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사람이 죽은 후에 어디에서 기도문을 태웠습니까?
사람이 죽은 후에 어디에서 기도문을 태웠습니까?
죽기 전 준비
가산이 조금 있는데, 50 세 이후에는 장례식을 준비해야 하는데, 주로 생일잔치, 수의와 생일무덤을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존엄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손이 일단 "가면" 허둥지둥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속담에도 있듯이, "이춘 입학, 윤을 만났다." " 장수방, 수의와 묘를 만들 때는 윤년, 윤월의 길일을 선택해야 한다. 수방의 제작은 보통' 노인' 삼나무를 사서 판재로 톱질하여 고지대에 놓고 말린 후 수방사부에게 집에 와서 가공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다. 만든 후 안팎은 생페인트나 생동유로 여러 번 칠해야 한다. 수방은 붉은색이나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고, 머리에는 보통' 복' 이나 복숭아의 무늬가 새겨져 있다.
수의를 만드는 것이 비교적 쉽다. 모래밭의 사람들은 대부분 비교적 가난하며, 수의는 모두 신면, 토포, 양천으로 실크 면과 비단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수의를 넓게 만들었으니 소매는 반드시 손가락을 덮어야 한다. 솜저고리와 외투는 검은색을 사용하지 않고 주로 회색이나 심림이고 속옷은 순백색이다. 수의를 만들 때는 모자, 양말, 신발 등도 만들어야 한다. 신발은 부드러운 밑창이며 신발 밑창과 구두는 실크로 자수해야 한다. 그러나 생일은 스스로 만든 것이 아니라, 생일은 딸의 집에서 만든 것이다. 수의가 완성되면 전문 상자에 보관해야 하고, 매년 음력 6 월 초 6 일에 한 번 건조해야 한다.
사구 평야에서는 홍수가 잦아 수분묘가 대부분 오항산, 황토산, 청용산 등 인근 산비탈에 선정됐다. 사람들의 관념에서 조상의 무덤은 가족의 운과 후대의 운명에 관한 것이므로 생일 무덤을 만들기 전에 풍수 선생에게 무덤을 보러 오라고 요청해야 한다. 묘지가 정해지면 무덤을 만드는 시간도 매우 신경을 쓰는데, 이를 위해서는 점쟁이가 선택을 해야 한다. 흙을 파낼 때는 먼저 한 쌍의 삼제를 차려야 하고, 향을 피워 촛불을 켜고, 종이를 태우고, 현지 땅을 고소해야 한다. 수분은' 성분' 이라고도 불린다. 그들은 무덤 앞에 구덩이를 파지 않고, 모두 산꼭대기를 파고, 여섯 개의 큰 석판으로 석관을 쌓고, 무덤을 덮고, 꼭대기를 깎고, 석두 주위에 둘러앉아' 나천' 이라는 이름을 지어 장기적으로 매달았다. 봉할 때 식물성 기름으로 가득 찬 큰 그릇으로 심지를 넣고 불을 붙이고 석관에 넣어 봉한다. 이것은' 장광등' 이라고 불리는데, 나중에 묻을 때 꺼낼 수 있다. 이때 그릇은 이미 갈라졌지만 아직 깨지지 않았다. 그릇에 들어 있는 식물성 기름 중 일부는 이미 고갈되고, 어떤 것은 노란 응고체로 변해' 석유' 라고 불리며, 민간에서는 자주 화상을 입히는 데 쓰인다. 생일 무덤이 완공되면 비석을 세워야 하고 날짜와 시간도 봐야 한다. 비석의 이름은 모두 붉은색이며 수분의 상징이다. 장례식 후에 그들은 검은색으로 칠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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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안의 위독한 어른을 보살피다
세속에서 죽은 사람이 많을수록 죽은 사람의 복보가 커진다. 아이가 없어도 조카 몇 명과 가까운 친척과 친구들이 집에 있어야 한다. 그래서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반드시 제가의 후배를 불러서 송별해야 한다. 큰아들 등 리더들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면, 죽어가는 사람들에게 삼계탕을 마시게 하고, 가능한 한 목숨을 건졌다. 이것은 "교수형 생활" 이라고 불리며, 후세 사람들이 마지막면을 보러 돌아와 함께 죽을 수 있도록 합니다.
