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두려움 사이의 언어 논리 조직 교육 실용 음성 템플릿 목록
두려움 사이의 언어 논리 조직 교육 실용 음성 템플릿 목록
공포 입문 가이드 (논리):
게임은 크게 신분 논리, 행동 논리, 언어 논리의 세 가지 논리선으로 나눌 수 있다.
게임의 다양성과 놀이법의 차이를 감안하여 행동 논리와 언어 논리는 대부분 기만적이다. 초보자 플레이어는 주관적으로 진위를 가려야 한다. 예를 들면 불을 끄고 칼을 섞는다. 몸은 반드시 늑대가 아니다. 늑대의 언어 여행은 완벽하다. 상대의 늑대구덩이를 밟고, 좋은 사람의 관점을 위장하고, 여러 신분이 장내에서 뛰는 혼란스러운 시각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일반적으로 신분 논리 위주의 논리, 행동과 언어를 보조논리로 삼는다. 각종 논리선이 겹치면, 당신의 시각은 점차 선명해지고, 그 * * * 면이나 반대편을 분석하는데, 왕왕 반대면은 늑대, 신, 여행자 (사람) 이다.
첫째, 정체성 논리 (주요 논리)
플레이어의 행동과 발언에 따라 플레이어의 신분을 판단하는데, 도살성이든 도살꾼의 쪽이든 신분 분석을 통해 자신의 역면이나 반대를 찾아내야 한다. 좋은 사람은 그의 시각에서 늑대구덩이를 찾아야 하고, 라이칸은 그의 시각에서 목사나 여행자를 찾아야 한다.
1: 간단한 범주: 좋은 사람들은 수수방관하며 일방적인 신권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신분을 분석하여 늑대 구덩이를 찾고, 말과 행동을 통해 점차 당신의 늑대 구덩이 위치를 줄이고 다듬습니다.
예 1: 1 라운드를 골랐는데 법의사 앞에 목사나 경찰이 있었는데 아무도 뛰지 않았다. 정신적으로는 한 손으로 뛰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좋은 사람은 자신의 신분에 따라 서 있는 면을 선택하거나, 당신의 서 있는 면을 개발하고 확장한다. 반대로, 반대, 반대편에서 당신의 적 플레이어를 생산할 확률이 높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서로 밟는 가시 늑대와 서서 돼지를 키우는 은늑대도 있어 행동 논리와 언어 논리를 결합해 구별해야 한다.
바둑판 배경: 표준 코디는 10 플레이어, 어젯밤 플레이어 1 죽음, 나머지 9 명의 플레이어, 당신들은 여행자 2 호, 목사 3 호, 목사님 4 호 김수로, 아무도 뛰지 않을 때 234 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2. 중류: 라이칸의 시각은 일방적인 신권을 통해 신권이나 정밀한 칼신이나 사람을 반추한다.
예 2: 쌍칼 1 라운드, 목사는 보통 죽지 않고 뛴다. 선의의 사람의 발언을 통해 백령 등 중요한 신부나 법의사를 찾아 밀거나 칼을 휘두르는 것에 반항할 수 있다. 토성과 흙변은 모두 장내의 상황에 따라 신이나 사람을 선택해서 밀어야 하며, 다음 낙도를 선택해야 한다.
바둑판 배경: 표준 맞춤형 10 플레이어, 늑대 2 마리+1 반역자, 신 3 개 (목사 법의학 백령), 여행자 4 명. 당신은 플레이어 1 에게 칼 늑대 한 마리를 주고, 다른 칼 늑대는 플레이어 2, 쌍칼 플레이어 3 과 4 의 1 차 사망, 플레이어 5 의 목사와 플레이어 6 의 금수, 789 10 을 밀어내는 4 명 중 그들의 발언과 행동에 따라 장내의 늑대의 상황에 따라 여기 있습니다.
3. 복잡류: 가장 흔한 부류 중 하나로, 사람이 잘 될 때 장내 양자성직자들은 발언의 상태와 내용, 행동, 나머지 선수들의 입장과 반대, 투표 상황에 따라 판단한다.
예 3: 1 라운드, 칼 두 자루, 목사님 두 명, 목사님 세 명, 목사님 세 명이 카드를 앞에 놓고 좋은 사람의 시각이 혼란스러웠다. 그라운드의 나머지 플레이어는 목사 A 캠프, 목사 B 캠프, 중립캠프의 세 가지로 나뉜다. 우리 한번 분석해 봅시다.
