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무술은 이 직위의 발전 역사와 현재 우수한 무술 손가락을 지도하는데, 어느 것이 더 상세하고 숙제를 하는데 쓰이는가.
무술은 이 직위의 발전 역사와 현재 우수한 무술 손가락을 지도하는데, 어느 것이 더 상세하고 숙제를 하는데 쓰이는가.
무협 영화 (쿵푸 영화와 협의영화 포함) 는 홍콩 영화의 가장 중요한 유형이다. 독특한 동작 디자인과 연기로 1950 년대부터 90 년대까지 거의 반세기 동안의 휘황찬란함을 이루었고, 심지어 지금도 세계 영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무타 감독 중 한 명인 액션 영화를 지도해 준 액션 감독을 포함해 이런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액션, 액션, 액션, 액션, 액션, 액션, 액션, 액션, 액션, 액션) 무술 멘토 자체는 일반적으로 연극 공적이나 무술의 밑바탕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쿵푸의 밑바탕이 있거나 없는 사람들이 영화에서' 비범' 한' 대사들' 의 수단을 끊임없이 이해하고 지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술명언) 자신의 쿵푸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모레 학습을 통해 축적된 것이다.
무술 지도 출신은 처음에는 기본적으로 경극 학교였으며, 쿵푸 가문인 사람도 소수였다. 예를 들어, 유가량의 아버지 유잔은 임세영의 제자이고, 임세영은 황비홍의 제자이며, 전쯔단 어머니는 무술을 아는 사람이다.
이 도표는 그다지 상세하지는 않지만 한 쿵푸 남자의 대략적인 발전 과정을 요약했다. 그러나 특별한 설명이 필요한 부분도 있다.
Yu Zhanyuan 의 중국 연극은 1970 년대 이후 홍콩 무술 영화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학교 중 하나이며, 그의 제자는 단지 7 명의 Xiaofu (1950 년대와 60 년대의 중국 연극이 일반적으로 7 명이기 때문에 "7 명의 Xiaofu" 라고 불림) 가 아니라 실제로 큰 형제 중 한 명이 아닙니다. Guan (그의 아버지 Guan Hongbao 는 "상하이 예술 드라마 학교" 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스승이 제자를 가르치는 것을 도왔고, 후에 홍콩 용영화학원을 창립했다. 오명재와 훙진바오 모두 그들의 연구를 시작했지만, 그들은 모두 떠났고, 훙진바오 들은 떠나기 7 년 전에 공부하고 한영걸과 이소룡 뒤를 따랐다. 위안 평화와 위안 샹렌 (yuan xiangren) 도 zhanyuan 의 견습생입니다. 더하여, 중국 연극 아카데미에는 Yu Yuanyuan 의 딸 Yu Suqiu, Yuanqiu, 원홍 및 Fuyuan 와 같은 몇몇 여성 학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승지가 창설한 중국 연극학파 외에 분국화는 춘추연극학파를 창설했고 당설은 동방연극학파를 창설했다.
초기 무술 지도는 주로 연극학교에서 나왔지만, 60 ~ 70 년대에' X 자반' 으로 발전했다. 즉 용호무술가가 대표하는 비교적 고정적인 집단으로 구성된 작은 그룹이었지만, 때로는 멤버들이 변할 때도 있다 예를 들어, 원진양 () 은 당가 () 를 먼저 따르고, 뒤이어 원평화 () 를 따라 원가반 () 의 일원이 되었다.
현재, 공식 제자 첸, 사위 위안 chengjiu, 세 사람, 또한 (조카), 저우 xiaolai, 시 지안 의 아들. 당가, 위안 평화 등은 나중에 자신의 무술 코치 팀을 결성했다.
유가반은 1970 년대 가장 영향력 있는 무술 감독팀 중 한 명이다. 유진, 황경양, 여원인과 같은 유참 제자들도 도와주고 있고, 코, 임달관 (임옥전의 아들), 임세관, 증지위, 모두 유가반에서 왔다. 첫 오스카 최우수 여배우는 혜영홍, 그녀는 유가반을 따라갔다.
