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송사지식

송사지식

송사 명함 백과사전

단어는 일종의 시가이다. 음악과 가사이기 때문에 곡, 악부, 음악악장, 긴 단문, 시, 금곡 등이라고도 합니다. 당대에서 시작하여 5 대에 정형화하여 송대에 성대하다. 송사는 중국 고대 문학의 왕관에 찬란한 다이아 한 알이다. 고대 문학의 원랑에서, 그것은 향기롭고 화려한 화원이다. 그녀는 다채롭고 변화무쌍한 멋으로 당시와 원곡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당시를 동반한 선두주자로 일대 문학의 번영을 대표했다. 나중에 같은 이름을 가진 책,' 송사' 가 있었다.

카탈로그

파벌을 소개하다

가치

원시기

승화물

종류

과정 개발을 개발하다

기원

사곡 이름

산봉우리

음악문학

송사파 1, 완약파

대표:

대표작

특성

2. 대담한 학교

대표:

걸작:

특성

송사 선독

동명 도서의 기본 정보

내용 소개

카탈로그

파벌을 소개하다

가치

원시기

승화물

종류

과정 개발을 개발하다

기원

사곡 이름

산봉우리

음악문학

송사파 1, 완약파

대표:

대표작

특성

2. 대담한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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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사 선독

동명 도서의 기본 정보

내용 소개

카탈로그

이 소개를 확장하고 편집합니다.

그룹

송사는 당시에 이어 또 다른 문학유파로, 기본적으로 완약파와 광방파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완곡한 대표 인물: 송대 시인: 류영, 이청조, 진관, 안수, 연, 주방언, 강원 등. 호방파 대표: 신 기권, 수시, 악비, 진량 등.

가치

그것은' 시경',' 초사',' 한위 육조시' 에서 양분을 섭취했을 뿐만 아니라, 이후 명청연극과 소설에도 양분을 제공했다. 지금까지도 그녀는 사람들의 정서를 도야해 사람들에게 높은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원시기

초기에는 상점과 식당에서 단어가 매우 유행했고, 일종의 유행하는 예술 형식이었다. 5 대 채화는 단어의 아름답고 화려한 문채를 분명히 보여 주지만, 이 시기 단어의 소재는 여성의 감정 묘사, 노래, 음주 등으로 제한되며 매우 인색하다고 할 수 있다. 예술적 성취가 상당한 수준에 도달했지만, 사상적 내포의 수준은 충분하지 않다. 송초사도 처음부터 이런 스타일을 답습해 화려한 미사여구와 섬세한 감정 묘사를 추구했다. 예를 들어,' 부명을 참으며 얕게 노래하라' 는 글로 인종 황제의 유영을 불쾌하게 한 유영은, 여생을 노래실과 매음굴 사이를 헤매며 기생을 위해 작사를 했다. 소위 "우물물이 있는 곳이 있으면 류사를 부를 수 있다." 당시의 단어는 일종의 저속한 민간 예술로 여겨져서 송대의 안수가 재상이 된 후 모두 자기가 쓴 단어라는 것을 인정하려 하지 않았다. 송대 창녀가 많은데, 그 수준은 다른 왕조에서 보기 드물다. 그들은 송대의 재자와 함께 단어라는 신흥 예술 형식이 민간에서 널리 퍼지는 것을 촉진시켰다.

승화물

그러나 송대 문학에서의 단어의 지위가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 단어의 내포도 끊임없이 풍부하고 완벽해지고 있다. "사람은 졸리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클릭합니다 노래, 연회, 궁거, 시정풍, 그리움 같은 사람들만 들을 수 있도록 국경사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수시의 단어가 처음으로 호방했을 때 송사는 이미 문인 오락과 자녀의 감정을 표현한 노리는 것이 아니라 당시 문인들의 시대, 인생, 심지어 사회정치에 대한 감정과 사고를 기탁했다. 송사는 노래와 춤의 정서의 절구에서 완전히 벗어나 시대정신을 대표하는 문화 형태로 승화되었다.