바둑판 배경: 사용자 정의 12 플레이어, 2 늑대+1 은마, 4 신 (목사와 법의바보), 5 여행자 (배신자 없음).
당신은 플레이어 1 의 여행자입니다. 어젯밤 플레이어 1 1 과 12 가 사망했습니다. 플레이어 2, 플레이어 3, 점프 목사, 플레이어 4, 법의학 경찰관, 플레이어 5, 점프 바보, 플레이어 67, 목사 2, 목사 89, 플레이어 10. 우리 한번 분석해 봅시다.
상황 A:23 번 목사 검사가 모두 사람을 죽이고 있다. 살인 대상은 목사가 아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반드시 이 라운드를 죽여야 한다. 보통 우리는 두 사람을 죽이고 싶지 않다. 다른 플레이어의 발언과 행동을 결합해 언론과 행동이 좋지 않은 살인 대상을 선택해 투표한다.
또 다른 살인은 귀신칼이나 다음 라운드를 순조롭게 아웃시켰다. 두 목사는 칼이 달린 늑대는 없을 수 있지만 칼이 달린 늑대는 있을 수 있지만, 두 살에는 반드시 칼이 달린 늑대가 있을 것이다. 목사의 이사회는 보통 사람을 계속 검사하고 남길 수 있으며, 모든 살육은 반드시 완성해야 한다.
사례 B:23 번 목사 검사는 모두 김수인이고, 김수 대상은 성직자가 아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이번 라운드에서 두 가지 선택권이 있다. 방안 1: 이번 회에는 목사를 고를 수 있고, 김수는 남아서 강연을 들을 수 있고, 두 목사 중 늑대가 있어야 한다.
방안 2: 일방적인 법의역에서는 다른 선수들의 발언을 관찰함으로써 자신의 시야와 법의학의 시야를 결합하여 김수나 다른 외위가 있는 선수를 선택한다. 이 상황은 대개 다른 시체나 면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목사님 안에는 늑대가 숨어 있다고 판단하고, 좋은 사람은 칼을 들고 늑대를 쫓을 필요가 있을 때 목사를 떠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사건 현장에 양날 늑대 한 마리가 있다면, 아마도 두 신부가 늑대를 숨기고 칼을 가지고 있는 늑대를 보호하고 있는 것일 것입니다. 그러면 금수에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칼을 가지고 있는 늑대일 것입니다. 그러면 금수를 신부에게 맡겨 검사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숨겨진 늑대와 목사가 있는데, 그들이 보호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칼이 달린 늑대이지만, 이런 상황은 스스로 판단해야 한다.
상황 C:23 일, 한 목사가 김수를 검사했는데, 목표는 목사가 아니기 때문에, 이 경우 우리는 여전히 죽이고, 금수는 보존할 수 있고, 목사는 계속 사람을 검사할 수 있다. 다음 살인 후, 아무도 다음 살육을 할 수 있는 목사를 남기지 않았다. 목사와 살육은 반드시 대립해야 하기 때문이다. 늑대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만약 목사가 말한 것이 사실이라면, 그 살인은 반드시 칼을 든 늑대일 것이다. 가짜를 죽이면 목사는 칼이 없을 수도 있지만 숨겨진 늑대일 수도 있다.
여러 가지 상황과 결합해서 적어도 1 호는 좋은 사람이고, 법의사 4 호와 바보 5 호는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분석할 수 있다. 그리고 늑대 구덩이는 두 진영으로 나뉜다. 267 대대는 적어도 한 칼의 늑대 구덩이, 389 대대는 적어도 한 칼의 늑대 구덩이, 10 호 플레이어와 금수가 숨겨진 늑대 구덩이에 들어간다. 이번 라운드에서 사람은 어리석은 짓을 해야 밀지 않을 수 없다.
요약: 신분 논리는 현장 이륙 플레이어의 신분과 야간 사망 플레이어의 신분을 통해 신분이 없는 다른 플레이어를 정의해 대립의 논리선을 넓히고 좁히는 것이다.
둘째, 행동 논리 (보조 논리)
개인의 시야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행동을 관찰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시야와 행동을 결합하여 한 사람, 심지어 한 진영의 신분을 판단한다.
1: 간단한 카테고리: 좋은 사람의 시각은 불 끄기 전과 후의 행동을 통해 시신 위치의 원근에 따라 주변 사람의 발놀림을 판단하여 칼을 들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예 65438+
2. 중류: 라이칸 시각은 지형, 기술, 걸음걸이를 이용하여 살인 기회를 만들고 파악한다. 살해 후, 강력한 증인이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들어 냈는데, 이를 흔히 돼지 사육 행위라고 한다.
