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제이 성은 하등 인종입니까?

제이 성은 하등 인종입니까?

첫 번째 기원

수미 성 () 에서 유래한 춘추 () 때는 초관제 () 에 의해 밝혀져 관제 () 로 명명되었다. 사승, 춘추전국시대 초국의 관직은 주로 국왕의 호기대를 담당하고 관리하며, 직접 천봉 (국왕의 우산) 을 올렸다. 사승은 초왕의 밀착 관원으로, 내정 시종에 속하며 관원으로 등재되지 않지만 역대 왕에게 국가의 존엄을 전시할 책임이 있으며, 책임이 크다. 원원에서 원대학자는' 증여석절별별' 에서 "우리 회사는 초추의 관원을 폭로하고, 후세 사람들은 관명, 제양후를 취하고, 명명이 두드러지고, 본원 소원, 유이까지 ... 차를 몰고 연산성과 노예의 아들로 가서 아들을 폭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 말했다. 이 회사는 가정을 밝혀냈는데, 이것은 무슨 문제입니까? 그것의 근원을 조사하기 위해서, 그것은 바다와 남동쪽에 가깝고, 남동쪽 방향의 담배는 악해서 악어 한 마리를 만들 수 있다. 허우 의 무덤을 방문 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 \ "sijie 는 추 (Chu) 의 직함, 후손 Guan 의 이름을 성으로 명확하게 지적했다.

여기서 "해결책" 은 감당, 감당, 들어 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서" 는 책임과 책임을 의미합니다. 역대 사걸의 후예 중 많은 사람들이 조상 관직을 성으로 하여 사걸씨라고 부른다. 나중에 해씨, 사씨, 형씨로 단순화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은 매우 오래된 성 중의 하나이다.

두 번째 기원

관직에서 유래하여 춘추전국시대부터 관직을 성으로 삼았다. 춘추전국시대에 이 관리는 군주로 임명되어 예의와 정보 전달을 담당했다. 진한시대에는 궁중빈객과 황제에게 알현하는 사람에게 일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일을 맡고 있다. 한 왕조 후, 차오 공식 봉 의사 주문, 소부 산하 사무실 차오 공식 공물 책,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의사 주문 으로 개명 했다. 박사의 부하는 빈 짱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최대 70 개의 직위를 맡고 있다. 이 70 명의 우두머리는 하인이라 불리는데, 속칭 대장이라고 한다. 동한 때 중궁 배자로 불리던 것은 대장구 관할에 속한다. 두 진 남북조 때, 조정에 낙안대가 설치되었는데, 그 부하는 총종이라고 불리며, 조신을 소개하고 그 사명을 전달했다. 후위 북제 시대에는 중조의 하인이라고 불렸다. 수나라에 이르러 관원을 임명했다. 당대에 이르러 지사 () 라고 불렀는데, 나중에는 관원으로 바뀌어 내시를 임명했다. 나중에 송 () 나라에 의해 폐위되어 통칭하여 사신 () 이라고 불렀다.

자칭' 엽' 인 그 후손은 관직을 성으로 하여' 엽씨' 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오자가' 희씨' 로 바뀌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세 번째 기원

