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카샤파(Kasyapa)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카샤파(Kasyapa)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가샤파(Kasyapa)라는 단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샤파의 이름을 딴 석가모니의 제자가 5명 있습니다. 석가모니 사후에 불교가 대장경을 모을 때에는 그가 주관자이자 지도자였다. 중국 선불교에서도 그는 불교를 계승한 1세대 조상이자 서방 28조의 조상이라고 말했다. "선선·왕기의 '두타사 비문': '경성마하가섭법사로서 도타를 지도자로 부른다." 이산의 주석: '마하가섭 비구는 석가모니 부처님의 대제자이다.' 당나라 현장. 당나라 서역기: 마가다국하(後唐國下)": "그때 가섭이 모든 사람에게 말하기를 '여래는 죽었고 세상은 공허하니 법보(寶寶)를 모아서 은혜를 갚으라' 하였느니라. '' Yuan Yelu Chucai의 "Sun·Li"시 "Daoba Sheng": "__이제 Kassapa가 부자이므로 누구도 석가모니를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청두의 시 "Changqian Asoka Temple": "The World Honored One" 낮은 세계에 대해 슬퍼하고 Kassapa는 끝까지 미소를 지었습니다." 2. 차용 참조. 선불교. 가사파는 중국 선불교의 창시자로 간주되기 때문에 그렇게 불린다. 당나라 두보(杜寶)는 "가을(秋)귀저택애정백송(鄭官室愛)을 정(鄭) 감독 이씨에게 보낸 것"이라고 썼다. 청나라 지안의 "백마오사 가을 순회 자소령 운율": "가섭, 소진건기의 신상_" 3. 불교는 석가모니 부처님 이전의 과거 일곱 부처님 중 한 분을 가리킨다. Fayuan Zhulin 13권을 참조하세요.
Kassapa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Kassapa라는 이름의 석가모니의 제자가 5명 있습니다. 경전과 논문에서 Kassapa라는 이름은 위대한 Kassapa를 의미합니다. 석가모니 사후에 불교가 대장경을 모을 때에는 그가 주관자이자 지도자였다. 중국 선불교에서도 그는 불교를 계승한 1세대 조상이자 서방 28조의 조상이라고 말했다. "선선·왕기의 '두타사 비문': '경성마하가섭법사로서 도타를 지도자로 부른다." 이산의 주석: '마하가섭 비구는 석가모니 부처님의 대제자이다.' 당나라 현장. 당나라 서역기: 마가다국하(後唐國下)": "그때 가섭이 모든 사람에게 말하기를 '여래는 죽었고 세상은 공허하니 법보(寶寶)를 모아서 은혜를 갚으라' 하였느니라. '' Yuan Yelu Chucai의 "Sun·Li"시 "Daoba Sheng": "__이제 Kassapa가 부자이므로 누구도 석가모니를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청두의 시 "Changqian Asoka Temple": "The World Honored One" 낮은 세계에 대해 슬퍼하고 Kassapa는 끝까지 미소를 지었습니다." 2. 차용 참조. 선불교. 가사파는 중국 선불교의 창시자로 간주되기 때문에 그렇게 불린다. 당나라 두보(杜寶)는 "가을(秋)귀저택애정백송(鄭官室愛)을 정(鄭) 감독 이씨에게 보낸 것"이라고 썼다. 청나라 지안의 "백마오사 가을 순회 자소령 운율": "가섭, 소진건기의 신상_" 3. 불교는 석가모니 부처님 이전의 과거 일곱 부처님 중 한 분을 가리킨다. Fayuan Zhulin 13권을 참조하세요. 병음은 jiā shè입니다. 발음 표기는 ㄐ一ㄚ一ㄝ_입니다. 구조는 Jia(반원 구조) Ye(왼쪽 및 오른쪽 구조)입니다.