환자가 정말 죽을 것 같으면 친척들이 머리를 빗고 세수를 하고 수의를 입습니다. 수의에는 셔츠, 바지, 조끼, 크기 솜저고리, 면바지, 코트, 바지, 무릎 긴셔츠 등이 포함됩니다. 불경을 동시에 불태우고, 유골은 붉은 종이 두 장으로 싸서 임종의 손에 쑤셔 넣었다. 불경에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종이를 태우는 것으로,' 루은' 이라고 하는데, 바로 귀신나라로 가는 통행증이다. 두 번째는' 종이돈',' 종이돈',' 도로통행료' 입니다. 셋째, 고왕고전 (1) 은 죽은 사람이 주먹에 쥐고 지옥에서 형벌을 받으면 고통을 면할 수 있다는 뜻이다.
임종 시, 친족은 큰 소리로 불러 만류해야 한다. 임종자에게 괴롭힘과 고통을 안겨 주지만, 풍습은 반드시 아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웃들이 불효로 여길 것이다. 동시에, 모두가 향을 들고 울면서 그를 데려다 주고, 문밖에서 종이 가마와 종이 인물을 태웠다. 사망 후, 친족들은 침대에서 죽은 사람을 위해 고개를 돌려 이렇게 하면 죽은 사람의' 환생' 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말했고, 방에는 촛불을 켜' 환광환광' 이라고 불렀다.
사람이 죽은 후, 즉시 사람을 보내거나 가까운 이웃을 친척과 친구들에게 상고를 보내야 하는데, 흔히' 보사' 라고 한다. (남성 사망자는 딸의 집에 신고해야 하고, 여성 사망자는 친정에 신고해야 한다.) 친척이 죽음을 알면서도 사람을 보내야 한다. 청우에 관계없이, 죽은 사람은 우산을 죽음의 상징으로 보고 받았다. 관습에 따르면, 아무도 죽은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액운을 가져올 것이다. 거꾸로 우산을 쓰고 죽음을 알린다' 는 것도 길을 따라 채팅을 중단하는 사람이 있어 시간을 지체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친척 집에 가면 우산을 거꾸로 문 밖에 놓아야 한다. 친척들은 죽은 사람에게' 죽은 계란 보고' 라는 보존 계란 몇 개를 주었다. 계란은 단수, 보통 세 개여야 한다. 죽은 사람이 외출할 때 친척들은 모두 그의 발 뒤에 그릇과 등불을 깨뜨려 액운을 몰아내야 한다.
한편 효자는 다른 사람에게 우산을 받치고 울면서 인근 토지묘에 가서 종이를 태우는 돈을' 묘두사오지' 라고 불렀다. 당시 사망자는 사찰주에 묶여 있었기 때문에 효자는 사찰을 세 번 해야 사망자를 풀 수 있다고 한다. 효자도 상복을 입고 막걸리, 야채, 종이돈, 향초, 짚신 세 마리를 쌀체로 담아 가까운 갈림길로 옮기고 종이돈, 짚신, 침대초를 불태우고 막걸리를 길가에 붓는다. 무상함은 염라왕이 배정한 넋을 잃게 하는 귀신이라고 한다. 무상한 죽음은 이런 방식으로 보내진다고 한다.
