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노래 한 곡의 스타일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노래 한 곡의 스타일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R & ampb 의 전체 이름은 rhythm &;; 블루스, 일반적으로 "리듬 불만 노래" 로 번역됩니다. 일반화 된 R &;; B 는' 흑인 팝 음악' 이라고 할 수 있는데, 흑인의 브루스 음악에서 유래한 것은 지금의 서진 유행과 록의 기초이다. Billboard 잡지는 R& B 를 모든 흑인 음악으로 정의했으며 재즈와 브루스를 제외한 R & 클래스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B, 보이는 R &;; B 의 범위는 얼마나 넓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흑인 음악계에서 인기를 끌었던 힙합과 랩은 R & amp; 에서 기원했습니다. R&D 시 많은 R&D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성분 B.
⒉ 랩< 랩 음악 >
랩 음악의 기원은' 흑인 음악의 근원' 의 독경 단락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1970 년대 랩 음악은 공식적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확립했으며, 가장 중요한 공헌은 당시 유행했던 디스코의 DJ 덕분입니다. 그들은 흑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펑크 리듬을 유행하는 디스코 리듬에 섞고, 축음기에서 같은 음반의 내용을 반복하여 자신의 순환을 만들었다. DJ 가 널리 알려지고 널리 사용되는' 접시 치는 방식' 이 등장하면서 rap 는 거리 흑문화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상당히 풍부한 가지를 만들어 냈다. 서해안 랩, 남방 랩, 팝 랩, 구식 랩, 중서부 랩, 라틴 랩, 하드코어 랩, 갱단 랩 등이 있습니다. 외국 랩, 동해안 랩, 국경 간 랩, 코미디 랩, 기독교 랩, 대체 랩 등. 우리가 HIP-HOP 이라고 부르는 것은 이러한 유파와 오늘날의 유행원소를 결합하여 탄생한 새로운 어휘이다. 일찍이 90 년대 초에는 이런 산만하고 욕설, 반항적인 콘서트가 곧 자취를 감추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90 년대 후반, 새로운 래퍼들과 백인 위주의 랩 록이 유행함에 따라 한때 흑인에게 버림받은 음악은 유행음악의 최전방으로 돌아갔다. 적어도 새 세기에는 이런 추세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랩은 미국 흑인 음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거리 문화의 주요 기조이며, 세계 대중음악의' 다크초콜릿' 이다. 이 글은 몇 가지 유행하는 미국 래퍼/그룹을 소개하여 팬들에게 그들의 배경 정보를 알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래퍼를 찾도록 하려고 한다. 먼저 rap 랩 Rap 의 기원과 발전 과정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13] 록 음악
A, B, C, D 는 모두 자신의 답을 가지고 있다. 마음에 드십니까? A, b, c, d 는 미소인가 슬픔인가? 됐어, 난 여기서 록이 뭔지 얘기하지 않아. 다른 세계를 처음 섭렵하는 남동생처럼' 록 캠퍼스' 라는 영화를 봤지만, 나는 묻지 않을 수 없어. 너의 계몽은 핑커 프로이드, Led Zeppeln, 지미 헨드릭스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비틀즈, 밥 딜런, 엘비스 프레슬리, 마이클 잭슨, 마돈나, 우리는 * * * 주제가 있습니까? 우리도 록밴드를 만들 수 있을까요?
록캠퍼스' 는 복잡하지 않은 줄거리로 록음악에 대한 단편적인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레드블루 비틀즈의 음반이 결국 누구의 손에 들어왔을까? 한 호에서 다른 호로 축적된 시청각세계는 이미 펄프로 변해 다른 글들로 가득 찼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툼한 암석 가이드 두 권이 책꽂이 구석에서 얼마나 오래 유휴 상태였습니까?