이 섹션 범주 편집

대략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1. 장단 규모에 따라 대략 소령 (58 자 이내), 중조 (59-90 자 이내), 장조 (9 1 자 이상, 최대 240 자) 로 나눌 수 있다. 한 단어, 일부는 단조롭다는 단 하나의 단락 만 있습니다. 일부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이를 이중음이라고 한다. 일부는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으로 나뉘는데, 이를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이라고 합니다. 2. 음악의 성격에 따라 단어는 9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명령, 음, 천천히, 세, 순서, 법곡, 대곡, 얽힘, 주공조. 3, 박자 세그먼트별, 흔히 볼 수 있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링, 일명 링, 박자 세그먼트가 짧습니다. 리드, 리드 길이 작은 순서; 근처, 비슷한 음색, 이로 인해 길다; 느릴수록 리드 시간이 길어진다. 4. 창작 스타일에 따라 대체로 완약파와 호방파로 나눌 수 있다. 5. 품사에 따라 나누다.

이 단락의 개발 과정을 편집하다

발전

송시의 발전은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1 단계, 연 슈,, 연, 구양수는' 화간집' 에서' 화간집' 을 물려받았는데, 이는 당에서 송으로의 과도기 단계다. 2 단계에서는 류영, 수시의 형식과 내용에 대한 새로운 발전과 진관, 조령지, 하주조의 예술 창작이 송사의 각종 풍격의 번영을 촉진시켰다. 3 단계에서 주방연의 예술 창작은 송사의 심화와 성숙을 구현했다. 이 세 단계는 시간적으로 완전히 분리되는 것이 아니라 서로 얽혀 있다. 그 발전의 진화로 볼 때, 계승과 혁신은 결코 서로 분리되지 않는다. 당대에 이르러 서역에서 전해진 각 민족 음악은 점차 중원의 옛 음악과 융합되고, 후음악은 연악을 낳는 주요 음악이다. 원래 단정한 오언칠언시는 이미 적합하지 않아서, 어휘가 다르고 형식이 더 활발한 단어가 생겼다.

기원

단어는 민간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 문인들은 악보 리듬에 따라' 단어' 또는' 음' 이라는 새로운 단어를 썼다. 이때부터 단어는 음악에서 분리되어 문장의 길이가 고르지 않은 격율시를 형성하였다. 다섯째, 7 언시 대칭 이중성, 깔끔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글은 긴 구를 위주로 들쭉날쭉한 미감을 드러낸다.

사곡 이름

단어에는 경구, 즉 곡조가 있다. 어떤 어조는 단어나 문장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스타일" 을 가지고 있다. 상용경구 약 100 조. 한 글자의 구조는 조각이나 조각으로 나뉘는데, 블록을 가리지 않는 것은 단조롭고, 두 조각으로 나누는 것은 이중음이고, 세 조각으로 나누는 것은 삼겹이라고 한다. 이곡 지휘, 인용, 접근, 느린 중국화-유명한 여성 시인 이청조

안 돼요. "능릉"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짧으며, 초기 문인용 단어는 시에 많이 채워졌다. 예를 들어 16 자령, 몽령, 장난령이 있습니다. "음", "금" 은 일반적으로 장메이인, 양관음, 축영대금, 중경청금 등과 같이 길다. 그리고' 천천히' 는' 인용',' 근처' 보다 길며 북송 중기 이후 유영이' 천천히 말하기 시작' 이라는 말이 성행하고 있다. 목련이 느리고 임옥릉이 느린 등의 품사. 글자 수에 따라' 소령',' 중음',' 장조' 가 있다. 청대 마오의' 단어해' 에 따르면 58 자 이하는 작은 주, 59-90 자는 중주, 90 자 이하는 긴 주. 가장 긴 곡' 새소리서' 는 240 개의 단어가 있다. 어떤 어패는 어떤 소리와 감정을 반영한다. 어패명의 유래는 대부분 고증한 적이 없다. 보살만, 진이 E 등 유능한 단어들 .. 단어의 운율은 음악이 멈춘 곳이다. 일반적으로 운율을 바꾸지 않는다. 어떤 말, 어떤 말, 어떤 말. 오언시, 칠언시와 같이 글자는 모두 평평하다. 그리고 소리는 위, 아래, 안으로 나누어야 한다. 단어를 겹칠 수 있습니다.

