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나의 글쓰기 역사, 과거의 출발점은 문학 계약 작가이다.

나의 글쓰기 역사, 과거의 출발점은 문학 계약 작가이다.

어렸을 때 가장 많이 동반한 것이 책이다. 가정교육의 엄격함 때문에 우리 엄마는 어떤 오락도 장난감이라고 생각했고, 유일하게 사주는 것은 그림책에서 심오한 교과서에 이르기까지 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처음에는 병음서를 사용했고, 나중에는 직접 일반 텍스트판을 사용했다. 그 미친 독서 시간 동안 나의 어휘량은 빠르게 증가했다. 책이 부족할 때, 나는 읽은 책을 다시 한 번 읽고, 심지어' 신화사전' 한 권을 다 먹을 것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전에서 성어에 대한 주석이 작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서 나도 흥미진진하게 본다.

나의 어린 시절에는 책 동반이 있어서 좀 무미건조할 수도 있지만, 그 이후로 쌓은 습관일 수도 있다. 이미 습관적인 독서가 되었으니 재촉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일종의 취미이자 자연스러운 일이다.

내가 체계적으로 국어를 배우기 시작한 후 어머니는 매일 일기를 쓰라고 하셨지만, 나는 무서워서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했다. 그래서 내가 책을 읽을 때의 작문은 종종 모범문으로 취급된다. 그러나, 당시 아무도 나에게 무엇을 써야 하는지 건의하지 않았다. 나중에 문학잡지의 이야기를 배워서 엉망진창으로 썼지만 원고를 다 쓰지 못했다. 젊은이로서, 나는 여전히 재미있고, 우리 엄마도 내가 책 한 권을 쓰도록 지시받아야 하는지 알지 못했다. 어린 시절의 아쉬움일 수도 있지만, 엄마가 나에게 독서와 기록을 가르쳐 주신 것은 이미 행운이다.

내가 처음 고등학교에 들어갔을 때, 나의 또 다른 취미는 그림 그리기였다. 말하자면, 유전적일 것이다. 우리 아버지의 형, 즉 나의 삼촌은 젊었을 때 유명한 화가였다. 불행히도 그는 20 대 때 의외로 세상을 떠났다. 때때로 나는 그가 여기에 있다면, 그가 반드시 나에게 그림을 그리도록 격려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난 단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전에도 말했듯이, 어머니는 교육에서 독재적이다. 어렸을 때 항상 붓으로 낙서하는 것을 좋아했다. 우리 엄마는 항상 멈추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내가 자신의 일을 잘 하지 못했다고 느꼈다. 나의 미술 작품은 항상 선생님께 연단으로 끌려가 반 전체를 칭찬하는데, 나는 엄마에게 미술 취미반을 신청하고 싶다고 말했다. 우리 엄마는 내가 공부하면 열심히 공부하고, 무엇을 그리는지, 그래서 나는 작문반, 오수반, 컴퓨터반. 하지만 미술을 잘 배우지 못한다.

할머니는 아이에게 미술을 배우라고 하셨는데, 그녀는 좋아한다고 하셨다. 어머니는 이것이 밥으로 먹을 수 없다고 말씀하셨다. 그때 부모는 항상 문화만 배우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다.

초승할 때, 마침내 자신의 취미를 위해 한 번 분투했고,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는 것을 꿈꿨다. 이것은 어머니의 다년간의 꿈이다. 아마 여러분들은 예술고등학교에 대해 잘 모르실 겁니다. 우리의 학습은 예술과 문화의 결합이고, 일반 수능시험에 참가했지만, 최종 결산 점수는 예술+문화였다.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면 대학이 기본적으로 같은 전공에 들어가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3 년간의 공부는 즐겁고, 우리의 학업은 똑같이 무겁지만, 우리는 절반의 시간을 들여 스케치와 수분을 그려야 한다. 책만 배우는 일반 고등학교보다 우리는 훨씬 행복해야 한다. 하지만 좋은 대학에 합격하려면 문화예술 방면에서 태만해서는 안 된다.

마지막으로, 나는 대학에 입학하여 비주얼 미디어 전공을 선택하고 싶다. 처음 학교에 들어갔을 때는 기본기, 스케치, 수분이 이어졌다. 대학 상반기부터 각종 디자인 소프트웨어, 디자인 사고 등을 배우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전공을 세분화할 때, 나는 그래픽 디자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었다.

그래서 저는 사회에 발을 들여놓은 후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었고, 순조로웠습니다. 그 이후로, 소프트웨어를 다룰 때, 나는 붓을 들고 손으로 그리는 일이 거의 없었다.

그동안 붓을 멈추지 않고 그림을 그리면서 고치기도 하고, 때로는 없을 때도 있고, 손으로 그린 것도 디자인으로 바꾼 후에도 서서히 버려졌다.

우연한 기회에, 나는 내가 쓴 것을 발표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다시 펜을 들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 당시에는 의심할 여지없이 약간 미쳤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나는 가끔 쓰지만, 방식 방법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그래서 자꾸 쓸 때 문제가 생겼어요. 출발점을 만지면 문제가 있어도 억지로 두피를 써서 적어야 한다. 발 디딜 곳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소중히 여기지 않을 이유가 없다.

