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쑤시는 서주에 어떤 시가 있습니까? 원판으로 할게요! 완전할수록 좋다!

쑤시는 서주에 어떤 시가 있습니까? 원판으로 할게요! 완전할수록 좋다!

백보홍 두 편의 시의 평행 서술.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1)

긴 홍수통이 파도에 뛰어들어 카누가 방추처럼 남쪽으로 향했다.

해군은 기러기라고 부르지 않고 암초가 일렬로 늘어섰다.

토끼가 독수리를 걷는 것처럼, 말은 천 피트를 걸었다.

깨진 현이 주화살에서 떨어져 날아가고, 날으는 공이 전복되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네 개의 산이 현란하고 바람이 그들의 귀를 스쳐 지나갔지만, 그들은 천 개의 거품 소용돌이를 보았다.

엎지른 물은 거두기 어렵다.

내 생명이 밤낮으로 흘러가면서 나는 신라보다 더 많이 앉아 있었다.

술에 취한 꿈속에서 가시덤불이 청동 낙타를 묻었다고 믿습니까?

투구가 천 번이나 진 것 같은데 이 물을 뒤돌아보세요.

6 월, 해안의 창석을 보세요. 예로부터 너의 눈은 벌처럼 바쁘다.

그러나 이 때문에 거주할 것이 없다. 창조물은 나처럼 항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배로 돌아가서 말을 타고 집에 가서 선생님의 말씀을 말하다.

(2)

미녀는 그녀에게 눈짓으로 정을 전하고 싶지 않아, 소녀는 말을 해서 날아가는 것을 반대해야 한다.

카누에서 미소를 사서 술에 취했을 때 노를 젓는다.

장안의 협객을 배우지 마라, 밍크 여어 야행성 비옥한 비탈.

가방과 셰만이 시를 쓰고 추강네덜란드는 시를 쓴다.

나는 시에서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지만, 나는 볼에 미세한 소용돌이가 있는 것을 느꼈다.

나는 황루에서 치장을 하다가 강 위에 앉아 직녀를 보았다.

계곡으로 돌아가 퉁소만, 월명.

너는 왜 나를 먼지 속에 두고, 모군이 누워 있는 낙타를 방해하지 않니?

낡은 병을 그리워하지 않고, 누가 뱀과 같을 것인가?

홍수에 와서 폐허를 보고, 송곳니 이끼를 차마 볼 수가 없다.

시는 어느새 눈물이 되고, 슬픈 노래는 양 한 마리와 맞는데, 왜?

미녀에게 비단 편지를 보내려면 밤에는 아무도 없다.

바로 쓰고 네 곡 보내주세요.

저자: 수시 시대: 북송 왕조

(1)

관민은 원조를 하지 않고, 노래는 삼키지 않는다.

내 인생은 귀를 보내는 것과 같다. 나는 차라리 혼자 있을 것이다.

이별은 어디에나 있고, 근심과 고민은 매듭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배은망덕하다, 이것은 누구의 책임이냐?

장난을 기다리다가 채찍이 베였다.

길가에 돌사람이 두 명 있는데, 나는 포수 몇 명을 본 적이 있다.

당신이 알고 있을 때, 당신은 웃으며 손바닥과 왕관을 애무해야 합니다.

(2)

어른이 오면 꽃이 붉어진다.

불을 씻고 말을 숭배하기 전에 먼저 남편을 살려 주세요.

재작년에 군주가 없어서 물고기와 거북이가 모두 아이가 되었다.

채찍으로 웃어른께 감사드리며, 빈궁하게 앉으십시오.

가난한 사람들의 생활은 악으로 나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은 흉악하다.

물이 온 것은 내 잘못이 아니고, 간 것도 내 잘못이 아니다.

(3)

고대 변민들은 서쪽에서 남경으로 나를 환영했다.

동진회라바, 남동쪽으로 데려다 주세요.

잠시 후에 뵙겠습니다. 그리고 감정도 있습니다.

봄비가 마이크로파를 일으켜 밤새도록 붕성에 도착했다.

내가 아래층으로 내려가자 주란은 피쿤의 사진을 찍었다.

불쌍한 홍상석, 누가 월성을 듣느냐?

(4)

재작년에 남경에 갔더니 앵두가 익었다.

오늘날, 오래된 장소에서 체리 밀은 반황록색이다.

세월이 쏜살같이 흘러 인사가 여러 번 반복되었다.

블루는 항상 하고 있어, 앉아서 죽기를 기다려야 안전하다.

삼위 () 를 읽고 허브처럼 영접하다.

다사, 언제 농업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어? 나는 이미 예측했다.

서주시

전쟁의 영원한 흥망은 서주를 보지 않는다.

장수 후씨를 궁정 시험에 보내다.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운용산은 봄옷을 입어 보고 학정 앞에서 노을을 보낸다.

삼리 살구꽃, 신혼남편이 말처럼 날아갔다.

달밤에 하객들과 살구꽃을 함께 마시다.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살구꽃은 커튼을 날고 봄기운이 흩어지고, 명월은 집에 들어와 그윽한 사람을 찾는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화용주향머리, 힘차게 긴 막대향설을 당기다.