하지만 영화는 록 음악이 실제로 정상이라고 말해줍니다. 오랫동안 조직된 업종, 즉 음악적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밴드를 결성한 입식 클래식 기타는 록 음악의 무기가 되었다. 사랑하는 첼로는 다이어트 후 저음이 아닌가요? 키보드는 그야말로 식은 죽 먹기다. 시끌벅적한 코미디 영화는 언제나 조롱받는 대상을 찾고 있기 때문에 클래식 음악은 한동안 억울했다. 어차피 더 많은 블록버스터가 너를 필요로 한다. 부하 밴드의 조명, 스타일링, 의상 ... 모두가 각자의 책임을 다하면, 정말 한가한 것도 밴드의 전속 팬이 될 수 있다. 앳된 소녀가 진지하게 물었다. 팬들은 음악가와 잠을 자야 하지 않겠는가?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록뮤지션 듀이가 교대 앞에서 록음악 음반을 익명으로 배포하는 장면은 정말 매혹적이다.' 달의 어두운면' 음반을 구강청결시장에서 사는데 수년이 걸렸으니 그를' 파괴자' 라고 비난하지 마라. 그 짧은 며칠 동안, 그는' 너를 가르치라' 는 위대한 사명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이 희극의 흐름으로 휴식을 취하고 휴가를 즐기는 것도 사실 귀엽고 느긋한 것으로 도전 체제, 적성에 따른 교육, 이상과 신념과는 무관하다.
S 씨는 연단에 서서 그 귀여운 아이들에게 록으로 사회에 봉사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아이가 직접 창작한 록 노래를 듣고, 성인 세계의 알 수 없는 고통, 슬픔, 광란의 번잡함 속에서 소년의 고민을 천천히 하소연했다. 그 순간, 음악은 결국 어떤 형태로든 감정을 표현하지 않았다. 그것은 노래였다!
록은 삶의 일부이며, 가볍고 즐거운 영화가 있는데, 심한 피를 토하는 것과 록을 추천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방법은 결코 유일한 것이 아니다, 록.
재즈 (브루스, 레퀴엠)
재즈는 20 세기의 소위' 팝 음악' 중 가장 영향력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의 기원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고, 일부는 거의 전설이다. 그것의 곡식에 대해 이미 무수한 전문 연구가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이 가장 기본적인 질문에 간단히 대답하기 어렵다. "재즈가 뭐지?" " 유명한 뚱보 월러 루이스 암스트롱에게 "재즈란 무엇인가?" 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 " 그가 대답했다. "만약 네가 언어로 대답한다면, 너는 영원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재즈는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유래했는데, 뉴올리언스는 루이지애나 주의 수도로 미시시피 강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미국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루이지애나 주에는 몇 가지 주요 특징이 있다: 1, 따뜻한 기후, 사탕수수와 면화가 많이 생산된다. 2. 이곳은 원래 프랑스의 식민지였다 (루이지애나는' 루이의 장소' 를 의미함), 1682 년에 이 장소의 이름을 지었을 때 프랑스의 왕은 루이 14 세였다. 1803 년에 미국 정부는 나폴레옹으로부터 15 만 달러로 샀지만, 프랑스어는 정부의 변화에 따라 사라지지 않았다. 3. 대농원의 수요로 흑노가 가장 집중된 곳이다. 지금까지 흑인은 이 주 인구의 3 분의 1 을 차지했다. 4. 전략적 지위로 인해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프랑스, 스페인, 영국, 미국의 군대가 여기서 격전을 벌이고 있다. 186 1 미국 내전 기간에도 양군 격전의 전장이다. 바로 이런 특징들이 그것을 재즈의 요람으로 만들었다.
재즈의 음악 성분에는 아프리카에서 온 흑인 음악의 리듬, 간소화된 교회 음악의 유산, 농장에서 온 노동 노래, 당시 유행가와 그 노래 스타일에서 진화한 연주 기법이 있다. 전반적으로 뉴올리언스의 홍등구 Storey 는 현대 재즈의 발원지로 여겨진다. 여기에는 많은 흑인 음악가들이 있는데, 그들은 모두 즉흥 창작의 전문가이며, 남북전쟁 때 양군이 남긴 관악기를 자주 사용한다. 19 17 년, Storey Ville 이 경찰에 의해 압수당했기 때문에 이 흑인 음악가들은 외지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가장 집중된 도시는 시카고였다. 몇 년 안에 재즈가 regetam 을 대신하여 가장 인기 있는 음악이 되었다. 흑인들 사이에서만 유행했지만, 이후 세계에서 가장 유행하는 댄스곡이 되면서 과거의 가장 유행하는 왈츠와 폴카를 능가하는 광신도가 되었다. 재즈 스타일도 교향곡, 콘서트 홀, 대학 수업에 들어가 정식 수업이 되었다.
