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성어를 읽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성어를 읽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상세히 서술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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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성어는 읽어 보니 무슨 뜻입니까?
모두 비어 있습니다
[발음] [k not ng k not ng r y]
[설명] 비어 있음: 진실하고 활달합니다. 원래 묘사는 진실하고 활달하다. 지금은 아무것도 설명하지 않습니다.
[출처] "논어 자한": "아들이 말했다:' 나는 평화를 가지고 있는가? 무지도. 한 사람이 저에게 물었습니다. 그것은 비어 있었고, 나는 양쪽 끝을 두드려 기진맥진했다. ""
[예] 지금은 여름방학이고 캠퍼스에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은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것도 없고, 공허하다.
[반의어] 만상, 현란함, 모든 것을 포괄한다.
어떤 성어가 우의가 깊어 깊이 생각하게 하는가? 4 학년이 좋겠네요.
뜻밖의 불행
상 장 리칭
해석은 의외의 재난이나 사고를 가리킨다. 특히 한 사람의 죽음.
출처는 범명문의' 원앙봉' 이다. "나는 그 박애 애인이 내 딸을 망칠까 봐 줄곧 찾아올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만약 무슨 일이 있다면, 나는 반드시 분명히 해야 한다. "
구조적 조합.
용법은 비하어로 쓰인다. 일반적으로 목적어로 쓰인다.
발음 길이 "zh \ n Mn \" 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두 가지 모양을 구분하다. "2" 를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는 높은 산의 흐르는 물인데, 하마터면 두 가지 실수가 있을 뻔했다.
반의어는 안전과 건전이다
~ 와' 뜻밖의 번거로움' 의 차이점은 ~ 죽음을 뜻한다. 일반적으로 가설적입니다. 구어에 많이 쓰인다. 완곡 어법 "예기치 않은 문제" 는 "비행" 을 강조합니다. 재난의 갑작스러운 성질을 가리킨다. 가정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문어에 많이 쓰인다. 매끄럽지 않다.
예: 할머니는 할아버지의 허약한 몸을 바라보며 "혹시 ~; 내가 어떻게 살아요! "
성어는 책을 읽는 것이 사람을 틀리지 않는다는 뜻이다. 무슨 성어예요?
독서는 유익하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상용적
주체-술어 유형
중성어
고대
두루마리 열기: 책 한 권을 열고, 독서를 가리킨다. 이점: 이점, 수확. 책을 열면 너는 수확이 있을 것이다.
목적어, 정어, 절로 삼다. 독서는 항상 좋다.
송 () 왕벽지 () 는 "물제비와 문인 노트": "책을 여는 것이 유익하다. 나는 피곤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노신의 소설 "지폐의 옛 소식: 태감 삼보 서유기": "오늘 서유기에서 ... ~, 충실한 남편."
책 한 권을 펴서 수확을 보았다.
책을 읽는 것은 소용이 없다
독서는 유익한 경험이다. & lt 독서는 마음을 풍부하게합니다. & gt
❏ ❏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벤: 잘 모르겠어요. 잘 모르겠어요.
유신과
독서의 유용성에 대하여
송태종 조광의는 문학과 역사 서적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이운 등 사람들에게 1000 여 권의' 태평목란' 을 편찬하라고 명령하고, 매일 반드시 3 권을 읽어야 한다고 규정했다. 때로는 정무에 바빠서 못 봐서 다음날 보충해야 할 때가 있다. 그의 부하들은 그에게 자신의 건강에 주의하라고 건의했다. 그는 "두루마리를 펴는 것이 좋다. 나는 아직 피곤하지 않다. "
독서가 유익하다는 이 성어는 무슨 뜻입니까?
독서는 유익하다
병음: k [병음]: k [I ju à n y ᅇu y ᅇ
에서: 돈 "스파 스": "책을 열면 밥을 먹는 것을 잊게 되어 기쁘다." "
대답: 책 열기: 책 열기, 참조 읽기; 이점: 이점, 수확. 독서는 항상 좋다.
동의어: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책은 손을 놓지 않고 [1], 열어 수확이 있다.
반의어: 독서는 쓸모가 없다
문법: 주제 술어; 목적어, 정어, 절로 삼다. 독서는 항상 좋다.
