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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장경 (문장 부호 선택) 권 11 (송) 하령서' 송스님전' 권 14, P 1294]
와이소 (624-697) 는 남양에서 태어났다. 그는 현석 스님의 제자이자 동탑 율종의 창시자이다. 10 세의 출가, 법가 고전을 배우다. 당태종 정관 19 년 (645 년), 현석이 인도에서 장안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회소는 현석을 스승으로 모시고 법부의 경전을 공략했다. 그는 자신의 사법 이론에 만족하지 않고' 사분법' 등 일련의 신작을 썼다. 당시 와이소는 장안태원묘 동탑에 살았기 때문에 그가 있는 로스쿨은 동탑 로스쿨이라고 불리며 로스쿨 3 대 유파 중 하나가 되었다. ('남양지방지' 제 46 권 562 면)
돌, 자경휘, 남양인. 광명경의 가르침을 듣고, 나는 불법을 깊이 깨닫고 출가하였다. 사람됨이 스승이 되고, 삼장에 정통하며, 50 여만 자를 암송하다. 하루에 500 번 부처님께 예배합니다. 병이 심할 때 미륵불의 이름을 자주 낭송한다. 제자 지성이 그를 시중들며 왜 평온한 생활을 하고 싶지 않냐고 물었다. 지에 는 말했다: "나는 처음 8 명과 함께 살고 싶다, 나는 처음 8 명과 함께 살고 싶다. 나는 가고 싶지 않아, 그래서 귀를 원한다. 클릭합니다 말을 끝내고, 몸에 빛이 있고, 모습도 비교적 사람을 기쁘게 하고, 안심하고 움직였다. 70 세, 묘지에 묻어라.
[대장경 (문장 부호 선택), 권 10 (량), 혜각' 승전', 권 5, P94 1]
장욱, 오 (장쑤 쑤저우 근처) 사람,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서예 방면에서 그는 특히 초서를 잘한다. 그의 초서는 무궁무진하고 기복이 심하다. 이른바' 장묘우비' 라는 것은 그의 초서 선이 두터워 매우 훌륭하다는 것이다. 당대 대학자 한유는' 고현서' 에서 초서 예술을 극찬했다. 그의 초서, 이백의 시사가부, 배민의 검춤은 당대 사람들에게' 삼절' 이라고 불린다.
장욱이는 술을 좋아한다. 매번 술에 취하면 미친 듯이 소리를 지르며 자유분방하고 변화무쌍하다. 하늘이 그를 돕는 자는 장전이라고 한다. 이조' 국사보' 에 따르면 장욱은 술을 마실 때마다 초서를 쓴다. 글을 쓸 때 그는 펜을 들고 소리를 지르며 머리를 잉크에 담그고 머리카락으로 썼다. 그의' 발서' 는 우아하고 흥미진진하며, 그가 깨어난 후에도 크게 놀라는 것은 과장된 것 같다.
왕희지 (303-36 1), 본명 소이, 본명 연재. 조상 랭 xiejianyi (이 산둥 린이), 후이 지, 은둔 진 팅 카운티 의 만년 으로 이동 한 후. 서예에 능하여 "서성" 으로 불린다
왕은 닝원 장군 비서, 강주 도지사 () 를 역임했다. 나중에는 회지의 문사로, 오른쪽 장군은' 왕우군' 이라고 불렀다. 영화 11 년 (355 년) 3 월, 병이 있다고 자처하며 벼슬과 함께 금정으로 이주했다. 도서관을 짓고, 뽕나무를 심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시를 쓰고, 서화를 만들고, 오락을 한다. 허슨, 도피 등 각 길의 명사들과 함께 산수를 두루 유람하다.
왕이 김정에 정착한 이후 서예가 일어났다. 그의 후손들은 서화를 잘 하고, 작품은 청당과 서재로 가득 차 있어' 화원화당' 이라고 불린다. 후세 사람들은 이 마을을' 화당' 이라고 명명했고, 이후 줄곧 이렇게 불렀다. 왕희지의 유골은 전 현에 널리 퍼져 있다. 승서시의 독수산은 왕희지의 독서지이며, 산상관음당에는' 우군 구유처' 라는 간판이 걸려 있다. 도원향의 주묘는 산기슭에 지어졌고, 왕우군은 향주이다. 성승북루산의 서지평, 성승동의 인청묘, 성승교계의 왕한령 등. , 모두 왕 소일거리의 장소인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흔적이 있다.
