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고금을 쉽게 배우다
고금을 쉽게 배우다
1 부분, 구금 개요,
구금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현악기 중 하나로, 일찍이 진우, 칠현악기 등으로 불렸다. 고대에는 3000 여 년의 역사가 있었다. 구금은 고대에 문인에게' 문방 사보' 라고 불렸고, 거금, 체스, 책, 그림의 으뜸이었다. 역사상 많은 유명한 인물들, 예를 들면 공자, 채문희, 이백, 두보 등이 있다. 피아노와 구금 연주에 능하고, 구금도 고대 육예의 음악 내용 중 하나이다.
구금 음역이 넓고 음운이 함축적이고 표현력이 매우 강하여 중국 고대 정신문화의 음악 중 주요 대표이다.
기원전 3 세기의' 루춘추' 에는 약속과 약속한 이야기가 기재되어 천고의 좋은 말이 되었다. 1977 년 미국이 우주로 발사한 우주선에는 10 억년을 보존할 수 있는 황금 기록이 실려 있다. 골든디스크' 에서 구금 뮤지션 관평호 선생은 고금곡을 연주하며, 오랜 동방문명의 대표로서 광대한 외계에서 인류의 지음을 찾는다.
2003 년 6 월 7 일, 구금은 유네스코에 의해 인류의 구두와 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에 등재되었으며, 구금 예술은 공식적으로 인류의 관심과 즐거움의 문화부가 되기 시작했다.
두 번째 부분은 구진의 구조와 스타일입니다.
구금의 구조,
구금은 좁고 긴 패널과 후면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거문고 바깥쪽에는 13 개의 점이 있는데, 이를 휘위라고 하며 범음과 음위를 식별하는 데 쓰인다. 진헌은 휘장의 위치를 휘장 맛, 앞 칠현, 아래 두 개의 음공이라고 한다. 이 집단의 대부분은 인체 부위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구금 정면에서 볼 수 있듯이 맨 오른쪽은 진아, 그다음, 강간, 칠현, 허리, 관각, 마지막으로 용은에 놓인 금현이 처음에는 악산이라고 하고, 왼쪽 수를 회색 비트라고 합니다. 한 번부터 13 까지 깃발은 위에서 아래로 7 개의 현이 있고 1 선성 맨 아래에 있는 유일한 것은 7 선입니다.
예를 들어 구금 뒷면은 보호진이 맨 오른쪽에 있고, 그 다음은 은버팀대 현언, 1 의 큰 구멍은 용치라고 하고, 두 번째 큰 구멍은 조봉이라고 하고, 용조와 풍만 사이의 공간은 연족이라고 하며, 맨 왼쪽 구멍은 전풀이라고 합니다.
그림과 같이 구금의 옆모습, 베개, 궁금 베개, 거문고 줄은 모두 만족감으로 가득 차 있다.
고금의 풍격,
역대 숙련된 장인들이 대량의 고금을 만들었는데, 지금까지 전해져 진귀한 문화재가 되었다. 오늘날 여전히 사용 중인 구금 스타일에 대해 푸, 신농, 석양홍 등과 같은 의문이 있다.
세 번째 부분은 일반적으로 튜닝 및 표기법을 사용합니다.
공공 선택
구금의 음역은 4 8 도 0 이고, 두 음은 10 산음, 9 1 범음, 147 음이다.
구금이 자주 사용하는 멜로디는 세 가지가 있다. 1 조정조, f 조, 두 번째는 정무헌, b 조 인하, 세 번째는 느린 삼현, c 조 인하다.
기보법, 약 1500 년 전 구금음악' 예석조란' 은 이미 고금 전용 기보법, 즉 자보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당대에 이르러 서보는 간화자보로 바뀌었고, 간화자보는 좌우 법 집행명에 따라 획을 줄이고, 실제 악곡의 조합에 따라 이루어진 기보였다
빼기 기호 비교표,
구금의 많은 법 집행은 모두 감보로 표현된다. 예를 들어, 초서 접두사는 산음을 나타냅니다. 즉, 현에서 순서대로 끝나는 것입니다. 드롭다운 팝업을 초서 접두사, 즉 산음으로 바꿉니다.
