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고대 황제가 말한 표준어는 모두 표준 발음입니까? 서초패왕과 같은 사투리 억양이 있나요?

고대 황제가 말한 표준어는 모두 표준 발음입니까? 서초패왕과 같은 사투리 억양이 있나요?

표준어라는 단어는 청말에 최초로 나타났다. 1956 2 월 6 일 국무원은 표준어 보급에 관한 지시를 발표하고 표준어의 정의를 "베이징음을 표준음으로, 북방 방언을 기본 방언으로, 전형적인 현대 백화문을 문법규범으로 한다" 고 추가했다. 그래서 나중에는 통일된 표준어가 없었고, 고대 황제, 유명인들의 억양은 국적, 호적, 또는 이후의 생활 습관에 근거를 두고 있었다.

최초의 표준어는' 아언' 이라고 불린다.

우리나라 고대인들은 각지의 방언 통일을 매우 중시하여' 아언' 이 나타났다. 사해아언' 이라는 글은 "야언, 고명' * * * 동어' 는' 방언' 과 대칭을 이룬다" 고 말했다. 공영다는' 문' 에서 "아언은 이치에 맞는다." 라고 말했다. 아언' 은 중국 최초의 고대 공통어로 현재의 표준어에 해당한다.

사료에 따르면 중국 최초의' 아언' 은 주조의 지방언어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주조 도성 풍호 (현 Xi 안서북) 일대의 언어는 당시 민족의 아언이었다. 공자는 루에서 강의하는데, 그의 삼천 제자는 사방팔방에서 왔다. 공자의 강의는 우아한 글을 쓰는 것이다. 논어' 권 7 은 "아들이 말한 시, 책, 의식, 모두 야야" 라고 말했다.

"엘야" 는 우리나라 최초로 단어의 의미를 해석하는 책이자 우리나라 고대의 사전이다. "엘야" 도 유교 고전 중 하나로 13 경에 수록되었다. 그 중에서도' 어' 는 거의 옳다는 뜻입니다. "야" 즉 "아언" 은 어느 시대의 공식 표준어이다. "엘야" 는 언어를 공용어에 가깝게 하는 것이다. "엘야" 는 후세 사람들이 고사를 연구하는 저작이다.

그것의 저자는 줄곧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공자 제자들이 만든 제도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주공이 만든 제도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후세 사람들이 얻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후세 사람들은 대부분 진나라와 한 시대의 사람들이 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대대로 전해 내려온 후, 각자 소득이 있고, 서한 시대에 가공한다. 고대에는 간시의 거문고 소리를 아언이라고 부르며 국어로 사용했다. 왕조가 전국을 통일하는 필연적인 필요성 외에도, 그 어조 발음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우아하다는 의미도 있다. 아름답고 아름다워서 국음이 되어야 하고, 모두들 배워야 하고, 거문고 소리를 가르치는 것은 예속풍의 패션이다. "시경" 구름: "풍상왕, 비례도 없고, 야자는 주로부터 온다." 논어 () 의 논어 () 는 "스승이 시를 낭송하고, 책을 읽고, 의식을 거행하면 반드시 그 말을 읽어야 한다" 고 말했다. 이를 위해 왕조는 각 제후국의 홍보원들을 정기적으로 소집하여 언어와 음성의 본보기를 전수하고, 자주 쓰는 글과 음성의 기준을 통일하여' 그 뜻을 달성하고 그 뜻을 밝히다' 고 하였다.

중원지구의 아언의 역사는 1500 여 년이 되었다. 주 이후 도성이 이전됨에 따라 아언의 기본 방언도 개정되었고 정통한 한나라도 아언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아언은 당송 시대에 절정에 이르렀고, 한 글자에 이르렀고, 당시와 송사의 작품이 대거 쏟아져 주변 각국이 다투어 중원에서 아언을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