무상을 보내기 전에 당 앞에 장 링 침대를 하나 걸치고 문판과 의자 두 개가 있었다. 큰아들과 작은아들은 각각 죽은 사람의 머리와 발을 받치고, 시체를 방에서 영차 침대로 옮기고, 머리는 남쪽을 향하고, 발은 북쪽을 향하고 있다. 이것은 작은 장례식으로, 흔히' 시체 한 구' 라고 불린다. 시신의 머리에는 생명의 베개를 놓아야 하지만 이불은 놓지 말아야 한다. 문판 밑에 향유등이 하나 있는데, 흔히' 발등' 이라고 불리며, 도사는 이를' 지시등' 이라고 부른다. 이 등불은 꺼질 수 없고 장례식이 끝난 후에도 장례식이 끝날 때까지 관 밑에 놓아야 한다. 시체를 안아줄 때 은귀걸이나 금귀걸이는 빨간 종이로 싸서 죽은 사람의 입에 넣어야 한다. 이를' 입에는 은이 함유되어 있다' 고 부르는데, 죽은 사람이 내세에서 시비를 일으키는 것을 면할 수 있다고 한다. 또 3 피트 길이의 대나무를 찾아 붉은 종이로 싸서' 효봉' 으로,' 상봉' 이라고도 하며 효자가 들고 있어야 한다.
시체를 옮긴 후, 당 앞은 빈소가 되었고, 상상 바깥쪽에는 하얀 효자 커튼이 걸려 있었다. 효렴이 탁자 앞에 놓여 있고, 위에는 흰 촛불과 안식향이 켜져 있다. 초상화가 효도의 막 가운데에 걸려 있다. 초상화가 없으면 도사가 오면 나무꾼으로 대신한다. 고인이 어른이라면 대문의 상인방에 두꺼운 베나 흰 천을 박아' 문효' 라고 해야 한다
모든 아이들이 상복을 입고 있다. 효도는 중국에서 유행하는' 오복제' 를 채택했다. 이른바' 오복' 이란 아들과 미혼 여성이 아버지, 승손, 승조, 승아내, 승부에게 반드시' 참수' 를 가져와야 한다는 것이다. 아들, 미혼 여자는 어머니와 계모, 기혼 여자는 아버지, 손자는 부모, 증손자는 증조부모, 증손자는 증조부모이다. 그들은 반드시' 치치' 를 입어야 하는데, 이것은 굵은 천으로 만든 것이다. 사촌, 미혼당 남매, 기혼고모, 기혼녀는 어머니, 삼촌, 형제는 모두' 큰 옷' 을 가지고 익은 삼베로 만들어야 한다. 이 씨족은 증조부, 삼촌, 삼촌, 부모, 미혼 할아버지, 사촌, 기혼 사촌, 형제의 아내이며, 바깥의 친척은 조부모, 삼촌, 고모를 위해' 조공' 을 취하고, 조공은 섬세한 리넨을 취한다. 이 부계 가문은 증조부의 부모, 숙조의 조부모, 숙조의 부모, 숙조의 형제, 미혼 자매이며, 당남매와 시부모님은' 마' 를 취하고, 마는 아마로 만들었다. 일반적으로 삼베는 베기, 정렬, 대성취에 사용되어야 하며, 흰 천은 종종 작은 성취와 큰 성취를 대신하는 데 사용된다. 요컨대 관계가 가까울수록 효심이 강해진다. 동시에, 딸, 조카의 머리카락은' 게으른 머리' 로 빗어야 한다. 즉 긴 머리를 백두줄로 감아 머리를 빗고 그 위에 작은 흰 동그라미를 세워야 한다. 며느리는 그것을 늙은이와 같은' 앞으로 롤빵' 으로 빗어야 한다. 즉, 채소 머리 위에 한두 개의 흰 동그라미를 세워야 한다. 절친과 청년 학생은 흰 굽의 흰 신발을 신어야 하고, 모두들 백두줄을 신어야 한다.