동진 5 년 (36 1), 왕은 김정폭포 (일명 등나무 산) 에 묻혔고, 그 다섯 번째 손항이의 집은 김정사이다. 유적지는 여전하다. 양대동년 (535-546 년), 묘 앞에는 손건우군묘가 세워져 있고, 묘 옆에는 서점과 먹못이 세워져 있다. 당배통은' 김정관 김우군 서재 묵지의 책' 을 가지고 있다. 대업 7 년 (6 1 1), 칠승 손지용은 제자 상고 (오흥영신사소문) 에게 금정제사 성묘를 가서' 폭포산묘전' 을 집필해 묘앞에 비석을 세우라고 지시했다. 명나라 영락년 동안 장토관은 묘우립비였다. 홍지 15 년 (1502),' 왕진 유군묘' 비석을 보수한 것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청도광은 29 년 (1849) 겨울에 왕의 후계자가 김정관에 우군 방앗간을 건설해 현재까지 잘 보존되어 있다.
미미 (1051-1107) 인물 도장, 양양만세, 해월외사, 루멘거사 번호. 원산지인 산서 태원 () 은 장쑤 진강 () 에 정착했다. 그는 성격이 이상하고 행동이 미쳐서' 미영' 이라고 불리며, 석두 만나면' 형제' 라고 부른다. 조 (Zhao) 는 "끄기" 라고 불리는 서예 및 그림 박사입니다. 쌀은 시문, 서화, 감정 정확성에 능하다. 그는 화가, 감정가, 수집가이다. 그는' 송사서가' (수, 쌀, 황, 채) 중 하나로 손꼽힌다. 그의 문필은 호방하고 법도가 엄격하다. "송사 문원전" 은 "내 서예는 유묘하고, 왕헌의 필법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고 말했다.
쌀은 평생 열심히 공부하여 서예에서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다. 미완은 자신의 작품을' 고서집' 이라고 자처하며 고대 대사의 필법, 장법, 운율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미진이 책 전통을 배우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어느 정도 보여준다. 미피는 정치적 소용돌이에 휘말리지 않고 생활이 비교적 안정적이다. 나중에 서화 박사가 되어 황궁 장서를 실컷 훑어보고 천년 이야기를 숙독하였다. 옛사람의 득실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그는 젊었을 때 얼굴, 유, 유럽, 추 등을 열심히 공부하여 탄탄한 기초를 다졌다. 수시가 황주로 강등되었을 때, 일찍이 찾아가 가르침을 구했고, 동포는 그에게 금을 배우라고 권했다. 원풍 5 년 (1082) 부터 미진은 위진을 연구하고 많은 진인의 서예 게시물을 수색하며 자신의 서재를' 보금재' 라고 명명하기도 했다. 오늘 왕헌의 수묵중추첩은 그가 모사한 것으로, 형신이 모두 훌륭하다고 한다. 쌀은 평생 여러 명의 선생님에게 도움을 청했고, 만년에도' 읽어보기' 라는 책에서 이렇게 말했다. "저는 초학입니다. 먼저 벽을 쓰는 법을 배웁니다. 저는 7 ~ 8 살이었습니다. 글자가 그림처럼 커서 쉽게 쓸 수 없다. 나는 리우 를 보고, 꽉 매듭 을 부러워, 그래서 리우 \ "금강경 \" 을 배웠다. 오랫동안 그것이 유럽에서 왔다는 것을 알고, 바로 유럽을 배우는 것이다. 오래도록 인쇄판처럼 배열된 것은 가장 오래된 모초학예로서, 모단의 계절은 살이 찌는 것이 아름답고 사방이 원만하다. 시간이 지나면서 작단 전택은' 란정' 을 전시해 잔잔하게 진위에 가입하여 종방을 버리고 이궁에 들어가 책을 읽었다. " 유광북' 도 마찬가지다. 도장 인물은 가장 초초와 석고문을 좋아한다. 나도 깨달았다, 죽간은 대나무로 그렸고, 정명묘하고 고풍스러웠다. "라고 말했습니다
미피는 서예로 유명하며, 성적은 후천적인 각고의 훈련에서 완전히 나온다. 미피는 매일 수영장에 온다. 사기 기록은 "하루도 쓰지 않으면 졸음이 느껴진다. 고대인들이 책을 폐기하지 않은 줄 알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 "Zhiyong 연 박격포, youjun (왕 Xizhi) 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종 () 과 소 () 로 시작한다면, 그는 영원히 격려할 수 있을 것이다. " 그의 아들 미우인은 설날에 편지를 쓰는 것조차 잊지 않았다고 말했다. 손주백' 미페미 친구' 에 따르면. 미진은 책 한 권을 진지하게 쓰며 혼잣말로 말했다. "그녀는' 하이다이 시고' 를 서너 번 썼지만 책의 말을 믿기 어렵다." ("범명대 주 미염양") 시 한 수를 서너 번 썼는데, 한두 마디 말로만 그를 만족시켰다. 그 중의 괴로움은 전문가가 따라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의 엄밀한 창작 태도를 보여준다.