"jazz" 라는 단어의 기원에 대해 많은 이론이 있는데, 가장 믿을 만한 설법은 그것이 프랑스어 단어 jaser 에서 유래했다는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당시 미국 남부 이 주의 주민들은 프랑스어를 했다. 자서의 본의는 가십과 빈둥이였다. 음악은 흑인 노예의 주요 오락 방식이다. 그들은 함께 모여 마음대로 토악기를 연주하고, 잡다한 노래를 부르며, 손에 있는 어떤 물건으로도 리듬을 맞추고 있다. 모두가 따라야 할 표기법이나 화음도 없고 기술적인 제한도 없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것처럼, 이것이 바로 jaser 라는 단어의 의미이다. 다른 많은 진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드러머의 이름에서 유래했다고 말합니다. 그는 자극적인 드럼으로 음악을 클라이맥스로 밀어 넣었기 때문에 관객들이 더 자극적인 효과를 원할 때마다 그의 이름을 불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러한 음악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당시 재즈 공연장 (* 정원) 과 참가자 (흑노) 의 문화적 배경 분석에 따르면 이 단어는 현지 흑인 방언에서 성행위와 관련된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 단어가 처음 공식 등장한 것은 19 14 년, 시카고의 한 밴드는' 올드 딕시란 재즈 밴드' 라고 불렸다. 19 17 년, 승리회사는' 재즈' 라는 이름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밴드에 대한 음반을 녹음했다.
초기 재즈 밴드의 악기로는 밴조, 피아노, 바이올린, 색소폰, 굵은 금관악기, 타악기가 있었다. 음악가는 음악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기억과 상상력으로 연주한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귀에 익은 곡 한 곡이 먼저 피아노로 연주되고, 다른 악기들이 속속 연주되는 것이다. 노래의 골자는 변하지 않았지만 이런 즉흥적인 창작을 거쳐 이미' 재즈화' 되어 아무도 듣지 못한 또 다른 것이 되었다.
즉, 재즈는 처음에는 멜로디 특징이 없고 악보가 없는 즉흥적인 창작이 특징이다. 그러나, 그것이 점점 인기를 끌면서 음악가들은 더 많은 참신한 멜로디를 개발했다. 이 멜로디들의 가장 오래된 원천은 주로 흑전가, 블루스, 영가, 백인 유행가, 민요였다. 아프리카와 남아메리카의 일부 댄스곡을 제외하고,' regetam' 음악은 리듬상 재즈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요소들의 구체적인 특징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즉흥은 재즈의 주요 특징이지만, 다른 어떤 음악 형식처럼 장기적인 발전을 거쳐 기록 방법은 거의 상상할 수 없다. 이후 재즈 밴드는 악보를 사용했지만 악보에 크게 의존해' 직경' (악보로 연주) 과' 단경' (즉흥연주) 의 차이를 형성했다. 그러나 이런 명칭은 헷갈리기 쉬우며, 종종 특정 시기에 유행하는 성어일 뿐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게다가, 악보에 따라 연주해도, 이런 악보법과 같은 즉흥적인 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음악가들은 연주할 수 있습니다.
이 "전통적인" 기호:
재생의 효과는 다음과 유사합니다.
일반적으로 재즈는 두 박자, 매 섹션마다 두 박자 또는 네 박자이다. 이런 두 박자의 리듬 배경은 시종 저음에 존재하여 재즈가 안정된 규칙의 리듬 기반을 갖추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드미컬한 저음 위에는 멜로디, 화음, 정렬 등 악센트 위치가 불규칙한 성부가 있는데, 이들의 분음 효과는 규칙적인 저음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재즈의 곡조에서 유럽 전통음악, 백인민가, 유행가로부터 흡수된 요소 외에 가장 특색 있는 것은' 브루스음계' 다. (브루스의 부분에 대해서는 이 음계의 구조를 소개한다.) 재즈와 화성은 완전히 전통과 화음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다양한 변화와 현을 사용하는 것이 더 자유롭고, 주요 차이점은 브루스화현이 가져온 것이다.