다음으로 도사에게' 경사지' 와 나무주를 쓰라고 요청해야 한다. 경사지는 재난으로 노란 종이에 쓴 것으로, 대문에 비스듬히 붙어 있다. 그 위에는 죽은 사람의 생졸 연월,' 폐악' 의 시간, 그리고 잘못된 띠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죽음의 날, 장례식 전에 한 도사를 청해' 절을 하고 길을 열다' 라고도 하며' 개도' 라고도 하며 저녁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끝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고백의 규격은 도장수에 따라 최소 3 명, 홀수당 증가, 최대 13 명으로 결정된다. 고인이 모 저택에 갈 때 신도를 붙들고 헤드헌터에게 모욕을 당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사망 신고' 후, 친지들은 곧 장례식에 참석하여 뒷일을 돌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특히 기혼 여성은 부모가 모두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바로 부모님 집에 갈 것이다. 부모님 집 근처에 도착하면 세 걸음 무릎을 꿇고 다섯 걸음 절을 하며 무릎을 꿇고 울어야 한다. 이것은' 등산상' 이라고 불리며, 형제들은 입구에서 맞이할 것이다. 모든 애도자들은' 이백' 을 받을 것이다. 주로 은괴와 촛불이다. 동전을 사용한다면 단수여야 하며 백지로 싸서' 백봉지' 라고 합니다. 딸 조카도 생일 이불을 선물한다. 일반적으로 백사로 안쪽 이불 커버를 만들고, 붉은 원사로 바깥 이불 커버를 만든다. 고인의 딸, 조카딸이 많으면 세 쌍둥이나 다섯 쌍둥이와 같은 얇은 솜을 관 안에 넣어야 한다. (안장할 때 정말 수용할 수 없다면 고인에게 녹을 수 있다.) 아무리 많은 이불을 써도 단수여야 한다. 장례자가 장례식장 입구에 도착했을 때, 영을 지키는 여자는 반드시 목청껏 울부짖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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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를 쓰러뜨리다
어색함은 모래 속에 묻혀 있다고 불린다. 보통 사후 사흘입니다. 이틀이면 장례식이 하루 연기된다.
죽기 전에 반드시 물을 사야 한다. "악속담" 에는 "죽어서 묻히고, 옷으로 가져가고, 우산으로 들고, 돈으로 가져가고, 관으로 목욕한다" 고 실려 있다. 모래 속의 의식은 보통 장남이 이불을 걸치고, 다른 한 사람은 우산을 씌운다. * * * 물가로 가서 물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연못에 동전 한 닢을 던져 물 한 통을 떠왔다. 물을 "사온" 후 고인의 가슴에 가볍게 발라 "목욕" 을 의미한다. 이것이 없으면 죽은 사람은 저승에서 마실 물이 없고, 강을 건너도 하신에 의해 막힌다고 한다.
목욕을 하고 나면 관에 들어갈 수 있다. 먼저 관 속에 삼각형의 석회봉투를 하나 넣어라. 고인의 나이에 따라 석회봉투는 7749 봉지, 796 13 봉지, 998 1 가방 등이 있습니다. , 모두 싱글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관에 들어가는 요구에 따라 죽은 사람에게 옷을 입혀라. 상복은 적으면 3 건, 많으면 2 1 건이며, 1 인, 2 인은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2 인 사망의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죽은 사람이 비교적 가난해서 상복 한 벌만 있으면' 소지' 라고 부른다. 