Part 4 공 자세,
Guqin 을 연주 할 때, guqin 을 피아노 테이블 에 놓고, 내부 가장자리 근처, 마음은 피아노 우 스핀 을 향해, 똑바로 앉아, 좌우 팔은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어야 한다. 연주 중 왼손은 현을 누르지 않을 때 좌우로 회전할 수 있고 왼손 손바닥의 무대 부분을 생활 정면에 가깝게 놓을 수 있다.
Unit 1 오른손 기본법,
문지르기, 즉 나무가 나타내는 소리,
구금은 산음, 범음, 그림자의 세 가지 기본 음색으로, 포만함이 넓고, 대지를 상징하며, 범음이 밝고 투명하며, 하늘을 상징하며, 그림자가 흐르며, 생명이나 경을 상징한다.
빼기보, 운율이라고 하는 것도 빈 현음으로 오른손으로만 연주한다.
감보나무의 나무를 문지르라고 하는데, 바로 오른손 검지손가락이 안쪽으로 착취하는 것이다.
오른손 검지손가락의 복부 부분이 1/3 에서 현을 터치해야 합니다. 연주할 때 검지는 자연스럽게 곧게 펴지는데, 주로 손바닥 부근 관절을 축으로 하고, 발 끝은 힘껏 아래로 내려가고, 나머지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이완된다.
제 2 과.
갈고리는 음의 스펙트럼에서 현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오른손 손톱이 바깥쪽으로 현을 누르는 것을 의미한다. 연주할 때 오른손 엄지손가락을 검지 1 관절 위에 바르고 다른 현을 받쳐야 합니다. 현을 눌렀을 때 오른손은 힘껏 밀고, 말을 마치면 열 손가락이 뾰족해야 한다. 다음 문자열이 막힐 때까지
제 3 과 도랑, 숟가락에서 한 점을 제거하고 빼기에서 갈고리라고 합니다. 오른손의 가운데 손가락을 의미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오른손이 안쪽으로 개발되어야 합니다. 오른손 중지는 자연스럽게 곧게 펴야 합니다. 도랑이 풀에 있을 때 가운데 손가락 세 번째 관절을 축으로 하고, 손끝이 아래로 힘을 주고, 현 위치를 만지고, 가운데 손가락 앞 1/3 을 가리킨다.
제 4 과 종합 연습,
첫 번째 부분은 선택과 조정의 조합입니다.
갈고리와 갈고리의 조합은 오른손 손가락 중 가장 흔한 법 집행 조합이다.
보통, 틱톡을 선택할 때, 너는 일관성과 긴장을 풀어야 한다.
성능 요구 사항이 작으면 중지가 앞쪽을 잡고 현을 떠받치고 동작을 버팀목 현으로 삼는다. 이후 중지가 앞 선택 동작을 잡아 버팀목 현으로 삼았다. 점프를 마친 후 엄지와 검지를 동시에 움츠려 뒤로 구부렸다. 다음 법 집행 준비로 타이성 도랑이 튕길 때 가운데 손가락을 움직이지 않고 인접한 현을 지탱한다.
검지에 해당하는 것은 지불과 마찬가지로 안쪽으로 착취하여 손톱을 다듬고, 바깥쪽으로 털을 뽑는 것을 채집이라고 한다.
두 번째 부분은 조립품 금형 조정입니다. 조형 조합은 오른손 검지로 거문고를 회전시켜 내막을 골라서 계속 팝업하는 것이다.