산주는 희박하고 맛없어, 군에게 컵 속의 달을 마시라고 권했다.

달빛 아래 퉁소 소리가 끊어지고, 달이 떨어지면 술잔이 비어 있다.

명나라에서는 봄바람이 사악하지만 푸른 잎은 빨갛다.

"산" 에서 장 (Zhang) 의 두 인물 이미지 인터뷰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1)

만목이 구름용을 잠그고, 하늘이 남아서 공을 차고 있다.

길이 패한 후 사람은 서쪽에 있고 사람은 동쪽에 있다.

밀은 봄눈으로 덮여 있고 체리는 저녁바람에 떨어진다.

나는 도시에 들어가는 것조차 기억하지 못하지만, 나는 취해서 잠이 들었다.

(2)

어룡은 물과 함께 떨어지고, 유인원은 너와 같다.

낡은 은산 유적지 밖에는 신관이 푸르다.

들사슴은 지팡이를 길들이고, 그윽한 월계수 나무는 개암을 생산한다.

문 앞에서 길을 쓸고, 산 주인은 산을 좋아한다.

석청체 운룡초당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두우 허리로 접어서 산인방을 걸어요.

민들레 상인이 아닌 편지는 사빈석이다.

등운용산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황모산에 취해서 바위가 가득한 양 떼 같다.

초두취석을 침대로 삼다. 흰 구름을 바라보며

노래는 산곡가을바람이 길다. 행인은 고개를 들어 남동쪽을 바라보았다.

박수를 치며 크게 웃으면 너를 미치게 한다.

정호초를 보내다.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물은 펑조루, 산은 서커스를 에워싸고 있다.

예로부터 영웅은 천 년 이상 슬퍼한다.

용은 하늘을 날고, 중생은 먼지로 변한다.

백문이 닫히고, 여포, 대스타가 왔다.

나는 여전히 유덕우를 원한다. 나는 여기서 술을 산다.

나는 씁쓸하고 외로웠고, 버려진 탁아 소장은 이끼로 가득 찼다.

10 월 15 일 황발코니에서 두 번째 운을 보았다.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추석 날씨는 특별하지 않으니, 붉은 원사로 진각을 비추지 마라.

산은 하얗고 달은 물 속에 떠 있다.

짧은 시간 내에 삼협으로 돌아오기 전에 우리는 이미 오호를 건너기로 약속했다.

좋은 풍경을 구하기 위해서, 당신은 내년 군주를 기억합니까?

너무 허황한 덕분에 황루복은 시로 보냈다.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저는 도화우드에 있습니다. 도화우드에 관한 시를 쓰고 싶습니다. 갑자기 옛 친구의 책을 받았는데, 그 안에는 황가의 글자가 들어 있었다. 황옥은 높이가 10 피트이고, 아래에 5 피트 깃발을 지었다. 초산은 성을 생각하고, 수라바야는 연못을 생각한다. 나의 시에는 두드러진 문장이 없다. 나는 모든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대사가 뭐가 대단해? 비와 우박이 뇌인의 척추를 흩었다. 남자 글자는 오늘 뒤섞여 곡송의 자태를 머금고, 남산은 돌이 가득하고, 기름처럼 미끄럽다. 주랍은 모조품으로 섬세하고 미묘하지만, 아름다움은 쉽게 알 수 없기 때문에, 누군가가 와서 알게 된다.

석탄기 평행 소개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펑성 구사회에는 석탄기가 없다. 원풍원년 12 월, 사람을 파견하여 서남 백토진 북쪽으로 순시하였다. 그들은 야철을 병사로 하여 상운보다 더 날카롭다.

설마 너는 재작년의 비와 눈이 행인을 망가뜨리는 것을 보지 못했단 말이냐, 도시 주민들이 바람에 깨졌다. 젖은 월급 반 묶음, 황혼에 문을 두드려 바꿀 곳이 없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산속에 보물이 있어서 백만 대의 차를 몰았다. 붙여 넣기 액체는 아무도 모르고 비린내 나는 바람이 불어간다. 뿌리 묘목이 무궁무진하여, 천 명이 만인에게 영감을 주어 보게 한다. 흙탕물을 뿌리면 할수록 찬란하다. 남산 밤숲이 점차 쉬고, 북산의 완고한 광산은 단조하기 어렵다. 너를 위해 100 개의 정련칼을 주조하여 긴 고래를 만단으로 잘라라.

영유락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명월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청량함은 무한하다. 곡항은 물고기를 뛰고, 원련로는 외롭고 보이지 않는다. 세 드럼 처럼, 큰 잎, 어두운 꿈 구름 깨진. 밤이 막막해서, 나는 또 장소를 찾을 수 없어, 이미 작은 정원을 두루 돌아다녔다고 느꼈다.

