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Auto CAD 2006의 영어 설명

Auto CAD 2006의 영어 설명

영어 버전을 사용하고 있나요?

사용에 능숙하다면(키보드+마우스 그리기), 계속 번역을 사용할 수 있나요?

CAD 단축키 목록

3차원 배열 생성 3A

3차원 표면 생성 3F

다음으로 구성된 여러 세그먼트 생성 3차원 공간의 직선 세그먼트 라인 3P

객체를 2D 및 3D 공간 AL의 다른 객체와 정렬

AutoLISP, ADS 및 ARX 애플리케이션 로드 AP

호 A 생성

객체의 면적 및 둘레 계산 또는 정의된 면적 AA

지정된 방식으로 배열된 여러 객체 복사본 생성 AR

관리 기능 실행 외부 데이터베이스 명령 AAD

선택한 객체에 대한 링크 정보 출력 AEX

객체와 외부 데이터베이스 간의 링크 관리 ALI

테이블 데이터 표시 및 편집, 링크 및 생성 선택 세트 ARO

텍스트 선택 세트 및 그래픽 선택 세트에 연결된 행에서 선택 세트 ASE를 생성합니다.

SQL(구조적 쿼리 언어) 문 ASQ 실행

속성 생성 정의 -AT

블록 정의에 의존하지 않는 속성 정보 변경 -ATE

닫힌 영역 H 또는 BH를 패턴으로 채우기

블록 생성 선택한 객체를 기반으로 정의 -B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블록 B를 정의합니다.

닫힌 영역이 있는 영역 또는 폴리라인 BO를 생성합니다.

(사용 명령줄) 닫힌 영역 또는 폴리라인이 있는 영역 생성-BO

객체를 부분적으로 삭제하거나 객체를 두 부분으로 분할 BR

객체에 모따기 추가 CHA

기존 객체의 속성 수정 - CH

중심과 직경 또는 반경을 기준으로 원 C 그리기

객체 CO 또는 CP 복사

속성 생성 정의 AT

단일 블록 편집 ATE의 변수 속성

객체의 색상, 레이어, 선 유형 및 두께 수정 CH

색상 COL 설정 새 객체

텍스트 및 속성 정의 편집 ED

그립 표시 및 색상 설정 GR

치수 스타일 생성 및 수정 D

블록 삽입 또는 다른 그래픽 I

기존 객체의 속성 제어 MO

객체 이름 수정 REN

도면 보조 RM 설정

객체 선택 모드 설정 SE

이미 정의된 사용자 좌표계 UC 관리

미리 설정된 사용자 좌표계 UCP 선택

좌표 및 각도 UN의 표시 형식 및 정확도 제어

뷰 V 생성 및 복원

3차원 관찰 방향 VP 설정

정렬된 선형 치수 DAL 또는 DIMALI 생성

각도 치수 생성 DAN 또는 DIMANG

이전 또는 선택한 연속 치수에서 DBA 또는 치수의 첫 번째 연장선에 DIMBASE

원 및 호에 대한 중심 표시 또는 중심선 DCE 생성

이전 또는 선택한 치수의 두 번째 연장선에서 연속 치수 DCO 또는 DIMCONT

원 및 호에 대한 직경 치수 DDI 또는 DIMDIA 생성

DED 또는 DIMED 치수 편집

p>

선형 치수 DLI 또는 DIMLIN 생성

좌표점 라벨 DOR 또는 DIMORD 생성

레이블 시스템 변수 DOV 또는 DIMOVER 교체

반경 치수 생성 원과 호에 대한 DRA 또는 DIMRAD

명령줄에서 치수 스타일 DST 또는 DIMSTY 생성 및 수정

치수 텍스트 DIMTED 이동 및 회전

두 점 사이의 거리 및 각도 DI

객체 D의 길이나 둘레를 따라 동일한 간격으로 점 개체나 블록을 배열합니다.

IV

채워진 원과 고리 그리기 DO

이미지 및 기타 개체의 표시 순서 수정 DR

조감도 창 열기 AV

텍스트 입력 시 화면에 DT 표시

평행 투영 또는 투시도 DV 정의

타원 또는 타원형 호 EL 생성

도면에서 객체 E 삭제 < /p >

결합된 객체를 객체 구성 요소로 분해 기존 2차원 객체에서 3차원 솔리드 EXT 생성

객체에 둥근 모서리 F 추가

특성에 따라 관련 객체를 선택하는 데 사용되는 필터 목록 FI

객체의 명명된 선택 세트 G 생성

명령줄을 사용하여 선택 세트 -G 생성

-H 패턴을 사용하여 지정된 경계가 있는 영역을 해치합니다.

기존 해치 객체 HE를 수정합니다.

3D 모델을 재생성할 때 은선 HI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IM을 여러 형식으로 AutoCAD 도면 파일에 삽입

Line Insert Image-IM 명령 사용

선택한 이미지 IAD의 밝기, 대비 및 페이드 제어

새 이미지 객체 IAT를 정의하고 현재 도면에 첨부

단일 이미지 객체에 대한 새로운 자르기 경계 ICL 생성

3DS/DXF/EPS/SAT/WMF 가져오기 및 다른 파일을 AutoCAD IMP로

명명된 블록이나 그래픽을 현재 도면에 삽입 - I

링크 또는 포함된 개체 IO 삽입

의 간섭 영역 찾기 ​​2개 이상의 3차원 개체와 공통 부분을 사용하여 3차원 결합 개체를 생성 INF

두 개에서 하나 이상의 개체 또는 영역이 교차하여 결합된 개체 또는 영역 IN

레이어 LA 관리

명령줄에서 LAYER 명령 -LA를 실행합니다.

