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Guan Hua 의 원문, 번역 및 감상
Guan Hua 의 원문, 번역 및 감상
관화 1 관화 원문, 번역 및 감사
관관로비둘기,
강 대륙.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번역
관관과 명한 산비둘기는 강 중주를 동반한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들쭉날쭉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건져낸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잠에서 깨어나면 그녀를 추구하고 싶어한다.
추구할 때는 얻을 수 없고, 늘 밤낮없이 그녀를 생각한다. 나는 네가 이리저리 뒤척이며 잠을 잘 수 없다고 생각한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깨진 냉이를 고르다. 이 아름답고 현명한 여자는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접근했다.
울퉁불퉁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치며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끄기: 의성어, 암수 새가 서로 대응하는 울음소리. 물새의 일종인 왕요입니다.
(2) 대륙: 수중 육지.
(3) 페어 레이디: 유덕 하 고 아름 다운 여자. 호리호리하고 몸매가 아름답다. 흠, 심오함, 은유 여성의 정신적 아름다움; 아름다움은 아름답고, 여성의 외모의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슈, 착하고 착해요.
(4) 현처 (h 오추): 좋은 배우자. "원한" 의 외래어 처가 일치한다.
5] 들쭉날쭉: 길이가 고르지 않은 외관. 엑스신 Xìng: 수생 식물. 둥근 잎 가는 줄기는 물밑에 뿌리를 내리고, 잎은 수면에 떠 있어 먹을 수 있다.
[6]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부추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냉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군자' 가' 숙녀' 를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비유합니다. 흐름은' 찾기' 와 같은 의미로, 여기서 따는 것을 가리킨다. 하나: 냉이를 가리킨다.
(7) 잠에서 깬 후 자다. 낮과 밤을 가리킨다. 이봐, 일어나. 자고, 잠들었다. 또한 말은' 모시전' 의 주석과 주석에서 "잠은 꿈이다" 고 말했다. 또한 접근성이 있습니다.
스마트: 누락. 들고 생각해 보세요. 모전: "복하고 생각하다."
⑼ 유유히 (y not u z' I) 유유히:' 유유히' 를 의미하고, 길다는 뜻이다. 나는 항상 너를 생각하고 있다. 여가, 깨달음, 사고. \ "erya 주석 \" 구오 푸 주석 을 참조하십시오. 아, 말투. 유유히, 나는 여전히 "아가씨, 아가씨" 라고 말한다.
몸을 뒤척이며: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롤링, 고대 인물 전시회. 참 회전, 즉 맞은편. 맞은편은 여전히 전복이다.
⑵ qinser 의 친구: 피아노를 연주하고 그녀에게 가까이 가십시오. 거문고와 거문고는 모두 현악기이다. 피아노 오칠현, 하프 25 오십현. 친구: 동사로, 여기서 친밀함을 나타냅니다. 이 말은 거문고로' 숙녀' 와 친하게 지낸다는 것이다.
⑿ (총): 선택, 선택.
[13] 시계 드럼: 시계로 음악을 연주하여 그녀를 기쁘게 한다. 제작 ... 즐거워요.
지식 포인트 요약:
1, 젊은 남자의 열렬한 사랑 추구를 그린 시: 관문 비둘기가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2. 사랑에 대한 갈망과 문제를 묘사한 고민으로 침대에서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이루지 못하는 시: 기다릴 수 없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3. 청남들은 보통 예쁘고 현혜적인 여자를 좋아한다. "관화" 시에서 "관산비둘기" 는 강주에 있다. 조숙녀여, 군자는 호호 () 하다. "이 두 문장은 증거입니다.
감사:
1, 시경 관화, 절세정시.
관화' 는 선진 시대의 민가이자' 시경' 의 첫 시이다. 이 시는' 시경' 중 10 의 사랑시 중 하나로,' 국풍주남' 에 수록된 남녀 사랑을 그린 발라드다.
관화' 는' 풍' 의 시작이자' 시경' 의 첫 편이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305 편의 1 위에 올려 그 중시도가 높다는 것을 설명했다. 관화' 는 소박한 사랑시로 두 곳에서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첫 번째는 음악, 공자의 논평이 증거로,' 논어 타이버': "관거란, 스승도 초기에 매우 메아리쳤다." 혼돈은 음악 끝의 합주이다.