재즈는 악기와 연주 방법에서 매우 특색이 있어 전통 밴드와는 전혀 다르다. 색소폰은' 재즈 시대' 이후 가장 잘 팔리는 악기 중 하나가 되었다. 트롬본은 다른 구리 관악기로는 할 수 없는 우스꽝스럽거나 기괴한 활음을 연주할 수 있어 재즈 밴드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다. 트럼펫은 재즈 연주자가 가장 좋아하는 악기이기도 하다. 이 악기는 서로 다른 음소거와 최고 음역의 여러 음표를 결합하여 나오는 참신한 음색이 거의 재즈만의 음색 특징이 되었다. 피아노, 밴조, 기타, 그리고 이후 일렉트릭 기타는 강력한 타악음과 화음을 연주하는 능력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반면 전통 밴드에서 가장 중요한 현악기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는 상대적으로 부차적인 역할을 한다. 프랑스호의 풍부한 음색은 오케스트라에서 매우 매력적이지만, 재즈 밴드에게는 그 기질이 너무 온순해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관현악단에서는 모든 악기가 음조와 음량 조절에 전체적인 목소리를 통합하려고 노력하지만, 재즈 밴드에서는 오히려 음악가들이 모든 악기를' 일어서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밴드의 조직은 매우 유연하며,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두 부분, 즉 리듬과 멜로디 그룹이다. 초기 재즈 밴드에서 리듬 그룹은 베이스, 밴조, 드럼으로 구성되었다. 나중에 베스와 밴탁금은 점차 베이스 (베이스) 와 기타로 대체되고 피아노도 합류했다. 1930 년대에' 큰 밴드' 라고 불리던 댄스 밴드가 등장했다. 리듬 그룹, 황동 그룹 및 목관 그룹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리듬팀이 사용하는 악기는 여전히 베이스, 기타, 피아노, 드럼이다. 구리 관조의 일반적인 편제는 세 개의 트럼펫과 두 개의 트럼펫이지만, 이 숫자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 목관 밴드는 보통 4 ~ 5 개의 색소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클라리넷이나 다른 목관 악기를 연주한다. 편곡이 색소폰 다섯 개라면 보통 중음 두 개, 테너 두 개, 중음 한 개입니다. 또 다른 상업 밴드 (때로는' 달콤한' 과' 호텔' 등으로 불릴 때도 있다. ), "큰 밴드" 와 비슷하지만 색소폰은 항상 중음이고, 목관조는 플루트나 오보에와 같은 다른 악기를 더 많이 사용하며, 때로는 서너 개의 바이올린을 곁들인다. 이런 밴드의 목소리는 종종 상업 녹음테이프에서 들을 수 있다.
