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당송 어조 진화의 과정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당송 어조 진화의 과정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당송 시대 1000 여개 성조의 진화는 8 세기부터 12 세기까지 점진적으로 구축되었다. 이것은 발전의 과정이며, 중간에 진화가 있다. 높이

음악 시대에는 시대의 정서가 이미 바뀌었고, 음악은 항상 새로운 변화와 끊임없는 변화이다. 팝송의 시간과 지역도 제한적이다. 따라서, 이 단어는 당화의 노래에서 부분적일 수 없고, 부분적으로는 얻을 수 없다. 송대 이후, 이 노래가 되었을 때, 이 노래는 오래된 멜로디가 되었다.

송사의 곡조는 크게 증가했지만, 변화는 매우 컸다. "주" 라는 글자가 전국에 퍼지자 선화년도 남송말년에 나지막한 목소리를 남겼다. 장화 오문영의 수제 노래는 완전한 방법 노래라고 할 수 없다. 도태되다

시대에 뒤떨어진 곡조는 한편으로는 (성조어, 팔주어), 반면에 새로 창작한 곡조는 끊임없이 번식한다. "변화" 라는 단어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낡고 새롭다. 북송사조 발전의 고조. 남송 말년에 중국 음악 문예의 중심이 옮겨지자, 사곡 작가는 더 이상 신원 신민가의 발언권을 얻지 못했다. 문인의 정도를 제외하고, 어조 창작은 기본적으로 정체되어 결국 쇠퇴로 접어들었다.

당오대 때 글자, 제자, 잡자 * * * 글자가 모두 존재했다.

당오대에는 약 200 개의 단어가 당곡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은 도시가 다시 태어났다고 생각한다. 송가는 한 단어로 80 여 곡의 어조이다. 그리고 200 곡의 가사와 곡조가 있다. 특히 어떤 사람들은 들어오지 않는 것이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그 분위기는 인기에 필요한 단향 금상, 깨진 유리, 윙윙거리는 소리, 분위기이기 때문이다. 민요 5, 7 구, 우여곡절 같은 단어 음악 필요, 두 개가 아니다. 직경이 있는 자유주의라는 단어는 교방의 노래보다 더 좁게 시작할 수 있다.

배달가 가사 567 자 48 자. 사십 오십. 동질문장식과 노래의 모순을 완전히 없애고 이 성조의 대부분의 자전을 무너뜨리는 것은 불가능하다. 단어를 함께 넣으면 뒤에는 긴 구를 고치는 것이다.

대량의 원후기 송사가 당 5 대에서 점차' 흥풍 파도',' 장생녀 버드나무 가지' 등과 같은 긴 문구가 되었다. 마지막으로' 라쿤계사'' 건강차자' 몇 곡만 남았다. 일제사, 긴 단문은 당대의 중요한 변고를 제재로 하여 다섯 편을 완성하였다.

당 5 대 대명사가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여 다소 단조롭다. 긴 톤은 지금 만당이다. 느린 구아' 는' 느림' 이라는 첫 번째 음이다. 당 5 대 10 대 10 수장조. 노래 곡조는 기본적으로 길고 느리며, 곡소령은 부차적인 지위로 물러났다. 송릉은 이중음이다.

당오대의 대명사 곡조가 대다수를 답습했다. 많은 음주령이 송대에서 사라졌다.

북송의 음향 경쟁은 복잡하고, 인물의 조문은 매우 강하여, 사업 단위든 상관없다.

북송 () 조령은 인용이 느리고 공공기관을 가리지 않는다. 몇 세대를 훨씬 능가하다. 이것은 송휘종 시대이다. 송시장의 목소리는 어조의 생성과 발전의 중요한 원인이다. 동시에 북송의 대시인은 지식과 많은 창작곡으로 노래를 불렀다. 사이 ...

르네 년, 당나라 강 단어 노래, 시정이 새로운 소리를 다투었다. 한 조의 단어를 대표하여' 남어' 에서 약속한 말을 물려받았다. 류영을 비롯한 또 다른 시인들은 신곡을 시도하여 새로운 어풍을 유행시키고 새로운 음악을 보급한다. 장희안, 몇 세대 사이.

3 권 글자 수가 200 여 개로 꽃의 두 배 이상이다. 백여 개의 성조가 가장 먼저 류영에 나타났다. 류영은 소령에게 새로운 무대를 열어주는 것 외에도 장음, 장음, 음악, 가사가 있다. 류영은 격조가 높지 않지만' 창세기' 에서의 서비스는 매우 뛰어나다. 자전은 새로운 억양의 새로운 운율의 주요 원천이다. 안현에 따르면 류영은 "낡은 소리를 고치는 새 소리" 를 평론하며 오효릉의 도를 가리킨다. (예: 목련, 파도, 정풍파는 영원해야 하고, 긴 그리움, 옥나비). 더 많은 곡도는 당오대에게 주는 것이다.

수시의 발전은 선화의 변화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상큼한 단어의 전파도 촉진시켰다. 유영을 줄이다. 홍보력을 강조하는 말이 많다. 염노교',' 수룡은음',' 하심랑',' 보고 싶다' 에 이어 스시의' 만정방조' 가 널리 사용되고 있다.

북송의 또 다른 중요한 단계: 주메이 정성각.

주자를 더 느리게 연주하는 것은 주간자를 인용하고 매달는 또 다른 중요한 기교이다.

셋째, 음악 예술의 중심이 옮겨지면서 굴곡과 단어가 발전한 것 외에 남송조가 쇠퇴했다.

북송은 존중하기 시작했고, 남송은 익물권을 사용했다. 카시노 애국사의 예술 사상은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남송 시인의 성과는 확실히 낮지 않다. 그러나 문자 전승 발전을 보면 북송창장 남송창장. 지름이 점점 좁아지고 있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많은 새로운 음악 유파가 출현했고, 희곡, 음악, 가사는 음악문예에서 중심 역할을 잃었다. 예를 들면 퓨린 노래, 노래 적립, 적립 등 음악유파, 드럼 가사, 각종 음악. 북송 말기에' 왕조',' 원남극' 등 많은 연극이 생겨났다. 직업은 원래 가사에서 중심 위치를 차지한다. 특히 북곡에서는 발전이 매우 빠르다.

남송 음표는 이런 새로운 음악적 양분을 얻을 수 없다. 이런 추세는 쇠퇴할 수밖에 없다.

둘째, 남송사전 야자율은 신민가의 목소리를 차단하고, 근원에서 단어의 기조를 차단했다. 남송 시대의 아속적인 변론. Metrics 도 음양 4 성을 점점 더 중시하고 있다. 신민성의 시인은 그것을 피한다. 가사왕 염수청제, 나사렛이 엄격하고 좁은 법일 기조. 근원은 점차 고갈되어 몇 집, 기질, 노래만 남았다.

생강과 오씨가 더 날뛰다. 팝송의 정도가 아주 작은 범위 내에 있기 때문에 거의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악율은 또 상대적으로 엄격하여 실시하기 쉽지 않다. 이것이 바로 어락이 쇠퇴한 표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