카샤파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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⒈경과 논문에서 가사빠라는 이름은 마하 가사빠(Maha Kassapa)를 가리키는 것으로, 가사빠의 이름을 딴 석가모니의 제자 5명이 있습니다. 석가모니 사후에 불교가 대장경을 모을 때에는 그가 주관자이자 지도자였다. 중국 선불교에서도 그는 불교를 계승한 1세대 조상이자 서방 28조의 조상이라고 말했다. 『선선·왕기의 터우타사 비문』에서 인용: “경성마하가섭법사이므로 그를 지도자로 부른다.” 이산의 주석: “마하가섭 비구는 석가모니 부처님의 『기』이다. 당나라 서부 지역: 마가다국 아래": "그때 가사파가 모든 사람들에게 말했다: '여래는 죽었고 세상은 공허하다. 너희는 법보를 모아서 부처님의 은혜를 갚는 데 사용해야 한다. .'" Yuan Yelu Chucai의 "태양 · 시 "도를 장려하고 삶을 뿌리 뽑기": "__우리는 Kassapa가 부자임을 알기 때문에 누구도 석가모니를 비난해서는 안 됩니다_. Qingdu의 시 "Changqian Asoka Temple": "The World Honored One" 낮은 세계를 슬프게 하고, 카사빠의 미소는 높다." ⒉ 참조 선불교 참조. Kassapa는 중국 선불교의 창시자로 간주되기 때문에 그렇게 불립니다. 당나라의 두보는 "가을에 정 감독 이씨에게 보낸 백운송"을 인용하여 "원래는 이가사파에서 왔으며 청나라 왕건에게서 빌린 적이 없다"고 했다. 백마오사 가을 여행 자소령 운율": "몸은 여전히 가섭에 의지하고 지를 완전히 수행합니다." 불교는 석가모니 부처님 이전의 과거 칠불 중 하나를 가리킵니다. Fayuan Zhulin 13권을 참조하세요.
2. 한자사전
석가모니 부처님의 열제자 중 마하가섭의 약어. "마하카사빠(Maha Kassapa)"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카사파에 관한 시
"꿈의 나비 정원, 경성 선실 신카사파" "바이가 누구인지 후저우 카사파 시마의 질문에 대한 대답" "첫 번째 조상 이화 카사파" "예 이끼 열매"
카사파에 관한 시
이것은 카사파 카사파 카사파 카사파 카사파에서 나온 것입니다.
카사파에 관한 관용구
바나나 잎이 사슴을 덮고, 가지와 잎이 없고 가을바람에 잎이 떨어지고 가지가 굵고 잎이 두껍고 잎이 깊고 뿌리가 무성하다
가샤파에 관한 말
가을 바람에 나뭇잎이 떨어지고,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희박하고,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하고, 도랑이 흐르고, 바나나 잎이 사슴으로 덮여 있고, 잎을 더해 가지를 더하고, 뿌리를 움직이고, 잎사귀 하나, 콩 두 개, 오동나무 잎을 바꿔서 동생을 만든다
가섭에 관한 문장
1. 대자비의 말씀으로 결단과 열망을 담아, 한 가지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마침내 "제저왕꿈예언경"을 보고 가섭부처님은 제저왕에게 당신의 꿈이 석가모니불교의 진보의 전조라고 말했습니다.
2. 부처님이 곤란한 상황에 처해 있으니 안우와 가사빠에게 공손하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문란함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음(陰)을 끊고 싶어합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음(陰)을 끊으면 마음(心)을 끊는 것이 낫다. 마음은 공덕과 같아서 공덕이 그치면 그것을 따르는 모든 사람도 그칠 것입니다. 악의가 계속되면 음(陰)을 끊는 것이 무슨 이익이 있겠느냐? 부처님께서는 다음 게송을 말씀하셨습니다. 욕망은 마음에서 생기고 마음은 생각에서 일어납니다. 두 마음은 모두 침묵하며 형상도 행위도 아닙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 게송은 가섭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4. 가섭불(Kassapa Buddha)의 게송: 모든 중생은 성품이 순수하고 무(無)에서 생겨나며 불멸합니다. 즉, 이 몸과 마음은 환상에서 태어나고 환상에는 죄책감이나 행복이 없습니다.
5. 세존께서는 영산회의에서 꽃을 들고 대중에게 보여 주셨는데, 그 때 가사빠 존자는 미소를 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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