주석을 기하학적 특징인 LE 또는 LEAD에 연결하는 지시선을 만듭니다.

객체 L 연장

선 유형 LT 생성, 로드 및 설정

명령 사용 선 유형-LT 생성, 로드 및 설정

표시 선택한 개체의 데이터베이스 정보 LI 또는 LS

선 유형 축척 비율 LTS 설정

특정 개체의 속성을 여러 다른 개체에 복사 MA

지정된 간격으로 점 객체 또는 블록 배치 ME

객체 MI의 거울 사본 생성

다중 라인 ML 생성

지정된 방향으로 객체 M 이동 지정된 거리만큼

도면 공간에서 모형 공간 뷰포트 MS로 전환

여러 줄 문자 T 또는 MT 만들기

명령줄을 사용하여 여러 줄 문자 만들기 -T

플로팅 뷰포트 생성 및 기존 플로팅 뷰포트 MV 열기

객체의 오프셋 선을 중심원, 평행선 및 평행 곡선 O로 생성

실행 설정 개체 캡처 모드 및 대상 프레임 크기 OS 수정

명령줄을 사용하여 실행 중인 개체 캡처 모드 설정 및 대상 프레임 크기 OS 수정

에 표시된 그래픽 P 이동 현재 뷰포트

명령줄을 사용하여 뷰포트 이동 -P

클립보드 데이터 삽입 및 데이터 형식 제어 PA

폴리라인 및 3D 다각형 메쉬 편집 PE

2D 폴리라인 PL 생성

그래픽을 플로터, 프린터 또는 파일 PLOT로 인쇄

포인트 개체 PO 생성

정다각형 생성 폴리라인으로 표시되는 POL

AutoCAD 시스템 매개변수 설정 사용자 정의 PR

그래픽 인쇄 효과 표시 PRE

p>

모델 공간 뷰포트에서 전환 도면 공간으로 PS

블록이나 레이어 PU와 같이 데이터베이스에서 사용하지 않는 명명된 개체를 삭제합니다.

AutoCAD E 종료

XIT

직사각형 폴리라인 그리기 REC

현재 뷰포트 새로 고침 및 표시 R

모든 뷰포트 새로 고침 및 표시 RA

그래픽 재생성 및 현재 뷰포트 새로 고침 RE

도면을 재생성하고 모든 뷰포트 새로 고침 REA

선택한 기존 객체 세트에서 영역 객체 REG 생성

객체 수정 이름 - REN

3차원 와이어프레임 또는 솔리드 모델의 사실적인 렌더링 이미지 RR 생성

축을 따라 2차원 개체를 회전하여 솔리드 REV 생성

기준점을 중심으로 객체 RO 회전

렌더링 시스템 구성 RPR 설정

X, Y 및 Z 방향으로 동일한 비율로 객체 SC 확대 또는 축소

p>

스크립트 파일에서 일련의 명령 SCR 실행

절단 평면과 입체 교차점을 사용하여 SEC 영역 생성

시스템 변수 나열 및 변수 값 수정 SET

현재 뷰포트 그래픽의 음영 처리된 이미지 SHA 표시

평면을 사용하여 엔터티 세트 SL 분할

커서가 지정된 거리에서 SN을 이동하도록 지정

p>

채워진 2차원 다각형 만들기 SO

p>

그래픽 SP에서 단어 철자 확인

2차 또는 3차 스플라인 SPL 만들기

스플라인 개체 편집 SPE

객체 이동 또는 돌출 S

이름이 지정된 스타일 만들기 ST

차이점을 사용하여 결합된 영역 또는 솔리드 SU 만들기

설치된 디지털화 기기 TA를 보정, 구성, 켜고 끄기

현재 3차원 개체의 두께 TH 설정

도면 공간에 대한 접근 제어 및 동작 제어 viewport TI

기하학적 공차 라벨 생성 TOL

도구 모음 표시, 숨기기 및 사용자 정의 TO

도넛 모양 엔터티 TOR 생성

다른 개체에 의해 정의된 절단 가장자리로 개체 TR 자르기

결합 작업을 통해 결합된 영역 또는 개체 UNI 생성

좌표 및 각도의 표시 형식 및 정밀도 설정 -UN

명명된 뷰 저장 및 복원 -V

그래프의 3차원 시각적 다이어그램 보기 방향 설정 - VP

블록 개체를 새 그래픽 파일에 쓰기 W

경사면의 끝부분이 X축을 따르도록 3차원 솔리드를 생성합니다. WE로

현재 도면 XA에 외부 참조를 첨부합니다

외부 참조 종속 기호를 도면 XB에 바인딩

명령줄을 사용하여 XBINDW 명령 실행 - XB

외부 참조 또는 블록 자르기 경계를 정의하고 전면 및 후면 클리핑 평면 XC

참조선 XL이라고 하는 무한히 긴 직선을 생성합니다.

외부 참조 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