단추는 상복에 사용해서는 안 된다. 고인의 옷이 상복을 만드는 데 쓰이는 것이라면 단추를 잘라야 한다. 수의를 입을 때마다 소맷부리를 착용해야 한다. 소맷부리마다 은원보 한 개가 묶여 있다. 소맷부리가 모두 매듭을 지었다. 의상이 완성되자 큰아들은 머리를 받치고 막내아들은 발을 들어 올리고, 나머지 조카는 황사로 허리를 받치고 시신을 관에 평평하게 들어 올렸다. 고인의 머리는 직선이어야 한다. 즉 오른쪽 머리는 긴 방에 유리하고 작은 방에 불리하고, 왼쪽 머리는 작은 집에 유리하고 긴 방에 불리하다는 뜻이다. 따라서 관을 덮기 전에 모든 방을 검사해야 한다. 그런 다음 고인의 가슴에' 영혼 주머니' 를 걸고, 손에' 개 방망이' 를 들고 관 한 구석에 흙, 신발 모자, 수건, 팬, 금은액세서리 등을 올려놓는다. 관의 나머지 틈새는 은괴로 채운 다음 이불 하나를 덮으면 홀수가 된다. 물건을 놓을 때, 물건을 넣을 때마다 재료인이 그 이름을 알려준다. 신고할 때마다 상주는 큰 소리로 "네!" 라고 대답했다. "
관을 덮을 때 문 위의 경사지에 있는 고시를 누르면 황도를 타는 모든 사람은 피해야 한다. 관 덮개 래치를 두드릴 때; 효자는 반드시 화장지로 관 뚜껑의 머리를 문지르고, 사람을 진동시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런 다음 노란 종이로 관 뚜껑의 이음매를 봉관이라고 한다. 영전 앞에 제사대를 세우고 제물을 모시고 분향을 하다. 장례식 전에 매일 아침, 중, 저녁마다 관 앞에서 식사를 해야 하는데, 이를' 급식' 이라고 한다. 다섯 번째 경이 될 때마다 영을 지키는 과부는 반드시 애도해야 한다.
입관의 밤, 시집간 모든 딸은 도사에게 도장을 만들어' 화고의 밤' 이라고 부르며, 고인에 대한 효도와 가족의 번영을 나타낸다. 도사의 수도 홀수, 보통 대여섯 명이어야 하는데, 신경을 쓰면 13차 5개년 계획 개인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그 의식은 주로 연극을 부르고, 사오극을 부르는데, 예를 들면' 오룡이 욕을 할 것이다',' 조광윤이 머리를 빌리다',' 설평귀귀귀가마' 등이다. 그리고 한 번에 한 다스를 부를 수 있다. 일부 부유한 가족들은 극단을 초청하여 고화극을 부르기도 했고, 이웃들도 잇달아 오페라를 들으러 와서 수많은 자발적인 야경 행사가 되었다. 현장이 떠들썩해서 애도감이 조금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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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을 들고 묘지로 가다
장례식은 모두 아침에 있다. 채복은 속칭' 거재위' 로 불리며, 적으면 6 명, 많으면 12 명이다. 관 양쪽에는' 청룡봉' 이라는 굵은 나무 막대 두 개가 묶여 있다. 청룡봉의 앞뒤 끝은 밧줄로 묶여 있고, 각 밧줄 사이에는 나무 막대기를 하나씩 입고, 네 사람이 물자를 운반할 수 있도록 한다. 네가 깨어나기 전에, 너는 관 앞에서 너의 조상을 위해 제물을 세워야 한다. 이것은' 물질 머리 제물' 이라고 불린다. 깨어났을 때 장남이나 장손이 먼저 한 그릇을 재료 위에 올려놓은 다음 불로 깨뜨리는 것을' 재료 그릇' 이라고 부른다. 이 그릇을 던지는 것은 일리가 있다. 한 번 깨야 하고, 깨질수록 좋다. 이 그릇은 죽은 사람의 밥그릇이기 때문에 부서져야 명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릇이 깨지면 관은 이불을 덮고 위에 걸상 두 개를 놓아 길에서 관을 막을 때 사용한다. 그런 다음 채복은 관을 메고 세 바퀴를 왔다갔다하며 고인을 잠시 배회시킨 후에야 길을 계속했다.
