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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감상사전' 오언율시 영역왕위 감상 감사 (왕위)

당시감상사전 오언율시 왕위 시리즈: 당시감상사전 왕위.

내가 지천의 오두막에서 배디에게 준 신왕위는 지금 산이 춥고 푸른색 1, 가을물이 하루 종일 흐르고 있다. 나의 초가집 문 옆에서 나의 지팡이에 기대어, 나는 저녁바람 속의 매미 울음소리를 들었다. 해가 나루터를 배회하며 야식의 연기가 집에서 솟아올랐다. 오, 내가 언제 다시 위대한 은둔자에게 5 그루의 버드나무 아래에서 야생시 한 곡을 부르겠다고 약속할까? 8.

참고 1 회전: 변환. 2 선원: 물이 천천히 흐르는 방식. 3 지팡이를 짚고 있다: 지팡이를 짚고 있다. 4 역풍: 역풍. 5 페리: 페리. 6 시장: 마을. 7 가치: 방금 만났어요. 해어: 춘추시대 초국의 은둔자는 배디를 가리킨다. 8 오류: 도연명 선생은 오류라고 백명하는데, 시인은 여기서 자신을 도연명에 비유한다.

청량한 가을산이 이미 녹색으로 변해 계곡의 가을물이 매일 천천히 흐르고 있다. 지팡이를 짚고 장작문 밖에서 가을매미가 밤바람에 노래하는 것을 들었다. 나루터 상공에는 석양이 하나밖에 없어서 마을에 밥 짓는 연기가 한 줄기 피어올랐다. 나는 또 너를 보았다, 추, 술에 취해 허세를 부리며 내 앞에서 노래를 불렀다, 오육선생.

왕위의 중년을 감상하고 차천계곡에 은거하며 도우 배디, 강직교제, 거문고를 타며 하루 종일 즐겁게 노래를 불렀다. 이 시는 이때 주로 가을 황혼 때 지천도의 청아한 경치, 시인의 한가한 생활 정취, 친구 배디의 방탕한 표정을 묘사한다. 이 시는' 장작문' 으로 시작하여 한산의 푸른 색깔, 나룻배의 석양의 그림자,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광경 등 전원 풍경을 흡수했다. 마음대로 염색을 시켜 은은한 수묵화를 형성했고, 결국' 수련 광가' 로 끝나 조용한 화면에 움직임과 활력을 불어넣었다.

깊은 산속의 가을밤, 왕위, 비 온 뒤 공산이 가을밤에 서 있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속삭임 세탁녀가 돌아오다 1, 연잎이 어선 앞에서 굴복한다. 친구의 왕자야, 봄이 이미 지나갔는데 네가 아직 여기 있는데 그게 무슨 상관이야? 3.

주 1 대나무 소음: 대나무에서 원사를 튕기는 아가씨의 웃음소리를 가리킨다. 2 마음대로: 놓아준다는 뜻. 춘방: 봄에 자란 꽃과 식물. 휴식: 건조. 시 3' 왕손' 심산가을밤:' 초사, 은둔자 모집',' 왕귀화',' 산에는 오래 머물 수 없다. 이 말은 거꾸로 산가의 경치가 특히 사람을 매료시킨다는 뜻이다.

