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유 () 의 예술적 특색.

유 () 의 예술적 특색.

창업자 고,,,,,,,,,,,,,,,,,,,,,,,,,,,,,,,,,,,,, 。 불행히도, 그들은 연이어 죽었다.

유유는 어려서부터 만청유명한 유생 남평 서예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선생님 진진전을 받았다. 또한 그의 화풍은 2 중 주요 제자 관산월 여웅재와는 달리 영남화파에서 독보적이다.

책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유씨는' 화집서' 에서 "소년은 학습시기이고, 책 한 권을 인쇄하고, 경치를 실감나게 쓰고, 당시와 송사를 부지런히 외우며, 잉크운을 필저에서 탈속시켰다" 고 말했다. 유씨는 서화 동원의 참뜻을 얻었다. 그의 그림은 영남화파의 중렌더링과 물충의 충돌수법을 물려받을 의도는 없었지만, 구도로 기세를 구하려는 의도는 문필의 운율을 보고 필묵과 필묵이 어우러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 옆, 경사, 반대는 종이의 뒷면을 관통할 수 있으며, 영남화파는 자각적으로 필묵 전통의 선구자로 돌아간다. 그의 작품은 산수화' 송고명 전도', 화조화화' 천리도' 등 필법이 강건하고 간결하며, 묵운에서 분방한 색채를 보이며 모두의 대기를 표현했다. 중국 미술가 협회 상무 부주석이' 유화집' 에서 "유 교수, 그 풍부하고 섬세한 필법은 영남화파에서 보기 드물다" 고 평가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연세가 이미 높은 유로선생은 필자에게 남송마원, 하규의 도끼, 당대의 왕과의 묵을 던지는 법을 반복적으로 연구하여 작품을 더욱 생생하게 만들어 영남화파를 위한 새로운 페이지를 만들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뼈와 펜이 선형으로 되어 있다.

진 선생은 "구도는 그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형식미의 측면, 선의 조직, 형식의 조화와 명암의 구분에 속한다" 고 말했다. 매일 아침, 유씨는 선생님과 필묵이라는' 오래된 숙제' 를 배우고, 붓선의 힘, 경중, 밀도, 동정과 건습변화를 능숙하게 익혀야 한다. 그의 선생님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그의 그림은 대부분 선 위주로 탁상이 적다. 선의 표현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데 있어서, 때때로 그는 펜으로 정면을 분산시켜 화면의 창상감과 풍부함을 증강시킨다. 그의 작품' 나일강상' 은 한국' 아시아 예술상' 을 수상했으며, 분방한 선으로 묘사해 글쓰기의 정취가 짙다. 그의 신작' 최고봉 아저씨'' 만개' 는 가는 갈고리와 호방무골로 라인의 장력을 극대화했다. 두터운 붉은 면이든 연한 녹색의 대나무든 라인은 조화롭게 통일될 수 있다.

자연은 선생님께 사랑을 드립니다.

첸 씨는 "스케치는 그림의 기초입니다. 너는 스케치할 수 있고, 그리고 그림 속에 무언가가 있다. " 그는 일생동안'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는 예술생활을 하고 있다. 유씨는 그의 선생님으로부터 배웠다. 그는' 화집 순서' 에서 이렇게 말했다. "북보르네오로 이주한 후 10 여 년이 걸려서 산에 중국 대학을 지었는데, 아이들이 재능이 넘치고 근심이 없어 세계를 돌아다니며 전시회를 참관하고 강의하며 중년의 두 번째 단계를 보냈다." 중년의 그는 세계 절반, 여행, 강의, 아이디어 수집, 창작을 두루 돌아다녔다. 현지의 풍토와 자연의 수많은 산천 협곡은 모두 알록달록한 수묵화로 변했다. 그는 미국 그랜드 캐년, 이집트 피라미드, 나이아가라 폭포, 지중해 몰타 섬, 말레이시아 산, 황산 천두봉 등을 그린 적이 있다. 국화의 필묵을 쓰고 만년에 귀국하여 고향을 그리다. 2006 년 6 월 인민대회당에 정식으로 소장된 걸작' 천하제일봉' 은 히말라야산 에베레스트 체험생활 후의 신작이다. 이 그림은 기세가 웅장하고 계층이 뚜렷하여 중화민족에 대한 경외감이 있다.

"순수한 아이들" 의 중국 복합체로 돌아 가기

붓 한 자루와 깨끗한 손 두 개가 3 피트 연단에 서서 중화문화를 세계 각지로 전파한 것은 유 교수의 일생의 묘사이다. 해외 유명 영남화파 영남으로 돌아가는 것은 유숙원이다. 그가 사는 죽원 앞에서 필자는 한 폭의 대련을 보았다. "새새는 지음이고 송주는 우리 집이다." 문인의 기질은 스승인 진의 시구를 떠올리게 한다. "서산은 시에 들어가지 않고, 비가 오면 비와 눈이 오고, 인생에는 다른 소원이 없고, 꼭 강남 화가가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유씨는 늘 사람들에게 말했다. "나는 평생 많은 배를 타본 적이 있지만, 도둑선 같은 일은 없다." 그는 명리에 무관심하고, 중국을 사랑하며, 영남화파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있다. 광저우 영남화파 기념관 관장인 천영강이' 신신 조순염춘양-조순씨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라는 글에서 "예술창작은 개성의 표현이며 스타일은 개성의 내포를 확립했다" 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예를 들어, 라오 츠츠 (Lao Tzu) 는 물이 좋고 미래가 더 좋다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유씨는 2007 년 4 월 마카오에서' 마카오 노동자 자녀 학교를 위한 교육경비 자선바자회' 를 열어 총 3654 억 3800 만 원을 모금해 모두 학교에 기부해 거장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의 작품은 아무런 가치가 없지만, 지금은 이미 늙어서 여전히 부패가 없다. 그는 외국에서 50 년을 살면서 반화 세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중화문화를 발양하였다. 그는 이미 외국의 무한한 경치를 즐기고 있으며, 70 세에 의연하게 혼자 귀국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