산봉우리

당말 5 대 송초의 사작이 연회 전 손님을 위해 많이 만들어졌기 때문에 "단어는 한 길이고 오색찬란하다", "시는 매혹적이다" 는 말이 있다. 단어가 발전함에 따라 류영 (), 수시 () 는 점차 단어의 제재를 넓혀 신기병이 정상에 도달할 때까지 시와 동등한 문학 장르가 되었다.

음악문학

단어는 일종의 음악문학으로, 그것의 생성, 발전, 창작, 전파는 모두 음악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단어와 관련된 음악은 이른바 연락이며, 잔치라고도 한다. 그것의 주요 구성 요소는 새로운 음악 유형이다. 이는 서역 호락과 북주, 수나라 이후 민간 호락을 결합한 음악이다. 주로 오락과 연회 공연에 쓰이며 수대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악언문자의 기원은 수나라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송대 시인 왕졸은' 벽희만지' 권 1 에서 "개세 이후, 지금은 이른바 곡가가 점차 성성성하여 당까지 갔다" 고 썼다. 단어는 처음에는 민간에서 주로 유행했는데,' 돈황곡사집' 에 수록된 160 여 편의 작품은 대부분 성당에서 만당 5 대까지의 민가이다. 중당 시대쯤에 장, 위, 백거이, 유우석 등 시인들이 창작사를 시작해 이런 스타일을 문단에 도입했다. 만당 5 대에 이르러 문인 단어가 크게 발전하였다. 만당시인문학, 그리고 이유, 대표로 대표되는 남당화간파 시인의 창작은 모두 사체의 성숙과 기본 서정적 풍격의 확립에 중요한 기여를 했다. 단어는 마침내 고대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문학 장르 중 하나가 되었다. 송대에 이르러, 단어의 창작이 점차 대관되고, 많은 걸출한 시인들이 생겨났고, 명가의 작품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각종 풍격유파가 잇달아 나타났다. 전송사에는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1330 여 수의 단어가 수록되어 있으며, 거의 2 만 수에 육박한다. 이 숫자에서 당시 창작의 성황을 추론할 수 있다. 단어의 기원은 비록 이르지만, 발전의 최고봉은 송대에 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송대의 가장 대표적인 문학으로 당시와 나란히 소위' 당시송사' 를 생각해냈다.

송사파 이 단락을 편집하다

송사의 주요 유파는 완곡하고 자유분방하다.

1, 완곡 어법

대표:

류영, 안수, 연, 주방연, 이청조, 강원, 오문영

대표작

류영: 옥림령 (처량하고 처량함), 나비연화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안수: 라쿤계사 (신곡 한 곡 술 한 잔), 라쿤계사 (영원히 세월로 제한됨) 연: 임강선 강원: 양주 느림 (회좌두명), 암향 (옛 달빛) 오문영: 꾀꼬리 울음소리 (한기링 병주), 바람이 솔솔 불어요.

특성

완약파의 특징은 주로 내용이 아동풍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이다. 구조가 깊고 섬세하며 멜로디의 조화를 중시하고, 언어가 둥글고 신선하며, 부드러운 아름다움이 있다. 내용이 좁고 좁다. 오랫동안 글은 부드럽고 완곡한 경향이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완곡하고 정통적인 관념을 형성하였다. 이후주, 류영, 주방연 등의 시인의' 단어의 본진' 으로 이 관점을 대표한다. 완곡한 어법은 어단에서 오랫동안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한 적이 있다. 남송 () 까지 강원 (), 오문영 (), 장염 () 등 수많은 시인들이 각기 다른 방면에서 그 영향을 받았다.

2. 대담한 학교

대표:

수시, 신 기아, 장.

걸작:

수시: 염노교, 회구 적벽 (돌아오지 않는 강), 강성자, 사냥밀주 신기아: 파진, 강사를 증해 진동복을 빼앗고, 영유악, 경구, 정회구장: 하심랑 (신주로 꿈) 장효상: 6

특성

호방파의 특징은 전반적으로 창작 시야가 넓고, 분위기가 웅장하며, 시의 수법, 구문, 유형학으로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며, 어휘가 광범위하고, 용도가 많으며, 기질이 진부하지 않다. 북송 () 황정견 (), 하 (), 하주 () 등은 모두 이런 풍격의 작품을 가지고 있다. 두남 이후 시대의 격변으로 비장하고 관대한 고음이 생겨났고, 울창한 풍조로, 신 기질은 한 세대의 호방한 단어를 창작하는 거인과 지도자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호방사파는 독보적일 뿐만 아니라 송대 사단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송금부터 청대에 이르기까지, 항상 시인이 호방기를 높이 들고, 수와 신을 대대적으로 연구하였다. 송사의 배도

스시의 서예

송사를 편집하여 선독하다.