둘째, 관화는 실록이 아니라 허작이라는 뜻이다. 다준은은 말했다. "이 시는' 숙녀님, 군자 호숙녀님' 뿐이지만, 나는 얻지 못한 부분을 뒤져서 하늘을 원망하는 장면을 썼다. 이미 얻은 말을 뒤져내어 행복한 장면을 쓰는 것은 단지' 군자 호호' 라는 두 글자를 묘사하는 것에 불과하다. 만약 네가 현실을 인정한다면, 그것은 꿈의 꿈이다. ""
2. 표현 기술:
관루의 시는 예술적으로' 흥' 의 표현 수법을 교묘하게 채택했고, 제 1 장' 관관관구비둘기' 는 강주에 있다. 숙녀님, 군자는 호호 () 입니다. " 꿩새가 서로 노래하고 사랑에 빠지면서, 여성이 남자와 동행하는 연상이 생겨났다. "다음 몇 장에서 주인공의 여성에 대한 열광과 추구는 모두 부추 채집 행위에 의해 촉발되었다. 제 2 장' 송곳니가 엇갈린 양치기의 배추' 는' 관공기의 비둘기' 에서 나온 것으로 대륙에서 자란 것을 블루본으로 하고 있다. 3 장은 한 사람이 얻을 수 없는 고민을 표현하고, 4 장과 5 장은 한 사람이 얻을 수 있는 기쁨을 쓴다. 시 전체의 언어가 아름답고, 이중음, 운율, 겹침을 잘 운용하여, 시 전체의 음운미와 의음 전달의 생동감을 증강시켰다.
3. 콘텐츠 감상
사실 관화의 내용은 매우 간단하다. 군자가 숙녀를 추구하고, 숙녀를 얻지 못하면 짜증이 나고,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이다. 제가' 부인' 을 받았을 때, 저는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음악을 연주하여 축하하고' 여사' 를 기쁘게 했다. 작품 속 인물의 신분은 매우 명확하다.' 군자' 는' 시경' 시대의 귀족에 대한 통칭으로, 이' 군자' 는 금슬종고를 준비하는 음악에서 상당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나는 예전에 이 시를' 민간 발라드' 로 해석했는데, 아마 틀릴 것이다. 그것은 귀족 계급의 생활을 묘사해야 한다. 또한, 사랑시라고 하면 좋지만, 아마도 일반적인 사랑시는 아닐 것이다. 원래는 결혼식 노래였는데 남자 가족의 칭찬을 받고 신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원합니다. 시경 국풍' 의 많은 가요는 일반적인 서정적인 의미와 오락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예의상 실용적이다. 그러나 어떤 시는 처음에 후세 사람들에게 어떤 용도가 있는지 알 수 없어 그저 평범한 노래로만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관록을 결혼식 노래로 보고' 숙녀님, 군자 호호' 에서' 토끼의 친구',' 종북의 음악' 까지 부르는 것도 경사스럽고 적절하다.
4. 시와 사랑
관화는 남녀 간의 사랑이 자연의 정상적인 사랑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사회적 미덕에 부합하기 위해 이런 애정을 자제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흔히 필요한 것을 취하여 확장하지만, 봉건예교 비인간적 억압에 반항하는 사람들은 종종 관화의 권위 기치를 내걸고 개인의 감정을 만족시킬 권리를 주장하기 때문이다. 이른바' 시가 진실에 이르지 못한다' 는 것은' 관화' 에서 볼 수 있다.
원문, 번역과 감상 관화 2 원문:
완두콩 묘목이 또 따져서, 들완두콩이 막 땅에서 나왔다. 집에 가면 집에 돌아간다고 했는데 연말까지 실현되지 않았다. 아내도 가족도 없이 현운과 싸우러 가다. 쉴 시간이 없어 현운과 싸우러 가다.
완두콩 묘목이 또 따져서 들완두콩이 아주 연하다. 그가 집에 돌아왔다고 하니 그는 매우 낙담했다. 초조함이 불타고 있어 갈증이 견디기 어렵다. 주둔군의 위치는 고정할 수 없어 편지를 집으로 가져갈 수 없다.
