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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옥편아" 는 "왕희편아" 가 아니다

한자 옆에는' 왕', 속칭' 변' 이라는 매우 흔한 편각이 있는데, 사실은 큰 오류이다. 이 옆은' 사옥분별' 이어야 한다. 사실' 왕' 옆에 있는 글자들을 간단히 보면 모두 옥과 관련이 있고 권리와는 무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람들이' 왕' 이라는 글자를' 왕' 으로 여기는 이유는 현대한자의' 왕' 과' 옥' 의 차이가 하나뿐이기 때문이다. 하나는' 옥' 이고 하나는' 왕' 이기 때문이다. "왕" 옆에는 점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왕자 옆" 이라고 생각한다. 옥' 과' 왕' 이라는 두 글자의 내력을 안다면 이런 실수는 없을 것이다.

고대의' 옥' 과' 왕' 자는 세 갈래로 세로로 쓴 것으로 점이 없다. 차이점은' 옥' 자의 세 가로줄이 고르게 분포되어 길이가 같다는 것이다. "왕" 이라는 글자의 세 가로줄 중간은 약간 짧고, 좀 가깝다.

"옥" 과 "왕" 이라는 단어를 분명히 하기 위해서는 먼저 "셋" 이라고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세 글자는 가로와 세로이다. "설문해자" 중 "셋" 을 설명하다. "천지의 길, 또한 세 가지에서. 세 가지 모두 세 가지에 속한다. " 3' 의 본의는 숫자가 아니라 하늘, 땅, 사람을 대표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점을 분명히 하면' 옥' 과' 왕' 이라는 두 단어의 본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Shuowen jiezi 에서 "옥" 에 대한 설명은 "돌의 아름다움" 입니다. 오덕이 있다: 윤택함과 부드러움 ... 세 가지처럼. 옥과 옥은 연결되어 있고, 그 관문도 있다. 옥은 모두 옥에 속한다. " 왕양명은 그 위에 "세 그림은 모두 관문, 우" 라는 주석을 달았다. 다음은' 왕' 옆에 있는 긴 문자열입니다.

설문해자' 에서' 왕' 에 대한 해석은' 천하가 함께 돌아간다' 는 것이다. 동 Zhongshu 는 말했다:' 고대 문학, 세 그림 연결, 왕. 세 가지 중 하늘, 땅, 사람도 참여했고 왕도 참여했다. 공자는' 삼노가 왕이다' 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모든 국왕은 모두 국왕에게 속한다. 왕양명은 또 "중국화가 정점에 가까워지면 왕은 하늘의 뜻이다" 고 말했다. 아래는' 윤음' 과' 황제' 라는 두 단어밖에 없다.

옥자' 든' 왕' 자든 하늘, 땅, 사람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옥' 자는 온전하고 계속되는 상징이고,' 왕' 자는 천국에 가까운 사람을 구현한다. 이런 인식을 하고' 왕' 옆에 있는 글자를 보면, 거의 분명하다.

현대한어사전' 과' 신화사전' 에서 혼동을 피하고 한자를 간소화하기 위해' 왕' 옆의 글자는 모두' 왕' 부로 분류되고' 유' 부하는',' 비',' 운' 만 남았다

요컨대 한자의' 왕' 옆에 있는 글자는 대부분 옥과 관련이 있어야 하고,' 왕' 옆에 있는 정확한 이름은' 사옥변' 이어야 한다.

ζ 2 △ △ strokes 3/ζ/strokes 4 ψ △ △ △ 9659 를 만지는 것은 좋은 생각이며 좋은 생각이다. 9793 9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