예 2: 불을 끄기 위해 플레이어 (돼지) 와 함께 길을 걸었다. 사람이 많을 때 너는 불을 끄고 칼을 섞는다. 칼에서 가장 먼 플레이어는 날이 밝기 전에 제자리로 돌아가 움직이지 않는 척하며 당신과 함께 있는 좋은 플레이어가 당신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플레이어 (돼지) 와 이야기하고 서로 보호하십시오.
예 3: 너와 한 선수 (돼지) 가 걸어와서 늑대를 간파했다. 스킬이 다른 고군분투대원들이 당신을 추적하거나 당신에게 다가갈 때, 그 (돼지) 가 계단을 내려가거나 모퉁이를 돌거나 엘리베이터를 돌리는 것과 같이, 그 뒤에 한 사람을 찔러 그를 계속 따라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복잡한 클래스: 좋은 사람들의 시각이 혼란스럽고 양자 성직자가 된다. 시신정보와 사망자의 신분에 따라 발언과 함께 다른 플레이어의 행동이 정상인지 판단해 자신의 입장과 반대 신분을 분명히 할 수 있다.
예 4: 1 라운드에서 세 명이 사망했고 지하실에서 시체 두 구가 발견됐고, 야외에서 1 구 시체가 발견됐다. 경기장 선수들이 목사로 뛰어올라 영으로 뛰어올라 법의사에게 일방적으로 경찰에 신고했다. 그들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선수의 행동과 언론을 통해 쌍방과 대립을 선택했다.
판: 12 파, 2 늑대+1 은마, 4 신 (목사와 법의바보), 5 여행자 (반역자 없음),
장면: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너와 5 번 선수는 서사무실에 있었지만 날이 밝았다. 너와 5 번 선수는 움직이지 않았다. 운동실은 서의료센터 북외 복도에 있는 6 번 선수에게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젯밤 세 칼로 플레이어 10, 1 1, 12 를 죽였다. 당신은 1 호 플레이어이고 2 번 경찰관은 법의사입니다. 정보는 오전에 두 차례의 부검이 있었고, 세 번째는 칼에 찔렸다. 3 번과 4 번은 제사장 앞에 있고, 6 번과 7 번은 영리, 5 번은 당신과 함께 있고, 8 번과 9 번은 당신과 함께 있지만 수수방관하지 마세요. 발언 순서는 23467895 1 입니다. 당신은 개찰원입니다. 3 번 목사가 5 번, 4 번 목사님 김수 9 번, 6 번, 7 번은 칼을 쓰지 않고 뛰어내렸습니다.
우리 한번 분석해 봅시다. 첫째, 우리는 법의학 정보로부터 지하에 시체 두 구가 있고, 여명 때 야외 미칼이 하나 있고, 귀신은 칼을 움직이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플레이어 5 는 항상 당신과 함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일시적으로 좋은 사람 카드를 표시했습니다: 1 (당신) 5 (칼 없음) 2 법의사, 늑대 구덩이를 둘로 나누고, 목사님 늑대 구덩이 (3 과 4), 귀신늑대 구덩이, 두 귀신이 나와야 합니다.
3 번은 가짜 목사입니다. 5 번은 계속 당신과 묶여 있기 때문에 5 번은 칼을 가지고 갈 수 없고, 매국노판이 없으면 9 번이 진짜 금수라는 것을 알 수 있고, 8 번과 9 번은 서로 보호되기 때문에 8 번과 9 번은 쌍칼 늑대를 형성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좋은 사람은 잠시 1 (당신) 2 호 (법의사) 4 호 (참목사), 무칼 좋은 사람 (은늑대구덩이) 5 호 8 호 9 번이기 때문에 외늑대구덩이는 3 호 6 호 7 호, 367 대 확률로 칼늑대 두 개와 진짜 귀신 한 명을 연다. 이때 367 을 완성해야 한다. 6 번과 7 번 귀신이 다음 라운드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발언을 고려하지 않고 3 번은 5 번 (네가 보호하는 좋은 사람) 을 죽였기 때문에 지위가 4 호보다 낮고 3 번 발언 순서는 미칼 늑대 구덩이에 있다.