콩나물은 또 따고, 들완두콩의 줄기와 잎도 늙었다. 그는 그가 집에 돌아왔고, 10 월에 또 집에 돌아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왕의 심부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이 조용한 좋은 시간을 즐길 여유가 없다. 마음이 너무 아파서 지금 집에 갈 수 없어요.
무슨 꽃이 만개하고 있습니까? 당설화입니다. 어떤 차인가요? 물론 장군 중의 장군이다. 수송선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말 네 마리가 크고 컸다. 어찌 감히 편안하게 살 수 있겠는가? 한 달 동안의 전투 때문에!
말 네 필을 타고, 말 네 필은 키가 크고 건장하다. 장군들은 차 안에 앉아 있었고, 군인들은 그 비호 아래 있었다. 말 네 필은 훈련을 받았고 활과 상어 주머니에는 아롱이 장식되어 있었다. 어찌 매일 경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선운의 난이도가 매우 급하다.
당초 탐험을 회상할 때 버드나무의 바람이 바람에 불고 있었다. 지금 길로 돌아가면 눈송이가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길이 질퍽거려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가슴 가득한 슬픔 가득한 슬픔, 나의 슬픔은 누가 경험한 것인가!
번역:
콩묘목을 따다가 따니, 비채가 막 땅에서 나왔다. 나는 집에 갔다고 말했지만 연말까지 실현되지 않았다. 아내도 없고 집도 없고 모든 것이 너와 싸우기 위해서이다. 생활이나 휴식할 시간이 없는 것은 모두 너와 싸우기 위해서이다.
콩나물은 따고 따고, 비채는 연하다. 내가 집에 갔다고 말했을 때, 나는 얼마나 낙담했는가. 걱정이 태산이고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정말 참을 수가 없다. 주둔군의 위치는 고정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편지를 집으로 가져갈 수 없다.
콩나물을 몇 번이고 따고, 비채의 줄기와 잎이 노쇠하고 있다. 집에 가고, 집에 간다고 하니, 10 월은 이미 봄이다. 징병은 끝이 없어서 잠시라도 안정될 수 없다. 내 마음이 너무 아파서 지금 집에 갈 수 없다.
활짝 핀 꽃은 무엇입니까? 당화입니다. 지나가던 그 차는 누구의 것입니까? 물론 장군이 타고 있습니다. 전차는 이미 운전해서, 수컷 말 네 마리가 키가 크고 크다. 누가 감히 안전하게 살 수 있습니까? 한 달 안에 이미 많은 전투가 있었기 때문이다!
수컷 말 네 마리를 몰고, 말 네 필은 키가 크고 건장하다. 장군들은 차에 앉아 있었고, 병사들도 그것에 기대어 숨었다. 말 네 필은 이미 능숙하게 훈련을 받았고, 코끼리 뼈로 장식된 활과 상어 가죽 화살주머니가 하나 있다. 어찌 매일 경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급하고 어려워요.
당초의 원정을 돌아보니 버드나무가 바람에 따라 불었다.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길이 질퍽거려서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정말 피곤하다. 가득한 슬픔, 가득한 슬픔, 내 슬픔을 누가 알겠는가!
감사:
채비' 는' 시경' 중의 한 편인데, 무엇이냐. 역대 주석가들은 그의 기록 연대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 내용과 다른 역사에 따르면 주선왕 시대의 작품이 수정될 가능성이 더 높다. 주조 (나중에 흉노) 북방의 완고한 민족은 매우 강해서 중원을 자주 침략하여 당시 북방 사람들의 생활에 많은 재난을 가져왔다. 역사상 많은 주나라의 천자가 군대를 파견하여 변변변을 주둔시켜 병사들에게 출병하여 그의 기록을 물리칠 것을 명령하였다. 채웨이' 의 내용으로 볼 때, 군인이 나라를 지키고 고군분투하는 시대이다. 이 시는 군 입대 병사들의 고된 생활과 향수의 정을 칭송했다.
