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우리는 주걸륜 모든 중국어 가사와 고시를 감상할 필요가 있다. 감사합니다.
우리는 주걸륜 모든 중국어 가사와 고시를 감상할 필요가 있다. 감사합니다.
중국풍 가사에 대한 주걸륜 논평이 2 1 세기에 들어선 이후 경제가 급성장하면서 문화도 급변하는 것, 특히 대중음악이 발생했다. 주걸륜, 신세기와 구세기의 전환점인 가수로서 그의 음악은 최근 몇 년간 음악의 발전 추세를 완벽하게 반영하고 있다. 그의 음악의 가장 큰 특징은 가장 많은 중국풍 음악이 있다는 점이다. 고전과 현대의 완벽한 조화라고 할 수 있고, 파트너 빈센트가 쓴 중국풍 가사도 갈수록 잘 팔리고 있다.
감상 1: 외로운 등불이 창문 앞에 서 있는데, 나는 문 뒤에서 네가 떠나지 않은 척했다. 오래된 곳은 더 외로워 보름달을 다시 여행하는 것 같다. 한밤중에 깨어난 촛불은 차마 나를 비판할 수 없다. 한 주전자가 하늘에 떠있어서 목구멍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네가 떠난 후에 술이 뜨거워져서 보고 싶다. 물은 어떻게 동쪽으로 흐를 수 있습니까? 나는 꽃을 한 번 놓쳤지만, 나는 놓쳤다. 누가 비파로 답을 직접 연주하고 있습니까? 세월이 벽을 벗기고 있다. 하지만 아직 너는 그 희미한 거문고 소리가 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듣지 못했다. 누가 다시 비파로 직접 한 곡을 연주합니까? 단풍잎이 이야기의 결말을 물들일 수 있으니, 나는 간파할 것이다. 나는 너를 대나무 울타리 밖의 고도로 데려갈 것이다. 이별조차도 척박한 세월 속에서도 침묵했다.
-"직설적으로 대답하다"
한 등불이 근심에서 벗어나고, 한 주전자가 흩날리며, 몇 마디 말로, 끝없는 외로움과 서늘함을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섬세한 그리움, 훔칠 수 없는 빛, 묵직한 슬픔, 씁쓸한 이별이 고금의 시공간의 은은한 나그네를 습격하고 있다. 특히 도둑질이라는 단어는 잘 쓰인다. 빛은 흘러가고, 빛이 가져간 모든 것은 돌이킬 수 없고, 훔쳐도 훔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한 도둑이 글자를 훔쳤고, 모든 글자를 잃고, 사상을 숨겼다.
근심과 한을 떠난 끝없는 무력감 속에서 황량한 옛 길에서 가운 마에봇을 입은 시인이 얼굴이 청량하고 우울하게 걸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는 오래된 책상 앞에서 꽃치파오를 입은 여자의 손을 잡고 있었다. 어쩌면 이것은 사랑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방황하는 느낌, 서글픈 느낌, 과거의 빛을 잡으려는 시도입니다 ... 나는 잘 이해하지 못하지만, 슬픔이라는 단어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빛은 지나갔고, 우리는 너무 많이 놓쳤다. 우리는 잡을 수 없다, 훔치고 싶어도 훔칠 수 없다. 자신을 잊은 사람, 심지어 자신의 연락처일지도 모른다. 주걸륜 가사가 끝없는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감상 2: 나는 잔을 들어 눈을 다 마셨다. 전생에 누가 궤짝을 엎어 먼지를 일으켰습니까? 글자의 인연은 이미 여러 번 반복되어 다시는 아름다움을 불러올 수 없다. 역사의 장하가 먼지로 변해도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3000 동수처럼 번화하다. 나는 한 숟가락의 사랑만 가지고 있지만, 나는 너의 화신한 나비만 사랑한다. 너는 눈처럼 아름답고, 내가 분향으로 감동한 사람과 악수를 하고, 명월을 초청하여 회상한다. 구리 거울은 포니테일의 순수함을 반영한다. 만약 네가 제멋대로 한다면, 평생 내가 술로 너와 함께 할게.
-"눈처럼"
바로 이 서정시에서 작가는 이백의' 입주' 와 같은 많은 전고를 운용했다.' 군은 명경당 백두, 아침은 새까맣지만 밤은 이미 눈으로 변했다',' 스시의' 강성자',' 강신자' (영웅처왕이 먼저 죽고, 이 단어를 맛보았다.
10 년 동안 생사가 두 망망하여, 읽을 줄 모르고, 뼈에 사무치고, 고묘천리, 황량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지난 밤, 꿈에서 갑자기 집에 돌아왔는데, 작은 법사 창문 앞에서 화장을 하고 있었다. 말없이 서로 보살펴 주고 있었다. 단지 천 줄의 눈물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재료 단장은 해마다 끊어지고, 달밤은 짧고 산만하다. 그리고 "나는 사랑 한 숟가락만 가지고 번화한 것을 삼천동수처럼 이해한다."-> 가보옥의 임대옥 사랑 서약 3.