어른들이 고인에게 상을 주는 것을 습관적으로 피하므로 장례자는 모두 후배 혹은 동배이다. 장례 대열의 맨 앞에는' 도로 사오지' 외에도 종이로 만든' 개광신' 과 종이로 만든' 지시기' 가 열려 있어 관을 든 사람은 모두 소년소녀였다. 이어 꽹과리와 꽹과리로 구성된 밴드로, 그 중 꽹과리는 필수다.' 꽹과리' 라고 부른다. 길을 따라 두드려야 한다. 각 그룹마다 13 번, 처음 10 번은 조금 길고, 다음 3 번은 연속이다. 큰아들은 초상화나 목각의 주인을 손에 들고 관 앞을 걸었다. 관 뒤에는 가족, 친척, 친구가 있다. 맑은 날에도 모두가 우산을 써야 한다. 상자는 삼베를 입고, 발은 힘줄 짚신을 신고, 허리는 새끼줄을 묶고, 손에는' 효지팡이' 를 들고 있다. 머리에 짚으로 엮은' 삼량관' 을 쓰고, 조카손자는' 쌍양관' 을 쓰고, 증손자는' 외양관', 수수의백포' 효주머니' 와 수수치마를 착용한다. 도중에 채복이 멈춰서 어깨를 바꾸면 그의 후손은 무릎을 꿇고 절을 해야 한다. 걷든 배를 받쳐주든, 다리를 건너든, 마을을 건너고, 모퉁이를 돌면 폭죽을 터뜨리고, 꽹과리를 치고, 울어야 한다.
산꼭대기 묘지에 가서 먼저 현지 땅을 제사하고' 고관' 의식을 거행한다. 관이 관에 들어간 후' 식량병' 으로 석관을 짓는다. "삼량관", "쌍양관", "단량관" 을 관 위에 올려놓다. 관을 봉한 후 관을 무덤에 삽입하고 무덤 앞에 효도봉을 놓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그런 다음 새로운 무덤의 "이웃" 에게 희생을 바치십시오.
장례 행렬이 원래의 길로 돌아가다. 집으로 가는 길에 역시 꽹과리로 길을 인도하고, 단 하나의 꽹과리만 사용하며, 간격이 약간 길다. 큰아들이 앞에서 초상화나 나무꾼을 들고 혼자 우산을 씌웠다. 집 옆 길목에서 집에서 도와준 사람들은 이미 실내에서 청소한 쓰레기로 담뱃더미에 불을 붙였고, 매장자는 반드시 담뱃대를 통과해야 액운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장례 이후 사별한 가족은 줄곧 채식을 하며' 두부밥' 이라고 불린다. 장례가 끝난 후에도 소연을 열어 친척, 이웃, 재능 있는 사람을' 회상연' 이라고 부른다. 고인의 자손과 손자가 존엄성이 충만하다면, 친척과 이웃들은 상식을 다투어 수명을 연장시킬 것이다. 80 년대 이후' 상연' 은 고기 잔치로 많이 바뀌었지만' 노두부' 한 접시를 빼놓을 수 없다. 한편, 사별자는 국수와 삶은 나한콩을 흰 천이나 수건으로 싸서 친척과 친구들에게 돌려주는데, 흔히' 노인면',' 노인콩' 이라고 불린다. 친척이 준 이백이 동전이라면 전례대로 장례비의 절반만 받지 못하고 나머지는 홀수로 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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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곱 가지 일을 하고, 결박 등을 하다.
죽음의 날부터 7 일마다 제사를 지내는 것을' 일곱 번' 이라고 한다. 첫칠은 반드시 아들의 밥을 먹어야 하고, 육칠은 반드시 고향의 밥을 먹어서는 안 된다는 말이 있다. 그래서 첫칠은 아들이 만든 것이고, 육칠은 시집간 여자가 만든 것이다. 2 월 27 일, 아들 은 죽은 사람을 태워, messire 생일 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오칠은 7 개 중 가장 성대한 것이고, 다른 7 개는 단순해서' 산칠' 이라고 불린다. 칠칠칠은 단오라고도 하지만, 보통 6 월 7 일까지는 지나지 않는다.