여기서 행동논리만 이야기하기 때문에 5 의 행동은 칼을 든 늑대를 구성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5 번을 죽인 3 번 목사는 반드시 가짜 목사여야 하기 때문에 이번 라운드는 67 이 자신을 증명하지 않을 때까지 3 번 신분이 최하위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런 다음 행동적으로 보면 6 은 여명 때 스포츠 복도에서 왔기 때문에 6 발은 교실 잡동사니 사이의 계단에서 지하로 내려가 살인을 저질렀고, 날이 어두워져 혼자 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의 발언에 허점이 있다면 귀신의 신분은 7 보다 낮다. 만약 그가 잘 말했다면, 그가 날이 어두워질 때 혼자 걷는 것은 그 칼을 피하기 위해서였거나, 아니면 그를 밟지 않고 7 번과 대치하여 그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양면 늑대가 이미 떠나고 법의사에도 문제가 없을 때 589 는 숨겨진 늑대를 찾을 수 있다. 이곳의 난이도는 비교적 복잡하다. 죽은 사람이 많고, 산 사람이 많고, 목사가 많으며, 일방적인 법의사도 늑대팀을 가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의 행동과 말을 결합하여 신분을 분석해야 한다.
요약: 행동 논리는 종종 기만적이기 때문에 신분과 언어 논리를 결합하여 한 사람 또는 한 진영의 신분을 정의하고 그들의 * * * 측 또는 대립 관계를 결합하여 그의 입면도와 대립을 찾아야 한다.
행동 기술 공유:
팁 A: 학교든 병원이든 엘리베이터에 쭈그리고 앉아 있으면 시야가 높아진다. 엘리베이터를 시작 하 고 적어 사람들의 수를 적어 둡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 있는 사람이 모두 지하에 있는 한 늑대 구덩이에 들어가 신분에 따라 늑대인지 판단할 수 있다.
힌트 B: 늑대든 좋은 사람이든 자신의 신분을 적당히 오므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행동상, 신부는 일반적으로 카드 앞에, 상심대를 자주 심사하는 사람은 법의학을 선호하고, 혼자 숨은 카드는 백령에 편향되고, 경찰 법의학과 앞신부는 아무도 뛰지 않을 때 신분이 높다.
팁 c: 현재 병원 1 층 화장실에는 임무가 없습니다. 늑대 팀에는 숨겨진 늑대만이 임무 세부 사항을 가지고 있고, 칼을 든 늑대는 임무 세부 사항이 없다. 서로 보호하는 사람에게 돼지 양육 행위나 숨겨진 늑대의 얼굴이 있는지 감히 의문을 제기한다.
힌트 D: 1 인 임무를 할 때 손전등을 끄고 어둠 속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혼자 지하 응급조치를 하는 사람은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 경찰에 신고할까 봐 쪼그리고 앉아 비상사태를 한 다음 신분을 높이거나 살인을 해서 비상사태를 할 가능성이 높다.
힌트 E: 처음부터 당신을 밝히거나 계속 따라다니는 목사일 수도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하실의 임무는 일찍 완성할 수 있다. 늑대칼이 사람을 베는 데는 30 초가 걸린다. 일찍 냄새가 나는 것이 늦게 냄새가 나는 것보다 낫다, 오보. 여러분 지하에서 악취가 나기를 바랍니다.
셋째, 언어 논리 (보조 논리)
개인 신분증에 따르면 언어의 표현을 통해 안내, 지도, 선동, 미혹 등의 행동을 하여 원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형식상 기본적으로 경찰화술, 방수화술, 교회화술, 위장화술, 늑대성화술, 면전 또는 공격화술, 반격화술 등 7 개 부분으로 나뉜다. 다음은 여러분께 하나하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경보위 연설: 최전방 강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입니다. 경보 위치가 법의학인 경우 가장 먼저 신고해야 할 것은 시신의 위치가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시신 주변은 누구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찰명언) 면칼 정보가 있다면, 자신의 좋은 관점을 만들어 다른 플레이어에게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법의사는 또한 날이 어두워서 사람을 죽이는지, 미칼 정보가 있는지, 그리고 진술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경찰이 죽으면, 당신은 경보 위치에서 이야기합니다 (1 위).
표수로 말하기: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분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신분에 따라 표수의 정도가 다르다는 것이다. 여기서, 모든 신분은 물을 나타내야 하는데, 이것은 아래 부에서 단독으로 토론할 것이다. 표의 수분 함량은 네 부분으로 나뉜다. 당신의 강연 내용에 다음 네 가지 측면이 있을 때, 강연의 경우, 당신은 기본적으로 자격을 갖춘 강연자입니다.
첫 번째는 시청자들 중 보도되지 않은 시신의 위치, 얼굴 칼의 정보, 시체 주변 등 자신의 시야에 지적되지 않은 다른 정보와 같은 중요한 정보다.