전통 음악에 비해 재즈의 또 다른 특징은 발음 방법과 음색으로, 악기든 보컬이든 어떤 전통 음악의 음색과도 결코 혼동하지 않을 수 있다. 이러한 특징들은 대부분 악기나 목소리로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민요를 모방한 것이다. 만약 우리가 진짜 흑장 노래, 영혼의 노래를 들을 기회가 있다면, 굵게, 가늘게, 답답함, 부드러움, 야만에서 서정에 이르는 거대한 변화가 그렇게 독특하고 감동적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재즈에서, 노래할 수 없는 노호, 고함, 신음소리가 더욱 있어 이런 느낌이 두드러진다. 또 특별한 연주와 노래 기교도 특수 효과를 내는 중요한 수단이다. 이러한 기술들 중에서 비브라토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으로, 전통적인 개념과는 다르다. 우리는 소위 비브라토가 음의 규칙적인 변화 (때로는 힘) 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올린에 현을 문지르면 이런 변화를 이용하여 활기찬 사운드 효과를 낼 수 있다. 재즈에서, 전동음 변화, 변화의 방향은 일반적으로 좁음에서 넓음으로, 속도는 느리거나 빠르며, 한 음표의 끝 부근에서 흔히 전동음의 폭과 속도를 증가시켜 이 기법의 표현력을 더욱 강화시킨다. 동시에, 한 음표의 시작 부분에서 재즈 연주자는 하향에서 예정된 음높이로 미끄러져, 끝나면 다시 원래의 음고에서 미끄러져 내려온다. 이러한 변화들은 모두 음악이 상세히 기록할 수 없는 것이다. 경험 많은 재즈 음악가들은 이런 방법을 익혔는데, 특히 이 개념은 서로 다른 멜로디나 반주 패턴에 따라 이런 효과를' 창조' 할 수 있다. 따라서 재즈는 작곡가와 음악가가 공동으로 창조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즉흥 창작의 전통과 개인 기교의 발휘가 있기 때문이다. 전통 교육을 받은 음악가들은 재즈를 연주하기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런 특별한 음악적 관념을 키우지 않았기 때문이다. 진정한 민요가수와 정규 훈련을 받은 가수가 같은 민요를 부르는 것의 차이를 자세히 비교해 보면, 우리는 그 의미에 대해 좀 더 직관적인 개념을 갖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재즈는 탄생 이후 제대한 작곡가들을 많이 끌어들였다. 1920 년에 미국 지휘자 폴 휘트먼은 유명한 밴드를 조직하여 개편된 재즈 작품을 콘서트홀에 들여왔다. 이 새로운 추세는 많은' 엄숙한' 재즈 애호가들의 격렬한 반대를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그 이후로 재즈는 미국과 유럽에서 널리 알려지며 많은 환영을 받았다. 게슈윈의' 파란 광상곡' 이 바로 이때 탄생한 것이다. 화이트만 밴드의 작곡가 그로피는 이 작품을 위해 편곡한 작곡가이다. 원고에 따르면, 이 작품의 글쓰기는 불과 3 주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공연 직후 거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유럽 작곡가들도 드뷔시의 피아노' 추흑보행춤' (1908),' 음유시인' (191) 과 같은 재즈를 기반으로 하거나 영향을 받는 작품들이 많다. 라웰 바이올린 소나타의 느린 동작 (브루스); 스트라빈스키는 1 1 독주악기의' 레게타임' (1919),' 군인의 이야기' ( 힌데미트 제 1 실내악 (작품 24, 음조 없음) 과 피아노 모음곡 (1922).
컨트리 음악 (블루 그래스 음악, 스윙 음악은 록이 아님)
첫째, 컨트리 음악의 탄생
컨트리 음악은 1920 년대에 나타났다. 그것은 미국 화남 농업의 민간 음악에서 유래한 것으로, 최초의 영국 전통 민요의 영향으로 발전했다. 최초의 시골 음악은 전통적인 산민 음악으로 곡조가 간단하고 리듬이 안정적이며 서술성이 강하다. 도시의 슬픈 팝송과는 달리, 짙은 향토 정취를 지니고 있다. 산가의 가사는 주로 고향, 실연, 유랑, 종교에 관한 것이다. 노래는 보통 독주를 위주로 하며 바이올린, 밴조금, 기타 등 반주 악기 반주가 있을 때가 있다 (1950 년대 중반 이전에는 전통 컨트리 음악밴드에는 드럼이 없었다). 공연장은 주로 집, 교회, 시골 장터에서, 때로는 지역 투어에 참가하기도 한다. 대도시의 문화생활과 단절되어 줄곧 자기 폐쇄 상태에 있다.
1920 년대에 일부 방송국들은 농촌 청중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시카고의' 국가 헛간 춤' (1924) 과 내쉬빌의' 빅 오브리' (1925) 와 같은 산지 음악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산악 지역의 뮤지션들이 라디오에서 녹음하도록 격려하고, 음반사들이 도처에서 인재를 찾아 음반을 녹음하도록 독려한다. 이때부터 산지음악이 미국 대중음악의 주류에 녹아들기 시작하면서 제임스 로저스,' 카터 패밀리' 가창팀과 같은 최초의 시골 가수가 등장했다.