5 월 7 일, 아이들은 도사에게' 황제의 고백' 을 제사하고 불교 신자들에게' 연화등' 을 시켜 죽은 사람을 전복시키라고 할 것이다. 흰 뱀파이어 백두줄 등을 소각하다. 고인의 옷과 함께 딸, 조카, 며느리는' 게으른 머리' 와' 상투' 의 흰 동그라미를 제거하고 머리 사이에 흰 밧줄 하나만 감았다. 친척들은 반드시 홍향과 촛불을 보내야 하고, 가장 가까운 친척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제물을 준비해야 하며, 장례식을 위해 연회를 열어야 한다. 5 월 7 일 전날 밤,' 고향 인사' 의식이 있었다. 사람이 죽은 후, 유령이 막 명계에 들어왔는데, 자신이 이미 죽었다는 것을 아직 모른다고 한다. 그는 5 월 7 일 귀성하는 날' 향수대' 에 가서 자신의 아이가 울면서 마시는 것을 보고 자신의 영혼이 저승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래서 장례식장은 반드시 문 앞에 책상, 의자, 문판을 설치해야 한다. 무대는 흰 천으로 덮여 있었고, 온 가족이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린넨을 입고 효를 쓰고 양쪽에 앉아 있었다. 탁자 옆에 맑은 물 한 대야가 놓여 있어 죽은 사람이 세수하고 발을 씻을 수 있도록 했다. 플랫폼 내부에는 제사상, 초상화, 나무 주인, 빨간 촛불 한 쌍이 있다. 제물은 쫑쯔, 만터우, 각종 과자, 과일이며, 그 중 쫑쯔 () 는 필수적이다. 이것은 "57 쫑쯔" 라는 작고 뾰족한 삼각형 갈색입니다. 모든 준비가 다 된 후, 사다리를 처마 앞에 놓고 효자가 사다리를 타고 죽은 사람을 세 번 불렀고, 그가 무대에 올라가 자신의 고향을 보러 가도록 하자, 모두 울었다. 망향에 참관할 때는 반드시 노란 종이 한 조각을 찢고, 나무 주인에게 붙여야지, 물, 쌀알, 풀 등 점성 물질이 있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여러 사람이 교대로 붙여야 한다. 게시는 죽은 사람이 이미 돌아왔다는 것을 나타내며, 의식은 한밤중 정각에 끝날 수 있다. 만약 전반밤에 붙일 수 없다면, 후반전에 계속 붙여야 한다. 날이 밝을 때까지 붙여야 하지만, 보통 날이 밝기 전에 붙일 수 있다.
일곱 번째 문제는 여전히 "바인딩 해제" 가 필요합니다. 인생이 살아 있기 때문에, 사람들과 약간의 원한을 품는 것은 불가피하다. 석방 전 * * * 처벌의 욕망에서, 자손은 죽은 자에 대한 원한을 풀었다. 제절식은 일반적으로' 처음 7' 전후에 거행되며, 도사가 어느 날 주재한다. 매듭이 풀리면 태상군 종이신상에 동전이 노란 선을 입고 998 1 을 만들어 책상 위에 놓는다. 도사가 악기를 두드리며 주문을 풀면 도사가 일부러 풀어놓은 것이다. 다 읽고 나면 매듭을 풀다. 주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폐하께서 매우 서두르십니다.
왕과 왕들이 모두 와서 듣는다.
매듭을 풀고, 원한과 원한을 해결하고,
복수와 적의는 죽기 전에 해결되었다.
원한을 풀고,
Qiuchang 제나라 가 해결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원한을 맺었다.
더 이상 원한을 품지 않는다.
......
10 개의 주문을 분해하고 * * *, 순환적으로 반복하고, 81 번째에 이르러 단체로 한 번 암송하고, 마지막에는 총결산 주문이 있다. 이렇게 돌면' 일해' 라고 하는데, 보통 9 번,' 구해' 라고 부르고, 종이를 태우고, 노인을 하늘로 보내면 의식이 끝난다. 계산한 동전은 도사의 것이다.