염노교가 고대의 적벽을 품고, 수시가 강으로 돌아가지 않고, 천고의 풍류 인물을 그리워하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웃고, 연기 속에서 길을 잃었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달로 돌아간다. 3 월 7 일, 수시는 후사로에서 비를 맞고 비가 먼저 온다. 일행은 모두 엉망진창인데, 나는 아직 모르고 괜찮은 척한다.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주의하지 마라,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나비연화 스시의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가지 끝에 버드나무가 적고, 인간세상에 풀이 많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는 고요함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강 밀주 사냥 에 갔다, 할머니 스시 는 청소년 광기 에 대해 이야기, 왼쪽 집행 노란색, 오른쪽 집행 녹색. 금모자 밍크 여어, 천기권 평강. 전 도시 사람들이 나의 관대한 사냥 제의를 따르는 것에 보답하기 위해서, 나는 손권처럼 이 호랑이를 직접 사살할 것이다. 나는 술을 마셨고, 마음이 넓어졌고, 용기는 더욱 강해졌고, 귀밑머리는 약간 하얗게 변했는데, 왜 즐겁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언제 황제가 사람을 보내 내려올 것인가, 한문제처럼 풍당 상운사면상비?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강성자 마오이 원년 정월 20 일, 수시가 생졸한 지 10 년이 되었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송사가 감상하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시 단어, 물 두 번째 운율, 꽃과 같은 비 꽃, 아무도 회개하지 않고 가르침을 받는다. 길가에 던지니 마음이 없는 것 같지만 사실은 애틋한 정이 가득하다. 다친 것은 그녀였다. 완곡하게 흐리멍덩했지만 입을 열려고 했지만 또 꼭 닫았다. 바람을 타고 가야 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가야 하고, 황달의 무정한 부름을 받아야 한다. 이런 꽃이 다 떨어지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그 서원을 원망할 뿐, 시들어 떨어진 꽃으로 가득 찼다. 비가 오면 흔적이 어디에 있습니까? 한 지평초가 부러졌다. 봄의 경치를 세 부분으로 나누면 그 중 두 부분이 먼지로 변하고 일부는 물에 빠지면 사라진다. 자세히 말하자면, 작은 꽃 한 송이가 아닌 것 같고, 한 가지는 눈물 한 방울이다. 물조가곡 수시는 언제 명월이 있습니까?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고 달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세상에 있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마음에 드는 육류는 만리에서 봉인을 찾아, 말로 량주를 지킨다. 지금 국경 요새를 방어하는 군 생활은 꿈에만 나타날 수 있지만, 꿈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것이다. 먼지가 오래된 밍크 모피를 덮었다. 야만인 이 꺼지지 않았다, 귀밑머리는 이미 가을 서리, 다정한 눈물이 마르고 있다. 이 생에 누가 예상했겠는가, 마음은 천산에 있고, 늘 창주에 있다! 노빌 봉황유지 붉은 바삭한 손, 황주, 만성춘류들. 동풍이 사악하고 정이 얇다. 슬픈 기분, 몇 년 동안 보이지 않는 케이블. 아니! 아니! 아니!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지다. 레저 수영장관.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타샤로 가는 길에 진관은 안개 속에서 그의 탑을 잃었고, 달은 미로에 있었고, 도원은 찾을 곳이 없었다. 고독정은 달이 캄캄하고 봄에는 두쥐안 소리가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매화는 우편으로 보내고 물고기는 장수한다. 이런 원한은 무게가 없다. 다행히 진강이 진산을 우회했는데, 그가 xiaoxiang 을 내리는 것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까치 교선자 진관은 영동하고, 비성은 원망을 전하고, 은한은 모두 어둡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파도 모래리 어렴풋이 졸졸 흐르는 빗소리가 봄기운이 점점 옅어지고 있다.