두 번째 부분은 여행의 내용입니다. 강연은 주차로 나누어야 하며, 날이 어두워지기 전후의 여정을 한 번 혹은 몇 번 안배해야 한다. 둘째, 다른 시간의 걷기 경로와 임무의 세부 사항은 간단히 설명해야 한다. 간결하지만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좋은 플레이어는 아프지 않고 너의 좋은 카드를 알아볼 수 있다.
세 번째는 인사 내용이며, 1 차 및 2 차 부문도 있다. 요점은 날이 어두워지기 전후에 누구와 함께 있는지, 사건 현장의 방향과 근처에서 누구를 만났는지, 심지어 미칼이 있을 때 말하는 순서, 엘리베이터가 회의실에 들어가는 사람입니다.
네 번째 블록은 * * * 가장자리와 반대 정보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행동과 언론을 통해 알려진 신분 정보를 결합하여 간단한 대립과 입면도를 진행한다. 좋은 사람은 장내의 성직자를 분명히 말할 것이다. 판단한 후 그들은 서면이나 중립을 선택하고 다른 사람의 * * * 가장자리 관계에 따라 당신의 반대를 그려야 합니다. 그러면 반대면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늑대 구덩이 범위입니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네가 누구를 보호하고, 네가 누구를 보호하느냐 하는 것이다.
라이칸의 발언: 여전히 위의 몇 부분이지만, 좋은 사람처럼 말할수록 더 쉽게 받아들여진다. 여행에 대해 이야기할 때, 좋은 사람의 발언에 주의하고, 허점을 찾고, 좋은 사람의 구상과 결합해 자신을 위한 안전한 여행 경로를 마련한다. 돼지를 키울 때는 돼지 QAQ 와의 상호 보호에 중점을 둔다. 유일한 난점은 제 4 부에 있다. 장내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말하는 방식이 있어서 융통성 있게 운용해야 한다. 여기 한 가지 예가 있습니다.
예 1: 네 친구를 잡고 죽이고, 늑대 떼가 뛰지 않을 것을 확신하면서 과감하게 그를 상대로 때려라.
예 2: 너의 동료가 점프할 때 너에게 금물을 주었다. 너는 받지 않을 수도 있고, 심지어 물을 거슬러 서 있을 수도 있고, 자신의 지위를 높이고, 계속 갈고리를 칠 수도 있다. 김수를 들고 그와 함께 싸우도록 선택할 수도 있고, 그가 나서서 목사가 되어 팀원의 지지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도울 수도 있다.
예 3: 1 차 사망자 수가 많을 때, 일어서서 일방적으로 뛰는 성직자 플레이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그들이 말하는 허점을 이용하여 자신의 지지율을 낮추고, 좋은 사람이 성직자에 저항하도록 도와준다.
예 4: 살인을 받을 때 두 가지 옵션이 있다. 첫 번째는 단독으로 말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말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네가 물을 내거나 목사에게 뛰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살수를 받기가 어렵고, 좋은 언어 상태와 치밀한 논리가 있어야 좋은 사람이 인정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완벽한 여정과 증거가 필요합니다. 목사의 발언과 행동에서 허점을 찾고, 그의 입장을 공격하고, 살육의 강도를 낮추고 옮겨야 한다.
예 5: 장늑대 돼지를 기르는 것은 장내의 상황에 주의해야 한다. 때때로 그들은 늑대를 버리고 칼을 들고 당신의 맞은편 (늑대구덩이) 에 과감히 들어가야 할 때도 있고, 때로는 팀원들을 낚을 때 좋은 사람들의 주의를 돌려야 할 때도 있다. 너는 팀원들을 몇 명의 좋은 사람들과 함께 늑대구덩이에 넣고, 행동이 부적절한 점을 선택하고, 말을 잘 듣지 않는 반추자를 선택하고, 말 속에서 자신의 지위를 늑대의 동료보다 낮게 잡아당기고, 좋은 사람의 주의를 끌며, 이를 반추할 수 있다. 칼을 든 늑대는 CD 한 장만 기다리면 하나 더 살 수 있다.
신권 연설로 뛰어들다: 초보자는 종종 노게이머에게 이 곡을 알아보기가 어렵다. 저는 이 신분의 플레이어가 성직자의 옷을 입는 척하는 것이 아니라, 성직자 (자신의 노동자 QAQ) 의 발언을 몇 개 하겠습니다.
공개 강연 부분: 테이블 물, 모든 신분은 테이블 물이 필요합니다. 위의 테이블 물을 참고하여 말하세요.