칠석 기간의 또 다른 의식은' 악귀를 받는 것' 이다. 판원의' 악속담' 에 따르면, 사람의 머리가 바로 닭의 몸이라는 악령이 있다. 사후의 일정 기간 동안 굴뚝 등을 통해 자신의 장례식장에 왔는데 띠는 사망의 위험이 있다. 그것의' 사악한 높이' 는 죽은 날의 주지와 귀곡 알고리즘에 근거하여 계산될 수 있다. "A 는 자오선 9 를 가지고 헤이즈 4 를 세었다. 예를 들어, 넷째 날 다섯 가지와 네 가지를 말리면, 바로 아홉, 이름은' 구척악' 이고, 가장 사납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갑자는 하루에 아홉 번 일해서 열여덟 번 하는 것이 가장 좋다. " 그 강림 날짜도 숫자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죽은 지 9 일째 되는 날 9 피트, 18 일째 되는 날 8 피트, 8 피트, 8 피트, 8 피트, 8 피트, 8 피트, 8 피트, 8 피트 뒤이어 가족들은 모두 피하지 못했다. "도사는 왼손에 수탉 쓰레받기와 오른손에 평형목을 두드리고 있다."
또한 고인이 비정상적으로 사망하면 도사에게 고인을 위해' 9 층 뒤집기' 를 요청한다. 도사들은 공터에 팔선테이블 9 장을' 발코니' 로 쌓고 오후에 무대에 올라 죽은 사람의 생전 가무를 흉내낸 다음' 금교' 와' 은교' 를 지나 죽은 사람이' 천국' 에 들어가기를 기도했다. 만약 죽은 사람이 목매달아 자살하면, 통상적으로' 매달리지 않는다' 는 것이다. 즉 장례식 당일 밤, 장례자는 종이로' 매달려 있는 귀신' 을 묶어서 고인의 숙소에 두었다. 한밤중에 음식과 음료를 준비하고, 한 이웃을 매달린 귀신과 함께 나누도록 초대하다. 사실 살아있는 사람이 스스로 마시는 것이다. 술을 마신 후, 그는 화가 나서 목매달아 귀신을 통렬하게 꾸짖고, 밥포크로 종이 귀신을 찔러 야외로 달려가 태웠다. 한편 장례식장과 이웃들은 징과 북을 치며 * * * * 를 외치며 제명됐다.
죽은 지 100 일 후, 자녀들은 제사를 거행하여 도사에게 죽은 사람을 위해 몸을 돌려 "백일" 이라고 불렀다. 이날 친척과 친구들은 은괴와 촛불을 선물하고 손님을 위해 장례식을 치러야 했다. 자녀와 손자 는 종이 잉곳 으로 굽기, 후면 궁전 철거 pantou 흰색 로프 를 제거, 채식 가장자리 를 제거 합니다.
이로써 장례식은 모두 끝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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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 "고왕경 \", 즉 \ "고왕 관세음경 \". \ "fayuan 주홍 린 \" 기록에 따르면, 동 웨이 티안 핑 년 동안, Dingzhou 처녀 손경덕 은 강도 가 코 를 끌고 가고, 복사 할 수 없었다, 범죄를 자인했다. 손씨가 관음상을 만들어 그를 경배했기 때문에, 그가 목을 베기 전날, 그는 스님이 이 이 경전을 그에게 넘겨주고 천 번을 읽게 하는 꿈을 꾸었다. 그러면 그는 해방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다음 날, 한 중대가 도시에 묶여 손주가 걸으면서 등을 돌렸다. 사형 집행은 천 번 읽고, 칼은 사람을 해치지 않고, 세 사람은 같다. 한 회사는 발해대승상 고환이 경덕을 사면하도록 초청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이 경전을 썼고, 전 세계에 널리 퍼졌다. 왜냐하면 고왕관음경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②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다면, 조부모의 장례식에서 손디는 이를' 재출산 손배' 라고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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