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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자
자는 고대 중국 시의 일종이다. 양(梁)나라에서 시작되어 당(唐)나라에서 형성되어 송(宋)나라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당고서》에 따르면, "개원(唐玄) 이래로 가수들은 호이리레인(胡伯端)의 노래를 혼합하여 불렀다." 노래로 생계를 유지했던 당시의 도시. 가사의 필요와 음악의 리듬에 따라 다양한 길이와 짧은 문장의 가사가 만들어지거나 각색된 최초의 가사이다. 둔황 음악 가사에서도 민중이 창작한 가사가 문인이 쓴 가사보다 수십 년 앞섰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당대 민요의 대부분은 사랑과 상사병 등의 주제를 반영하고 있어 문인의 눈에는 우아하다고 여겨지지 않았다. 시적인 길로 여겨진다. 백거이, 유우희 등 민요의 예술적 장점을 흡수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만이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강한 삶의 향기가 가득한 가사를 쓸 수 있습니다. 풍부하고 우아한 시로 유명한 문정운과 오대 화건파는 자 발전사에서 일정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남당 이황후가 포로로 잡힌 후 쓴 가사는 새롭고 심오한 예술적 경지를 열어 후대 시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송나라에서는 유용(劉永)과 소식(蘇施)의 창작에 있어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면서 형식과 내용 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다. 언어는 문인의 시의 영향을 받지만 우아한 조각 스타일은 대중적인 민속 스타일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단어의 길고 짧은 문장 형태가 감정 표현에 더 편리하기 때문에 "시는 야망에 눈이 멀고, 단어는 감정을 표현한다"는 말은 여전히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말은 일반적으로 온유함과 자부심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우아한 학교의 시 스타일은 우아하고 선율이 넘치며 음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Liu Yong의 "오늘 밤 어디서 깨어날 수 있습니까? 버드나무, 아침 바람이 지고 달이 진다"; 제비는 마치 예전에 알았던 것처럼 돌아옵니다.”, 염지다오의 유명한 대사인 “버들탑 한가운데에서 낮게 춤추고, 복숭아꽃 부채 밑에서 바람에 노래한다”는 서정적인 걸작이라 할 만하다. 예술적인 장점이 있는 장면. 굵은 가사는 Su Shi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Ci를 오락과 유산의 세계에서 해방시켜 독립적인 서정예술로 발전시켰다. 산과 강, 농가의 풍경, 한가로운 여행, 조국에 대한 봉사의 야망 등이 모두 그의 시의 주제가 되었고, 이는 그의 시를 달빛 아래의 꽃에서 폭넓은 사회생활로 옮겨 놓았다. 오늘날 독자들의 관심 분야로 볼 때 "Dajiang East"와 같은 작품이 더 쉽게 받아들여집니다.
단어는 크게 Xiaoling(58자 이내), Zhongdiao(59~90자), Longdiao(91자 이상, 가장 긴 단어는 240자)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어 중 일부는 단락이 하나만 있는 경우를 단조라고 하고, 일부를 두 단락으로 나누는 것을 이중 성조라고 하며, 일부를 3~4개의 단락으로 나누는 경우를 삼중 또는 사중 성조라고 합니다.
단어에는 낱말카드가 있습니다. Cipai의 제작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상황이 있습니다. 고대 Yuefu 시의 제목 또는 "Six States Song Tou"와 같은 음악의 이름을 따랐으며 "Xijiang Moon"과 같은 유명인의 시에서 몇 단어를 따왔습니다. "; "Niannujiao"와 같은 특정 역사적 인물이나 암시를 바탕으로 유명 작가가 직접 만든 가사도 있습니다. 가사가 발전하면서 점차 음악과 분리되어 독립적인 작문 스타일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