아닌가요?
문헌 기록
그러나, 소 승우의 조상은 한대 메추라기 속에 살고 있다. 장구령은 소가 그들에게 "관운이 안정되어 군에서 왔다" 고 말했다. 개원 6 년 (기원 7 18 년), 소의인은 아들 (선객) 서정을 따라 강관저 (주금 관저) 로 올라 70 세였다. 겨울 11 월, 북원에 묻혔는데 ... 야만인의 묘는 지금 현아와 같다. "영대 현지" 에서 메추라기는 장례를 치르고 묘는 남현 이평향에 있다. "소의인의 본적은 GZ 인이 아니라면 주금 (천수) 에서 죽은 이유는 왜 북방 평원 (GZ) 에 묻혔을까? 왜 황제는 그에게 경주도사의 직함, 택주의 군사를 주려고 합니까? (당시 영대는 경주에 속했다.) 송대' 태평우주' 에 따르면 우선객의 조상 무덤은 영대현 성남 1 리의 포천하 서쪽에 위치해 있다. " "돈 아들 30" 은 "우선객은 경주인이다" 고 말했다. 당기 29' 는 "선객은 소관이다. "이것은 우의인과 소선객도 영대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영대 현지' 도 우승의 묘와 우홍묘가 현성 남삼리에 기록되어 있다. 그 묘는 영대현 신향우촌에 위치해 있으며 간쑤성 문화재 보호 단위 중 하나이다.
빌라
게다가, 소와 승우의 유물에 대한 전설과 그의 별장이 있다. 그것의 오래된 주소는 남사 움푹 패인 현성 이남의 산기슭에 위치해 있다. 영대 현지에 따르면 처음에는 살구나무 한 그루가 있었는데, 우선곡종이었다. 청순치 4 년 (기원 1647 년), 영대 현령인 장계생은 지못사 제사에서 "곽리서에 이르면 우뚝 솟은 산이 있으면 곧 출산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산 아래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는데, 개울이 기슭에 있다고 하는데 ... 역류하여 상기하다. 절은 당대에 건립되어 소승의 별장이다. 뜰에는 은행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늙고 건조하며, 나무 그늘은 몇 피트이다. 스님과 아이들이 심었습니다. 클릭합니다 청도광 원년 (기원 182 1), 영대현령수는 "남쪽을 바라보면 산색이 어리고, 소가산장은 선현을 바라본다" 고 말했다. 정원에는 늙은 나무가 멀고, 군내 곳곳에는 놀라움이 가득하다. 부자는 주를 이해할 수 있고, 시와 서화업은 제일이다. 오늘날에도 범천사 () 는 여전히 그 주소에 살고 있으며, 건물도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 청말 무렵, 은행이 벌목되어 집을 오랫동안 수리하지 않았다. 그래서 학생 장명신은 시 한 수를 썼다. "고사는 언제 지었고, 궁중 잔해 벽은 여전히 종횡무진인가?" " 원내에는 은행나무 풍경이 없어, 땅은 먼지가 적다. 푸른 나무의 그늘이 턱을 가리고 이끼의 흔적이 희미한 소리를 낸다. 나는 혼자 있기 때문에 먼저' 잔자' 라는 글자를 본다. ""
아들
사료소 승우 (779 ~ 847) 와 문종은 모두 재상이다. 글자가 매우 어둡다. 안정 메추라기 (오늘 간쑤 영대) 사람. 유명한 우이 분쟁에서 그는 우당의 지도자이다. 정원 21 년 (805), 승유승고 1 위. 원과 3 년 (808), 이종민, 황보 웨이터현량, 강직하고, 지언하며, 최고관직을 얻었다. 이 세 사람은 시정을 비판하여 재상 이계부를 건드렸다. 그 결과 시험관과 시험관은 모두 강등되었다. 승려와 어린이는 궐위 () 를 수여하고, 원과 조 () 는 미중 () 을 수여한다. 나중에 스님과 아이, 종민과 이덕유 (기선비) 가 수십 년 동안 논쟁을 벌였는데, 이번 과거안은 바로 원인이다.