법의사 연설: 시신의 위치와 시신 현장 주변 사람들을 명확하게 묘사한다. 번호는 분명히 기억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날이 어두워지고 상대할 때, 시체 해부와 아침 시체 해부에 중점을 두어, 다른 게이머들이 고인의 순서를 구분할 수 있게 한다. 부검이 두 번 이상 있다면, 매번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지, 죽은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보이지 않는 시체를 진실하게 묘사하여 다른 사람이 보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법의학이 있을 때는 반드시 점프자와 대화를 나누고, 점프자의 신분 (배신자, 은늑대, 칼을 든 늑대) 을 분명히 하고, 상대방의 말에서 허점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예를 들면 시신의 위치가 불분명하고, 사망 시간이 불분명하며, 얼굴칼이 신고되지 않고, 시신 현장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는지 기억하지 못하는 등이다. , 그리고 그의 허점을 선택하고, 좋은 사람의 관점에서 그의 입장을 공격하여 그의 지지율을 높이고, 밀치지 않도록 했다.
목사 연설: 강력한 카드로서 사람을 조사하는 시간과 동기를 말해야 한다. 조사할 때는 당당하게 말해야 한다. 우리는 가능한 한 신분이 가장 낮은 카드를 찾아 보호면을 낮춰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감히 나와서 그를 잡을 수 없다. 이런 살인은 최고다. 김수가 감지될 때, 너는 행동적으로 그의 관점을 결합해야 한다. 말로는 그를 공격하지 말고, 가능한 한 그를 보호하고, 그의 신뢰를 얻고, 필요할 때 그에게 임무를 안배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는 네가 무대 아래에서 유일하게 확정한 신분증이기 때문이다. 장늑대의 판자가 있을 때, 말술에서 금수의 신분이 장늑대구덩이에 있는지 아닌지를 분명히 하고, 이 단계를 여러 번 반복해야 한다. 목사가 있을 때는 반드시 뛰어내리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점프자의 신분 (배신자, 은늑대, 칼을 든 늑대) 을 분명히 하고, 상대방이 말하는 허점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예를 들면 목격자의 신분이 정확하지 않다
백령 연설: 당신이 백령을 뛰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은 칼을 만들었는지 알아야 합니다. 칼을 움직이면 언제, 어떤 상황에서 칼을 휘두르는 플레이어를 명시하고 시체의 위치와 수량을 분명히 보고해야 한다. 칼을 가지고 뛰지 않으면 다음 칼의 대상과 범위에 대해 이야기해야 다음 라운드에서 자신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다. 자, 판자가 기본적으로 싸우기 시작했는데, 귀신은 여전히 그의 역, 네가 지지하는 진영, 왜 지지하는지, 논리가 무엇인지 말해야 한다. 이러한 주장을 분명히 해 보십시오. 설령 당신이 라이칸 목사에게 죽임을 당한다고 해도, 특히 붕괴되는 것은 아닙니다. 선한 사람은 기본적으로 당신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정신 점프는 비교적 간단하니, 나가서 칼을 검사하면 된다. 정신적으로 목사의 살인을 받지 않는 한, 보통 이번 라운드에는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라이칸 점프칼이 있다면, 점프자 정보가 완전하지 않고, 여정이 잘못되고, 관련 증명서가 있고, 점프자는 늑대 구덩이나 시체장 살인카드 등과 같은 라이칸귀신 (악귀) 의 허점을 분명히 밝혀야 한다. 을 눌러 그를 정의합니다.
어리석은 발언: 백신이나 백가 도련님이라고도 하는데, 어리석은 짓을 할 때는 물대가 끝난 후 그라운드의 상황을 분석해야 합니다. 늑대의 구덩이가 불분명하거나 장면이 혼란스러울 때, 이번 라운드에서 스스로 한 표를 던져서 밀어낼 것인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임무 진행 표시줄이 거의 꽉 찼기 때문에 좋은 사람은 함부로 오지 않고 푸시를 거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은 고정, 명확한 사고가 필요, 법원에 캠프를 판단, 당신은 옆으로 서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또한 자신을 위해, 예를 들어, 인식 법의학 또는 목사를 보호 하기 위해 작업을 주선할 수 있습니다. 바보같이 거의 뛰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춤을 추면, 그들은 투표만 하면 된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먼저 자신에게 한 표를 던진 다음 정신이나 좋은 사람이 뛰게 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예를 들어 7 명, 늑대 3 마리가 남는다면, 반드시 자신에게 투표해서는 안 된다. 수수를 똑똑히 하고, 현장 상황을 분석하고, 다른 선수들의 신분과 결합해 수수방관해야 한다. 이런 생사가 걸린 국면은 어리석은 짓도 막을 수 없다.
