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화간집, 그리고 코암, 좀 더 전문적인 명사 해석이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화간집, 그리고 코암, 좀 더 전문적인 명사 해석이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일필중채화는 고대 미인과 원앙나비의 조합일 뿐 각종 그림 중' 채가지' 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옛사람들은' 안' 글자만 말했는데, 경멸적인 의미가 없는 것 같다. "Shuo Wen jiezi" 는 말했다: "얼굴, 선하고 긴", 그 색이 가득 차있다; 오홍 정운은 "휘황찬란하고 영광스럽다" 고 말했다. 범녕은 좌추밍의 문장' 화려하고 풍부하다' 는 칭찬을 아끼지 않고 긍정적인 긍정이다. 채용 () 의 문장' 형제는 아름답고 옥의 맑은 것 같다' 는 뜻은 여전히 아름답고 울창하다는 뜻이다. 장협' 칠생연' 의' 채발' 은 빛을 뜻하는 말이다. 반사? 왕찬 열전' 의' 묘탈출' 의 의미는 조식' 로신푸' 와 약간 다르지만 결국 묘탈의 의미를 묘사했다. 그러나' 염염' 이라는 글자는 왕왕 사오, 부드러움, 연, 풍속과 연결되어 있다. 자우촌이' 홍루몽' 에서 쓰는' 녹색',' 빨강',' 향',' 옥' 과 같은 알록달록한 단어들이 남다르다. 사람들은 색채가 짙은 공획을' 휘황찬란한 제재' 라고 하는데, 바로 이런 비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물론, 이 짧은 글에서, 나는' 안' 자의 본의를 토론하고 새로운' 훈고' 를 주는 것이 아니라, 단지' 론' 에 대한 내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하고 싶다.

요즘 괜찮은 공필의 중채화를 많이 봤는데 아름답지만 화려하지는 않다. 아주 간단하고, 화려하지 않습니다. 매우 활기차고 부드러운 느낌이 없습니다. 매우 심오하고 저속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주 좋은 생각, 아주 건강, 아주 멋진 분위기! 이번 전국 미전이 선정한 국화를 예로 들면, 200 점 안팎의 그림이 순공필의 중채이고, 정기적이다. "코암" 범주에 속하는 작품은 매우 적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소위' 코암' 은 필획과 같다고 생각하는데, 아마도 일종의' 잘못된 진술' 일 것이다. 뒤집혀야 한다!

진짜' 코암' 그림이 있나요? 그래! 공필이 있고, 의공이 있다. 국화도 있고, 유화도 있고, 수채화도 있어서 화종으로 구분할 수 없다. 그리고 모든 벼슬녀화가' 염재' 인 것은 아니며, 다른 인물화, 산수화, 화조화화도 이런 부류에 속할 수 있다. 화가가 자신의 창작에서 자기 치켜세우고, 아첨하고, 아첨하고, 아첨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그의 그림은 십중팔구' 코암' 에 속한다. 밝고 화사한 소재의 옹호자들은 종종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가루를 바르고, 자신을 미녀라고 부른다. 사실 박매와 엄복은 매우 다르다. 소박함은 자연히 아름다움의 최고 경지이며, 많은 예술가들이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런 작품을 예술 창작의 일품으로 여기는 것은' 정말 주지 않는다' 는 양질의 산물이다. 좌사의' 아름다움은 그 본질에 있다' 는 말은 아름다움과 자연의 상호 의존성을 잘 보여준다. 정리는 자연에 위배되는 것이고,' 본' 의 소박한 표현을 감추기 위해서이다. 그리고 그림을 주창한 이 사람들은 종종 또 다른 극단으로 향하여 적나라한 색채로 사람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래서 우의가 적고, 우의가 적고, 의미심장한 아름다움이 적다. 예술 창작에서, 물론, 전 정리는 자연을 볼 수 없고 소박한 자연을 볼 수 없다. 후자의 순수한 색채의 전시는 결코 미의 본색과 같지 않다.

색채를 주장하는 제재는 종종 개인을 강조하고, 국부적인 부분을 강조하여 눈길을 끌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이를 아름다움이라고 부른다. 이것도 받아들일 수 없다. 타고르는 "꽃잎을 따는 사람은 꽃의 아름다움을 얻지 못한다" 고 말했다. 아름다움은 예술을 감상하는 사람들의 전반적인 편협한 감정을 조절하여 전체적인 감정과 조화를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잎은 관람자를 극단, 편협함, 억압으로만 인도한다. 그것은 항상 어떤 점, 어떤 얼굴, 어떤 눈부신 색깔과 모양, 어떤 허세 부리는 느낌으로 사람을 일깨워준다. 나를 지켜봐, 나를 지켜봐! 따라서 사람들은 영원히 예술미의 모든 참뜻을 정확하고 깊이 이해할 수 없다. 고립적으로 어떤 부분을 강조하고 어떤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코암 그림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다. 눈짓으로 정을 전하고 삼키는 저속한 이미지들은 기능적 자극만 줄 뿐 진정한 예술적 즐거움은 줄 수 없다. 고양이와 개를' 미목희망 Xi' 로 그린 이상한 모습에 대해서는 기다릴 수밖에 없다.