후베이 사람들의 생활
우승우 (779 ~ 847) 는 당문종과 당무종의 재상이다. 글자가 매우 어둡다. 안정 메추라기 (오늘 간쑤 영대) 사람. 소와 리의 투쟁에서 그는 우당의 지도자이다. "우 zhong ren xian 스펙트럼" 의 편집 및 그리기
정원 21 년 (805), 승유승고 1 위. 당헌종원과 3 년 (808) 과거안, 그 글은 재상 이계부, 원과 좌절을 건드렸다. 이번 과거소송은 소 이 두 파가 40 여 년 동안 얽힌 투쟁의 원인이다.
무종시, 소는 뇌물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한 것에 대한 인식을 받았다. 당시 이계부의 정적인 이재상, 장경 2 년 (822 년) 이 이덕유 (의붓아들) 를 절강 서부 (오늘 장쑤 진강) 도지사, 승려, 어린아이를 동관으로 끌어들였다. 문종대와 3 년 (829), 승아가 또 입상했고, 덕유는 (오늘 하남 화현동) 으로 임명되었다.
5 년, 토번 도독위주 (오늘 쓰촨 원촨 서북) 는 강당 계획, 검남서천 (오늘 쓰촨 청두) 을 알고 이덕유 출병 절도사 위주 () 를 보내 진용병 () 에 대해 이야기했다. 승려와 유학자들은 당나라가 토번과 동맹을 맺고 약속을 어기는 것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문인은 스님의 자제로부터 덕유 퇴각을 명령하고 항복을 반환했다고 주장했다. 사실, 대화와 4 년 동안 토번은 이미 약속을 어기고 당을 공격했다. 이때 당은 이미 맹약의 구속을 받지 않았다. 승려와 어린이의 빅토리아에 대한 결정은 그의 일관된 타협과 반전 사상을 반영한다. 문인들이 나중에 빅토리아의 대우를 후회하자 승니들은 주동적으로 떠나 화이난 (오늘 장쑤 양저우 북) 에서 우리의 사신을 맡고 두동류수와 산남동도 (오늘 호북 양양양) 로 이사했다. 당무종이 즉위 후 이덕유가 무대에 올랐고, 스님과 아이는 소사 왕자라고 불렸다.
회창 4 년 (844), 루저 (현재 산시 장지) 와의 교제 혐의로 주신 (현재 광동 혜주) 장사로 강등됐다. 당현종이 즉위 후 이당 () 이 비하되고, 대중원년 (847 년), 승려 () 가 복직되어 태자 소사였다. 스님 아이는 문학에 능하여 10 권 전설의 현기집을 썼는데, 지금은 한 권밖에 남지 않았다.
정치 생애
소 승우는 간쑤 영대의 역사적 인물이다. 그는 정치적으로 귀족이다. 그도 문학계의 명인이다.
황소승우는 대력 14 년 (기원 779 년) 에 태어나 대중원년 (기원 847 년) 에 사망했고, 69 년 동안 덕순 (), 헌헌 (), 무 (), 경 (), 문 (), 무 (), 선팔제 () 를 경험했다. 이것은 중당 이후 쇠퇴한 역사시기이다. 이 기간 동안 황제는 졸용, 환관은 권세술을 가지고 놀았다. 따라서 조신과 환관 사이의 투쟁, 조신과 과거 사이의 당쟁은 모두 매우 날카롭고 격렬하다. 정치단체, 네가 무대에 오르면, 그는 마치 주마등처럼 물러났다. 조정의 재상 교체는 매우 빈번했고, 재상의 교체와 비난은 그에 따라 베이징 관원과 외국 관원의 대량 교체를 불러일으켰다. 관료와 거물의 투쟁에서 황제는 여당이 서로 타격하는 막대기가 되었다. 당시 정치 부패, 정진 세력 발전, 사회 격동으로 당현종 이전의 말로 이어졌다. 이것은 소와 승우가 사는 시대이다.