지명 () 에서 유래하여 고성 제양현 () 현령에 의해 결정되어, 집합의의 이름 () 에 속한다. 영남 지역의 제씨족들은 제씨가 제양에서 유래한 것으로 공식 성을 씨로 하는 가족이라고 주장했다. 공식 Jieyang 때문에, 그래서 Jieyang 에, 나중에 Jie 라는 성을 변경했습니다. 이것은 중국 성씨 역사상 유일무이한 아름다움이다. 역사서' 만흥통보' 에 나오는' 루안' 성일문에 따르면,' 만성' 은 고씨가 현에 있다고 말했다 ...' 한서 공헌목록' 에는 후지양딩의 문장 () 가 있다. 사서' 제양문사 남강 지명과 북문관제묘 등궤' 에는' 관제묘 등궤에는 병을 맑게 하여 북해를 조절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복숭아가 익어 남강의 동맹을 바치다. 사전에서 남강원은 강서의 지명이고, 고대에는 남강현이라고 한다. 한속 (지금의 강서 () 과 그 이남 지역) 군, 진대 지양 () 은 남강 () 에 속한다. 광둥 대보디아의 저명한 현자 온정윤은' 조주 부로족 고시' 에서 "조주는 진 () 부터 지양령 () 을 지킨 이래로 가사였다" 고 기록했다. 남동은 포양 강지 강하한의 역사로, 루 바로 다음에 관바이를 씨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문헌' 제양현지' 에 기재되어 있다. "정사는 진 () 에서 태어나 관우 () 에서 남월 () 까지 태어났다. 정원 제 6 년, 한병이 반우에 가서 한으로 돌아가기로 했다. 가치황제, 봉안도후, 도시 내 600 가구. 아들이 당시의 후작을 공격했고, 그의 후손들은 뒤이어 지양에 거주했다. 명신 한 명을 희생하다. 문헌' 사해문학권' 에 따르면 해사는 원대 유명 문학가 (현재 강서풍성인), 학사, 한림관 강사로 밝혀졌다. 유명한 장유 시리즈는 그의 시집이다. 해사는 또 조상의 관직으로 해양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해씨를 씨로 삼는다. 문헌' 사원' 에서' 개원' 이라는 어구는 "성, 안도후가 확정된 후 단씨로 바뀌어 강서건창부에 많이 나타난다" 고 설명했다. "정사, 2000 여 년 전 고대 제양현 제 1 임 현령은 장우현 석환의 맏아들이었고, 진말한 초임 제양현령이었다. 한무제 유처가 남월을 정복했을 때, "정사는 한병이 온다는 말을 듣고 한에게 항복했다. "정사가 지혜와 용기에서 한 수 더 뛰어나기 때문에 그는 유용되었다." 안도후라고 봉쇄하고, 여전히 제양령을 임한다. "나중에, 정사가' 사' 와' 똥' 의 해음을 생각하여 특별히 한무제 개성을 요청했기 때문에, 유처는 그의 원래 관직을 씨로 삼아 복성을 제양했다.

위의 자료에 따르면, 제이는 고대 지양현에서 유래한 것으로, 처음에는 지양복성으로 시작되었고, 이후 각 성은 제이씨 단성으로 단순화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네 번째 기원

장족에서 유래한 몽골족 길라민 아이마트 부족에서 나온 것으로 한문이 영어를 바꾼 성에 속한다. 사서' 팔기 만주족 성종보' 에 따르면 몽골족 길라민 아이매티는 처음에 실라타라 지역 (현재 간쑤 장구옹진 무위 일대, 현재 내몽골 동부, 길림 서부, 즉 오르도스 초원, 고증해야 한다) 에 거주하고 있다. 원나라 때 길라민의 아마트 부족은 광시에 살았다.

원말명 초에 기라민의 아마트 가문은 명군 통수인 무국공 무영에게 패했고, 각 민족은 사방으로 도망쳐 영남에 널리 퍼졌다. 이후 부족명 앞 두 음절의 해음 한자 제이를 한성으로 삼은 사람은 명대' 귀향' 과정에서 장족에 점차 녹아들어 오늘 광서장족의 제씨가 되었다.

다섯 번째 기원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여실인 길라민 아이매티 부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문에서 성으로 바뀐 씨족 명칭에 속한다. 사서' 팔기 만주족 성총보' 에 따르면 만주족 길라민 아이매티 가문은 몽골 길라민 아이매티하라를 성으로, 만주어는 길라민 아이매티하라로, 실타라 (현재 간쑤 장구옹진, 무위, 내몽골 동부, 길림 서부의 오르도스 초원, 시험 대기 중) 에 살고 있다

청나라 중기 이후 일부 만주족 길라민 아마트 일족은 원래의 해음 한자관을 중국 성씨 제이 길 민 오 말을 대대로 바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