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우미인 이우춘 가을달이 언제인지,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과거를 알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밝은 달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만나서 늦은 (1) 사춘홍을 미워하고, 마음이 급하지만, 어쩔 수 없이 추운 비가 오고, 바람이 늦게 온다. 연지눈물, 취하다 (취하다), 무거워지면 자연인은 자라서 물을 싫어한다. 만나 (2) 이욱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서루에 혼자 갔고, 달은 갈고리처럼, 고오동심원은 청추를 잠갔다. 가위가 끊이지 않고, 도리가 어지럽고, 근심을 풀기 위해서, 마음이 특히 맛이 있다. 느릅나무 숲은 영한이 처량하고, 장정은 이미 늦었고, 소나기는 쉬기 시작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다정하게 이별하여 몸을 다치니, 더욱 한추절에 해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해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수천만 개의 세관이 있더라도 누구를 찾아가서 이야기해야 합니까? 양산보 유용은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있다.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 있다. 내가 왜 묵묵히 철로에 기대어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나는 술에 취하려고 한다. 술을 마시는 것이 노래일 때, 강악은 여전히 무미건조하다. 허리띠가 넓어져도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나의 뽐내기 위해 권태로워지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경제 (루난조) 류영박침의 날씨를 회상하다. 첫눈에 반한 이별인 것 같다. 전시회가 좀 추워졌다. 일어나서 다시 자다. 결국 잠을 못 자서 밤이 세 살 같다. 나도 머무를 계획이지만, 나는 리비로 돌아갈 것이다. 다시 저항을 쟁취하는 것은 이미 계획이 있다. 만 가지의 그리움, 여러 가지 해결 방법, 외로움과 피로만. 이것은 나의 일생입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천 방울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목련이 느리다 (3-2 남율조). 류영이 동화를 뜯었는데, 처음에는 비가 그치고 날이 개었다. 살구는 숲에 물을 주고, 복숭아는 수야에 있고, 풍경은 스크린과 같다. 유혹. 시험 승리, 갑자기 안장 (수건) 이 교외에서 나왔다. 바람이 따뜻하고 현이 바삭하여, 만가가 새로운 소리를 연주하기 위해 경쟁한다. 흑자. 푸르스름하게 풀을 뜯다. 사람이 화려하고 사람들의 환심을 사다. 자주 길가에 가서 머리를 남기고 진주가 종횡으로 뻗어 있다. 사랑. 칼리디에게 금에 대한 신뢰는 이미 바닥났다. 영원히 명나라, 화당 봄날 베개를 칠 수 없다. 옥나비 (오협 중 하나, 띠아) 유는 비구름이 깨지는 것을 바라보며 조리개를 통해 조용히 바라보았다. 만경이 소슬하여 송옥을 슬프게 했다. 물이 가볍고, 사과가 늙고, 달이 추워지고, 잎이 노랗다. 정서가 괴롭다. 고인이 어디에 있는지 연기가 막막하다. 뼈에 사무치는 문예의 칵테일 파티, 외로운 로맨스, 반복되는 스타크림. 바다가 넓고 산이 멀어서, 소흥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쌍제비를 읽는 것은 먼 편지에 의지하기 어렵고, 황혼에 집에 돌아가 공식한다. 어둠 속에서 눈을 마주치다. 무지개가 부서진 목소리에 석양이 우뚝 솟아 있다. 정 (임) 류영이 봄부터 왔는데, 그의 마음은 코코아의 일이다. 아침에는 꽃끝에 꾀꼬리가 버드나무 띠를 달고, 여전히 사향을 눌러 눕는다. 온기가 바삭하고 구름이 싫다. 하루 종일 빗질하는 것에 지쳤다.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는 백청이 싫을 때 음서가 없다. 내가 이미 알고 있었다면. 안장을 잘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하다. 봉창에 이르러 그 사람에게만 관처럼 교경수업에 얽매여 있다. 마을, 포기하지 않는다. 바느질은 모두 한가해서 이씨와 앉을 일이 없다. 그리고 나. 젊음, 담백함, 음허를 피하십시오. 음악 한 잔을 따라 (루시안궁) 류영은 꽃이 깊고, 자수가 영원하며, 바람이 따뜻하다. 풍경을 바꾸면 성문 12, 정월대보름 35, 은두꺼비가 가득하다. 이안운은 링비의 관점을 회복했다. 황제 아름다움, 가스 빨강, 연기, 녹색. Cuihua 는 yuen long, 다단계 도시에서 운이 좋다. 용, 피닉스, 촛불, 반짝이는 별. 아오산에 깃털팬을 하나 틀면 바로 화살의 먼 곳에 있다. 혜악부에는 두 신선이 있고, 배원에는 사현금이 있다. 