채웨이' 라는 시의 배경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털의 순서에 따르면,' 위위 따기' 도 주둔군 복무이다. 왕문 시대에는 서방과 북방에 모두 어려움이 있었다. 천자의 명을 받들어 중국을 수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래서' 채웨이' 라는 노래를 보냈다. "사실 진정한 고전은 예외 없이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매력이 있다. 그것은 일찍이 이렇게 진실하고 미묘하게 한 사람에게 속해 있었지만, 이렇게 광범위하고 깊이 모든 사람에게 속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 시 뒤의 전쟁 연기가 이미 역사 속에서 희미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이 변두리 전사들이 부른 창창창가요는 여전히 모든 사람의 삶으로 짜여져 사람들이 이 민요의 강에서 시간과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게 해 주었다. 그래서, 채웨이를 마주하고, 세상을 보는 것이 낫다. 생활을 느끼는 것보다 역사를 느끼는 것이 낫다.
Guan Hua 의 원문, 번역 및 감상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시인이 강가에서 냉이를 캐는 미녀를 위해 만든 발라드다.
음사, 차용어, 비둘기의 울음소리처럼 전해 온다.
꿩 비둘기: 마오 전: "꿩 비둘기, 왕 꿩도. 클릭합니다 르야 사조: "꿩, 왕익 (꿩 = 꿩)" 곽푸 (P) 참고: "이 강동에서 독수리를 조각하면 주강산변의 물고기를 잘 먹는다." "새경": "왕꿩, 산비둘기, 어독수리도." 현대한어사전: "황새, 새명, 갈색 등, 백수, 목배. 성욕이 왕성하다. 그들은 종종 나무나 바위에 둥지를 짓고, 물 위를 날고, 물고기를 먹는다. 물고기 독수리라고 불립니다. "
대륙: 물 속의 땅, 작은 땅, 일명' 주'. 하천에서는 "강 속의 모래섬에 있다" 는 뜻입니다. "
슬기롭다: 얌전하고 예쁘다. 여성의 얌전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가리킨다. 남자의 깊고 소탈하거나 그윽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예를 들면,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구름에는 제 3 랑이 있어 천하무쌍하다." " 도연명의 작별사: "계곡을 찾는 것은 완곡한 길일 뿐만 아니라 험한 산을 건너는 길이기도 하다."
숙녀: 부드럽고 정숙한 여자를 말합니다.
가을: 이것은 화합의 의미입니다. 이것은 배우자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시 야 민로": "백성은 일하지 않고, 쉴 수 있고, 이로운 것은 화창하고, 백성을 생각하는 것이다." 마오 촨 (Mao chuan) 은 말했다: "안심하십시오, 나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헤헤. " Zheng Xuan 은 다음과 같이 썼다: "그만, 그만. 같이, 한자리에 모이자. "
들쭉날쭉하다: 높낮이가 고르지 않고 길이가 고르지 않다.
하얀색: xing 수생 식물, 즉 하얀색. 구멍이 희박하다: "줄기가 하얗고, 잎자홍색, 둥글고, 지름이 1 인치 이상이며, 수면에 떠 있다."
좌우 흐름: 좌우를 둘러보다. 흐름, 눈을 돌려 보면 구어중의' 허황' 인데, 이는 여전히 산둥 방언으로 말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나는 그녀를 한 번 보았고, 아주 잘생겼다." "
졸음: 잠에서 깨어났을 때는 졸음을 부르고, 잠을 잘 때는 졸음을 부른다. 나는 깨어있든지 잠들든 나는 그녀를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없다.
옷에 대한 생각: 반복적으로 생각하다. 가져가, 대답하고, 반복해서 교묘하게, 예를 들면,' 파이프 7 법칙':' 습관적으로, 습관적으로 하면 무적이다.' " 공부는 복습을 의미한다.
레저: 고민의 의미. 오래되고, 한가하고, 애절하다.
하프와 하프의 친구: 하프와 하프라는 두 가지 합주악기는 부부 관계의 화합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예를 들어, "시경 소야 창제": "아내는 북금슬처럼 잘 지낸다." " 친구, 동사는 그것에 대해 우호적이라는 뜻이다.
모피: 선택과 선택.