수천 년 동안 만졌던 수묵화를 보고 있는 것 같다. 모든 것이 담박하고 우아하며, 손질할 필요는 없지만, 한순간에 마음을 꿰뚫을 수 있다. 은은한 음악, 완벽한 목소리, 모두가 내 전생을 본 것 같다. 불꽃놀이 3 월 강남수향의 안개가 자욱한 작은 마을, 밤의 가랑비, 음악은 흐르는 물과 처마에서 떨어지는 소리로 시작된다. 빗소리는 맑고 흐릿하며, 빗소리는 천 년 전 진부하고 은은한 거리에 떨어져 천년 후 연인의 마음속에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래의 시작은 전설, 추억, 이청조의' 성느림' 과 같은 진부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찾아다니며 처량하고 처량하며 처참하다." "사랑과 고통이 얽힌 가슴 아픈 느낌이 있다. 마지막 단락' 랄 ... 구리 거울은 순진하고 포니테일 ...' 은 전체 노래의 점정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사랑이 있는지 모르겠다. 있다면 바람에 날리는 머리카락을 빗어 포니테일을 묶겠습니다. 너는 나를 사랑하고, 간단하게 사랑하고, 다시 한 번 신선이 된다. 얼마나 천고에 눈처럼 빛나는 노래인가, 전생의 영원한 사랑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감사 3: 당신의 눈물과 상처, 창백한 달이 지난 일을 구부리고, 밤이 너무 복잡해서 서리가 되고, 누가 차가운 눈으로 다락방을 바라보고, 비가 살며시 성홍의 창문을 치고, 내 일생은 바람에 날려 종이에 불고, 내 꿈은 먼 곳에서 향으로 변해, 당신의 얼굴은 바람에 흩날리고, 국화는 온 땅에 가득하고, 당신의 웃는 얼굴은 노랗게 변하고, 꽃은 창자가 부러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꽃은 이미 밤을 지새우고, 인간의 운명은 지칠 수 없다. 나는 네가 평생 해안에 오르지 못할까 봐 두렵다. 누구의 산하가 광란하게 울부짖고, 내 유니폼이 울부짖고, 너는 날이 밝을 때 작은 소리로 한숨을 내쉬며, 밤새도록 그렇게 완곡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국화대'
외출하고 싸우는 장군과 혼자 집에 있는 아내가 서로 그리워하는 노래를 그린 노래다. 가사는 완곡하고 감동적이며 슬픔이 가득하다. 고대에 전쟁을 묘사하는 방법은 대부분 측면에서 묘사했는데, 가장 흔한 것은 부부 간의 분산이었다. 예를 들어 당대에는' 항상 내 마음' 이라는 시가 있었는데, "내실 중에는 근심을 모르니 봄날에는 반드시 청루에 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갑자기 낯선 사람 머리 위의 버드색을 보고 남편에게 도장을 찾도록 가르치는 것을 후회했다. "즉, 이런 이혼은 하지만 이' 국화대' 는 독특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감탄을 자아낸다.
1 단락은 쓸쓸한 밤, 한 여자가 혼자 다락방에 가는 달, 남자 모두 맞닥뜨린 장면을 묘사한다. 2 단, 시각이 돌면서 장군 자신의 견해가 되었다. 그 중에서도' 꿈은 먼 곳에서 한 가닥의 향으로 변한다' 는 깊은 뜻이 특히 발달하여 자기 이상과 아내를 그리워하는 감정의 함의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제 4 단, 한 아내의 관점에서, 남편이 평생 전쟁터에 묻혀 돌아올 수 없을까 봐 걱정했다. 그래서' 네가 해안에 못 올라갈까 봐' 라는 말이 있다. 제 5 항 나는 돌아가서 남편 (즉 이 장군) 에게 내면의 우려를 표했다. 하나는 자신이 공을 세우지 못할까 봐 걱정하고, 다른 하나는 고향에 돌아가지 못할까 봐 오랜만에 아내를 만나는 것이다. 이 몇 단락은 모두 초상적인 방법으로 아내와 남편의 관점을 마술처럼 변화시켜 끊임없이 우리에게 이런 감정화면을 보여주는데, 이런' 슬픈 우울함' 은 사실 이 부부가 함께 불면의 밤을 보내게 했다. 감정 표현이 진지하고 영영, 여운이 무궁하다. 현대 구어로 중국 고전시의 맛을 써내다. 근심' 자는' 가을' 글자에서 분리되고,' 마음' 은 바로 글자를 측정하는 방법으로 장면을 묘사한 것이다. 가을에 강을 건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그러나 너의 마음은 둘로 갈라질 것이다' 는 고전적인 말이다. 고시에서' 가을' 은 왕왕 네가 다시 만나 너 한 사람을 남기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고,' 마음' 은 네 아내의 현실을 묘사한 것이기 때문에 정경이 어우러져 흔적이 없다. 이 단어는 좋은 문장이다.