위장 언어: 두 가지 위장 언어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좋은 사람이 신부의 옷을 입고 다른 사람을 위해 칼을 막는 것이다. 이런 발언은 라이칸의 시각을 혼동하고 좋은 사람의 승률을 높이는 데 많이 쓰인다. 이 경우, 당신은 위의 목사의 연설을 참고해서 목사의 옷을 꼭 입어야 하지만, 당신이 늑대나 늑대의 얼굴이 낮지 않다는 것을 그에게 알려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예를 들어, 목사님은 처음부터 당신을 점등 시켰고, 계속 당신을 묶었습니다. 그가 앞자리에 끼지 않을 때, 너는 그 앞에서 말을 하고 (경보) 법의사, 귀신칼 등을 한다. 나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두 번째는 라이칸이 종교복을 입는 것이다. 점프는 보통 표적이 되어 그들의 행동을 결합하여 신분을 판단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점프할 때 트윗이나 다른 좋은 사람들을 저항하기 위해 목사는 늑대구덩이에서 동료를 구하거나 목사가 찔린 것을 판단한다. (예를 들어, 당신을 보고 달리면 당신의 살인을 검사할 수도 있고, 처음에는 등불로 목사를 묶을 수도 있고, 목사의 옷을 입고 투표를 통제할 수도 있다. () (불을 끄지 않고 살인을 한 사람은 곧 경찰에 신고할 수도 있고, GV 검진을 자주 가는 사람은 법의학일 가능성이 높다.) 점프하는 것이 더 어렵고, 좋은 연설 상태가 필요하며, 다른 선수들의 신분을 분석하는 판단력이 필요하다. 당신이 어떤 신분을 추든 성직자의 상술한 발언을 참고해서, 시각을 진정한 성직자처럼 끌어당겨야 당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폭발 늑대 연설: 성격에 따라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폭으로 일찍 게임을 끝내고 싶다는 발언이다. 이런 놀이는 제창하거나 저항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플레이어의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른 경우에는 주인의 불합리한 설정과 같은 다른 장외 요인이 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끝낼 수 있다. 할 말이 없다. 먼저 제 2 의 자폭으로 게임을 끝내지 않는 발언을 한다. 이런 발언은 숨겨진 목적이 있다. 대부분 맞아 죽거나 늑대구덩이를 밟으면 옷을 벗고 대중에게 세탁할 수 없는 발언이다. 이때 너는 좋은 남자의 신분을 낮추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그를 너의 늑대 동료라고 부르는 것과 같다. 또 다른 상황은 생사국이 양면 늑대를 다음 라운드에서 이기지 못하게 보호하고, 숨겨진 늑대나 반역자가 자폭하여 밀어붙이는 것이다. 이런 강연은 너 자신과 선출된 사람을 필요로 한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좋은 사람은 늑대의 발언에 쉽게 영향을 받기 쉬우며, 때로는 늑대를 알아보는 게이머에게 칼이 있는지 판단할 필요가 있다. 때때로 한 사람이 실수하면 칼이 없고, 왕왕 한두 라운드 뒤져서 경기에서 지는 경우가 있다.
얼굴을 붙이고 공격적인 발언: 얼굴을 붙이고 공격적인 발언은 늑대살인 게임 중 가장 금기시된다. 얼굴을 맞대고 발언하는 것은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나는 XX 가 아니다. 나는 죽었다. QJ, 그는 늑대가 아니다. 내가 어떻게 할 것인가 등등. 그들은 전형적이다. 여기서, 우리는 이 게임의 특색에 대해 단독으로 이야기합시다. 가장 흔하고 논의되는 것은 그의 차례다. 나는 피를 흘리며 죽었다.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규칙으로서 출혈은 이 게임의 규칙 중 하나이다. 그러나 출혈은 좋은 사람의 신분이 임무를 하지 않기 위해 설정한 징벌 메커니즘이다. 라이칸은 자신이 피를 흘려 죽을 때 큰 우세를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논리적으로 볼 때, 우리의 회의는 대개 이전 라운드의 발언, 행동, 신분에 따라 투표하며, 유혈 사망은 다음 라운드의 결과이다. 우리는 이 게임에서 그것을 사용할 수 없고, 우리의 신분을 높일 수도 없다. 그것은 지연 연설이기 때문에 우리는 보통 그것을 대면 연설로 분류한다. 친척과 호적을 인사함으로써 공격적인 발언을 해서는 안 된다. 게임 환경은 모두가 공동으로 유지해야 한다. 사람은 논리, 신분, 행동, 발언에 짓밟혀야 한다. 짓밟는 것은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어야 하고, 문명적이고 예의 바르고, 귀엽고 깜찍한 QAQ 가 있어야 한다.