미진의 서예는 송사 () 집에서 소동파 () 황정견 () 이후 채향전 () 에 있다. 그러나 소동포가 문종의 지위든 황정견은 강서시파 지도자의 영향이든 서예에 있어서는 미담의 전통공력이 가장 깊으며, 특히 행서는 양자의 정임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동치창' 명대 화선실 수필' 은 "나는 쌀자를 맛본 적이 있다. 송대 1 위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동파를 주제로 한 것이다" 고 말했다. 즉, 미영의 책은 더욱 자급자족한다는 것이다. 그가 만년에 변했을 때, 얼음이 물보다 더 추웠다는 것이 이상하다. " 황제가 서예에 대해 물었을 때, 쌀은 자칭' 붓글씨' 라고 불렀고, 그는 겸손하고 착실했다.' 붓글씨' 는 그가 붓으로 빠르고 힘이 세며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나타냈다. 그의 서예 작품은 시에서 간구와 비문에 이르기까지 모두 활력과 신선함으로 가득 차 있다. 현존하는 거의 60 점의 쌀밥의 필적을 보면,' 브러시' 라는 글자가 쌀자의 정신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있다. 소동포가 "쌀이 체면을 잊었다" 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 또 "해악은 평생 인감, 공식, 진자, 행, 초서였다. 네가 왕종과 평행할 때, 잠수하고 즐거워라.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 미진의 서예는 특히 명말에 큰 영향을 미쳤다. 문정명, 주윤명, 진순, 서위, 왕각사, 푸산 등 많은 학자들이 미자에서' 심경' 을 가져갔는데, 이런 영향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미진의 서예는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고, 그의 서예 이론도 상당히 많다. "서사", "해악명언", "방보록", "저작권평론" 등이 있습니다. 그의 출중한 담력과 탈속적인 취향을 보여 주며 선배에 대해 자주 코웃음을 친다. 그러나 그는 여태까지 옛말을 따르지 않고 역대 서예가들에게 중시되었다. 그러나, 그도 너무 많이 말하고, 류옌 () 와 서수 () 를 비하하고, 엄하고 비판했다. 쌀이 전해 내려오는 잉크는 주로' 계시집',' 서소첩',' 방원 앤지',' 마천부' 등이 있는데, 그중에는 한잡문이 적지 않다.
쌀은 수묵산수를 잘 하는데,' 쌀밥의 운산' 이라고 불리지만, 쌀가루의 그림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현재 유일하게 볼 수 있는 것은 실제' 쌀화' 인' 산호필틀 그림' 이 아닌' 산호필틀', 그림 속 산호필틀, 좌서의' 금좌'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그리고 쌀점과 비문을 더하면 미가산수가 튀어나온다. 미피는 붓으로 대필하는 것이 재미있다.
조제 (1082- 1 135), 북송 황제 혜종, 재위 25 년 (1082-/ 그의 집권 기간 동안 한강간 당도는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국고가 허무하고, 백성들은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내우외환이 여기저기서 일어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선화 7 년 (1 125), 김병대군이 남하하고 연말에 조환 (친종) 으로 전향하여 태상황이라고 자칭한다. 정강 2 년 (1 127), 김군에 포로로 잡혀 아들과 함께 망국의 왕이 되어 오국성 (오늘 흑룡강일란) 으로 사망했다.
조제 예술가의 황제입니다. 그는 온종일 서화에 매료되어 용의자에 앉아 송의 방대한 정치 사무를 처리할 마음이 없었다. 첫째, 당시 축구계의 명장 고추를 기용하여 그를 황궁의 총수로 만들었다. 그런 다음 채경과 동관을 중용하여 정치적 일을 모두 이 몇 사람에게 남겼다. 그는 문화 예술 사업에 매우 관심을 갖고, 직접 한림화원을 관장하고, 화가에게 후한 대우를 주며, 그들이 우수한 작품을 창작하도록 격려했다. 미피, 장택단 같은 세대의 종사가 생겨났다. 그는 민간 문화재, 특히 금석학과 서예를 광범위하게 수집하여 한림화원을 증축하고, 조정에서 소장한 역대 서화 소장품을' 선화서보',' 선화보',' 선화보',' 선화보구도' 등의 책으로 편성했다. 그는 송대화원의 건설과 원체화의 발전을 위해 서화예술의 보급과 제창을 위해 고대 예술의 정리와 보존에 두드러진 공헌을 하여 산하를 사랑하지 않고 화가를 사랑하는 제왕이라고 할 수 있다. 정복된 황제의 정치는 무능하고 생활이 사치스럽지만 예술에 조예가 깊다. 그는 폭탄, 서화, 노래, 작사를 한 세대의 종사이다. 나는 평생 많은 작품을 가지고 있어서 모두 실전되었다. 현존하는 그림은' 부용금닭',' 연못가을밤',' 사새',' 귀설강' 등이다. 송휘종사집 한 권이 있다.