이 성어는 무엇입니까? 그게 무슨 뜻이에요?
춘무의 휘황찬란함은 울창한 광경을 묘사했다.
독서로 생활을 바꾸고, 생활이 우아하게 서향을 피우게 하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성어 한 마디가 총결하는 뜻은 무엇입니까?
서향문제
어떤 성어가 경험이 부족한 학자를 가리킵니까?
B-I MIâ n Shsh: 경험이 부족한 학자를 가리킨다. 백면 선비라고도 합니다.
출처: 송대 심경의 전: "폐하께서 오늘 천하를 평정하고자 하시는 것은 백면선비와의 모략입니다. 그는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경험 부족: 사람들과 어울리는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루쉰 (Lu Xun) 의 "레이스 문학 서문": "그러나, 그들은 세상 물정을 잘 알지 못하며, 때때로' 사리를 잊는다' 는 것도 예리하다."
Chch máo lú: 비유가 막 생겨났습니다. 나중에 사회에 처음 진입하는 것을 많이 가리켜 경험이 부족하다.
출처-나명관중삼국연의 제 39 장에서: "조공의 용감함을 과감하게 깨고 제 1 공을 세워야 한다."
Shàshào bōng shì: 저는 젊어서 아무것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출처-'수서 리웅전': "제 아들은 적고 물건도 많지 않아요."
젖내도 마르지 않았다 (rǔ xiù wèi gān): 이것은 너의 몸에 있는 우유 냄새가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치하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젊은이들에게 경멸을 나타내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출처-명나라 링 잉 초기 "두 조각의 놀라움" 볼륨 20: "두 조카가 있지만; 언니 자신의 것이 아니다; 그리고 젖내도 마르지 않았다. 누가 그를 조사할까? "
성어' 영문을 몰라' 는 무슨 뜻인가요?
알 수 없는 영어
해석: 1. 아무도 없습니다. 이름: 말해봐. 아무도 그 속의 비밀을 말할 수 없다. 일이 천기백괴하고 흐리멍덩하다는 뜻이다. 알 수 없는 일이다. 4. 그 아름다움을 형용할 수 없다. 비유는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발음이 정확하다 "qι"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을 판별하다. "사막" 을 쓸 줄 모릅니다.
접근하는 뜻은 이해하기 어렵다
반의는 불을 보는 것과 같다.
사용법은 종종 "ren ran" 등과 함께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구조적 동빈형.
그는 회의에서 아주 잘 이야기했다. 회의가 끝나자마자 나는 말을 바꾸었다. 정말 영문을 모른다.
이유 없는 영어 번역
곤혹: 아무도 그 신비를 설명할 수 없다. 일이 이상하고 이해할 수 없다는 뜻이다. "이름" 은 "명나라" 라고도 합니다. 현대 중국어 사전 해석
이 성어는 무슨 뜻입니까?
대련집필지도 (4 강, 어구와 문장 성분의 구조) 2008 년 02 월 02 일 토요일 22:27 4 강에서는 어구의 구조와 문장 성분의 구조가 대련을 쓸 때 반드시 단어와 어구의 구조를 이해하고 파악해야 한다. 대구를 깔끔하게 하기 위해서는 단어와 구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같은 구조가 반대가 될 수 있다. 문학시의 단어가 아니다. ) 현대 중국어 문법에 따르면 단어와 글자 사이에 연관이 있고 차이가 있다. 단어는 한 언어를 기록하는 기호인 문자입니다. 단어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언어 단위이다. 