한바탕 새로운 비가 내린 후 청산은 유난히 맑고, 저녁 무렵에는 날씨가 유난히 시원했다. 밝은 달이 소나무 숲을 비추고, 맑은 샘이 모래 위에 있다. 세탁부가 황혼에 돌아오자 숲은 웃음소리를 터뜨리고, 강물은 연잎이 흔들리고, 어선은 돌아온다. 춘초를 시들게 하면 왕자와 손자는 조용하고 한가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이 시는 왕위가 만년에 은거할 때 지은 것이다. 이것은 유명한 산수시입니다. 시인은 추산의 비 온 뒤의 달밤을 묘사하고, 조용하고 시적인 광경으로 은둔에 대한 시인의 그리움과 이상경지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시 1 절은 늦가을의 산거로 쓰여졌다. 산우는 탄생 초기에는 조용하고 한가하며 신선하고 쾌적했다. 전욱은 하늘의 명월, 푸른 나무가 비친 소나무, 로키 산맥이 흐르는 청천과 같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썼다. 목련은 대나무 숲을 떠들썩하게 써서 연잎이 흔들리는 것을 보고 너구리 여자 어선을 찾았다. 미련이 쓴 아름다운 수경은 몸을 깨끗이 씻기 좋은 곳이다. 시 전체가 산수에 대한 묘사를 통해 그 뜻을 토로하고 함축이 풍부하여 흥미를 자아낸다. 특히'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은 더욱 유명하다.

위가의 그 맑은 냇물로 돌아가 그 관목숲을 지나니, 마치 내 병거가 천천히 달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 동반자가 되어 황혼의 새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버려진 성벽이 낡은 나룻배 한 척을 덮고 가을의 석양이 산봉우리를 침수시켰다. 디송산협 4 를 뛰면 나는 내 문을 닫고 평온을 얻을 것이다.

참고 1 얇음: 식물이 길수록 두꺼울수록 얇음을 나타냅니다. 2 한가함: 근심 걱정 없는 모습. 3 고대 페리: 고대 페리 페리. 제 4 조: 머나먼 모습. 5 문 닫기: 문을 닫습니다. 이것은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을 의미한다.

맑은 강물이 양안의 잡초가 무성한 식물을 비춰서, 나는 한가롭게 내 차마리에 앉아 송산으로 물러났다. 흐르는 물은 일부러 나와 함께 있는 것 같고,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 것 같고, 황혼새와 산이 만나는 것은 마치 나의 은둔의 흥미에 영합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폐한 도시가 옛 나루터를 마주하고 있는데 가을날의 석양이 온 산에 흩어져 있다. 긴 여정 끝에 나는 송산 기슭에 돌아왔다. 돌아온 후 나는 실내에 머물면서 1 년여의 시간을 보낼 것이다.

왕위 개원 년 동안 송산 둔계에 거주한 적이 있다. 이 시는 그가 수도 낙양을 여행하여 송산으로 돌아왔을 때 쓴 것이어야 한다. 이 시의 첫 번째 부분은 그가 은퇴할 때의 정경을 다룬다. 사실, 전욱은 물과 새를 썼고, 그의 귀산의 심정을 썼다. 예를 들면, 물이 은은한 마음, 예를 들면 황혼에 돌아오는 새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목련은 공성고도, 석양, 추산을 써서 시인의 감정의 우여곡절을 구현했다. 대련의 말미에 산의 높이를 기록하여 은거한 고결하고 세상과 단절되어 세상사에 관심이 없다. 시 전체가 동시에 풍경과 정을 쓰고, 장면의 정이 깊고, 계층이 깔끔하고, 장면이 처량하다.

답 위 부사: 세월이 흘러도 나에게 준 것은 평온, 만재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는다. 나는 스스로에게 묻는다, 항상 대답한다, 집에 가는 것보다 무엇이 더 좋을까? 둘. 넓은 바람, 바람이 나무 그늘 아래, 달이 오른쪽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다. 길흉화복이라고? 들어 봐, 호수에 한 어부가 노래를 부르고 있어! 。

참고 1 징: 뒤로. 2 공허한 지식: 아는 것만. 노림: 쓰가와 산장을 가리킨다. 3 빈곤: 실의와 은거를 말한다. 통: 자랑스럽고 벼슬을 한다는 뜻이에요.

만년이 되면 사람들은 조용한 환경만 원하고 복잡하고 복잡한 세상은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자기평가에는 고명한 보국책이 없고, 노림원으로 은퇴할 수밖에 없다. 송간 맑은 바람이 옷을 벗고, 산속의 명월이 내 귀에 따라 피아노를 친다. 만약 네가 나에게 가난을 묻고 싶다면, 멀리서 들려오는 어가를 들어라.