성능 요구 사항, 동일한 선택 항목, 연속 털 뽑기 3 모드 pick 7 은 먼저 닦고, 고르고, 만질 때 나머지 손가락을 자연스럽게 뻗은 다음, 터미네이터를 다른 현에 올려야 한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 2 단원 오른손 기본지법 2,
제 1 과리, 감보법에서 공장의 공장을 예로 들어 두 개 이상의 현을 연속조음을 나타낸다.
힘의 리듬은 보통 비교적 밀집되어 있다. 두 현을 힘껏 튕길 때 중지는 세 번째 현을 지탱하고 1 현에서 두 번째 현까지 튕겨 집게손가락을 움츠릴 필요 없이 계속 연주할 수 있다.
제 2 과,
임계 T 의 감보법은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 손톱을 바깥쪽으로 뽑는다는 뜻입니다.
연주에 탄력이 필요할 때 오른손 중지는 빨리 뽑아야 한다. T 는 홈과 연결되어 있고, 동현으로 연주한다. 오른손이 학교를 종료할 때 피타고를 부르고, 밖으로 T 를 부르고, 보통 피타고나서 가운데 손가락을 하우헌에 떨어뜨린 다음 가운데 손가락을 구부려 손톱 1/3 으로 뽑는다.
제 3 과: 뺄셈 스펙트럼에서 땡이 사람을 때리는 것은 오른손 약지가 안쪽으로 현을 누르는 것이다.
연주는 오른손 약지가 자연스럽게 곧게 펴지고, 세 번째 관절을 축으로 하여 아래로 힘을 내도록 요구한다.
터치현의 위치는 약지 1/3 에 있습니다.
제 4 과 발췌문
감색법의 단어 "에서" 는 오른손 약지의 손톱을 바깥쪽으로 뽑는다는 뜻입니다.
약지가 안쪽으로 뒤집힌 것을 약지라고 하고, 현이 바깥쪽으로 뒤집힌 것을 금식이라고 한다.
약지 약지 약함을 요구하면 고를 때 동작이 빠르고 선명해야 한다. 다이얼은 보통 빗속에서 연주되어 같은 현에 쓰인다. 튕긴 후 1/3 의 약지 손톱으로 비스듬하게 현을 누르세요.
제 3 단원 오른손 기본지법 3,
Dickto, 위임 괄호의 오른쪽 절반은 빼기 스펙트럼에서 오른손 엄지손가락을 바깥쪽으로 누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주 요구는 지지에 대해 이야기할 때 오른손으로 음의 1/2 를 가리키고, 하얀을 가리킨다. 버팀목은 보통 고리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페인트를 제거할 때 멈추고, 선택하고, 6 개의 현을 끌 때 약에서 가운데 손가락을 누르고 있는 것과 같이, 끝부분을 체크에 받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버팀목, 버팀목, 버팀목, 버팀목, 버팀목)
제 2 과,
감색 스펙트럼 속 시체의 시를 P 라고 하는데, 큰 손이 안쪽을 가리키고 있다는 뜻입니다. 성능 요구 사항,
P 는 큰 손톱 1/3 착취로 지원 뒤를 쳤다. P 를 말할 때 오른손의 큰 손가락은 구부러져 완전히 몸을 향하고 있다.
제 3 과 역오류,
빼기 스펙트럼에서 아침에는 잘못을 부르고, 양손과 오른손 두 손가락을 동시에 두 현을 동시에 누르며, 잘못을 부르고, 작은 잘못으로 나누고, 큰 잘못과 옳고 그름, 작은 잘못을 가리킨다. 개울과 도랑을 동시에 하는 것은 큰 잘못은 강과 도랑을 동시에 끌고 아침 꼭대기에 하나를 더하는 것이다. 이런 대립은 감산 스펙트럼에서 오류 방지라고 한다. 모든 큰 오류 작은 오류에는 오류 방지, 오류 방지 시도가 있습니다. 반대 방향으로 튀어나왔습니다.