제임스 로저스 (1897 ~ 1933) 는 시골 음악의 창시자로 간주되어' 시골 음악의 왕' 으로 불리며 브루스, 백인 민요와 민요를 융합했다. 그의 노래는 차분하고 상쾌하여 독특한 산민 창법' 블루 유델' 을 형성했다. 그는 평생 폐병으로 고생했지만 시골 음악에 대한 사랑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1929 부터 1933 까지 로저스 * * * 는 1 10 곡을 녹음했고/kloc/
카터 가족 (앨빈 카터, 189 1 ~ 1960, 그의 아내와 매부로 구성됨) 은 편안하고 조화로운 스타일과 가정, 하느님, 그리고 카터 가족 같은 예술가에게 노래는 단지 아마추어 생계 방식일 뿐이다. 하지만 시골 음악의 초기 단계에서 그들은 시골 음악의 발전에 큰 기여를 했으며, 초기 시골 음악에도 귀중한 녹음 자료를 남겼습니다.
둘째, 서구의 흔들림
1930 년대에 미국 남동부의 경기 침체로 음반 판매량이 급감하면서 시골 음악은 대량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청중을 유지할 수 있었다. 이때 기존 가창조합이 점차 개인 가창으로 대체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예를 들어, 로이 아코프, 진 오트리 등이 이때 초점이 되었다. 이런 맥락에서 텍사스에서 온 밥 윌스 (Bob Wills) 는 대량의 카우보이 노래 (시골에서 온 로맨틱한 사랑 노래) 와 흔들림을 시골 음악에 녹여' 대악대' 라인업과 비슷한 서부 스윙 스타일을 창조했다. 1933 년 밥 윌스는 댄스 리듬, 바이올린 음색, 밴드 라인업, 재즈 창법, 드럼, 기타 왜곡 등의 새로운 스타일을 시장에 선보이는 데 성공해' 서탕의 왕' 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셋째, 블루그래스 음악
1940 년대에는 블루그래스 음악이라는 또 다른 컨트리 음악이 켄터키 주의 산간 지방에 나타났다. 시골 음악을 바탕으로 현지의 오래된 옥수수 탈곡당의 밴조 음악과 바이올린 음악, 그리고 남방 산간 지역의 서사곡을 흡수했다.
블루그래스 음악의 노래는 일반적으로 다성부이다. 주요 멜로디 외에도 가성으로 그 위에 화음 부분을 겹쳐서, 때로는 주요 멜로디 아래에 한두 개의 저음 부분을 더하기도 한다. 반주 악기는 밴조와 바이올린이 특색이며 만돌린과 바이올린 등 민간 악기도 사용하기도 한다. 전통 시골 음악에는 드럼이 없는 특징이 블루그래스 음악에도 보존되어 있다. 블루그래스 음악은 보통 속도가 빨라서 분당 160-330 박자 정도입니다.
블루그래스 음악은 발전 과정에서 재즈의 영향을 받으며, 기악 단락에는 종종 화려한 즉흥 창작이 있다. 1970 년대에 전자 음향 악기가 다른 컨트리 음악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전통 악기를 연주했다. 유명한 블루그래스 뮤지션과 밴드는 빌 먼로 (19 1 1 ~) 가 이끄는 블루그래스 소년, 오스본 형제, 존슨 마운틴 보이, 내쉬빌의 블루그래스입니다.
넷째, 내쉬빌의 목소리
1950 년대에 내쉬빌은 시골 음악의 강제 수용소가 되었으며, 대부분의 유명한 시골 뮤지션들은 이곳에서 왔습니다. 따라서' 내쉬빌의 목소리' 도 시골 음악의 대명사가 되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전에는 시골 음악이 이미 광범위하게 전파되었지만, 전반적으로 일종의 지역 음악이었다. 전쟁으로 인해 인구 이동이 빨라지고 문화적 배경이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은 접촉을 하게 되었는데, 특히 남부 농촌에서 온 많은 젊은이들이 북쪽과 동서부의 도시로 이주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에 따라 시골 음악의 영향력이 더욱 확대되어 전국적인 영향력을 지닌 팝 음악 형식으로 자리잡았고, 본격적으로 시골 음악 (이전에는 시골 음악에는 구체적인 명칭이 없었음) 으로 불리기도 했고, 때로는 시골 음악과 서부 음악으로도 불리기도 했다.
