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분노, 슬픔, 두려움의 성분의 200 자 표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분노, 슬픔, 두려움의 성분의 200 자 표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화창한 오후였다. 공기가 이렇게 맑아서 매우 편안했다. 하지만 내 기분은 매우 복잡하다. 오늘 결승전이 다가오고, 상대는 모두 우수한 엘리트들이다. 나 ... 내가 생각하게 할 수 없어, 게임이 시작돼. 즉흥 연주의 첫 라운드, 단편 영화를 읽은 후, 두뇌는 비어 있습니다: 무엇을 쓰나요? 어떻게 써요? 잘 썼어요? 나 왜 그래, 평소 반응이 비교적 빠른 내가 이때 갑자기 누군가가 다 쓴 것을 발견하고, 나는 서둘러 펜을 집어 들고, 잉크를 찍어서 종이를 펴서 상상 속에 한 글자를 썼다. 운이 좋았는지 나는 손산에 빠지지 않았지만, 나는 여전히 마지막 몇 명에 있다. 그때는 정말 생각지도 못했는데, 스스로 뒤집을 수 있었다.
두 번째 라운드는' 답안' 이라고 하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답이다. 첫 라운드가 좋지 않아 자신감을 잃고 질문에 답하고 싶지 않은 것 같다. 노래 거위' 작가라는 까다로운 문제에 직면하여, 나는 풀이 죽어서 서리 맞은 가지와 같다. 어차피 나도 잘 못해요. 하나만 사세요! 로빈 왕' 은 내가 입을 다물고 나왔다. 나를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것은 사회자가 웃으며 나의 대답을 축하했다는 것이다. 잠시 동안 박수가 터졌다. 나는 놀랍게도 성공이 눈앞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계속 노력하기만 하면 성공의 기쁨이 가슴에 맴돌게 할 수 있다. 이때 나는 스크린에' 갑골문' 이라는 세 글자가 있는 것을 보았다. 오라클을 설명해야합니까? 나는 식은땀을 흘릴 수 없었다. 갑자기, 나는 어디서 이 단어를 들었는지 기억하는 것 같다. 어디 ... 학교? 아닙니다. 그거 어디예요? 사전 한 권? 그것도 옳지 않다. 학우의 말을 듣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아 ... 서예 수업이야! 갑자기 어린 시절 선생님이 우리에게' 갑골골뼈에 새겨진 글' 이라고 말씀하셨던 것이 생각났다. 예상대로 심사위원은 나에게 만점을 주었다. 그리고 저는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라는 말을 떠올렸습니다. 어쩌면 내 첫 라운드의 나쁜 시작일지도 모른다. 나는 지금까지 나를 가게 했다. 이후 경기에서 나는 더욱 물고기처럼 물을 얻어 많은 사람들을 물리쳤다. 결국 3 등을 했다.
행복은 단순한 결과가 아니다. 좌절 후 성공의 기쁨이며 어려움 속에서 분투하는 과정이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검봉은 맷돌, 매화향은 쓴맛에서 나온다." 기쁨이 분투하는 과정을 잃는다면, 마땅히 있어야 할 의미를 잃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분노한
오늘은 얻기 어려운 골든위크인데, 게다가 우리 엄마가 컴퓨터 놀이를 허가해 주셨어, 하하! 얼마나 운이 좋은 돌파구인가! 하지만 밤이 되자' 랜드 로버' (우리 아빠 친구의 아들) 가 우리 집에 손님으로 왔을 때, 나는 더욱 기뻤다. 오늘 개똥 한 덩이를 밟은 것 같은데, 위험이 내 컴퓨터에 한 걸음 다가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처음에는' QQ 판타지' 라는 대형 온라인 게임을 시작했는데,' 길호호' 를 보면 더 이상 볼 수 없을 줄은 몰랐다. 그는 나에게 조건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이봐! 이 게임을 이렇게 오래 했으니 내가 할 차례야! " 뭐! 나는 내 컴퓨터를 점령하려고 했지만, 문도 없고 창문도 없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내가 죽으면 너와 놀아! 클릭합니다 "나는 그에게 이 말을 했지만, 나 같은 대가가 어떻게 이렇게 빨리 죽을 수 있는지 이미 알고 있다. 적어도 두 시간은 기다리게 해!