성인반, 재키 찬 주력으로 1980 년대부터 90 년대 초까지 홍콩 영화 중 가장 우수한 무협 감독 단체 중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많은 상을 수상 하지만, 더 중요 한 것은, 재키 찬, 그의 액션 영화와 함께 홍콩을 떠난 이소룡 후 홍콩 영화를 다시 번영 하자. 사실, 재키 찬 80 년대 영화는 홍콩 특색 있는 작품으로 홍콩 사람들의 삶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독특한 유머가 있습니다. 주성치 유머와는 달리 채플린 등 초기 무음 코미디 마스터의 연기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외부의 것을 이용하여 끊임없이 몸짓으로 유머 효과를 표현하다. 가정수업' 은 펑크안, 화성, 노혜광, 임국빈, 태포 등 멤버들을 모아 재키 찬 890 년대 영화에 대한 공로를 세웠다.
훙진바오 yuzhanyuan 중국 드라마 아카데미에서 재키 찬 형제입니다. 1980 년대에도 그는 천웨이팅 (중국 연극학원에 재학 중), 펑크안, 원표, 원화, 꾀꼬리와 같은 자신의' 홍가반' 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들은 모두 한동안 그곳에 있었다. 그러나 홍자반의 영향력은 성가반보다 훨씬 적다.
하지만 1990 년대에는 이러한' X 가족반' 이 점차 쇠퇴하면서, 그들의 무술 지도 능력이 더욱 두드러졌다. 예를 들면, 정동동, 원평화, 동위였다. 반면 전쯔단 은 차세대 무타 지령 (때로는' 동작 지령' 이라고도 불림) 의 중견력이 되어 날로 미미한 항구 액션영화에' 전늑대 전설',' 늑대 살해' 와 같은 밝은 색을 선사한다.
이 표에 열거된 것은 최근 반세기 동안 영향력이 있는 무술 지도 (처음에는 용호두라고도 불림) 로 홍콩 액션 영화에 기여한 무술 지도가 적지 않다. 여러 가지 이유로, 그들은 양소룡, 당계례, 린디안, 곰 신신 등과 같은 이 도표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들은 종종 할리우드에 가서 그들의 액션 영화에 밝은 색을 제공한다.
[이 단락 편집] 유명한 무술 지도
★위안 평화
위안 평화는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와 함께 무술을 배웠다. 초창기에는 홍콩 영화계에서 군중 배우와 무술가를 한 적이 있다. 1970 처음으로' 미친 블랙 애버딘' 의 무타 감독이 된 이후 오사원 감독과 자주 합작하며' 쇼' 에서 무타를 연출했다. 1978 년 원평화가 처음으로 쿵푸코미디' 뱀형 간사한 손' 을 연출해 단번에 유명해졌다. 나중에 또' 취권' (모두 재키 찬 주연) 을 찍으며 명성이 더욱 높아졌다. 해커제국',' 벼락천사',' 와호장용' 은 그를 세계 영화계로 내세워 현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무술 교관이 되었다. 그의 무술 디자인은 주먹에서 고기까지, 허무맹랑하다.
작품을 대표하는 어떤 사나이는 자강해야 하고, 태삼봉과 화목한 영웅이다.
클래식 액션 디자인:' 남자가 자강해야 한다' 에서 황비홍과 구궁 실물이 제단에서 겨루었다. 그들은 남천문의 높이에서' 그림자없는 발' 으로 실물을 하늘에서 땅으로 발로 찼고, 몸을 부드럽게 하여 허리춤의 흰 실크를 제거한 다음 날다리로 그들을 발로 찼다. 동작이 단숨에 이루어졌는데, 다만 부드럽고 아름답다. 이 영화는 원평화를 위해 금상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다.
★ 전쯔단
전쯔단 은 원평화 이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무술 감독이다. 그는 배우, 감독, 무술 지도 방면에서 모두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영화' 천기변' 과' 늑대살해' 로 홍콩 영화금상장을 두 번 수상했고, 그의 무협영화는 진력적으로 중국의 강인한 무예와 무덕을 선보였다. 전쯔단 세심한 배양으로 액션 영화 경험이 없는 젊은 배우가 강력한' 쿵푸 마스터' 가 된 것도 중국의 영화 제작이 점점 더 프로페셔널해지고, 지혜와 무예를 하나로 묶은 중국 쿵푸가 액션 영화에서 점점 더 큰 우위를 점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최근 전쯔단 () 는' 늑대용호문 살해' 중 실용적이고 악랄한 동작 디자인으로 원평화 이후 중국 제 1 무 손가락이 됐다. 그의 액션 디자인은 무술의 엄밀함, 실전의 과학성, 패션 현대의 간결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그가 디자인한' 오스카 피스토레스 2 세' 는 할리우드 제작진에게 상업보증을 제출했다.