투표함 발언: 초보자는 게임 속 발언 위치를 싫어하며 두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는 투표함 앞에서 수직으로 발언하는 것으로,' 뒤에서 남의 말을 하지 않는다' 라고 불린다. 자신의 신분으로 양식 내용을 완성한 후 목사나 늑대 팀원을 선택하여 투표를 요구할 수 있다. 둘째, 자신의 신분 아래 책상 물 내용을 완성한 후, 위의 모든 플레이어를 분류하여 그들의 역면과 반대를 지적하고, 그들의 이륙 신분, 행동, 말과 결합해 그들의 정체를 판단하고, 자신의 서면을 선택하고, 자신의 요구에 따라 이번 라운드의 귀환 대상 (좋은 사람이든 라이칸이든) 을 확정한다. 두 번째는 일반적으로 대총명하다고 불리기 쉬우며, 일정한 빗질과 판단력이 필요하다. 다른 논리선에 따르면, 이번 라운드의 대상을 확정해야 한다. 좋은 사람의 신분은 늑대여야 하고, 귀신이 없고, 어떤 라운드에서 어떤 늑대가 생성되는지, 늑대인의 신분은 더 많이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면 토변국 라이칸의 신분, 팀원을 구하는 라이칸이 어떻게 표를 나누는지, 맹렬하게 뛰는 늑대 동료가 어떻게 지지하는지.
요약: 언어는 기만적입니다. 논리적으로 다른 선수들의 행동과 신분을 결합해 누가 불일치의 사실을 묘사했는지 판단하고 경기장 선수들의 입장과 대립을 구분해야 한다. 그들의 신분을 분석하는 동시에 말을 통해 자신의 신분에 맞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초보자 플레이어는 말을 잘 듣지 않고 중립적으로 줄을 서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변변을 잘못 서 있으면 때때로 역효과를 낼 수 있지만, 게임은 단순한 게임이 아니다. 한쪽에 서야 빠르게 성장할 수 있고, 자신의 논리선이 있다. 그에 더해, 말을 할 때 긴장하지 말고, 가능한 한 문장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표현의 경중과 완급을 구분하십시오. 언어는 예술이다. 모든 오래된 늑대인살게임, 망살이든 면살이든, 자신의 언어 표현능력을 극한까지 단련시켜 자신을 이루기 위해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어떤 상태에서든 말을 하려면 상태가 필요하고, 좋은 말 상태를 유지해야 어떤 상태든지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End 는 초보자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경험을 남겼습니다.
만약 네가 세 개의 논리 회로를 결합한다면, 네가 게임을 통제하는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구식 늑대인살은 언어교류밖에 없다. 두려움, 사기 등 시중에 나와 있는 게임과 달리 우리 사이에는 모두 행동이 결합되어 있어 재미와 재생 가능성을 높인다. 동시에, 현재 늑대인간 살인 게임에는 많은 정보가 있을 것이다. 특히 사람이 많아지고 신분이 점점 더 많은 방, 행동도 많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예를 들어 어둠 속에서 두세 번밖에 없다. 십여 명이 오랫동안 이야기했다. 너는 모든 사람의 발언도 기억하지 못하며, 여행 중에 누구를 만났는지도 기억하지 못한다. 필기를 해보다. 필기를 하는 것은 타지가 아니다. 작가가 나를 때려죽이더라도 필기를 해야 하는데, 네가 각종 신분을 가지고 노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게임은 아직 초급 단계에 있다. 모두들 플러그인과 팀 블랙을 열지 마세요. 그러면 게임 자체의 즐거움을 잃게 될 겁니다. 다중 신분이 증가함에 따라 지도의 업데이트, 균형의 변화, 게임의 재미도 증가하고 있다. 모든 신입 게이머들이 좋은 게임 환경을 조성하고 공식 팀이 성숙해지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모든 목사들이 처음으로 살육을 하기를 기원합니다. 라이칸은 첫 번째 살인이다. 여행자는 맨몸으로 늑대 네 마리를 데리고 있다. 그들은 매일 처음으로 QAQ 를 죽이는 것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