10 명은 환산 여행에 참가할 것이다. 운은' 봄만사강, 하운만기봉' 승자택이다.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동교에서 봄을 찾으려고 하는데 꾀꼬리 소리가 보이지 않는다. 봄바람이 흐르고 있으니 기러기가 먼저 해안을 두드린다. 고독한 돛은 자신감이 충만하여 이 반쪽의 녹색을 이루었다. 산기슭에 배를 타고 가볍게 휘파람을 불다. 거문고 안에서는 소리가 조용하고 또렷하다. 또 다른 봄에 걸면 사람들은 들불 속에서 왁스를 잃게 된다. 이 세상을 이해하고, 진짜 집이 무엇인지 알아라. 황혼 무렵, 나는 백보 홍수로 돌아가 석두 위에 앉았다. 부끄러워 나는 비 왕 시앙, 보라색 원 기꺼이 손님 을 볼 수 있습니다. 개울에서 피리를 불고, 물달이 벽을 비추다. 이 기쁨은 불후의 것이니, 세월을 돌아보아라. 사천에서 여행을 하고 펑택을 따라 시를 쓰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환공동묘지시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1)

옆손을 가리기 쉬운지 순식간에 수천 원을 말렸다.

* * * 의심 zhibo 원래 조 와이, 장 당나라 도 비스듬하게 하고 싶었다.

나는 우회해서 사업을 보내려고 노력할 것이다.

너의 결정을 내리는 것은 정말 웃긴다. 은은한 천둥소리와 빗방울이 작다.

(2)

광활한 푸른 실크가 적막한 비단을 우회하면 돌아오는 길은 잠시가 될 것이다.

되도록 정확하게 샌들을 신으면 더욱 생동적이다.

시마 는 석두 을 선택할 수 있도록, zhonglang 하지만 금을 만질 수 있습니다.

네가 애써 창아를 쓰고 세월을 까맣게 잊었을 때, 이 때의 마음을 누가 알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구리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1)

어두운 붉은 태양 아래 물고기를 보면 시냇물까지 푸르고 밤에는 어두운 곳에 숨어 있고, 황종 아이는 노인과 함께 모인다.

사슴은 사람을 만나는 데 익숙하지 않지만, 원숭이는 북소리를 맡아도 부를 필요가 없다. 그들이 돌아올 때, 그들은 산고모와 이야기할 것이다.

(2)

붉은 화장을 해서 공주, 삼삼오오 울타리 문을 찔러 실로스커트를 만졌다.

노소를 막론하고 밀사, 오옥향 춤신촌, 길취가 황혼에 눕는다.

(3)

마엽층 사진, 한 마을에서 누에고치 향을 끓이는 사람, 울타리가 요염한 실크 엄마가 비틀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흰 막대기를 걸고 눈을 핥아? -응? 부드럽고 배가 고파서 콩잎이 언제 노랗게 변하는지 물어보세요.

(4)

우수수 수건에는 대추꽃이 있고, 마을 남촌 북쪽에는 자동차 소리가 나고, 소의구류에는 오이를 팔고 있다.

길장은 술이 있지만, 졸음이 있고, 손목말라 차가 있고, 문을 두드리며 야인에게 물었다.

(5)

비 온 뒤에는 연한 풀이 싱싱하고, 가벼운 모래는 먼지가 없다. 언제 청소할 수 있습니까?

해가 따뜻해지면 오디, 바람이 쑥처럼 불어서, 원준중인을 만든다.

강성자 별서주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생명은 그치지 않고, 우리는 만났지만, 또 황급히 만났다. 미녀와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다. 동풍이 얼마나 남았는지 물어봐야겠어요? 봄은 영원히, 누구와 함께!

제방은 3 월에 물에 녹는다. 홍으로 돌아가 오중으로 가다. 펑성, 청사, 회통을 돌아보다. 아카시아 천 눈물을 보내고 싶어, 안 돼, 초강동.

자쯔우 샤오 스와 탕 야오 두 절구

저자: 수시 시대: 송나라

(1)

또 다른 시기는 점점 추해지는데, 비바람이 이미 영혼을 깨뜨렸다.

낯선 사람을 만나는 것이 더 좋고 소리를 묘사하는 것이 더 좋다.

(2)

주새에게 금화를 자라게 하는 것이니, 동시에 차를 바꾸지 마세요.

500 년 후에 누가 돌아올까요? 나는 구리도 읽을 수 있고 독일어도 읽을 수 있다.

영유악 (수시)

붕정은 제비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다가 꿈을 꾸었다. 이 글자 때문이다.

명월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풍경은 무한하다. 곡항은 물고기를 뛰고, 원련로는 외롭고 보이지 않는다. D m: n (소리) 은 3 개의 드럼과 같고, 한 잎은 크고 어두운 꿈 구름은 부서진다. 밤이 막막해서, 나는 또 장소를 찾을 수 없어, 이미 작은 정원을 두루 돌아다녔다고 느꼈다.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제비집이 텅 비었는데, 어디가 아름다운가? 빈 자물쇠 건물 속 제비는 고금의 꿈과 같지만, 옛 환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여러 시대에 도화우드의 야경은 여호를 위해 한숨을 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