한자는 의미가 있어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왕왕 한 글자가 바로 한 글자이다. 예전에는 단어를 단어라고 불렀는데, 이른바' 실사 허사' 라고 했는데, 사실은 현대 중국어였다. 다른 이름: 1. 단음절어, 이중음절어, 다음절어는 음절 수에 따라 나뉜다. 단음절 단어는 한 음절로 구성된 단어로,' 하늘',' 하나',' 가',' 빨강' 과 같은 한자로 표현된다. 2 음절 단어는 두 음절로 구성된 단어이다. 세 개 이상의 음절로 구성된 단어는 라디오, 고층 건물, 영한 사전과 같이 세 개 이상의 한자로 쓰여진다. 고대 중국어는 단음사를 자주 사용하지만, 현대 중국어에서 단음어는 종종' 미인 → 미인',' 사람 → 사람',' 선생님 → 선생님' 과 같은 이중음사로 확장된다. 고대에는 대련을 자주 사용했다. 따라서 단음절 단어를 파악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 단순어와 복합어는 단어의 의미 성분에 따라 나뉜다. 간단한 단어에는' 사람',' 바다',' 대' 와 같은 의미 있는 성분 (어소) 만 포함되어 있다. 복합어는' 사람',' 위대함',' 대중화' 와 같은 두 개 이상의 의미 있는 성분을 포함하지만, 단순한 단어이다. 두 단어가 함께 결합될 때만 의미 있는 성분이 되기 때문이다. "sofa", "France", "Franklin" 등과 같은 외래어를 음역하는 것은 이중음절이나 다음이지만, 각 글자는 한 음만 나타내고 의미는 나타내지 않기 때문에 간단한 글자이다. 구는 두 개 이상의 단어로 구성된 언어 단위입니다. 그것은 단어보다 크고 단어보다 작다. 대련은 글쓰기에 자주 쓰이며, 그것의 구조 패턴에 주의해야 한다. 복합어와 구의 구조 패턴은 일반적으로 조합식, 부분식, 주술어식, 동빈식, 동보식, 빈식이다. (1) 조합형태를 좌표 형태라고도 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포함) 또는 반의어 또는 단어로 구성됩니다. ① 동의어 연합 명사+명사: 인민토지포털 출정, 간담, 류오리올스, 연산산맥 동사+동사: 노래, 글쓰기, 건축, 학습, 숙박, 상륙, 공격, 오만한 형용사+형용사: 부자, 가난, 부자 전자는 편파적이고 후자는 정의다. 전자는 가지와 잎 같고, 후자는 나무 뿌리와 같다. ① 형용사 또는 명사, 동사, 양사, 대명사+명사, 예를 들면: 대강청강 삼강은 정성스럽게 쌍심소가원 전원가원 전원원 한문 불교 봉문 중국 강국 미래 펑성 귀정 ② 형용사 또는 부사, 동사+동사, 예를 들면: 걷기, 걷기, 질주, 분진, 신진; (3) 주술어식 앞의 어소 또는 단어는 주어와 같고, 뒤의 어소 또는 단어는 술어와 같다. 전자는 진술된 대상이고, 후자는 진술된 부분이다. ① 명사+동사는 모래비행 물줄기, 꽃이 피고 잎이 떨어지고, 매미가 짖는 개, 호랑이가 울부짖는 용등희와 같은 것이다. ② 명사+형용사는 조급함, 소심함, 젊음, 애틋함, 오래간다. 미국, 국가, 정부에는 공식적인 복합어나 문구가 있다. 일단 뒤집히면, 바로 주술어식의 복합어나 어구이다. 예를 들어, 큰 나무 → 강풍 → 바람이 불고 착하다 → 친절한 탐관 → 탐관이고 강하다 → 강대국 (4) 동빈식은 지배형이라고도 한다. 형태소 또는 앞뒤 단어 사이에는 지배와 지배의 관계가 있다. 전자는 동작이나 행동을 나타내고, 후자는 동작이나 행동이 지배하는 대상을 나타냅니다. 전자는 동사 술어와 같고 후자는 목적어와 같다. 형식 동사+명사 또는 대명사: 역도, 스케이트, 안심하고 서명, 친구, 애인, 싫어하는 사람이 나라를 다스리고, 공부하고, 설을 보충하고, 꽃을 피워 모래를 막는다. 일부 주술어복합어나 어구가 뒤바뀌면 동빈 복합어나 어구가 된다. 이를테면 꽃 → 사비 중에 꽃이 피다 → 날아다니는 돌 → 방문국 → 치국 → 천지 (5) 가 된다. 동적 보충은 보어라고도 한다. 