당덕종 정원 21 년 (기원 805 년), 25 세의 우승여고 진사가 사린에 들어갔다. 이것은 그에게 부패한 정치의 내막을 보여 주었다. 기원 808 년에 당헌종은 창시자 쿠르트를 시험했는데, 그는 품격이 고상한 사람이었다. 소와 승우의 피가 솟구쳐 오르고, 치국이 절실하며, 전략적으로 조금도 꺼리지 않고 첸을 가리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용기와 통찰력은 시험관의 칭찬을 많이 받았고, 그의 성적은 일류로 등재되었다. 그러나 국가대사에 대한 비난은 당시 재상 이계부의 미움을 샀기 때문에' 척후' 의 공격을 받아 장기간 사용할 수 없었다. 원과 7 년 (기원 8 12 년), 이계부가 죽은 후, 소와 승우가 중용되어 검열, 무가치한 외교관으로 발탁되었다.
서기 820 년에 당헌종은 환관에게 살해되었다. 즉위 후, 소 승우는 흠차 고문으로 임명되어 탄핵을 전담했다 (관원의 실직을 적발하다). 이때 그는 의기양양하여 법에 따라 감옥을 다스리고, 법 집행이 소홀했다. 장경 원년 (기원 82 1), 쑤저우 도지사 이횡령법, 그 죄는 처벌해야 한다. 이 뇌물 환관은 그를 위해 중재를 했고, 자신의 법률을 승니 (이분) 에게 빌려주겠다고 분명히 밝혔다. 소와 승우는 이치에 근거하여 국가의 법제를 견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소 승우의 정확한 논술은 감동을 받아 "존법이 그 면전에서 금자색을 준다" 고 말했고, 가관은 그와 화해했다.
소 승우는 정파적인 관원이다. 그는 뇌물을 받지 않았는데, 당시 명성이 매우 좋았다. "당서" 는 토족 한홍이 북한 관직에 들어갔을 때 그의 아들이 환관에게 많은 조공을 바쳤다는 사실을 담고 있다. 한홍 부자가 죽은 후, 황제는 어린 손자가 재산을 치우도록 사람을 보냈을 때, 집서에' 뇌물의 땅' 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스님과 한 아이의 이름으로 가서 "어느 달 어느 날, 천만 원을 주겠다. 나는 받지 않겠다" 고 말했다. ("신당서") 무종은 이 비판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승상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선승 후유" 이다.
당무종 장경 원년 후, 서부 티베트족이 사자를 파견하여 당나라 연맹에 가입하여 쌍방이 각각 국경을 지키기로 약속하고, 서로 침범하지 않고, 선의를 나타내기 위해 비석을 새겼다. 대화와 6 년, 당문종 (기원 832 년), 소장사 담동백이가 북조에 입성하여 수리하였다. 바로 이때, 놀랍게도, 우리의 이덕유는 토번 빅토리아 수비장이 당나라에 도시를 바치겠다고 알려 주었고, 큰일을 이루기 위해 출병할 기회를 제안했다고 말했다. 문인은 이덕유의 황위를 상서성의 토론 아래 두었다. 우승우의 책은 이덕유의 건의를 반박하며 "중국이 약속을 지키는 것이 가장 좋다" 고 강조했다. 만약 그것이 한번 믿음을 잃는다면, 심각한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그의 의견은 황제에 의해 채택되었다.
역사학자 cen zhongmian 은 빅토리아 여왕의 귀환에 반대했다. 그는 대중3 년 (849 년), 정우당이 정권을 잡았고, 위주에서 18 년밖에 돌려주지 않았으나, 이번에는 토번 진 원 안락 석문 7 관이 투표해 긴급 상칙을 받아 수복하려 했다고 논평했다. 왜 이번에는 더 이상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이덕유가 빅토리아를 되찾으려 할 때, 우당은 "빅토리아가 느리고 관중이 급하다" 고 말했다. 이때 어떻게 180 도의 변화를 할 수 있습니까? ! 빅토리아를 되찾는 것과 남조 견제와 토번을 뚫으려는 시도는 똑같다. 마침 주전자 밑바닥에 봉급을 뽑기 위해 조씨를 웨이의 손에서 구해내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빅토리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빅토리아, 빅토리아명언) 만약 빅토리아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검남절도가 통제하는 서산팔국은 모두 단절되어 모든 울타리를 다 잃게 될 것이다. 다년간의 고심 경영을 거쳐, 이덕유는 검남변방을 경영하여, 방금 호전되었다. 소 스님과 여의 몇 마디 말이 그의 모든 노력을 무산시켰다. 이덕유는 어떻게 소와 승우를 미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빅토리아 컴백의 또 다른 심각한 결과는 이국에 붙어 있는 마음을 끊는 것이다. 피난도 너를 돌려보내 사람을 도살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빅토리아, 빅토리아, 빅토리아, 빅토리아, 빅토리아, 빅토리아명언) 누가 감히 가문에 반항합니까? 나중에 문종은 이 점을 깨닫고, 소와 승우에 대해 상당히 불만을 품었다. 요약하자면, 소는 이회위가 순전히 개인적인 원한에서 벗어나 공적인 이익을 해치라고 요구했다.