★쳉 샤오동
무술을 춤처럼 아름답게 하라' 는 칭송을 받은 정동이는 오랫동안 유명한 무협 영화감독 서크와 합작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최신 작품은 장이머우 감독의' 영웅' 이다.
대표작으로는' 동방불패',' 신용문 여관',' 신유성 나비검' 이 있다.
클래식 액션 디자인:' 동방불패' 의 무타 디자인은 현실주의를 바탕으로 아름답고 로맨틱한 요소를 더해 김용 원작의 의경을 짜릿하게 묘사했다. 영화 속 영호충 리허설의' 독고구검' 이 가장 흥미진진하지만, 검이 무용수의 손과 몸에 감겨 있는 것을 보면 봄눈이 배꽃처럼 되고, 사람과 검이 서로 호응하는 것이 정말 춤처럼 우아하다.
★ 재키 찬
재키 찬 은 현재 국제 영화계에서 가장 유명한 쿵푸 스타이다. 그의 영화 속 거의 모든 동작은 그가 이끄는 성인반이 세심하게 설계한 것으로, 홍콩 영화상 최우수 무술지도를 7 번이나 수상한 기록도 세웠다. 재키 찬 () 는 경극 출신 무술가이기 때문에 그의 영화 속 동작은 모두 장면의 디자인에 치중하고, 뭇매한 장면은 경극 무대의 무협극을 차용했다. 또 동작과 곡예를 결합해 유머러스하고 자극적인 관람효과를 냈다.
작품 A 계획을 대표하여 영원히 패배와 기적을 말하지 않는다.
클래식 액션 디자인:' A 계획' 속편에서 재키 찬 임위가 해적의 손에서 빠져나와 두 사람은 수갑을 차고 함께 잠겼다. 도망칠 때 각자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고, 허들이 담을 기어오르고, 몸이 끊임없이 충돌하여 매우 위험하다. 적의 공격을 막기 위해 재키 찬 주변의 물건을 도끼, 벤치 등의 무기로 반격했지만 임위는 혼란을 참을 수 없었다. 그들은 낭패했지만 결국 안전하게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이 말을 보는 것은 마치 유머러스한 서커스 공연을 보는 것과 같지만 경극' 삼지창' 의 멋진' 탐험' 을 떠올리게 한다.
★ 훙진바오
홍콩 현대쿵푸 영화의 황금시대에 훙진바오 감독의' 오성홍기' 는 일시적인 조류였다. 그가 이끄는 홍자반은 강경하고 웅장한 동작으로 여러 편의 쿵푸 영화에서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학우가 재키 찬 유머러스한 곡예 싸움보다 그의 동작은 힘과 사나움에 더 치중한다.
대표작: 오복성 시리즈, 중국 제 1 칼, 하늘에 의지하여 용을 도살하다.
클래식 액션 디자인:' 여름 행운의 별' 에서 재키 찬, 훙진바오, 쿵푸 마스터 한 명을 위해 싸운다. 재키 찬 때문에 일찍 총상을 입었기 때문에 저항하기가 어렵다. 이때 공교롭게도 훙진바오 그의 부하 중 한 명을 물리쳤기 때문에, 그는 재키 찬 대신 스승과 싸우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다리가 뻣뻣하고 말이 굳어서, 수법이 딱딱하고 힘이 있어, 예쁜 것이 거의 없다. 결국, 훙진바오 신속 하 게 360 도 돌아서 무거운 다리로 방에서 적을 걷어 찼 다. 주인은 이 충격에 놀라 멍해졌다. 이 말은 느린 거울과 반복적인 플래시백으로 적의 무거운 다리에 찬 효과를 부각시켜 사람들이 꿈틀거리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리우 지아 리앙
이 사람은 황비홍의 정통 후예이다! 그의 아버지 유잔은 홍천의 직계 제자이고, 홍천은 임세영 (주유용) 의 제자이며, 주유용은 황비홍의 제자이다. 유가량 본인은 홍권과 영춘권에 정통하며, 동작이 정교하고 민첩하며 리듬감이 풍부하다.