30 분 후, 그는 또 짜증이 나서, 다시 한 번 내가 컴퓨터를 통제하는 보물을 포기하게 했다, 흥! 나는 그를 무시했다. 나는 못 들은 척했다. 나는 아주 재미있게 놀았다. 왜 내가 이유 없이 그에게 줄까? 그는 주걸륜' 내 사이트' 라는 노래를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안에 뭐가 들어 있니? 내 사이트가 내 말을 들어줄 것 같은데. 이건 내 구역이야, 당연히 내 말을 들어야 해!
이' 랜드 로버' 는 여러 차례 나를 찾아 그를 위해 공을 쳤는데, 모두 나에게 한 번 거절당했다. 내가 술을 권할 때 그가 구원병 (우리 아버지, 어머니) 을 옮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아버지는 즉각 대답했다. "네가 이렇게 오래 놀았으니, 이제 그가 놀 때가 되었다. 너의 눈은 오랫동안 컴퓨터를 해서 매우 피곤하다. 아래로가 서 친구를 찾아 재생 ... (수많은 단어를 생략 하 고 그에 게 컴퓨터를 재생 하도록 설득. 결국, 나는 약해서 그들에게 질 운명이다. 나는 100 명의 원하지 않는 사람과 1000 명의 원하지 않는 사람이 있지만, 결국 아버지의 생명은 거역하기 어렵다. 나는 내 멋진 컴퓨터를 포기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랜드로버' 는 내가 컴퓨터를 하는 자리에 즐겁게 앉아 일부러 음량을 최대로 조절했다. 마치 나에게 시범을 보이고 과시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불편함이 분노로 변해서, 나는 정말 위에서 그를 우리 집에서 쫓아내고 그의 엉덩이를 겨누고 싶었지만, 나는 그를 향해 돌진했다. 나는 부모님을 보고 은퇴했다. 원래 컴퓨터 게임을 즐겼는데 실망해서 떠나서 전 스승의 위신을 완전히 잃었다. 이때 나는 마침내' 호낙평천, 대양이 개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는 것을 알게 되었다. "길호" 의 위압적인 장면을 보고 파시즘을 연상하다. 이것은 파시즘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그들은 모두 남의 물건을 빼앗았기 때문에, 나는 이때부터 그에게' 중국 파시스트' 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습니다. 말하자면, 여전히 컴퓨터를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아아, 누가 "인생의 모든 것이 예측할 수 없다" 고 했지? 나는 너의 손실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맞아! 누가 내가 이렇게 재수가 없다며' 파시스트 중국에서' 를 만났다고?
나는' 중국 파시스트' 가 즐겁게 노는 것을 보고 있다. 나는 정말 마음속에 무수한 개미가 나를 물고 있는 것 같다. 나는 참았다, 나는 참았다, 나는 참았다, 아아, 오늘은 정말 불쾌했다! 깊은 잠, 천년의 슬픔
일강춘수는 동쪽으로 흐르지만 이별의 슬픔은 가져갈 수 없다. 끝없는 강은 슬픔과 침묵의 침묵 속에서 일생의 외로움으로 변한다.
-제목
광활한 하늘이 검은색으로 칠해지고 끝없는 하늘이 별들로 가득 찼을 때, 나는 네가 생각난다-이옥. 너의 슬픔은 비길 데 없다. 너의 일생을 운명짓는 것은 끝없는 외로움이다. 천 년 전 이 밤, 난간에 기대어 고개를 들어 하늘을 물었다: 봄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끝. 하늘은 말이 없고, 하늘의 별만이 지치지 않고 영원을 반짝이고 있다.