문학명인
소와 승우는 배우기를 좋아하고, 어려서부터 문학명이 있었다. 그는 당시의 유명한 시인 백거이, 유우석 등과 자주 합창을 하는데, 이는' 당시연보' 에서 그의 일화와 시를 보았다. 문학 방면에서 그의 걸출한 작품은 열 권의' 신비한 전설 기록' 이다. 노신 선생은 "중국 소설 사략" 에서 "한 편의 전설을 창조한 작가가 많고, 당대에 이야기를 쓴 작가도 많은데, 이야기를 쓴 작가는 소 승우의' 미스테리 사건 기록' 에 지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학자의 이론에 따르면, 소 승우의' 수수께끼록' 은 이미 실전되어 지금은' 태평광기' 에서만 인용문을 볼 수 있다. 이 점에서 그의 전설은 대부분 황당무계하지만 장방의' 호소옥전', 원직의' 꾀꼬리', 진홍의' 장한가전', 백행건의' 이와전',' 심계기의' 베갯머리 이야기', 이공보다 못하다 그러나 그의 형제 셰웨이와 최선비도 어느 정도의 교육적 의미와 높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도살관우승아, 사후에 처우에게 증여되어 당대의 역사에서 유명한 인물로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그러나 학자들은 그의 본적에 대해 줄곧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노신 선생은 "스님이 많으면 죽이 적다. 이것은 롱시의 한 도사이다." 라고 말했다. ('중국소설사략') 장우혁 교수도 롱서도사 (1979 판' 당송전기필기선' 참조) 라고 한다. 무청은' 간숙문예' 3 월호 1979 의' 고대 유명 작가와 그 대표작품에 대한 고증' 에서도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에 따르면: "Longxi 드립 도로" 간쑤 lintao 카운티. ) 을 참조하십시오
중화서국 1974 년 출판된' 사해' 는 "소, 승니, (돈) 메추라기" 라고 말했다. 오늘 간쑤 영대현 현성은 현성 동남 30 리의 소채진에 위치해 있다. 전설에 의하면 진 () 나라 대장인 몽티안 () 이 여기에 주둔하고, 태자 () 가 숙감군한다고 한다. 도시를 건설할 때 메추라기 새 한 마리가 제사 위에 서서 남다른 줄 알고 메추라기 () 라는 이름을 지어 군을 설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메추라기, 메추라기, 메추라기, 메추라기, 메추라기) 수이 대업 원년, 도시는 이 현부로 이동했고, 진은 북제군, 한, 수, 당속 안정, 경주에 속한다.
본관 문제
재미있는 이야기 소와 승우와 백거이는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늘 함께 글쓰기의 즐거움을 즐긴다.
소와 승우는 늘 백거이와 이야기를 나누곤 한다. 소와 승우가 태연하게 말했다. "창조주께서 관심이 있으시다고 생각하세요?" 배아가 혼탁하게 응결되지 않을까, 우연히 성공할 수 있을까? 그러나, 변하지 않은 이상, 수천만 년이 지났는지, 아니면 해각에 맡겼는지, 아니면 호수 밑바닥에 떨어졌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장 높은 것도 몇 마일이고, 최악의 것은 거의 어색할 것 같다. 일단 채찍이 없으면, 그것은 순조롭게 올 것이다. "두 사람의 우정을 기념하기 위해 우승유가 석두 사랑을 기록하기 위해 백거이는 회창 3 년 (843) 5 월에 유명한' 태호석두기' 를 집필하며 장석상석의 이론과 방법을 간결하고 깊이 설명하여 우승유가 고대 석단에 미치는 영향을 높였다. 소와 승우의 숨은 돌이 매우 많고, 가작이 많고, 추상적인 이미지, 형신이 겸비하고, 독보적이기 때문에, 소 승우는 백거이가 당대의 장석 대사로 간주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백거이는 소와 승우의 문제를 위해 쓴' 태호석두기' 로 천고의 명편이 되어 세인의 칭송을 받았다. 원문을 여기에 복제하여 독자를 대접하다.