작은 잘못을 요구할 때, 모든 도랑은 동시에 해야 한다. 하나 또는 두 개의 현이 엇갈릴 때 브래킷과 후크는 세 개 또는 네 개의 현과 동시에 완성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큰 실수 후에, 더 많은 실수가 있고, P 와 T 는 동시에 해야 한다.
제 4 과' 바퀴' 의 표기법은 오른손, 약지, 중지, 검지를 나타내며, 같은 현을 차례로 바깥쪽으로 튕겨 같은 현을 차례로 튕겨 바퀴라고 한다.
놀이법은 손가락마다 1/3 의 손톱으로 착취하고, 바퀴 리듬은 대부분 3 연음이다. 문신을 할 때 세 손가락을 합치면 손톱이 같은 평면에 있고, 연주할 거문고에서 약 1 센티미터 정도 떨어져 있다. 현으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제 4 단원 산스크리트어
제 65438 과 +0, 엄지손가락과 약지의 산스크리트음,
구금의 범음은 오른손이 현을 누르는 동시에 왼손이 휘장을 가볍게 만져 순수하고 밝은 음색을 만들어 내는 것을 말한다.
팝업감보 () 는 이 음표를 표시한 후 산스크리트어 감보 () 는 일반적으로 범음 () 의 끝을 나타내고, 감보 크기의 큰 시계는 왼손 큰 손가락이며, 감보 일몰은 왼손 약지를 나타낸다.
연주 요구에 따라 왼손 엄지와 약지의 범음은 손가락 제 1 관절 바깥쪽에 선언되고 왼손은 난초 손가락이며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었다. 왼손 터치현의 위치는 반드시 휘장 위치를 정확히 조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범음이 연주할 수 없다.
두 번째 검지와 중지가 반응합니다.
마이너스 스펙트럼은 싱글 옆에는 왼손 검지, 중국 시계는 왼손 중지로 나타났다.
연주 요구 사항: 검지와 중지의 범음은 손가락복의 중간 위치로, 현으로 연주한다. 왼손은 난초 손가락의 모양으로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고 인접한 몇 개의 심벌즈에 있는 같은 휘장의 음을 연주할 수 있다. 음상이 밀착할 때는 전체 손가락으로 분리할 수 있다.
제 3 과 난초,
그는 중국 북방의 유명한 한족 민요이다. 그의 단순하고 생동감 있고 열정적인 멜로디는 봉건 시대의 반항적인 여성 난초를 칭송했다. 고금 범음 수법으로 연주하면 난초가 훨씬 아름답다.
제 4 과: 클럽 3 은 반응 파편을 얻었습니다.
이 곡은 매화, 백향, 내한성의 특징을 통해 절조가 고상한 사람을 칭송하였다. 악곡의 주요 선율은 서로 다른 휘장에 있는데, 범음탄을 세 번 띠면 삼농이라고 한다. 연주할 때 음악의 일관성에 주의하고, 모든 음이 울릴 때 현학에서 손을 들 필요가 없다. 왼손과 오른손을 분리하고 숙련된 후 손으로 연습할 수 있다.
다섯 번째 단원 왼손 기본 지법,
제 65438 과 큰 손가락을 누르세요.
마이너스 스펙트럼은 왼손 손가락 9 휘장이 칠현을 고르고, 마이너스 스펙트럼은 큰 것은 회색 반만 고르고, 춤회전감보법은 큰 지혜, 칠휘장 6 조 7 위안이다.
연주 요구 사항, 왼손 큰 손가락이 큰 손톱, 중간 위치, 반고기 반발가락에 눌려 있다. 손톱 가장자리로 현을 눌렀을 때 피할 필요는 없다. 라인에 닿기만 하면 현을 누를 때 엄지와 중지가 파란색 손가락이고, 다른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이완되고 엄지발가락 1 관절은 약간 두드러진다.
제 2 과, 대략 상하.
위아래로, 왼손은 현을 누르고, 오른손은 현을 누르며, 왼손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현을 누르고 고음 영역으로 이동하고, 손을 움직입니다.