누가 거기서' 외로운 오동심원 자물쇠 청추' 를 중얼거리고 있습니까? 그것은 너의' 끊임없이 자르고 또 어지럽다' 는 슬픔이다! 매일 밤, 너는 그 깊은 슬픔을 안고 베개에서 잔다. 창밖에서 비가 바람에 가늘게 불어서 잠을 잘 수가 없다. 흔들리는 나뭇가지가 분위기를 어지럽혔다. 일어나 창가에 앉아 조용히 잔 속의 청주를 마시지만 여전히 마음속의 슬픔을 해결할 수는 없다. 결국 취했다. 꿈의 강남, 여전히 부드럽고 장마가 기승을 부리고, 남당 범선, 빗소리, 갈매기가 날아간다 ... 아름다움은 항상 너무 짧다. 강남, 그 귀신이 들린 곳을 꿈꿔본 적이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한적한 건물, 문 앞 차마가 쓸쓸하다. 당신 고향의 백옥 난간과 조각 양화동은 아직 있습니까? 그러나 과거의 번화함과 기쁨은?
햇빛이 해바라기를 비추지만 차갑고 어두운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는 없다. 너무 많은 고통, 당신은 견딜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많은 치욕, 당신은 참아야 한다; 너무 많은 추억, 너는 잊어야 한다. 얼마나 미워, 어젯밤의 꿈? 정복당한 민족이 된 이후주, 과거의 슬픔만 기억한다! "흐르는 물은 이미 봄이 되어 하늘과 땅이다.", 한 번의 슬픔과 기쁨은 아무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망국의 고통, 루에 대한 증오로 인해, 너를 초췌하게 하고, 너무 일찍 늙게 했다. "일단 대신에게 속하면 허리를 가라앉히고 시간을 보낸다."
오늘날, 이 오래된 수도는 얼마나 많은 슬픔과 비바람을 겪었는가 ... 오래된 청석로는 "옛날에는 정원을 헤엄치고, 차는 말처럼 흐르고, 정원은 봄바람에 있다." 과거의 아름다움은 이미 바람과 함께 사라졌다. "저는 꿈의 손님입니다. 어느 날 오후 즐거움을 탐합니다." 하지만 얼마나 황량한가! 누가 네가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낮은 소리로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였니?" 라고 속삭이는 것을 누가 보았느냐? " ! 고국의 꿈을 회상하며, "조각란옥은 여전히 남아 있어야 하고, 주연은 고쳐야 한다." 하지만 고칠 수 없는 것은 마음의 회색이다.
너는 슬픈 언어로 너의 슬픔과 외로움을 해석한다. 강산은 손을 바꾸고, 국전의 고통은 너의 두 눈을 태우고, 촛불 눈물 한 방울이 어둠과 습기를 깨뜨리고, 타향의 추위는 너를 떨게 한다. 아마도 죽음은 너에게 일종의 해방일 것이다. 네가 송태종의 손에 든 독주를 받았을 때, 너는 단숨에 다 마셨다. 모든 슬픔과 외로움은 너의 타락에 따라 사라질 것이다.
너의 슬픔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는 커피 한 잔으로, 너의 내면에 직접 닿아, 짙게 녹을 수 없다. 너의 외로움은 너의 오동과도 같고, 마치 갈고리에 걸린 달과 같다. 당신은 자신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천년의 역사를 넘어 당신의 슬픔을 만질 수 있습니까?