대표작: 남북 소림, 호벤 더, 취권 2.
★원규
그는 재키 찬, 훙진바오, 점원극단' 칠희' 의 일원이다. 90 년대 이후 이연걸 (WHO) 와 합작하여, 특별히 그를 위해 동작을 설계하고, 이연걸 민첩하고 세련된 공력을 발휘하였다. 그의 최신 작품은 조미, 모원웨이, 서기가 주연한' 일몰 천사' 이다.
대표작:' 쿵푸황제 방세옥',' 소림오신조',' 중남해 경호원'.
★당계례
대표작:' 영원히 패하지 않는다' 의 슈퍼경찰,' 홍번구',' 중국 돌격대'.
★원빈
그의 진정한 명성은 서크와 함께' 황비홍'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췄던' 사자왕 헤게모니',' 왕의 바람',' 용성 헤게모니' 에서 무술 손가락 역을 맡았다. 하지만' 사자왕 헤게모니' 를 제외하고 그가 디자인한 다른 두 편의 황비홍 영화는 모두 일반 수준이지만 서크와 협력하는 색다른 스타일의 무협 영화' 단도' 는 다소 사납다.
동웨이:' 자우폭풍',' 의외의 스파이',' 땅이 가장 강하다'.
마옥성: "동방불패 폭풍의 부상"
조영: 일단 초흥
곽진봉: 바다를 건너 천맥의 전설
반건군: 2002 년.
위안 표준: 무거운 주먹, 유령 발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유지호: 새로운 학침.
Yuan xiangren: Huang feihong 의 "우 챔피언 su qi er"
곰 쇼 타임: 역류, 3 명의 머스킷티어 (미국 영화)
양조위: 선인장과 천지영웅.
린디안: 폭풍이 세상을 지배하고 사람들은 영웅이라고 부릅니다.
원화: 얼어붙은 협객, 용은 세상에 있다.
원덕: 여자 로봇과 마영정.
Yuan Xie: Huang feihong 과 Yongchun.
유가영: 귀신말 쿵푸와 용형 호형.
[이 단락 편집] 홍콩 영화의 무술 지도
쿵푸 영화는 중국과 홍콩에서 기원하며 홍콩이 세계에 기여한 독특한 영화 유형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실제로 국제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중국 영화는 홍콩 쿵푸 영화밖에 없을 것 같고, 홍콩 쿵푸 영화는 배후 무술 지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무술 교육은 1960 년대 말에 처음 나타났다. 이후 이소룡 탄생, 5 편의 고전 쿵푸 영화가 전 세계를 뒤흔들면서' 쿵푸' 라는 단어가 영어 사전에 공식 등장해 무술 지도가 중시되고 있다. 1980 년대까지 이미 몇 개의 무술팀이 형성되었다. 그중에서도 재키 찬 성인반, 위안평화의 위안가반, 훙진바오 홍가반, 유가량의 유가반이 가장 유명하다. 정동, 원규, 당계례, 원빈, 동웨이는 홍콩 쿵푸 영화의 나머지 절반이다.
남권북지류는 문파로 돌아간다
무술 유파 방면에서 홍콩은 홍권 영춘 등 남방 특색을 지닌 무술이 성행하고 있다. 한편, 60 ~ 70 년대에는 홍콩 쿵푸 영화의 무타 감독이 대부분 남권을 연습했고, 디자인한 동작과 수법도 남권을 위주로 했다.
1970 년대 말까지 대륙 무술선수 이연걸, 주연을 맡은 고전 영화' 소림사' 가 모든 홍콩 쿵푸영화가 남권을 연기하는 국면을 깨뜨렸다. 이와 함께 원평화, 정동이를 대표하는 북방 학파의 무술 지도도 수면 위로 떠올랐다.