코암을 숭상하는데, 그 작품의 정서는 대부분 운미 위주의 은은한 미소를 짓지만, 그런 개방적인 정신, 울창한 감정과 깊고 격분한 예술적 개성은 코암의 회화에서 결코 드러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코암 그림 속의' 재재재가인' 의 마음은 종종 텅 비어 있다. 이 그림들은 항상 사회와 생활에 뿌리를 내리기 어렵고, 어떤 사상 탐구도 말할 수 없고, 번영의 희망도 말할 수 없기 때문이다. 각 시대의 진화에서 예술가와 사회 변화의 북소리 사이의 깊은 연계는 한 세대의 인재를 수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바로 예술가의 사회와 인생에 대한 깊은 이해 때문에 발버둥치고, 솟구치고, 웃고, 욕하고, 이유 없이 우는 느낌이 있어야 위대한 예술이 생겨나고, 위대한 예술가가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코암의 그림에는 항상' 원한도 사랑도 풍자도 말' 이 없어 현실 생활과 사회 변화의 기복에 대해 담담하고 만족스러운 태도를 취한다. 그래서 노신은 이런' 예술 창작' 이 아편 연기, 마취제, 바로 이런 이치라고 말했다. 예섭은 시대마다 예술 풍격에 따라 "기상이 다르고, 비기의 우열도 있다" 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 그는' 봄꽃' 의' 아름다움' 과' 가을꽃' 의' 야' 가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확실히 사실이다. "산란나무 높이" 는 경지이고, "물 흐르는 꽃이 만발한다" 는 것도 경지이다. 그윽하고 완곡하며, 남김없이 분방하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아름다움" 과 "아름다움" 에 반대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우리가 김련과 옥체를 외면하고 맹목적으로 향기롭고 낭만적이라는 것이다. 물론, 우리는 인생 체험감과 향수감을 많이 가지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귀를 간지럽혀서는 안 된다, 대담하고 심오하다! 대담하고 심오함은 모든 예술의 고귀한 방법이다! 이 이해는 내가 옳다고 생각한다.

색채가 풍부한 주제를 제창하는 사람들은 화가가 그들의 마음과 사상을 그려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고풍스러운 벼슬녀도를 그리고 행복을 상징하는 설화를 그려도 항상 웃고 있는 달콤한 사람과 뚱뚱한 인형이 되어서는 안 된다. 고대인들은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작품의 우수성이' 슬프다' 고 생각했다. 물론, 이 슬픔은 울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장엄하고 함축적이며 깊고 엄숙하다! 파렴치하지 말고 얕지 마라! 예를 들어, 현재 조군과 돌의 그림이 많이 그려져 있지만, 조군과 돌에 대한 그들의 가족에 대한 충성과 사랑의 탄복에서 얼마나 많은 것이 나왔습니까? 말하기 어렵다! 황제와 왕조차도 아쉬워하는 그런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자신의 작품 주제에 대한 심도 있는 발굴을 소홀히 한다면, 피상적이고 피상적이 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문예 창작에서, 일반적으로 아름다움과 바닐라를 대립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우리 예술의 전통적 관념에서, 많은 고상하고 충성스러운 사상이 여기에 부가되고 은유적으로 표현되었다. 특히 시에는 이런 예가 많다. "시경", "초사", "우아하고 심오한 당송 명가의 작품들을 읽으면, 우리는 그들의 작품이 결코 부드럽고 피상적인 에로틱 발라드가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아름다운 사상, 현실에 대한 관심, 영혼을 관조하는 절창이다.