조초학은 황정견 서예를 배웠고, 후학추수량, 설기, 설요, 잡동사니, 박채장, 독특한' 박금서' 스타일을 창조했다. 박금서' 는 서예사의 독창적인 창작으로, 얇고 곧은 것이 특징이다. 가장자리는 청죽처럼, 가로는 갈고리, 세로펜은 점, 비수, 칼, 가느다란 갈고리가 특징이다. 이른바' 굽은 철단금' 이다. 이런 서예는 매우 성숙한 스타일이다. 조제 (WHO) 는 그것의 예술적 개성을 남김없이 발휘했고, 많은 후세 사람들이 모두 배웠지만, 배운 사람은 거의 없었다. "서사회" 가 추앙한 바와 같이, "필법이 힘을 구하고, 뜻이 자연스럽고, 반드시 구해야 한다." " 세상에 전해 내려오는 것은 초서 천언, 추석월시 등이 있다.
왕듀오 (1592- 1652) 는 제스, 조송, 적안이라고도 불린다. 김몽 (오늘 하남 김몽) 이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 집이 가난해서' 하루에 두 번 죽을 먹을 수 없다' 는 생활을 했다. 내일, 이듬해 (1622), 나는 곧 진사할 것이다. 나는 예부의 역사에 싫증이 날 것이다. 왕 듀오 난세, 벼슬길이 변화무쌍하다. 1644 년 이자성은 베이징을 공략했고, 명나라 숭정 황제는 경산에서 자행했다. 마스영 등은 남경에 도끼왕을 설치하여 대학의 동관을 기다리고 있다. 청나라에 입소한 후 그는 청나라에 내려갔고, 청나라는 그에게 상서학사, 관홍문학원, 태자에게 약간의 보호를 수여했다. 왕탁은 명나라의 노신들에서 청나라의 벼락부자가 되었다. 명나라 유민의 눈에는 그가 경멸받는 이신이다. 그래서 그는 항상 기분이 가라앉는다. 청청에 입소한 후 왕탁은 8 년 동안 벼슬을 하다가 순치고향에서 9 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건륭년 동안 법원은 왕탁의 모든 출판물을 압수하고 왕탁을' 진이전' 으로 수입했다.
왕 듀오 엑스포 그룹 책, 시문에는 모두 작품이 있다. 그는 고대에 학식이 해박하여 시와 서화 방면에 모두 나무를 세웠다. 특히 그의 서예는 독보적이어서 국제적으로' 왕탁' 으로 불린다. 그의 서예는 동치창과 함께 명말' 남 동 북의 왕' 으로 불린다. 그의 서예는 진부하지 않고, 가볍고 자유롭지만, 또 행운수의 소탈함과 웅장함으로 가득 차 있다. 왕탁은 초서필법에 능하고, 창력이 소탈하며, 낭자하고 상쾌하다. "왕도 초서시 후기" 에서 "(미초) 초서에 열광하고, 절대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모두 정서에 있다" 고 말했다. 위진 () 의 풍마 () 는 바닥을 쓸고, 그를 더할 나위 없이 즐겁고, 더할 나위 없이 용감하며, 조 () 동배 () 가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 그의 먹물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많은 서예첩, 편지, 비각에는 석각이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죽산원첩',' 랑화정첩' 이다.
많은 사람들이 왕탁의 인품에 대해 자주 불평하는데, 그가 명나라 후에 청나라에 넘어갔기 때문에 인품에 흠집이 많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의 서예는 일본, 한국, 싱가포르에서 인기가 많다. 왕탁의 서예는 일본인의 감상을 많이 받아서' 명청조' 라는 유파로 발전했다. 그의' 산원첩' 이 일본에 전해져 한동안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들은 왕탁이 일류 서예가라고 생각한다. 선왕 (왕탁) 이 선왕 (왕희지) 을 이긴다는 관점을 제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