많은 컨트리 뮤지션들이 남방이나 중서부에서 컨트리 음악을 꺼내는 데 기여했는데, 그중 행크 윌리엄스가 가장 큰 기여를 했다.
행크 행크 윌리엄스 (1923 ~ 1953) 는 알라바마에서 태어났다. 스타일면에서 그는 동남의 화음 스타일도 아니고 서양에서 유행하는 서양 스윙 스타일도 아니다. 그는 억압적이지만 확고한 노래 스타일을 창조했다. 1940 년대 시골 음악계에서 행크 윌리엄스의 지위는 제임스 로저스의 20 년대와 마찬가지로 더 높았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윌리엄스는 1946 년에 녹음을 시작했고, 그는 팝 음악 시장에 충격을 준 일련의 노래를 선보였다. 예를 들어' 아카시아 블루스',' 오늘 밤 눈물은 없을 것',' 불륜의 마음',' 네가 또 이겼다',' Jambalaya》(case 65438++) 가 가장 유명한 대표작이다. 윌리엄스는 그의 음악에도 오래된 종교 원소들을 보존하고 강력한 전통복음 노래를 창작했다.
1953 년 설날에 윌리엄스는 약물 과다로 자신의 차 뒷좌석에서 죽었다. 그 세대의 시골 가수들은 거의 모두 그의 영향을 받았고, 그가 시골 노래집에 있는 작품은 누구보다도 많을 것이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이래 미국 사회의 번영으로 농촌 음악이 급속히 발전하였다. 예를 들어 이때' 구식 대극장' 의 라디오 프로그램에는 1000 만 관객이 있고,' 국가곡창춤' 프로그램도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내쉬빌의 목소리가 전국에 퍼지기 시작했다.
[6] 뉴 에이지 (NEW AGE)
새 시대 음악-새 시대 음악도 새 시대 음악으로 번역된다. 그녀의 출신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이 음악 형식은 1970 년대까지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시 출판된' 옥스퍼드 음악사전' 도 없었다.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다. 1960 년대 후반에 일부 독일 음악가들은 전자 합성기의 개념을 어쿠스틱 연주나
즉흥 창작은 많은 새로운 음악가들이 더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운 분야를 탐구하도록 자극했다. 이 시기의 음악은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시대의 초기 형태를 준비하다. 1973 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이름 모를 뮤지션들이 음악제에서 만났다.
예, 이 사람들은 갑자기 그들이 이전에 교류한 적이 없지만, 그들의 음악에는 많은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음악은 명상과 마음에서 창조된 것으로, 이전의 어떤 음악과도 다르다. 그들은
이런 유행하지 않고, 고전적이지 않고, 실험적인 음악 스타일은 New Age 라고 불리는데, 이는 획기적인 새로운 시대를 가리킨다.
샜던 음악. "90 년대의 오늘, 신세대 음악은 더욱 다양한 스타일을 보였다. 음악계에 백가쟁명이 형성되었다.
명나라, 각자 기묘한 신생력이 있다. 이런 이유로 새 시대는 단순히 음악 스타일 간의 차이를 정의하는 용어가 아니라
시대의 진화, 형이상학 정신의 내포가 높아진 새로운 세기이다.
여기에 또 하나의 작은 전고가 있다. 새 시대는 물병자리 시대, 서구 신비주의자를 가리킨다.
인간이 물병자리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물질적으로는 물질에 대한 추구에서 자신의 내면에 대한 탐구로 인류가 옮겨간다는 것을 상징한다
품질면에서 인간은 인종, 피부색, 언어, 종교적으로는 다르지만, 인간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공통점이 있다.