누가 국제 시장에 인기 있는 입장입니까?
홍콩의 무술 지도는 1990 년대부터 미국 할리우드의 중시를 받기 시작했지만, 처음에는 할리우드 총격전 영화의 액션 장면에서 간단한 액션 지도를 했을 뿐 규모는 형성되지 않았다. 다만' 해커제국',' 미션 임파서블 2',' 벼락천사' 흥행 이후에야 무술지도가 실제로 국제시장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중 당계례와 원평화가 가장 인기가 많다. 당계리의 쿵푸 영화는 할리우드에서 인기가 많다. 큰 장면의 격렬한 리듬을 추구하며 캐릭터를 아슬아슬한 환경에 넣어 서양 액션 영화의 스타일에 가깝기 때문이다. 원평화는' 해커제국' 을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원평화의 무협 디자인은 양강이 용맹하고 주먹이 고기에 닿아 서양인들이 액션 영화를 보는 맛과 일치한다. 홍콩 무술계에서는 쳉 샤오동이 위안 평화 (yuan Heping) 와 함께 유명하다. 장이머우 무협 영화' 영웅' 이' 와호장용' 만큼 붉다면, 정소동은 이 영화의 무술 감독으로서 국제영화계에서도 붉어야 한다. 할리우드에 진출한 다른 항구식 무술 지도도 빼놓을 수 없다. 재키 찬 형 원규는 이연걸 무술을 전문적으로 설계한다. 당시 양가반 멤버 중 유명한 배우 전쯔단 역시 할리우드에서도 상당히 인기를 끌었고, 신작' 칼날전사 2' 는 미국 팬들에게 더욱 호평을 받았다. 또한, 곰신처럼 무술 지도도 할리우드 액션 영화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대륙 스크린 영웅들은 모두 용감하다
최근 몇 년 동안 홍콩 무타 감독이 내지무협극 촬영에 가입한 것은 이미 새로운 일이 아니다. 수호전' 촬영 당시 위안화와 원상인 형제를 액션 감독으로 초청해 시각적 효과를 경이롭게 하며 내지와 같은 구식의 서투른 싸움 스타일을 쓸어 지금까지 해외에서 가장 잘 팔리는 내지드라마가 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단락 편집] 무술 지도 제목
액션 디자인 (액션 감독) 은 액션 영화의 영혼이다. 그 지위는 비교적 중하여 의류 사진 미술 편집 등 많은 분업에서 감독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뿐,' 감독' 이라고도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또한, 액션 디자인은 무술 지도, 무술 디자인, 액션 지도 등 다양한 호칭을 거쳤다. 액션 영화가 점차 국제시장에 진입하고 영향을 미치면서 액션 디자인은 어떤 외국어 영화가 탄생해야 합니까?
현재 가장 흔한 영어 번역은 무술 지도이다.
군사, 현대 영한 사전은 전쟁, 군사
무협 감독의 직관적인 이해는 병법을 연구하는 감독이다.
무학은 또한' 무',' 무',' 싸움' 등의 확장 의미를 가져야 한다. 쇼' 무협 영화 여왕' 정패패 영상인터뷰를 기억합니다. 정재영의 대답에서 무타와 무타 영화는 한 번도 사용되지 않고 무술, 쿵푸, 무타 영화를 지칭하는 데 사용된다.
무술지도' 라는 호칭은 사용 빈도가 가장 높으며, 액션지도의 가장 권위 있는 영어 번역이어야 한다. 나는 이 단어가 예술과 감독을 적절히 가리키며 무술의 인문적 가치와 액션 디자인을 직업의 중요한 지위로 부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 번역은 중국 영화인들에게도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애석하게도 이렇게 모든 것을 포괄하는 번역은 홍콩 영화에만 나타난다. 해외에서는 액션 디자인이 감독의 특별한 영광을 찾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위안평화, 원규, 린디안, 전쯔단 등 중국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액션 디자이너들은 찰리 주간지 I, II,' 해커제국' I, II, II, II, II,' 스파이더맨 II',' 엑스맨 II',' 블레이드 전사 II' 에서 할리우드는 한 중국인이 창작인원에서 영화감독과 경쟁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으로 추산되며, 공공연히 무협 감독이라고 부른다.