전자는 동사 술어와 같고 후자는 보어와 같다. 형식 동사+형용사 또는 동사, 부사 (예: 설명, 수정, 개선, 향상). 천자를 미리 파악하고, 고통에서 벗어나고,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고, 먼 곳의 아름다운 글자나 어구를 보고, 중간에 * * * * "의" 가능성을 나타낼 수 있다. * * * "아니오" 는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충분히 먹었습니다.", "멀리 보았습니다.", "높이 들지 않습니다.", "잘 보이지 않습니다." (6) 개사는 주어에게 주는 목적어를 소개하고, 개사는 앞에, 목적어는 뒤에 있다. 개사는 두 단어로 짧을 수 있다. 그것은 몇 단어로 성장했다. 형식 전치사+명사 또는 대명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군력으로 남쪽에서 바다까지, 산속에서 조국까지, 친지들 (개사) △ △ △ △ △ △ △ △ △ △ △ 이상, "유형" 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이런 것들이죠. 말하자면, 국가 침전물은 좋고, 해와 달은 모두 구조의 오른쪽에 있다. 사람마다 좋은 백사가 있고, 꽃은 밝은 달이 있고, 동해는 주칭 구조주의자이다. 큰 모래는 꽃이 피고, 명월은 쓰나미에 따라 움직이고, 애국은 모래로 꽃을 팔고, 명월은 바다를 보고, 동보구조는 정이 깊다. 매각 후, 대상 구조는 국가에서 사막까지, 꽃을 피우기 전, 바다에서 달까지. 문장은 완전한 의미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말과 낭독에서 한 문장에는 일정한 어조가 있고, 문장과 문장 사이에는 큰 정지가 있다. 대항에서 어구 대 어구, 문장 대 문장을 해야 한다. 대결을 잘하려면 단어와 구의 구조를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 외에도 문장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문장의 주성분은 주어와 술어이다. 한 문장에는 네 가지 부차적인 구성 요소, 즉 정어와 구가 있을 수 있다. 보완 .. 1. 주어와 술어는 술어의 목적어로 술어가 "누구" 또는 "무엇" 임을 나타낸다. 술어는 주어를 진술하고, "어떻게" 혹은 "무엇" 을 나타낸다. 주어는 보통 앞에 있고 술어는 보통 끝에 있다. 명사와 대명사는 늘 주어로 쓰인다. 동사는 술어로 자주 쓰인다. △ △ 세월다사다난을 포함한다. △ △ △ 아래 춘련의 예, 형용사를 술어로 사용: 국부민강; △ △ 국민 복지. △△△ 2. 목적어는 동사의 합동성분이다. 일반적으로 개사' 대',' 대' 를 동사 앞에 사용하여 행동의 대상, 성취, 도구, 장소 또는 기존 물건 등을 나타낼 수 있다. ,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사와 대명사. 예를 들어, 팬은 인민대회당을 쓰고 명사는 목적어로 쓰며, 한 기둥은 하늘의 동아시아를 떠받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별들이 북극성을 쓸었다. △△△ 3. 정어는 명사를 수식하거나 제한하는 성분이다. 수식되거나 제한되는 단어가 중심어이다. 정어는 중심어의 속성, 모양, 수량, 인칭, 장소, 시간, 범위를 가리킨다. 정어는 형용사, 양사, 명사, 대명사로 채워져 중심어 앞에 있다. 예를 들어 장광검의 제목 간쑤 () 가 있다. △△△▲ ▲ ▲ ▲ ▲ ▲ ▲ ▲ ▲ 도시가 다가옴에 따라 산 주변의 불꽃놀이가 만만치 않다. △ △ ▲ ▲ ▲ ▲ ▲ 4. 부사어는 수식동사나 형용사의 성분이다. 수식된 동사나 형용사는 중심어이다. 