종북 음악: 종고는 고대 성대한 축제 때 두드리는 악기입니다. 이것은 축하처럼 종북으로 음악을 연주한다는 과장된 표현이다. 기쁨은 동사이다.
번역 1:
꿩 비둘기가 강변의 작은 섬에서 노래하고 있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젊은 남자의 이상적인 대상.
길고 짧은 신선한 냉이는 강 양안에서 수확한다. 착하고 아름다워서 밤낮으로 추구하고 싶은 여자.
뜻을 이루지 못한 것을 추구하다 보니, 마음이 밤낮으로 걸려 있다. 긴 밤이 길어서 몸을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길고 짧은 신선한 냉이는 두 손으로 따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가 피아노를 연주하고 하프를 연주하며 사랑을 표현합니다.
길고 짧은 신선한 냉이는 양쪽에서 정밀하게 골라낸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방울이 그녀에게 미소를 가져다 주었다.
번역 2:
꿩 비둘기가 강 중앙의 모래톱에 갇혀 노래를 부른다. 얌전하고 예쁜 여자, 추구하고자 하는 총각.
길고 짧은 신선한 냉이, 강 양안에 가서 낚시를 하다. 조용하고 예쁘고 밤낮으로 추구하고 싶은 여자.
뜻을 이루지 못한 것을 추구하다 보니, 마음이 밤낮으로 걸려 있다. 밤이 끝이 없어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길고 짧은 신선한 냉이는 두 손으로 따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가 피아노를 치며 사랑을 표현했다.
길고 짧은 신선한 냉이는 양쪽에서 정밀하게 골라낸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 벨소리가 그녀에게 미소를 가져다 주었다.
번역 3:
관문을 닫은 명비둘기는 강 속 모래톱에 산다. 얌전하고 예쁜 여자는 좋은 남자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자이다.
배의 왼쪽과 오른쪽에서 물 속의 길이가 다른 부추를 고르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 나는 영원히 너를 추구한다. 추구하는 욕망은 실현하기 어렵다. 나는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한다. 네가 오랫동안 생각해 보니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길이가 고르지 않은 물냉이는 배의 좌우 양쪽에서 골라낸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아가씨, 피아노를 치고 싶어요. 가까이 가고 싶어요. 물 속의 길이가 고르지 않은 물냉이는 배의 좌우 양쪽에서 뽑혔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아가씨, 나는 종북으로 너를 기쁘게 하고 싶다.
감사:
관화' 는' 풍' 의 시작이자' 시경' 의 첫 편이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300 편의 1 위에 올려 그 중시도가 높다는 것을 설명했다. 사기 외척세가' 는' 이경은 건곤의 본본으로,' 시경' 은 관란에서 시작되며,' 시경' 은 미국이다 ... 부부가 결혼하면 인성도 크다. " 한서 () 형전 () 도 형형 () 의 소운 () 을 기록하였다. "일치할 때, 사람의 생명의 시작은 모든 복보의 기원이다. 결혼 의식이 옳다. 그리고 화물이 현금화되고 운명이 원만하다. 공자의 시에 대한 평론은 일반적으로 관란에서 시작된다. 이 학과의 첫 번째는 왕교의 끝이다. "그들의 중점은 진부하지만 시의 원래 뜻에 대한 개괄은 기본적으로 정확하다. 문제는 그것이 어떤 결혼을 대표하는가이다. 이것은 바람에 대한 우리의 이해와 관련이 있다. 주' 시전' 은 "이른바 시의 바람은 농당 가요작에서 많이 나왔고, 이른바 남녀대 노래로 각각 그 감정을 표현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Zheng Qiao 의 "동치 yufu Zheng shengyue" 는 "시는 소리에 있고 의롭지 않다. 오늘날에도 도시에는 새로운 소리가 나고, 거리와 골목은 모두 노래를 다투고 있다. 그것의 의미의 아름다움인가? "그의 새 귀를 똑바로 달려들다." 주씨는 시의에서 논술하고, 성조에서 해석한다. 양자를 결합하면 바람은 남녀의 사랑을 표현하고 지방 어조로 부르는 가요라고 볼 수 있다. Zhu 의 관화 제재에 대한 해석은 그렇지 않지만, 관화의 구체적인 표현으로 볼 때, 그것은 확실히 남녀 간의 멜로 작품으로, 한 남자의 여자에 대한 사랑 추구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 소리, 정, 글, 뜻은 모두 좋다. 바람의 시작, 300 편의 첫 번째가 될 수 있다. 아들은 말했다: "관화는 즐겁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다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논어 팔촉") 이후 관화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는 "공자에 의해 타협" ("사기 공자세가가") 이 아니었다. 그런데 관찬은요?