위, 아래, 왼손은 현을 누르고, 오른손은 현을 누른 후, 왼손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현을 누르며, 즉 고신구에서 저음역까지 자위한다.
공연은 위아래 피치가 정확하고, 휘장 위치를 정확하게 맞추고, 왼손이 움직일 때 어깨, 팔, 손목이 이완되고, 왼손이 움직일 때 손가락이 떠날 수 없다는 것을 요구한다. 만약 네가 그것을 선택한다면, 너의 목소리는 끊어질 것이다.
제 3 과 약지와 중지누르기
감산 스펙트럼은 왼손 약지이며, 실속 도랑 오현간체자 스펙트럼은 왼손 가운데 손가락이 실속 도랑에 원을 만드는 것이다.
공연요구에 따라 왼손 약지는 약지 끝 바깥쪽에, 한 발톱 옆에 있는 고기에, 왼손 중지는 가운데 손가락의 손가락을 눌러준다. 현을 누르면 약지가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다른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뻗는다.
약지와 중지가 위아래로 감색법 스펙트럼에서 회색 모양으로 불리는 무의 물결은 13 회 밖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연주에는 약지가 필요합니다. 빗속에서 쭉 가시면 영어가 대충 뛰는 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왼손 손목은 들어 올릴 수 없고 왼손은 현을 누르는 힘이 너무 크지 말고 음색이 비어 있지 않으면 된다. 멜로디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일 때 이력서를 요구하지 마세요.
6 번 단원 왼손의 기본 지법 2,
들것을 요구할 때 엄지손가락 1 관절은 약간 두드러지고, 인형어와 약지 옆으로 눌려 있는 현은 음지를 저장할 수 없고, 약지압 소리가 방송된다.
성능 요구 사항
접촉점은 큰 손톱 앞 밖에 있는 반여름 반육동물이다. 대직안이 돌린 후 바로 현을 떠나지 마라.
제 3 과,
3 차원 감색 스펙트럼에 서서 충돌이라고 하는데, 왼손에 음후가 있고, 빠르고 작으며,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가리킨다. 충돌은 보통 장식적인 법 집행이며, 때로는 위아래가 뚜렷한 멜로디를 의미한다.
제 4 과. 주워서 잡고,
음의 스펙트럼은 왼손이 약지, 중지, 입을 눌러서 진회전을 올리고 빈 현음을 내는 것을 가리킨다.
감색 스펙트럼을 잡고,
왼손이 안쪽을 크게 가리키고, 빈현음을 가져오고, 왼손 전체를 들어 올리고, 손가락이 약간 뒤로 굽는다는 의미일 뿐이다.
일곱 번째 단원 피아노 음악 입문.
구금의 유명한 개편곡' 선옹초' 는 1962 가 출간한 구금 제 1 호에 발표됐다.
견인강은 미끄러지는 소리를 나타내고, 세 점의 물은 소원을 나타내고, 미끄러지는 소리를 나타내고, 위 곡, 아래는 겨울이다. 감색법보에서 작곡이라고 불리며 악곡의 끝을 나타낸다.
이 노래도 사랑의 노래다. 곡조는 비록 간단하지만, 의경은 유장하다. 다른 혈의 소리와 영핵으로 기본 지법을 연습하다.
긴 아카시아.
석유 소비 유강, 분노한 소와 개는 우가오 출신이다.
청초에 한 선사가 일본으로 가서 선교를 했다. 그의 제자들은 그가 전수하고 남긴 자료에 근거하여 피아노 스펙트럼을 정리했다. 그리움이 그 중 하나이다. 그것은 짧고, 세련되고, 완곡하고, 사람을 감동시키고,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오래된 강남의 정취를 지닌 발라드입니다. 느리게 재생하다. 큰 손가락이 연주된 후 약지의 연속성에 주의하세요.