이 때문에, 모든 사람은 동종동족이며, 모두 평등하다. 시크릿 가든 창시자인 로프랜드처럼
고 말했다: 모든 사람의 마음에는 신비한 정원이 있습니다. 너는 여기서 위로를 구할 수 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혼자 노래를 들을 때.
비밀 정원에서, 너는 이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신세대 음악은 늘 우리 곁에서 울려 퍼지는데, 지금은 점점 더 많은 광고가 새로운 시대를 배경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음악; 많은 드라마들도' 신세기' 를 편미곡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각 대형 상점들도 새로운 세기가 원래의 것을 대체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첫 번째 팝 톤 효과가 더 좋습니다. 만약 우리가 다시 자세히 관찰한다면, 이런 음악은 줄곧 우리의 성장을 동반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어렸을 때 조충상이 해설한' 동물세계' 를 즐겨 보았지만, 어른이 될 때까지 나는 이 영화의 타이틀곡을 계속 기억한다.
본격적인 새 세기였구나.' Westay' 라는 노래는' 세계 미래의 소리' 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앨범에서 찾았어요.
언뜻 보면, 신세기 음악은 클래식 음악과 경음악 사이에 있지만, 새로운 세기는 더 많이 변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한 범주만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한 범주이며, 거의 모든 다른 과거를 포괄하고, 시대의 변천을 상징하며 정신을 해석하고 있다.
개선된 음악. 그래서, 당신은 새로운 세기라고 부를 수 있는 음악이 이렇게 풍부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모든 자연소리는
음악에 나타날 수도 있고, 다양한 악기들이 여기서 똑같이 취급되고, 목소리가 더욱 풍부해 가수부터 원주민까지 다 있다.
음악가, 모든 것이 그렇게 자연스럽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세기는 여전히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새 시대 음악은 강렬한 리듬이 거의 없다. (그러나 잉그마의 음악은 뚜렷한 리듬을 가지고 있다.) 이는 라오와 같다.
혀와 록은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데, 후자의 두 가지는 거의 모든 종류의 타악기로 리듬이나 리듬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종류의 타악기이다. 새로운
세기가 되면 리듬이 있으면 한계가 있을 수 있다.
둘째, 신세기의 멜로디감은 왕왕 매우 적다. 대중음악과는 달리 대중음악은 아름답고 기억하기 쉬운 멜로디가 필요하다
이렇게 하면 모든 사람이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때로는 새로운 세기의 음악을 여러 번 들었지만, 여전히 그녀의 멜로디를 기억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새로운 것이다.
세기가 우리에게 큰 상상력을 준 이유.
셋째, 신세대 음악은 항상 귀에 거슬리고 급한 목소리를 사용하지 않는다. 이는 음악의 압력을 증가시켜 깨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나쁜 경청자의 느낌.
넷째, 새로운 시대 음악의 기초는 조화와 조화이다. 그녀는 재즈와 록 음악을 버렸다. 왜냐하면
불화와 불쾌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클래식 팝 음악
클래식 유행은 클래식 음악 냄새가 나는 팝송을 가리키며, 현악 반주가 있는 노래는 비틀즈의' Eleanorrigby' 와 같은 종류로 분류할 수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밴드가 붐비는 집 밴드의 일부 작품들도 이런 부류로 분류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고전 유행을 말한다면, 고전 대중음악을 가리킨다.
⒏ 민가
민가 (민요) 는 원래 각 민족의 전통 노래를 가리킨다. 각 민족의 조상은 원시/고대부터 자신의 노래를 가지고 있다. 이 노래들은 대부분 저자가 누구인지를 알지 못하고 입소문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오늘 우리가 말하는 민요 (민요) 는 대부분 대중음악 시대의 민요 (민요) 를 가리키며, 목기타를 반주로 하여 자연스럽고 진솔한 방식으로 노래하며, 모두의 소박한 생활감각을 부르는 그런 노래를 가리킨다. 미국 민요가수 우디 거스리는 1950 년대에 최초의 민요를 녹음했기 때문에 현대 민요의 창시자로 인정받았다. 이후 피트 시그와 직공은 이런 음악을 계속 홍보하고 있다. 60 년대, 베트남 전쟁, 반전 민요 가수? /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