이 시는 원래 3 장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장 4 구, 2 장 8 구, 3 장 8 구. 정현은 후자의 두 장을 두 장, 다섯 장, 각각 네 문장으로 나누었다. 지금 정현의 방법을 사용하겠습니다. 제 1 장: 비둘기와 송은 강주에 있고, 배우자는 어지럽지 않고, 군자는 좋은 배우자이다. 이 장의 묘미는 정의의 소리를 달래고 음조로 전편을 이끌고 시 전체의 기조를 형성하는 데 있다. "숙녀님, 군자 호호" 를 시 전체로 삼다. 제 2 장의' 들쭉날쭉한 냉이' 는' 관문 비둘기' 에서 나온 것으로 대륙에서 자란 것에 근거한 것이다. "류" "모전" 은 모두 "구구" 를 가르치는 것으로 성립되지 않는다. "구하다" 라는 글자는 이미 아래에 쓰였으므로, 여기에서는 "구하다" 라는 뜻이 있어서는 안 되며, 구름을 타고 흐르는 물로 말해야 한다. 이것은 양치기 주머니의 흐름으로 숙녀가 구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 것이다. 가을' 자는 전편의 중심이며, 전 시는 남성이 여성을 추구하는 과정, 즉 깊은 동경에서 결혼 실현에 이르는 소망을 보여준다. 제 3 장은 내가 얻을 수 없는 걱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문장 한 편의 관건이며, 시 전체의 정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 기항' 시경 통론' 은 "전후 4 장, 장 중 4 구, 말의 뜻은 알 수 있다" 고 논평했다. 오늘날, 이 네 마디는' 내가 스스로 복을 구하겠다' 아래,' 친구' 와' 기쁨' 장 위에 놓여 있는데, 이 두 장은 이전 장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모든 정신이 여기에 있다. 게이는 반드시 이 네 마디를 써서' 친구' 와' 기쁨' 의 두 가지 의미를 만족시켜야 한다. 이것이 없으면 위의 구름은 "구" 이고, 아래의 구름은 "친구" 와 "악" 이며, 기세가 약해져서 의기소침해졌다. 이 고문은 간결성을 추구하고, 말투도 좁고, 앞뒤의 부드러운 속삭임과는 다르다. " 이 장의 시 전체의 중요성에 대한 분석이 가장 정확하다. 덧붙여야 할 것은 이 장이 수많은 현외음으로 문학정신을 고양시켰을 뿐만 아니라, 왕사현이 이른바' 시 삼백진이 그림 같다' 는' 양우시화' 라는 생생한 이미지를 썼다는 점이다. 임일광의' 시경' 은 "잠에서 깨어나 몸을 뒤척이며 여전히 침대에 있다" 고 설명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그리움에 대한 이런 묘사는' 슬프지만 다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제 4 장과 제 5 장은 찾는 기쁨이다. 금슬의 친구'' 종고의 음악' 은 모두 모레 장면이다. "친구" 와 "음악" 이라는 단어는 각각 무게와 깊이가 있다. 소위' 즐겁고 음탕하지 않다' 는 것은 겉치레와 낭비를 포함하지 않고 매우 빠르고 통쾌하게 쓰는 것이다. 시 전체는 한 남자의 여자에 대한 동경과 추구, 얻을 수 없는 불안과 기쁨을 담고 있다.