고대의 사람들은 모두 취미가 있었다. 현언선생은 희서를 소장하고, 중희금, 정절에 희주를 수집한다. 오늘, 공작 은 석두 을 아주 좋아합니다. 석두, 침묵, 무취, 삼미와는 달리 대중은 무엇을 좋아합니까? 모두들 이상하다, 나 혼자 안다. 과거에 옛 친구 이생은 그의 이름에 대해 한 가지 설이 있었다. 내 뜻에 맞으면 더 많이 사용한다. 진심으로 말하면 적당하다. 대중이 좋아하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대중은 스튜어트 보리를 강 꿩으로 여겼고, 가족을 경영하는 데는 귀중한 재산도 없고, 몸에도 그리 길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가족명언) 그러나 동성은 1 위이고 남국영은 별장이다. 궁을 정성껏 수리하고, 손님을 세심하게 고르다. 성불화, 일정한 상태로 이주하고, 휴식할 때, 석두 상호 작용, 석두 가정, 태호 1 위, 나부, 천주 2 위. 이 대중에게 호감을 가진 사람도 A 다. 우선 그는 대중의 공복으로 강호를 지키며 대중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석두 좋은, 그것은 심오하고 멀리-도달, 장미와 놀라움을 제공 합니다. 4 ~ 5 년 동안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대중은 이 물건에 대해 비굴하지 않고 동쪽의 남별장에 열거되어 있다. 부자는 석두 같고, 작황은 하나가 아니다. (서양속담, 돈속담) 진관처럼 서 있는 사람도 있고, 아름다운 모양으로 잘려진 사람도 있고, 날카로운 칼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또한 피닉스 처럼, 이동 비행; 귀신처럼 짐승처럼 갑자기 행동하면 물통을 잡을 수 있다. 바람과 비가 음침한 저녁 무렵에는 동굴이 개방되었다. 구름이 천둥을 원하면, 기일이 있고, 두려움이 있다. 연기가 사라지면 그림자가 아름답고 암곡도 아름답다. 만약 네가 떠돌아다니면, 너는 그들과 함께 놀 수 있다. 네가 황혼에 있을 때, 너는 형용할 수 없다. 한마디로 삼산 오악, 백공천곡이 모두 위축되고 있다. 백 주먹, 천 리,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도 대중의 만족을 위한 것이다. 회창 3 년 (843 년) 5 월 정추. 태호기석' 은 중국 상석 문화사의 첫 걸작이다. 승니 문제를 위해 쓴 이 걸작에서 백거이는 "석두 소리가 없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 와 "옛사람이 좋아하는 것" 이라는 관점을 제시했다. 성자가 딱 알맞다. 석종의 선택 기준, 즉' 석가족, 태호 1 위, 나부천추 제자 2 위' 를 제시했다. 이 거저도 소, 승, 유가 태호석에 집착하는 성황을 뒤로 전한다. 즉' 동촉, 돌' 과' 이 물건에 개방하고, 비굴하지 않다' 는 애석복합물. 손님을 친구로 삼고, 이끼를 대하고, 보옥을 중시하고, 더 중요한 것은, 글에서 "돌은 크기가 있고, 그 수는 4 이고, 갑, 을, C, 정사품, 각각 상, 중, 하가 그늘 위에 새겨져 있다." 소의 석갑 위, 병중, 을 아래 "라고 언급했다.
소 승의 ru 시 분부 사십 세, 오늘 아무도 유명해지지 않았다. 세상일이 가라앉았다고 말하지 말고 똑똑히 보고 분투해라. 주옥은 기침을 해야 하고 산천은 여전히 영리하다. 술로 글자를 누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이미 문장 뒤를 밟았다. 당나라, 소 승우가 연회석에서 류몽덕을 바쳤다.