부사는 형용사, 부사, 양사 (운동량), 장소 또는 시간을 나타내는 명사와 목적어-목적어 구조로 채워져 있으며, 보통 중심어 앞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만성 진건고묘의 대련이 있다. △ ▲ ▲ 사명 방송이 오래되어 향기롭다. △▲ 5. 보어는 동사나 형용사의 보완성분이다. 보충할 동사나 형용사는 중심어이다. 보어는 행동의 결과, 수량 또는 정도를 나타냅니다. 보어는 동사, 형용사, 부사, 양사 (운동량) 로 채워져 동사나 형용사 뒤에 쓰인다. 때때로 "득" 으로 표현한다 (예: "아름다움"). 예를 들어, 산시약왕산의 왕요사, 형용사는 보어로 쓰인다: 의은산림원; ▲ △ 임재가 국민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깊다. ▲ △ 문구는 큰 역할을 한다. 주어 술어 목적어 정어 부사 보어는 모두 관련 구로 채울 수 있다. 세 가지 유형의 문장은 1 입니다. 진술문, 의문문, 기도문, 감탄문의 유형은 내용, 의미, 말투에 따라 나뉜다. 사물을 진술하는 것을 진술문이라고 하고, 문장은 마침표로 끝난다. 질문은 의문문이라고 하고, 문장의 끝에는 물음표가 있다. 말을 잘 듣는 사람이 어떤 일을 하거나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기도문이라고 하며, 문장의 끝에 마침표나 느낌표를 붙여야 한다. 어떤 강렬한 감정을 느낌표라고 하고 느낌표는 문장의 끝에 쓴다. 2. 완전절과 불완전절은 문장 성분별로 나누어져 있으며, 완전절과 불완전절이 있다. 완전한 문장은 두 문장이라고도 하는데, 주술어는 부분이 완전하고 의미가 완전하다. 예를 들어, longzhong 교회 세 방문: 두 보상 세 방문; 한 쌍의 가득 찬 문장. └-└-└-└ 주어 부분, 술어 부분, 불완전한 문장도 한 문장이라고 하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1) 소유되지 않은 문장은 술어 부분만 있고 주어 부분은 없다. 주어를 말할 수 없거나 주어를 말할 필요가 없다. 보통 동빈구로 인해 발생합니다. 어떤 기도문은 소유되지 않은 문장이다. 예를 들면 * 청년시대의 자기격려: () 용기 있는 사람과 교제 * * *; () 문자가 없는 곳에서 읽어요. └------주제 부분 술어 부분 (2) 줄임말 특정 언어 환경 (대화, 어경) 에서 한 문장의 일부 성분은 말할 수 없다. 대련에서 주어' 나' 와' 나' 는 종종 생략된다. 누가 영원히 떠났어? (건물 옥 황제 를 듣고, 황학을 다시 불러 높이 날다. (3) 단일 문장은 단일 단어 또는 명사구로 구성됩니다. 생략한 성분이 너무 많아서 확정할 수 없고, 뜻은 비교적 함축적이다. 예를 들어, "9 월 18 일 사건" 이후 심양에는 이렇게 짧은 대련이 나타났다: 죽음; 생활 (뒤로) 의 의미는 매우 풍부하다. 일본 침략군의 점령 아래' 어디로 갈 것인가' 에서 사는 것이 죽음보다 낫다. 나는 차라리 서서 죽을지언정 거꾸로 살고 싶지 않다. 죽느니 차라리 죽는 게 낫다. 또 동치사각자이 연맹: 장정 원로; 사각야, 문혁병 시인, 장정에 참가했고, 항일전쟁 당시 팔로군 주재 란저우 대표, 후임 최고인민법원장. 그는 무법의' 문혁' 에 대해 무력하여 오직' 병적 시인' 이 될 수밖에 없다. 3. 간단한 문장과 복합문은 문장의 수에 따라 나누어진다. 단문도 단문이라고도 한다. 일반적으로 주요 술어 구로 구성됩니다. 한 단어나 다른 구로 구성될 수도 있습니다. 단일 문장은 완전한 문장이거나 불완전한 문장일 수 있다. 단문이 반드시 짧지는 않다. 단일 문장은 주성분과 부성분으로 구성될 수 있으므로 텍스트가 길다. 복합문은 의미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작은 문장으로 구성된 큰 문장이다. 