이 시는 주로 길성, 모전설을 표현했다. "별나리." 흥이란 무엇인가? 구멍의 해석이 가장 적절하다. 그는 「마오시 정의」 (Mao Shi definition) 에서 "모든' 싱' 이 일어날 것" 이라고 말했다. 일거수일투족, 반 전체를 이끌고 자신의 마음을 열다. 시' 에 인용된 초목 새와 짐승은 모두' 흥' 자이다. " 이른바' 흥' 이란 먼저 부른 것을 다른 경물에서 불러일으켜 기탁으로 삼는 것이다. 이것은 완곡하고 함축적인 표현이다. 이런 시구는 비둘기의' 충성과 차이' 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숙녀는 군자와 짝을 지어야 한다. 부추의 유량이 부족한 아가씨는 찾기 어렵다. 부추도' 고르기' 와' 이기다', 아가씨도' 친구 만들기' 와' 행복' 이다. 이런 수법의 장점은 영향이 심오하여 글의 여유가 있는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시는 또한 몇 가지 이중음 운율사를 운용하여 시 어조의 조화미와 인물을 묘사한 생동감을 증강시켰다. 예를 들어, "완곡 어법" 은 운율입니다. "인터리빙" 은 이중음입니다. "던지기" 는 이중음일 뿐만 아니라 운율이기도 하다. 이런 단어로 동작을 꾸미는 것, 예를 들면' 뒤척이는 것' 입니다. "페어 레이디" 와 같은 이미지를 모방하십시오. 경물을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들쭉날쭉한 냉이' 와 같이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고, 실감나고 정이 있다. 유재의' 잡문 노트' 에서 "고대의 소리 ... 속담은 자연의 성을 많이 따르고, 해음을 할 수 있는 이유, 하나는 엽운이고, 다른 하나는 문장 사이에 이중 운율을 사용하는 글자이다" 고 말했다. 이 시는 엽운의 시와 다르지만 이중음 운율사의 사용은 고시의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유지한다.
운율 방면에서, 이 시는 짝구절이 운에 들어가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이런 짝수운은 중국 고전시에서 2 천여 년 동안 통치했다. 그리고 전체 운율 세 번, 허사발의' 의' 글자는 운을 맞추지 않고, 허사의 이전 글자는 운을 맞추지 않는다. 이런 운율의 고르지 않은 변화는 시의 리듬감과 음악미를 크게 증강시켰다.
우리는 시와 음악의 두 방면에서 관란을 이해해야 한다. 시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민요' 로, 쓴 남녀의 사랑은 일종의 민속으로 드러난다. 옛사람들은 중춘월 남녀가 만나는 풍습이 있다고 전해진다. 이주 지방관원과 언론관원' 은 "언론관원 (즉 언론관원) 이 모든 사람의 판단 (협력) 을 담당하고 있다" 고 말했다. ...... zhongchun (2 월) 월, 그래서 남성과 여성, 그래서 또한, 충동 참을 수 없다 (도울 수 없지만 달릴 수 없다); 이유 없이 명령할 필요가 없는 자는 반드시 처벌하고, 무정한 자는 반드시 벌할 것이다. " 관화' 의 영은이 역사적 사건의 기록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 역사적 사건은 고대 남녀의 만남, 사랑, 결혼을 희망하는 심리 상태와 풍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문학작품의 대상은 사회생활이다. 사회풍속습관에 대한 묘사는 사회생활을 더 사실적으로 재현하고 사회생활을 사회풍속의 화면에 융합시켜 더욱 실감나게 한다. 관화' 는 고대 남녀 간의 사랑을 일종의 사회 풍습으로 묘사했다. 음악음으로 말하자면, 시 전체는 조화를 위해 형성된 것이다. Zhengqiao "같은 규칙 yufu 청 shengyue" 는 말했다: "모든 조정 단어, 그 시, 노래, 그 노래. 노래를 부르지 않는 시인은 없다. " 정 씨는 기질의 중요성을 특히 강조했다. 고대의 모든 생동감 있는 시사는 왕왕 전창할 수 있으며, 음색의 조화를 중시한다. 관화' 는 반복되는 장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입에 사는 노래, 시 한 곡임을 설명한다. 물론,' 관화' 는 시와 쾌음을 표현하는 결합으로, 성조로 시를 전달한다. 정현' 시서' 는 "우서는' 시언지, 노래 총언, 성영, 법화' 라고 말했다 그러나 시의 방식은 무엇입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