유럽과 미국 영화인들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다른 이해를 더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 같다. 액션 디자인에 대한 타이틀은 스턴트 코디네이터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는데, 이 점을 잘 증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턴트, 액션, 액션, 액션, 액션, 액션명언)
이 번역은 스티븐에 나타납니까? 시겔 스티븐 시겔의 2003 년 작품' 야수의 배' 의 결말. 액션 감독은 중국 쳉 샤오동 (Cheng Xiaodong) 이며 영화 감독이기도합니다. 무타는 신선한 스턴트이지만 영화 전체가 전형적인 할리우드 영화로 콜롬비아 영화사가 투자하여 촬영한다.
스턴트, 현대영한사전에는 1, (위험한) 스턴트, 스턴트 등 세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2. 눈길을 끄는 행동, 광고 속의 눈 속임; 3, 스턴트, 스턴트 비행.
그러나 Coordinate 는' 조율' 을 의미하고 -er 은 코디네이터여야 한다. 그러나' 현대영한사전' 은 Coordinater 라는 단어를 단독으로 해석하지 않았다.
그래서 액션 디자인은 새로운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턴트 코디네이터입니다. 할리우드의 관점에서 볼 때, 영화에 입단한 무술은 그저 익살스러운 것일 뿐, 그저 익살스러운 것에 불과하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지금까지 가장 재미있는 번역은 홍콩 환아의 작품' 나체 요원' 에 나타날 수 있다. 액션 디자인은 실제로 액션 안무로 번역된다.' 현대영한사전' 에서는 안무와 무용수 해석이다. 동작을 춤으로 이해하고, 액션 디자인을 댄스 디자이너와 안무로 번역하는 것은 확실히 전례가 없는 일이며, 그 과감한 혁신의 의의가 뚜렷이 드러난다. 하지만 이 영화의 액션 디자이너와 감독이 유명한 쳉 샤오동인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영화계에서 쳉 (Cheng) 은 줄곧 세 글자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있다. 바로' 무춤' 이다. 그 자신은' 무댄서' 라고도 불린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이 번역판이 여기에 나타나는 것은 적당하지만, 그 한계도 자명하다. 세계에 물어보기 때문에, 쳉 샤오동 외에 누가 감히 중국 무술을 춤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이 단락 편집] 무술 지도의 구체적인 관행의 예
무술 코치의 의무 및 훈련 준비
마현다를 비롯한 팀은 전칭으로' 소림사 무술 지도단' 으로 제작진에서' 감독단' 으로 불린다. 감독과 사진작가가 무술 장면 전체의 전체적인 방안을 설계하는 것을 돕고 극의 발전과 극본이 제공하는 다양한 역할에 따라 상세하고 치밀한 리허설 골자를 만드는 것이 주요 임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작가, 사진작가, 사진작가, 사진작가, 사진작가, 사진작가) 전반적인 구상 과정에서 코칭스태프는 극의 발전에 따라 무타 구조, 인물의 확정, 무기의 선택, 모식의 안배를 하나하나 계획하며, 각 장면을 배려하고, 균형을 잃지 않고, 줄거리와 우동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한다. 그런 다음, 그들은 전반적으로 파악하고, 분야별로 인원수를 정하고, 먼저 편찬하고 연습한다.
공연에 참가한 선수들은 코칭스태프의 안배에 따라 긴장하고 질서 있는 훈련을 시작했다. 이런 훈련의 내용은 그들이 이전에 받은 것과 다르다. 이연걸 후 소개한 바와 같이, 무술 선수는 무술 공연에 익숙해져 현실감이 부족하다. 무술 공연과 영화 공연은 모두 거짓이지만 후자는 진짜처럼 보여야 한다. 무술 공연에서 칼이나 총이 잘리지 않았을 때 상대방은 이미 알고 제지했다. 액션 디자인조차도 의도적으로 주요 피해를 피하지만, 영화는 이를 할 수 없다. 그는 적에게 급소를 명중시킬 것을 요구하는데, 상대는 정말 숨어서 방비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칠 것이다.