날이 밝았는데, 모두들 아직 있다. 곳곳에 우물과 산이 널려 있다. 연세가 이미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창공은 싸우고 있지만 봉황은 늘 쇠퇴하고 있다. 망해조 (루시안조), 유승은 동남, 삼오성, 전당은 예로부터 번화했다. 연류화교, 커튼그린 커튼, 10 만 명이 엇갈렸다. 구름과 나무가 제방과 모래를 둘러싸고 있다.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말아서, 하늘은 험난하다. 온 도시의 진주, 호가의 럭셔리. 두꺼운 호수가 겹치고 맑다. 삼추 결명자와 십리 연꽃이 있습니다. 창관관은 맑은 하늘이 만리에 있고, 밤이 자욱하여 연꽃을 감상하는 것은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천 명의 기수가 이가 매우 높다. 술에 취해 피리 드럼을 듣고, 노을을 감상하다. 미래의 지도는 괜찮을 것이다. 나는 봉지로 돌아가서 자랑할 것이다. 바생 간주 (루시안조) 류영은 장마와 황혼의 빗물을 강에 흠뻑 적시고 가을을 씻었다. 서리바람이 슬프고 처량하여 강물이 푸대접하다. 곳곳에 붉은 꽃들이 시들고 모든 아름다운 풍경이 점차 사라진다. 창장강수만이 어이가 없어 동쪽으로 흐른다. 마음이 없으면 먼 곳을 오르고, 먼 집을 멀리 바라보며, 집에 돌아가려는 욕망은 모이기 어렵다. 여러 해 동안 탄식하는데, 하필 오래 머물 필요가 있는가. 미녀를 놓치고, 치장하고, 고개를 들고, 몇 번을 놓쳤는데, 신은 어떻게 배로 돌아가는지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를 아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울타리에 기대어 있다. 그 (황종궁) 류영이 금리스트에 있다. 나는 희망을 잃었다. 명나라의 임시 유산, 어떻게. 실패하면 분투해야 한다. 상례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재능 있는 학자와 시인은 당연히 흰색 옷을 입는다. 연화농당은 단청장벽에 따라 낯선 길이다. 다행히도, 장소에 대 한 사람들이 있다, 나는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붉은 비취에 기대어 바람을 피웠고, 생활이 순조로웠다. 청춘은 군인이다. 부명을 참고 얕은 노래를 바꾸다. 망망한 강물 속의 붉은 악비 () 는 분노를 띠고 왕관을 향해 돌진하여 울타리에 기대어 비가 내리고 있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젊은이의 머리가 하얗게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비어 있어 슬프다. Jingkang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후회할 것인가?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강산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만강홍이 황학루에 올라 악비가 중원을 바라보니 흉벽이 많다. 그 해를 생각하면 꽃이 버드나무를 덮고 봉대 용정을 보호한다. 산 앞 명주 만세, 펑호사 만가. 지금까지 쇠발굽이 교외로 가득 차서 먼지가 날렸다. 병사는 거기에 있고, 기름은 전선에 있다. 사람들은 평화롭게 지내며 공백을 메운다. 산과 강을 한탄하며 천촌이 소홀하다. 네가 날카로운 여단을 요구할 때, 채찍으로 청하로를 건너라. 하지만 돌아와서 한양여행을 계속하고 황학을 타세요! 악비, 작은 산, 어젯밤에 쉬지 않고 노래를 불렀다. 이미 자정입니다. 일어서서 혼자 계단 주위를 걷다. 사람은 조용하고, 커튼은 달빛이 밝다. 백두는 공명이고, 노산은 늙어서 귀로를 방해했다. 나는 야오금에게 마음을 털어놓을 것이다. 지음이 적고, 현이 끊어지면 아무도 듣지 않는다. 나는 보칼 한 자루를 가지고 있지만, 아직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았다. 현재 남방에서 온 선물은 보라색 네온과 마른 청운으로 가득 차 있다. 바다가 끓고 산이 흔들리는 것을 가리킨다. 악어는 기괴한 모양으로 잠복하고 범표범은 귀신을 입는다. 내가 용이었을 때, 나는 원한을 품고 오만함을 억누를 수 있을 정도로 날뛰는 것 같았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모두 고집이 세서 한데 모였다. 폐하께서 목숨을 충명하여 싸우시니, 적난로는 숯을 태운다. 카이가 황제의 운대로 돌아왔을 때 그린은 고개를 들어 그를 바라보았다. 이봐! 공평함은 쉽고, 독립은 쉬우며, 시장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쉽고, 한 필에 농작물을 보호하는 것은 쉽다. 나는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나는 만족할 줄 모른다. 죄수로 가장하여 금밍크를 초청하다. 하나씩 이 칼을 시험해 보면, 그것은 세상을 사라지게 할 것이고, 만성은 영감을 줄 것이다.