감사 4: 배아가 그린 파란색과 흰색 획은 두껍고 가벼우며, 병에 묘사된 모란은 당신의 초기 화장과 같습니다. 나는 창문을 통해 천천히 샌들 우드를 알았고, 선지의 펜은 이미 절반을 놓았다. 숙녀 유약의 윤기가 감춰져 있고, 너의 매혹적인 웃음은 봉오리를 맺으며, 한 가닥의 너의 아름다움이 내가 갈 수 없는 곳으로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주방의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강을 가로질러 갔다. 나는 병 밑에 한립이라고 적었다. 하늘이 파랗다.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달빛 인양이 어지럽다. 예를 들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청화자는 아름답고, 당신의 눈은 미소를 짓고, 흰 꽃의 고등어는 그릇 밑에서 송조의 호칭을 모방할 때 당신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너는 가마에서 천년을 태운 비밀 속에 숨어 있다. 마치 수국 바늘이 땅에 떨어지고, 커튼 밖에서 파초가 소나기를 일으키고, 문고리가 풀을 건드리는 것처럼, 나는 오히려 너를 데리고 강남 마을을 지나갔다. 송묵산수화에서 너는 잉크의 깊은 곳에 숨어 있어,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어. 주방의 밥 짓는 연기가 강 건너편에서 솟아올랐고, 한립은 병 밑에서 앞조의 우아함을 모방했다. 나는 너를 만나기 위해 그것을 팔았다. 나는 비를 기다리고 있다. 너의 눈에는 미소가 있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바나나 커튼 외부 비 긴급,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오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광희에 빠져 있는 그 사람들은 그냥 원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의경에서 청화자는 수묵강남의 연우 산수와 같다. 논문의 문장에서 청화자는 창문이 아름다운 필치로 쓴 소박한 음표이다. 필봉이 일파삼할인, 단지' 마음이 두 화면 같고, 안에 수천 개의 매듭이 있기 때문' 이다. 곡조에서 청화자는 바람 속의 석두 위에 조용히 흐르는 샘물줄기처럼 맑고 맑고 구불하다. 이 세 가지가 한 곳에 겹쳐져 있는데, 송청화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호미인' 의 일품 청자와 같이 납화,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신선하고 매끄럽다. 청화자' 의 중국풍은 특히 감동적이고, 고연이 연주하며, 이가 졸졸 비파가 졸졸 흐른다. 방문산은' 소배',' 부인',' 한립' 등 일련의 어휘로 전세 청화자의 풍채를 묘사한다. 주걸륜 가창곡은 부드럽고 소박하며 강남 오페라의 초기 형태가 조금 있어 멋진 가사와 쌍고곡이 대표작을 형성했다.
청화자 중 가장 감동적인 글자로, 나는' 등' 이라고 생각했다. "등" 이라는 글자로 무력감과 감탄을 많이 불렀다. 이 반은 보지도 않고 기다리며 내세를 기다리며 기다릴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담담하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마치 매일 일출을 기다리는 것처럼 간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다리는 동안 문자를 볼 수 있고, 시를 읊고, 꽃을 감상하고 피아노를 칠 수 있지만, 기다리는 사람을 잊지 않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통스러운가요? 아니,' 청화자' 가 그렇게 여유롭게 노래를 불렀는데, 이별로 가득 찼던 슬픔도 점점 옅어질 수 있었다. 나는 감히 사치할 수 없지만 사랑은? 중생은 모두 고생하고, 기다리는 것도 일종의 아름다운 심정이다. 차라리 평생의 만남을 팔아버리는 게 낫겠다. 다음 생의 재회를 위해 복선을 묻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갑자기 생각나는 것을 참을 수가 없었다. 설령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없다 하더라도, 우리는 데이드의' 놀라움' 을 팔려고 노력해야 한다. 누가 사랑으로 후지산을 은닉할 수 있습니까? 청화자기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최다 천산만수를 사이에 두고 강남의 밥 짓는 연기를 멀리서 바라보며 망망은바다를 사이에 두고, 기억 속의 담담한 뒷모습을 묵묵히 그리워할 수밖에 없다. 마치 우리가 청화자가 무거운 역사를 가로질러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차분한 아름다움을 조용히 보고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나나 커튼 외부 비 긴급, 빛 촉진; 청화자는 오래되어 보이지만 나 혼자만 버티고 있어, 너의 아름다움은 영원히 퇴색하지 않는 청화자 속에 영원히 얼어붙어 있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너는 그것을 감상하고, 궁리하거나, 그것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