복합문의 각 작은 문장을 하나의 절이라고 한다. (대련서에서는 서술의 편의를 위해 일반적으로 쉼표로 구분된 구를 종절이라고 하며 문법종절과는 다르다. ) 시간을 훔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다, 시비를 옮기고, 한가한 일에 참견하고, 한가한 사람은 무용지물이다. 상하 대련은 각각 다섯 개의 절로 하나의 복합구를 구성한다. 가운데 세 절은 연대관계이며, 마지막 일곱 단어의 절과 양의 관계 (인과관계) 를 가지고 있다. 마지막 네 문장은 첫 문장과 양의 상관 관계 (인과관계, 역장구) 가 있다. 단문과 복문을 구분하려면 문장의 성분과 구조에 초점을 맞추고 생략된 성분 (단문과 소유되지 않은 문장 제외) 을 보충해야 한다. 예를 들어, 타오 싱지 (Tao Xingzhi) 의 비문: 주인은 누구입니까? 학생은 작은 의혹을 묻고 큰일을 듣는 사람이다. 제 1 련과 제 2 련의 주어는 모두' 사람' 을 생략했다. 반련은 단문이다. 채원배는 노신의 대련을 들고 있다: 책이 가장 신중하고, 비중국 소설사; 마지막 말은 너무 고통스러우니 단편 작가가 되지 마세요. 상하 대련에는 각각 주어와 서술어가 있고, 이전 문장은 다음 문장의 주어를 생략한다. 반련은 복합문이다. 4 성어는 간결하고 표현력이 풍부하여 글쓰기에 자주 쓰인다. 성어 구조를 이해하면 대화의 깔끔함에 도움이 된다. 대부분의 성어는 네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완전한 문장이 될 수 있고, 완전한 주어와 술어가 있다. "너를 비추다", "나는 계획이 있다", "교만한 자는 반드시 패한다", "유랑나무" 등. 주어나 술어를 생략하는 불완전한 문장일 수 있다. 예를 들면' 백일몽',' 남달랐다',' 백성을 위해 목숨을 청하다',' 애환 클러치' 등이 있다. 성어, 처음 두 글자와 마지막 두 글자의 관계는 다를 수 있다. 주님은 관계가' 옥석 모두 연소',' 인재가 배출되는 것' 과 같다고 말씀하셨다. 동빈 관계는 "고생 중에 즐기다", "악행을 바로잡다" 와 같다. 부분 관계는' 급함',' 표정미',' 넓음' 과 같다. 처음 두 글자와 마지막 두 글자가 가장 관련이 있다. 연합관계의 습관적 용법. 처음 두 단어, 마지막 두 단어는 서로 다른 관계가 있다. 1. 결합+결합: 번화, 부귀, 장려함, 휘황찬란하고, 위엄, 존엄성, 겸손, 겸손, 겸손, 선함, 근면, 열정, 매력, 멋짐, 술 삼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 삼령오신 (), 칠팔구 (), 천변만화 () 의 시도, 일제히, 앉아서 논도, 분석행, 고첨원 (), 박채장 (), 모두 거두고, 저축하고, 알뜰히 계산하며, 교묘하다. 과거, 낙과거, 낙과거, 모래 사영, 냉소적 풍자, 괴장, 가혹한 잡세 부과, 돈 협박, 귀담아듣고, 좌우를 돌아보며 탄식하고, 얕은 노래를 불렀다 (위 부분은 바로' 장어+중심 동사'). 주어와 서술어+주어와 서술어, 예를 들면: 용음, 후효, 용상, 호보, 용판, 호거즈, 봉명, 루안, 풍치 전전, 새꽃 향기, 귀로 듣고 싶어, 미소, 성공, 성공, 성공, 성공 4. 언객+언객은 경전을 인용하고, 공통점을 찾고, 어려움과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한다. 다악 간담상사진, 바람과 비를 부르고, 침식을 잊고, 빈궁을 구제하다. 정본 청원, 병황마란,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고, 명예를 낚으며, 하늘에서 물건을 보고, 앉아서 뒷일을 보고, 마음이 낙담하고, 장물을 탐내는 법을 탐내다. 많은 것들이 앞뒤를 뒤바꿀 수 있다. 예를 들면: 아낌없이 격앙된 → 아낌없이 격앙된 물, 전산 → 전산에 물이 가득하고, 용음호호 → 호음 보름달꽃 → 보름달꽃은 연대관계이다. 만약 두 행동 사이에 상속 관계가 있다면,' 바느질 핀 보기' 와' 자멸' 과 같이 되돌릴 수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