공포는 어디에서 오는가? 몇 년 전' 만트라' 를 보고 나서 오랫동안 컴퓨터 앞에서 반보를 움직일 엄두가 나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너무 공교롭군요! 그날 우리 부모님은 마침 마을에 계시지 않아서 나 혼자만 집에 계셨다. 이렇게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 집의 거의 모든 불이 밤새 켜졌다. 밤부터 밤늦게까지 피곤함을 감히하지 않았습니다. 신경이 매우 긴장되어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나는 아이가 컴퓨터 화면을 쳐다보거나 눈을 감고 어떤 방향도 쳐다보지 못하게 해야 한다. 유령 같은 눈이 어떤 방향으로든 나를 바라볼까 봐 두렵다. 지금 생각하면, 애초에 왜 친구와 내기를 해서 이 귀신을 봤는지 정말 후회된다! 그런데 지금 생각해 보세요. 왜 제가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할까요? 저명한 교육자, 심리학자 당 씨는 공포는 위협을 받아 욕망을 피하는 감정적 체험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건 모순이야! 우리는 현실에서 어떤 생명의 위협도 받지 않고, 실생활에서도 진정한' 귀신' 을 본 적이 없는데, 어떻게 생명이 위협받는 것을 말할 수 있겠는가? 생물학적으로 공포는 일종의 본능적 생존 반응이고, 인간의 공포는 일종의 본능적 조건 반사이며, 마음대로 변하지 않는다. 두려움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경험적이고 다른 하나는 알려지지 않은 것이다. 전자는 조상이 남긴 본능, 혹은 생리축적이 얻은 본능이다. 내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후자이며, 일종의 미지의 공포이다. 알 수 없는 유형의 생성도 생활 조건에 따라 진화한다. 인간의 기본적인 공포는 모두 미지의 속에 응집되어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어떤 것들이 당신의 생존에 영향을 미칠지 생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알 수 없는 모든 것을 두려워한다. 객관적으로 공포, 욕망, 공간 (대부분의 두려움은 실생활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예능 작품에서 나온 것). 정상적인 것이 인간의 일반적인 논리를 초월하는 공간에 나타날 때, 공포라는 무형의 산물이 싹트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를 들어 공포영화, 소설, 영화는 인간의 약점을 본격적으로 이용해 예상치 못한 효과를 냈다. 공포사진은 가장 직접적인 시각적 공포를 불러일으키며, 시각착오 (공간 왜곡) 와 낙서를 통해 두려움을 준다. 하지만 화면이 너무 직설적이기 때문에, 단지 뇌에 잠시 머무를 수 있는 영상일 뿐이다. 사진에서 오는 공포는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이 보는 알파벳 이미지 이후 점차 사라진다. 즉, 공포스러운 사진은 영원히 사람을 떨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무서운 글이나 운동영상 음향에 대해서는 절대적으로 살상력이 있다. 화면이 다시' 생생하다' 고 해도 항상 평면적이어서 입체감을 주기에는 부족하지만, 후자는 공간의 완전한 실현, 즉 피와 고기가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그 글이나 움직임이 코를 멀리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본 공포소설과 영화, 당신이 들은 공포이야기의 단편은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반대로, 끔찍한 장면은 종종 당신의 마음 속에 나타납니다. 특히 혼자있을 때 ... 그런데 왜 존재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당신의 잠재의식에서 이 세상은 봉인되었지만, 당신의 머리는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받아들이거나 인정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도피를 선택하고 싶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주관적으로 두려움은 욕망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사람은 생의 욕망 때문에 죽음을 두려워하고, 먹는 욕망 때문에 배고픔을 두려워하고, 얻은 욕망 때문에 잃을까 봐 두려워한다. 우리는 앞길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결코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불안하기 때문에, 우리는 두려워하지만 항상 볼 수 있는 것 같다. 예를 들면 깨달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마주할 때의 여유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왜요 그들은 욕망을 버리고 모든 것이 비어 있기 때문에 두려워할 것이 없다. 그래서 욕망이 있으면 두려움이 있고, 욕망이 없으면 두려움이 자연스럽게 사라진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정상인은 욕망이 없을 수 없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아무리 대담해도 욕망을 만지고 해치면 두려움이 생긴다. 다만 우리의 욕망은 편파적이고, 어떤 것은 생사에 초점을 맞추고, 어떤 것은 명리에 초점을 맞추고, 어떤 것은' 정의' 에 초점을 맞추는 것뿐이다. 그래서' 엑소시즘' 의 선어는 정말 좋다. "성은 법정에 마법에 걸리게 될 것이고, 곳곳에 비할 바가 없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요컨대, 우리가 두려움을 어떻게 정의하거나 평가하든 간에, 그것은 우리 일생을 동반할 것이다. 왜냐하면 일반인이 욕망이 없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두려움을 보는 방법, 두려움에 직면하는 방법은 한 사람이 성공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우리 각자가 자신의 욕망을 통제하는 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