마지막으로 영이소설 한 권을 가지고 포위망을 뚫고 3W 에서 편집인에게 초청되어 계약을 하게 된 것은 당시 매우 훌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 회의의 문필은 정말 녹색이었지만, 이 소설이 서명한 이유는 내가 냉문 소재를 선택하는 것과 큰 관계가 있다. 나는 폐쇄 루프에 있을 때 출발점이 두꺼운 계약을 받았다. 이렇게 두꺼운 계약을 처음 접했을 때 나는 놀라고 불안했다. 사실 나도 이 계약서에 서명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내 의견으로는, 문장 저작권은 출발점에 속하지만, 책이나 영화극의 개편이 있다면 저작권은 여전히 저자에 속한다. 나는 아마 이것을 기억할 것이다. 어차피 나는 어리둥절하지만 분명히 좋은 일이라 흥분해서 서명을 하고 조심스럽게 서류를 돌려놓고 선발 본부로 돌려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계약 후, 문장 노출도가 비교적 좋았지만, 줄곧 홈페이지에 오르지 않고 영이판의 눈에 띄는 위치로 밀려났다. 큰 격려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계약서에 서명한 후에는 일상적인 요구가 있을 것이다. 만족하면 한 단계 올라서 기점으로 주는 월급을 받을 수 있다. 하루에 최소 2000 자, 하루도 떠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처음 글을 처음 쓰는 나의 소백에게, 전혀 남아 있는 원고가 없다. 하루에 2000 자를 보는 것은 여전히 매우 힘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국, 그것은 완전한 큰 이야기이며, 매번 후속 줄거리를 생각하려고 머리를 쥐어짜고 있지만, 이전 문장 한 편을 벗어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동안 견지한 후, 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 글조차도 천천히 주제에서 벗어나기 시작했고, 주변에서 일어나고 들은 신기한 이야기를 모두 썼고, 뒤에서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다 썼다.

결국 긴장된 현이 끊어지고, 최초의 흥분에서 출발점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격려하고, 나중에는 능력이 제한되어 정말 견딜 수 없다. 654.38+ 만자 이상일 때 이 책은 더욱 깨졌다.

이것은 유감스러운 이야기지만, 바로 그 동안의 경험 때문에, 나의 후의 난잡한 낙서를 위한 기초를 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비록 그때 나는 글이 모든 것을 측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아마도 이것은 어쩔 수 없는 규칙일 것이다. 그러나 글자 수를 기준으로 하면 많은 작가들이 글자 수를 모으는 법을 배우게 된다. 분명히 한 가지 일은 두세 마디로 해결할 수 있지만, 큰 단락을 쓰면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하게 된다. 그래서 많은 연재 문장 모두 길다. 지속적인 수출량만 플랫폼의 원고료와 장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일본 만화와 비슷하다. 장단점이 있지만 나에게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나의 매일의 스트레스는 얼마나 많은 글자가 필요해서 창작에 전념할 수 없다. 그러나, 큰 이유는 내가 원고조차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천천히 선발권에서 빠져나왔는데, 몰랐던 사람은 이미 몇 명의 큰 신을 낳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그 몇 년 동안 매우 고마웠다.

마지막으로, 글쓰기에서, 나는 또 간헐적인 상태로 들어갔다. 아마도, 출발점이 미친 그 시간 동안, 나는 너무 피곤하고, 너무 우울하고, 더 이상 그런 높은 긴장감을 경험하고 싶지 않아, 그래서 스스로 썼지만, 줄곧 발표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왜냐하면, 나는 여전히 가려워 쓰고, 출발점을 떠난 후, 간헐적으로 나의 새 소설을 다 썼기 때문이다. 글자 수가 너무 많지는 않지만, 소요 시간도 충분히 길지만, 그래도 열심히 썼다. 적어도, 나는 반드시 방해받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서 자신에게 떳떳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비록 당시 같은 출발점을 가진 선배들은 단어를 추가하는 방법 등 여러 가지 방법을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것들은 내 새 소설에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글쓰기의 원칙이 먼저 자신을 감동시켜야 한다고 줄곧 견지해 왔다.

이번에 운 좋게 만나 내가 쓴 열정에 불을 붙였다. 쓰고 싶은 물건이 너무 많아서 차근차근 올 수밖에 없다. 지금은 매일 회사의 여가시간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고, 자신의 손으로 그린 능력을 천천히 연습하고, 많은 새로운 회화 기교를 배우고 있다. 나도 사장의 포용에 감사한다. 내 일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한, 그는 내가 작은 연습을 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하다.

내가 퇴근하고 돌아온 시간을 이용하여 중국어와 영어를 읽는다. 독서는 일종의 열정이다. 영어는 손으로 그린 것과 같다. 나는 나의 퇴화 능력을 천천히 공고히 하고 싶다.

집에 돌아와서 맛있게 한 끼를 먹고 컴퓨터 앞에 달려가 문장 쓰기를 했다. 매일 사신 문장 안에 좋은 제목과 내용을 기록하는데, 처음에는 대략적인 깨우침이 있을 것이다.

생활이 충실하고 피곤하지만, 아름다움과 만족으로 가득 차 있다.

나도 출발점 서명 문장 전체 이야기를 정리하고 싶다. 후기에 주제에서 벗어나 현혹이 되었지만, 지금 오고 싶으니 줄거리가 특히 흥미진진하다. 이 문장 재 작 성 아이디어는 항상 존재 하 고 천천히 구현 됩니다. 비록 나는 성숙한 작가는 아니지만, 나는 열심히 노력하여 착실하게 모든 단계를 잘 할 것이다. 결국 어떤 일도 지름길로 갈 수 없다.

힘내,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더 귀여운 나 자신. * * * 여러분과 함께!

팻: 그림을 좀 보내려고 했는데 강박증이 있어요. 그림과 문장 모두 플랫폼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서 보내지 않을 것 같다. 앞으로 그림의 일부를 일러스트레이션이나' 쿠키영상' 로 문장 안에 넣는 것도 내 글과 내 그림이라고 할 수 있다. 내가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관심을 가질 수 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