이 단락에서 같은 이름을 가진 책을 편집하다

기본 정보

[1] 저자: 유양충 편집장출판사: 중국 대백과사전출판사 출판시간: 2009- 10- 1 형식:1

내용 소개

화려한 어작, 고전의 선본, 백과사전의 해석, 링크를 클릭하여 어경의 그림, 정확하게 간결한 글, 발산, 점프, 자발적, 무작정, 심지어 비논리적인 사고의 불꽃을 부각시켜 전통적인' 송사 300 곡' 을 시공간을 넘어 현대적인 분위기의 입체화권으로 만들었다. 첫째, 주석은 가능한 한 간단하고, 요점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힘들지 않지만, 동시에 새로운 연구 성과를 흡수하고, 글과 제목에 필요한 교정을 하고, 글쓰기 배경, 글쓰기 시대, 작가의 생애를 보완하며, 독자에게 최신의 풍부한 지식을 제공한다. 둘째, 생각을 발산하고, 시야를 넓히고,' 수풍류 인물',' 원유장',' 사식해',' 어학 금석학',' 언미',' 송사고',' 새짐승',' 새짐승' 을 설치한다 다시 한 번, 나는 각종 자연, 인문, 지리 사진, 그리고 중국 역대 산수, 인물, 화조화의 그림을 정성껏 골라서 책의 그림이 무성하게 어우러져 재미를 더했다. 그 중에서도 고전화에는 제목, 시간, 저자, 재료, 필법, 치수, 수집가 등이 포함된 삽화가 있다. 치친 서화' 의 참여로 중국 고대 미술사의 윤곽을 거의 그려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책의 모든 단어에서 주제어와 키워드를 추출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색인화하여 책 뒷면에 첨부하고, 각 단어는 인터넷 링크로 표기하여 작은 백과사전의 기능을 갖추게 한다. 우리는 정보와 인터넷 시대를 배경으로 탄생한' 송사 300 곡' 백과사전이 기존 장점을 유지하면서 독자에게 정신과 시각의 즐거움, 품위, 여가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믿는다.

카탈로그

백과사전은 옥루춘송사 300 수, 돈 (도시 풍경이 막막함), 범중엄어부의 호정 (추래 풍경이 다름), 수무철 (하늘이 파랗다), 여결성 (낙엽이 분분히 떨어진다), 장현천세 (열쇠 몇 개), 보살이 온몸으로 덮여 있다고 말한다. 청문은 () 청문은 () 생차 (수줍고 청초한) 안수라쿤계사 (_ _ 한 잔 뿌린다) 라쿤계사 (총광년) 청평악 (홍각자) 청평악 (김풍선) 목란 (홍안연 쉬지 않고) 송칠란 (동성이 점차 경치가 좋다고 느끼다) 구양수 채산자 (서호가 온갖 꽃이 피는 후), 그를 원망하고 (아침 커튼이 가벼운 서리로), 모래 (정자에서 매화를 기다리다), 나비에 꽃을 쓰고 (한가한 지 오래다), 나비 (며칠) 에 꽃을 쓴다 라쿤계사 (제방 상류에 있는 사람들은 한 척의 그림선) 파도사 (음주 동풍) 네가 더 아름답다 (인생을 생각하다) 류영구옥관 (용수) 옥림령 (매미) 양주 (위태로운 건물) 채련 (월화풍작) 파도사느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