학이 하늘로 돌진하다. 사랑의 노래이기도 하다. 가사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감정은 함축적이다. 가사는 사과잎과 화강청의 부드러운 꽃 이름이다. 쌍강원앙 아웃, 녹색정 쌍옥원앙, 정.
8 단원 초급 피아노 음악,
추풍사는 매암 피아노 스펙트럼의 발라드인데, 가사는 당대의 시인 이백에서 나온 것으로 무한한 그리움의 정을 표현했다.
푸킨, 위와 같은 뜻으로 떨어질 때도 같은 뜻이에요. 푸부는 들어가거나 물러난 후 원래 자리로 돌아가는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노래의 힘은 유유하다. 특히 오선보와 음고에 따라 연주되기 때문이다. 이 노래는 법 집행 후 구체적으로 생략했다. 오선보와 음고에 따라 연주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환불 18 은 근거가 있다.
페이시앙 원한은 1590 년에 출판된' 명대 진서 전집' 에서 비롯됐다. 고 () 애인 오종한 () 의 음악은 이런 전설을 묘사한다. 죽은 후, 그의 두 첩과 텅스텐은 매우 슬퍼서 대나무에 눈물 한 조각을 남겼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이런 대나무를 대나무라고 불렀다.
처음부터 다시 한 번, 향에서 비행까지, 향에서 비행까지 반복한다. 이 곡은 매우 슬퍼서 천천히 연주해야 한다.
왼손 장남은 현을 가로질러 가능한 연속적인 일관성을 유지한다.
봉황옥봉황은 매안금 스펙트럼에서 나왔다. 전설에 의하면 이것은 한대 문학가 사마상이 쓴 것이라고 한다. 전설에 따르면 사마상루는 이 노래로 탁문군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했다고 한다.
이 멜로디는 황종에서 C 장조를 조절하지만 선별은 감소시키지 않는다. 전곡 중-육조, 범음이 번갈아 사용되어 속도가 느리다. 왼손음 고음 영역이 밀집되어 있어 음고의 정확성에 주의하세요.
안녕히 주무세요.
이 노래는 하얗고 깨끗한 달을 묘사하며 한가롭고 우아하다. 짧고 용맹하지만 완곡하고 신선하여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이것은 아름다운 밤에 대한 찬송가입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짧은 휴식, 즉 왼손 단추를 누르는 것을 가리킨다. 양쪽이 연속적인 스윙을 하는 것은 일반 악기의 현을 문지르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마이너스 스펙트럼, 의사가 말하길, "T" 또는 "점프 두 바퀴는 동생으로 겹치고, 마이너스 스펙트럼은 두 번 놀다" 고 합니다.
오른손이 중지와 검지의 손끝을 대충 잡고, 먼저 바꾼 후, 먼저 바꾼 후 이중회전을 하는 것을 말한다.
대원은 개울과 도랑이 끊임없이 엇갈리는 것을 말합니다.
모든 것은 왼손이 음을 누르고 오르내리는 것을 말하며, 나머지 딱딱한 오른손과 함께 흩어진다.
방견 옆에 있는 표시는 왼손이 회전을 누르고 왼손이 리드미컬하게 빠르게 뒤로 물러나는 것이다.
감산 스펙트럼
소위 부르는 것은 왼손이 다른 원인으로 옮긴 후 움직이지 않고 오른손이 현재 원인을 잡아당겨 다시 누르는 것을 말한다.
빼기는 살아 있고, 놀이는 혼자 뇌를 만드는 것과 비슷하다.
연주에는 더 많은 가사와 노래가 필요한 새로운 지법이 필요하다.
왼손은 동업해야 하고, 장식법 집행은 긴장을 풀어야만 유연하고 자유로울 수 있다. 오른손 복합지법 (예: 의사의 원조 쌍탄 등 여드름 자국) 은 음색의 확고함과 명료함에 주의해야 한다.