판경복 감독의 지도 아래 한 가지 수법이 친숙해지고, 연습을 한 번 하고, 코칭스태프에게 책략을 내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감독명언) 코칭스태프는 사람마다 다른 브레인 스토밍을 하며 연기자가 특기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모든 사람들은 시종 높은 열정을 유지하고 있다.
장신염의 방법.
모든 배우들을 조직하여 이소룡, 재키 찬 작품 등 우수한 홍콩 쿵푸영화를 관람하고, 쿵푸 영화의 연기 기교를 익히도록 지도하는 것이다.
쿵푸영화는 리듬이 명쾌하고 인물도 빨리 말하고 대화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연기에 대한 요구가 낮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소룡 사망 후, 많은 사람들이 그의 전형적인 표정과 동작을 흉내 냈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묘미했다. 단지 그의 연기가 더 간단하고, 재키 찬 보다 돈이 많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의 초기 작품은 따라야 할 일과가 있었다. 하지만 이들 중 어느 것도 그들이 유명한 액션 스타가 되는 데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이소룡 공연 특징
간단히 요약하자면, 예쁜 쇠사슬 다리+경박한 제스처+이상한 새 울음소리.
자신을 스크린에서 이소룡 복제품으로 여겼던 사람들이 많다. 가장 유명한 것은 대만성의 호종도이다. 이소룡 살아 있을 때 영화 공연을 시작한다. 나중에 그의 턱이 이소룡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는 무술가 출신으로 무술과 태권도를 잘한다. 그래서 저는 그를 "이소룡 2 위" 라고 묘사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용과 비슷한 영화는' 새로운 죽음의 게임' 이라고 불린다. 영화가 시작되자마자 그는 촬영되었다. 그는 맹룡, 탕산절권도 등 이소룡 생애에 관한 많은 영화에 주연을 맡았고, 가장 뛰어난 것은 오사원 감독의' 이소룡 전설' 과 이소룡 주연 캐릭터와 관련된 속편 (예:' 정무문',' 주먹독수리 발톱',' 영춘대') 이다. 한편 마카오의 황건룡은 여소룡의 예명으로' 죽음의 탑',' 주먹손가락' 과' 오경 손가락' 에 출연했다. 90 년대 초 대륙판 정무문' 장성대결전' 에서 주인공 역을 맡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또' 데스게임' 에서 이소룡 대역을 맡은 한국 거장 당룡도 있다. 필리핀의 이유강; 양용, 용, 이수현. 90 년대 미국판' 이소룡 전설' 의 남자 주인공도 그럭저럭 괜찮다. 신세기 용을 방문한 최초의 대륙 영화배우가 탄생했다. 그는' 회생정무문' 에 출연한 무술가 석천룡이다.
재키 찬 초기의 공연 특징은 다음과 같다.
이것은 좋은 예입니다: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곡예.
재키 찬 취권이 유명해지자 모방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심지어 누군가가 그의 초기 미완성 영화를 뒤져 그와 비슷하게 생긴 배우를 개 꼬리로 찾아 재키 찬 울음을 터뜨렸다. 물론, 그가 노력을 특색으로 하는 액션 영화의 길을 걷고 난 후, 이런 현상은 근절되었다. 왜냐하면 아무도 배우지 않았기 때문이다.
영화' 소림사' 에는 술취봉, 취검과 같은 많은 취무극 공연이 재키 찬 취권의 영향으로 설계되었다. 이후 이연걸, 그의 동료들이 주연한' 소림보이' 에는' 취권' 에서 나온 대사도 많았다.
이연걸 이소룡 및 재키 찬 공연 평가:
-이소룡 격투는 사실이고 다리도 좋다.
-재키 찬 허리와 복부 근육 쿵푸, 싸움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두 사람 모두 카메라 앞의 연기 기술을 잘 활용하고 있다.
다른 사람의 영화에 대해 그는 철사와 트램펄린을 자주 사용한다고 말했다.
한동안 훈련을 통해 장신염은 배우들의 공연에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이 사람들은 프로 운동선수이지 배우가 아니라 프로그래밍 문제가 없다. 그리고 무술은 연기의 성격을 가지고 있어 다른 비전문배우보다 연기의식을 더 많이 갖게 해 주고, 조금만 격려하면 중칙에 부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