분과는 이미 아랑이가 40 년이나 되었는데, 오늘은 아무도 유명하지 않다. 세상 물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전투 전에 뵙겠습니다. 주옥은 기침을 해야 하고 산천은 여전히 영리하다.
술로 글자를 누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이미 문장 뒤를 밟았다. 배아가 흐트러지면 텅 비게 된다. 용호투에 쪼그리고 앉아 귀신을 탓하다. 비를 들고 새로운 수준을 회복하여 옥음을 가볍게 깨다. 포크와 날카로운 칼날이 섞여 낚싯줄이 얽혀 있다. 물이 가까우면 매우 춥고, 소나무는 맑게 해준다. 온몸에 비늘이 가득 자라고, 구멍이 밝다. 못생긴 것은 길고, 수염은 정확하며, 깊게 오목하게 조각한다. 뇌풍이 변변을 의심하고, 암담하다. 가려운 것은 약간 춥고, 수레바퀴는 가로지르고 있다. 지면이 움푹 패이고 두 발이 지지에 빠졌다. 불행하게도 소주 수오, 연민 게으른. 호수 속의 사물을 탐구하기 위해서, 나는 파도 속의 고래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익은 천리에 연루되어 있지만, 산과 강은 백리에 지나지 않는다. 연못 초기에는 김옥이 가볍다. 어지러운 영혼은 여전히 놀라고, 주관의 뜻은 점점 평평해졌다. 친구 세 명, 10 년 형을 좋아해요. 번화함과 신기함, 번뇌를 없애고 밤을 깨뜨리다. 가까워지면 빛을 발하고 등급을 봐야 한다. 이 원보를 다 보고 나면 정수를 알아야 한다. 시인과 신선은 흰 버드나무가 있는데, 그는 몇 번이나 너의 비위를 맞추었다. -당나라 소 승우 \ "리 소주 태호석치, 제목 20 운 때문에, 그래서 그것을 보여 주었다. \". 리 소주 \ "태호 돌 \" 멋진, 제목 20 운 때문에, 제시.
당대의 소와 승우.
배아가 흐트러지면 텅 비게 된다. 용호투에 쪼그리고 앉아 귀신을 탓하다.
비를 들고 새로운 수준을 회복하여 옥음을 가볍게 깨다. 포크와 날카로운 칼날이 섞여 낚싯줄이 얽혀 있다.
물이 가까우면 매우 춥고, 소나무는 맑게 해준다. 온몸에 비늘이 가득 자라고, 구멍이 밝다.
못생긴 것은 길고, 수염은 정확하며, 깊게 오목하게 조각한다. 뇌풍이 변변을 의심하고, 암담하다.
가려운 것은 약간 춥고, 수레바퀴는 가로지르고 있다. 지면이 움푹 패이고 두 발이 지지에 빠졌다.
불행하게도 소주 수오, 연민 게으른. 호수 속의 사물을 탐구하기 위해서, 나는 파도 속의 고래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익은 천리에 연루되어 있지만, 산과 강은 백리에 지나지 않는다. 연못 초기에는 김옥이 가볍다.
어지러운 영혼은 여전히 놀라고, 주관의 뜻은 점점 평평해졌다. 친구 세 명, 10 년 형을 좋아해요.
번화함과 신기함, 번뇌를 없애고 밤을 깨뜨리다. 가까워지면 빛을 발하고 등급을 봐야 한다.
이 원보를 다 보고 나면 정수를 알아야 한다. 시인과 신선은 흰 버드나무가 있는데, 그는 몇 번이나 너의 비위를 맞추었다. ▲ 헤헤, 조용덕혜. 새것도 불편하지도 않고 아홉 바퀴를 달렸다. 오열문의 경서는 적절하게 적용해야 한다. 편집 야오, 푸 치, 수억 명의 사람들이 분주하다. --당대의 소와 승우 "교묘송 태묘의 움직임과 화합의 춤"
222222222222 년, 2222222 년, 2222222 년, 222222 년, 222222 년, 22222 년, 222222 년; 22222222222 는 새롭지도 불편하지도 않고 9 바퀴를 달렸다.
오열문의 경서는 적절하게 적용해야 한다. 편집 야오, 푸 치, 수억 명의 사람들이 분주하다. 더 많은 소와 승우의 시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