이것은 친구에게 줄 시입니다. 왕위의 만년에 은거한 채 가천에 대해. 시 전체가' 정적' 의 의향을 일부러 묘사했다. 처음 네 구절은 모두 풍경에 관한 것으로, 원대한 포부가 실현되지 못한 후의 갈등과 답답한 심정을 암시했다. 나의 만년에, 나는 어쩔 수 없이' 조용히',' 목련' 이라는 문구는 그가 허리띠를 벗고 거문고를 연주하며 스스로 즐기는 만사의 자유롭고 한가한 생활에 대한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묘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왕위의 한가한 정취와 인생 이상을 충분히 표현했다. 대련의 결말은 형세에 대한 순간적인 이해로 일문일답의 형식으로 끝나며, 수수께끼로 가장하고, 답에 상관없이 함축적이고 정취가 넘치며, 소탈하고 초탈하며,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계절상사, 왕위, 어떻게 향사를 쌓아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몇 마일 떨어진 산운을 헤매고 있다. 고목이 하늘을 찌르지만 행인의 오솔길, 사내산 중종이 없다. 전성암 위기석 1, 태양은 청송에 의해 단련되었다. 황혼 무렵, 빈 연못가에서 사상은 열정의 용을 정복할 수 있다.

참고 1 삼키기: 음침함. 2 비어 있음: 고요함. 곡: 구불한 길이 그윽한 곳. 3 안선: 스님은 명상을 하고 고요에 들어가 안선이라고 합니다. 시스템: 유니폼. 독용: 전승불의 전신은 사람을 해치는 독용이고 불교의 독룡은 사념망상을 비유한다.

계절상사가 산속에 있는 곳은 모르겠지만, 몇 마일 떨어진 구름이 감돌고 있는 산봉우리를 볼 수 있습니다. 늙은 나무가 하늘을 찌르고, 오솔길이 썰렁하여, 산 깊은 곳에서 종소리가 은은히 들려온다. 고암은 봄물을 막고, 물소리는 흐느껴 울다. 소나무가 무성하여 위에 비치는 햇빛조차도 차가운 색을 띠는 것 같다. 황혼에 절 옆에 있는 수조는 더욱 텅 비어 깊어 보였다. 명상처럼 몸과 마음이 평온하고 사념이 없다.

감상은 관광을 묘사한 시로, 왕위가 장안에 있을 때 쓴 것이다. 시 전체가 주로 풍경을 묘사한다. 제목은 산중고사를 쓰되 정면을 그리지 않고 주변 풍경을 돋보이게 하여 산중고사의 은둔을 보여 준다는 뜻이다. 운봉',' 고목',' 위태로운 돌',' 소나무',' 빈 풀' 은 절 신분과 일치하는 단어이다. 마지막으로 깊은 못이 텅 비어 있는 것을 보고 열반경에서 말한 흉룡이 항복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는 스님의 희망찬 주판이 내려갔음을 보여 주고, 선의 깊이를 체득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전체가 수도원을 쓰지 않았고, 수도원은 이미 그 안에 있었다. 기이한 구상과 정교한 서예 연습. 산석에는 가느다란 물길이 흐르고, 청송윤일' 은 역대 서예 실천의 전형으로 꼽힌다.

한수는 왕위를 내려다보고, 세 개의 남지는 초경에 달하고, 육오사삼팔 +0, 아홉 개의 흐름이 가시문, 2 에 도착한다.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있는데, 그곳의 산의 색깔은 옳고 그름이다. 인간의 거처는 먼 하늘의 잔물결 위에 떠 있는 것 같다. 양양의 이런 아름다운 날들이 나의 노산을 취하게 했다! 4.