9 단원 고전 고운
태고은은 역사의 흥망, 왕조교체, 사회 변천의 느낌을 다룬다. 세 겹의 햇빛,
이 노래는 명나라에서 기원했다. 안시는 당대의 유명한 시인 왕위의 시' 송원 2' 에 근거하여 쓴 발라드로, 곧 먼 길을 떠나는 친구에 대한 작가의 깊은 걱정과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 노래는 정무헌이 뽑은 것이다.
세 번 꼬집는 것은 잘못된 음성 조합을 집어낸다는 뜻이다.
구화는 명나라의 신기한 비보에서 나왔는데, 삼국 시대에서 나왔다고 한다. 본적은 1000 여 년 전의 고곡을 썼는데, 구금 중 가장 중요한 고전 소품 중 하나이다. 계지의 말에 따르면 왼손 약지 노래는 마지막 관절 바깥쪽에 눌린 현으로 연주되는데, 이는 보통 고음 구역에 적용하기가 어렵다고 한다. 처음 말을 시작할 때는 되도록 긴장을 푸세요. 이 곡의 리듬은 86 박자 85 열 교대 처리로 중국 고대 문인 귀족들이 약간 취했을 때의 즐거운 기분과 소탈함을 표현했다.
관산월' 은 당대 유명 시인 이백의 동명 고시와 함께 고대 변변 장병들의 정서와 보국감정을 표현한 널리 전해진 매암문파 소품이다.
오른손의 검지, 중지, 약지가 동시에 안쪽으로 개척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두 개의 신비로운 불삼현입니다. 왼손이 현을 누르고 현을 누른 후 천천히, 항상 1 영어, 1 영어 왼쪽을 말합니다.
셀 10 우아한 운율.
용문에 적응하다. 가을 창문이 비바람이 흩날리다
분리는 내가 병의 원인이 된 후 왼손을 위로 올린 다음 의사를 선택하면서 왼손이 다시 원래의 위치로 돌아가는 것을 말한다.
조란
영화 속 공자의 주제곡은 난초의 우아한 기질을 통해 공자의 기질과 정서를 칭송했다.
푸의 뜻은 연찰하는 것이다.
고전 피아노 곡 5 곡은 평사기러기의 음악 시리즈 스펙트럼이다. 평사기러기는 명대 고음에 실렸고, 1634 에 실렸으며, 기러기의 차이, 자의적인 마음을 빌리고자 했다.
갈매기가 그들의 비행기를 잊었다. 전국 시대 명나라 주권이 편찬한 신기한 비적' 열자' 에 최초로 등장했다. "열자" 에는 이런 우화가 있다. 옛날 한 사람이 해변을 산책하며 자주 그와 친했다. 아버지는 갈매기 한두 마리를 잡아서 저녁에 다시 오라고 하셨다. 그는 또 그녀를 데리고 바닷가에 가서 갈매기를 잡았는데, 갈매기는 아주 멀리 날아갔다. 이 고금곡의 이름은 이 예언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람이 교활한 마음이 없을 때 외계인이 그에게 다가온다는 뜻이다. 이 노래는
장문의 원한은 청나라 국민에게서 나온다. 그는 사마상루명시' 장문푸' 의 뜻에 따라 한무제의 황후 천아교가 어릴 때부터 한무제의 총애를 받았고, 이후 총애를 잃고 장문궁에 물러가는 이야기를 그린 것으로, 그의 외롭고 슬픈 심정을 표현했다. 대표적인 곡목 중 하나이다.
옛 친구를 그리워하다' 라는 노래는 200 년 전' 진우' 잡지에 실렸다. 청말민 초 이칭헌의' 펑청수 피아노 스펙트럼' 으로 전해졌다. 옛 사람들이 달하산방 정원을 배회하며 고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그려 고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매화 세 골목. 명대 주권이 편찬한' 신기한 비보' 에 따르면 이 노래는 동진의 피리로 의심되는 사람이 최초로 지은 것으로, 이후 고금곡으로 개편돼 매화의 고결한 품격을 표현하고 야망을 칭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