코암의 옹호자들은 종종 자신의 명성을 자랑하며 자신이' 우아함' 이라고 주장하며' 저속한 스타일' 으로 남을 얕잡아 본다. 코암의 일부 작품에서 기형은 영원히 아름답고, 병적인 것이 아름다움이고, 이른바' 명실실' 이라는' 과장' 이 아름다움이다. 이렇게' 고아함' 이라고 생각할 수 있고,' 저속함' 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모든 자연, 건강, 소박한 이미지는 모두' 속속' 으로 배척된다. "과장" 과 "변형" 은 미에 대한 통제를 잃고 그들의 무분별한 불신과 왜곡된 이미지에 대한 핑계가 되었다. 병매관기' 에서 공자진이 비판하는 문인 화가를 영합하는 꽃상과 똑같다. "... 정성으로 그 쪽을 기르다. 그 비밀을 지우고, 그 어린 가지를 죽이고, 괭이를 곧이곧대로 하고, 분노를 억제해야 막중한 대가를 치를 수 있다. 강소성과 절강의 매가 모두 병에 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물론, 나는 여기서 분재 예술가를 비판할 의향이 없고, 유영 () 이' 과장이 절제되고, 장식이 허망하지 않다',' 과장이 형식있고, 장식에 따라' 라는 지리명언을 기초로 많은 예술 탐구가 성공한 화우들과 심미상의 논쟁을 벌일 의향이 없다. 아름다움으로 가는 길은 많다. 우리는' 병매관기' 의 그 문인 화가들이' 매이 ()' 를 아름다움으로 여기고, 직설적으로 자멸한다고 주장해야 한다. 아름다움을 아름다움으로 삼고, 법칙에는 풍경이 없다. 희소성이 아름다움이고 비밀이 상태의 결핍이라면 미학에는 약간의 진리가 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곳곳에 있을 수 없다. 모든 것이 이렇다. 공자진처럼 "미리 300 대야를 샀는데, 전부 병이다. 한 대야도 다 먹지 않았다" 고 감탄하게 한다. 가는 허리를 벌의 허리로 그릴 수 없다. 큰 엉덩이를 거대한 엉덩이로 그릴 수 없습니다. 모란이 예쁘기 때문에 모란을 잎보다 더 많이 그려서는 안 된다. 황산의 아름다움 때문에 종이봉으로 덮을 수 없다. 뷰티 컨트롤을 가지려면 생활의 기초가 있어야 한다. 예술적으로, 너는 같은 길을 갈 수 없다. 서예에서 멈추고, 남겨두고, 바늘을 달고, 휘어지고, 붓을 숨기는 것은 모두 일리가 있다. "굴곡", "얼굴", "서" 를 지나치게 강조하여 "저장 () 과 절매 () 가 모두 병들게 하는 것 자체가 병적 심리의 표현이다."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오고, 천연조각' 은 영원히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미학 원칙이다. 예술상의 지나친 과시는 정색 제재를 조장하는 또 다른 불건전한 표현이다.

"코암화" 의 필묵기법과 구도의 특징에 관해서는, 우리도' 자현',' 자매',' 신운',' 운율',' 요속' 등에서 회복할 수 있다. 이런 방식에 익숙한 사람은 펜으로 경쾌하고 매끄럽거나 부드럽고 달콤하다. 또는 그들은 오만하고 미친 듯이, 그들은' 조작된 공적' 의 전통법리를 결코 이해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궁금해한다. 색채나 선명함, 혹은 괴상한 이별, 평온함과 조화의 뜻은 거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실 생활 속의 자연상은 색채가 알록달록하지만, 항상 맑고 둥근 결핍의 영향이 있고, 언제나 자연의 조화와 침투가 있다. 자연계의 이런 미묘한 변화에 대한 관찰은 바로 화가의 눈이 일반인과 다를 것을 요구하는 곳이다. 코암 옹호자의 구성에도 자체 종법 제도가 있다. 그들은 삶의 예술적 표현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를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명청 이래 갈수록 악화되는 이른바 벼슬녀화' 전통법' 에 귀의하거나, 천지균형을 중시하고, 전승 융합을 중시하고, 조상의 법을 고수하며, 조금도 변화를 추구하지 않는다. 아니면 크지도 작지도 않고, 짙게 화장하고, 가볍게 웃는 미녀로, 대중의 기쁨과 이미지가 뛰어난' 신금 구도 형식' 을 가지고 있어, 어쨌든 바꿀 수 없다. 또 다른 방법은 외국의 공예미술을 최대한 활용하고, 종이로 분할, 회전, 비행선을 이용해 기괴한 모양을 장식하고, 일종의 혼란감을 주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이 서로 다르지만, 이런 것들이 자주 나타나지 않아 예술 발전의 주류에 영향을 끼쳤다.

요 몇 년 동안, 공필중채화는 당송 () 의 정점에서 떨어지면서 청말민 초까지 건강하지 못한 약점을 많이 축적하여 사람들에게 많은 핑계를 남겼다. 그 근본적 문제점은 진글라이딩이 생활에서 벗어났다는 데 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회복의 조짐은 매우 기뻤다. 더 많은 사람들이 꼼꼼한 그림에 관심을 갖고, 획을 배우고, 출판과 전시를 하는 상황이 약간 달라졌다. 공획은 외래기법을 흡수하여 혁신을 용이하게 하여 다양한 생활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이것들은 모두 공획의 발전에 유리한 요소들이다. 공필계에서 인재가 궐기하고, 혁신의 고조를 일으키며, 건강하고 우수한 공획을 많이 만들어 내고, 공획이라는' 코암' 의 허명을 완전히 뒤엎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 문장을 기억합시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 절대 생활을 저버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