주 1 추세: 초국 국경을 가리킨다. 삼향: 샤오샹, 찜, 이남을 가리키며, 오늘 호남에 있습니다. 형문: 산의 이름은 호북성 이두현 북서부에 있습니다. 3 현시: 연강시 주를 가리킨다. 4 강풍일: 좋은 풍경. 산옹: 김대대나무 숲 칠현 단도의 아들 산간으로, 김대징남 장군이었다. 그는 술을 좋아해서 술을 마실 때마다 술에 취한다.

초변세는 삼남의 물과 연결되어 있고, 가시문 9 지류는 장강과 합류한다. 광대한 한수는 마치 천지에서 흘러나오는 것 같고, 산이 겹치는 그림자는 멀리 바라보니 마치 거기에 있는 것 같다. 장강 연안의 현시는 마치 수면 위에 떠 있는 것 같고, 파도가 휘몰아치고, 먼 하늘은 떨리는 것 같다. 양양의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나는 정말 여기에 남아서 산옹과 술에 취해 쉬고 싶다.

이 시의 감상은 개원 28 년 (740 년) 10 월에 기록되었고, 왕위는 사찰에서 남관 선발을 알게 되어 양양 (오늘 호북 양양) 을 통과했다. 시는 한수 범주를 위주로 한수의 광대함을 칭송한다. 첫 번째 대련은 한 () 이 추 () 에서 샹 () 에 이르는 광활하고 장강구파 () 의 합류를 기록하여 시 전체의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전욱은 강을 따라 있는 현시와 먼 하늘의' 부동' 을 써서 웅장한 물살을 렌더링합니다. 대련의 마지막에 양양을 지키던 진인산제인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작자의 양양 풍경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풍격이 참신하고, 의경이 아름답다. 그것은 풍경을 묘사할 때 낙관적이고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이곳의 산색은 있고 없다." 줄곧 사람들에게 낭송되어 왔으며, 역시 천고의 명문이다. 그에 더해, 이 시는 왕위의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는 대표작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나는 종남산의 정수왕비에서 중년의 마음을 찾아 길 1 을 찾았다. 나는 이 산기슭에 와서 2 를 살았다. 한 사람이 왔다갔다 할 때마다 4 를 안다. 강물이 내 길을 가로막고 앉아서 떠오르는 구름을 볼 때까지 나는 계속 걸을 것이다. 어느 날 한 늙은 나무꾼을 만나 담소를 나누며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았다.

주 1 중년: 중년, 왕위 40 대 때. 선도: 신불씨를 일컫는다. 남산: 바로 종남산이에요. 루: 가장자리. 3 흥: 이익. 4 승리: 행복한 일. 비어 있음: 오직. 5 물 빈곤: 물의 끝. 값 6: 발생. 사오 (유): 노인. 7 반환 기간 없음: 일정한 시간이 없습니다.

중년은 참선 학도에 마음이 있고, 만년에는 남산 기슭에 은거한다. 기분이 좋을 때 혼자 여행을 간다. 그런 아름답고 즐거운 심정은 나 자신만이 안다. 흐르는 물 끝까지 가서 거기 앉아서 흰 구름의 부드러움을 즐겨라. 나는 숲에서 우연히 한 노인을 만나 활짝 웃었다. 헤어질 때까지 나는 알지 못했다.

이 시의 감상은 왕위가 개원 29 년 (74 1) 이후 처음으로 중남산장에 입주했을 때 한 것이다. 시적이 충만하여, 나는 종남산에 은거하는 한가함과 행복을 썼다. 첫 번째 대련은 그가 세속을 싫어하고 중년 이후 신불을 믿는다고 서술했다. 전욱은 혼자 여행하는 시인의 흥미와 길을 따라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즐거움을 썼다. 넥타이 글쓰기는 한가하고, 자유롭고, 자유롭다. 미련은 한가한 분위기를 한층 더 써냈다. 우연히' 는' 초서' 를 만난 뒤' 웃다','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는 시인의 순박한 천성과 초연물 밖의 풍격을 썼다. 시 중 대결은 자연스럽고 철리가 있으며, 어휘가 간결하고 쿵푸가 비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