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왕걸 가사 전고

왕걸 가사 전고

첫째, 네트워크, 우리 모두는 같은 방향으로 길을 잃었습니다.

소설가 자크 데리다의 대표작' 엽서' 에서 인터넷 통신 시대 정신문명의 황혼종이 우화의 획으로 울렸다. 우리와 마찬가지로, 그도 키보드를 통해 그 글자들을 쳤다. 아마도 그의 휠체어가 그의 엉덩이를 안절부절못하거나 화면 시각으로 인한 피로증후군일 것이다. 사람은 괴로울 때 철학적 사고를 하게 된다.

내 휠체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다. 내가 인터넷에 관한 이 문장 때, 나는 데리다와 엽서를 생각했다. 나는 소설이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지만, 우리 주변의 많은 것들이 엽서처럼 어떻게 든 사라지고, 다른 것들은 시대의 문하에 비집고 들어온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차를 타고 해변의 한 별장을 지나갈 때, 자연과 가까워지고 삶을 음미하는 광고 표어를 보았다. 글자는 매우 크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바다색은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자연과 친해지는 것이 아니라 또 다른 잃어버린 도시인 인터넷에 갔다는 것을 안다.

나의 인터넷 생애에서,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발버둥치고 떠다니는 것을 본 적이 있다. 그 거대한 팀에도 나 자신이 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탈퇴를 호소하고 있다고 들었다. 그런 다음 한 ID 가 죽고, 다른 ID 가 다시 태어나고, 사람들이 왕래한다. 나는 그들이 여전히 인터넷의 반대편에 숨어 있다는 것을 안다. 인터넷 생명력의 강인함은 매미가 허물을 벗는 것처럼 다시 태어나는 데 있다. 한 자아 (벤 나) 가 피곤하고 다른 자아 (벤 나) 가 생겨났다. 그것의 생명과정은 참신함-열정-밋밋함-피로-피로-소멸-휴식-중생 등 여러 단계를 거쳤다. 인터넷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는 항상 다른 곳에서 자신의 멋진 무대와 무대를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방랑하는 여행자들과 매우 흡사하다. 그들이 한 곳에 너무 익숙해서 아무것도 느끼지 못했을 때, 그들은 다시 출발하기 시작했다. 차이점은 이런 방법이 더 편리하고, 더 쉽고, 더 유혹적이라는 것이다. 러시아에는' 신발을 신지 않고 걷다' 라는 소설이 있는데, 여행은 많은 정신적 부담을 버려야 한다는 것이다. 인터넷에 비해 사람은 현실에 갇혀 있다. 생존, 책임, 사회적 시야 등으로 진정한 행인이 되기 어렵다.

많은 경우 인터넷은 숲과 사막과 같습니다. 숲 속에는 많은 이상한 관목 수풀이 있다. 우리가 숲을 통과할 때, 우리는 신기한 자극의 유혹에 저항할 수 없다. 우리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모든 장면에 대해 이렇게 기뻐서 우리 자신의 환경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많은 것을 잡았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발견한 것은 단지 사막일 뿐이다. 들어가기는 쉽지만, 나가기 어렵다.

우리는 모두 같은 방향으로 길을 잃었다. 1999 년, 내 친구 중 한 명이 인터넷에 중독되어 결국 가벼운 정신분열증을 초래한 후, "나는 슬픔을 읽고 가슴이 두근거렸고, 이런 감정이 빠르게 타오르기 시작했다" 는 글을 썼다. 4 년이 지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빠져나갈 수 없었다. 인터넷 접속 여부에 대한 감정이 많다. 아마도 그들은 일시적인 감정 충돌과 일시적인 불평일 뿐이다. 그러나 영혼은 여전히 ​​인터넷에 잠겨 자신을 구출 할 수 없습니다. 사실, 이것은 실의입니다. 궁극적인 목적은 시간을 잊고, 청춘을 잊고, 가정을 잊고, 이성을 잊고, 사랑과 결혼까지 잊는 것입니다. 이런 상실은 소리 없이, 무의식적으로, 너는 저항할 수도 없고 의심할 수도 없다.

한 시대가 나타나고, 한 가지 정신이 사라지고 있다. 어떤 것이 사라지면서 다른 것은 성장하고 있다. 네트워크는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이 거시적인 시간 세로좌표시스템에서 많은 사람들의 영혼이 게임, 채팅, 포럼이라는 세 가지 점에 못 박혔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같은 종극 방향으로 걸어갈 때, 항상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돌아서서 소리를 질렀다. 그들에게 거울을주세요!

정신이 인터넷에 붙어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아무도 거울을 줄 수 없다. 니체는 신이 죽었다고 말했다. 따라서 인간은 자신에게만 책임을 질 수 있고, 모든 사람은 자신에게만 책임을 질 수 있다.

둘째, 게임-가상에서 현실로, 아니면 실제에서 가상으로?

나는 항상 게임에 빠져들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했다.

청년 다이제스트' 에는 서른 살 이후에는 자신이 평범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항상 자신이 세상을 창조할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이 말이 얼마나 일리가 있든 간에, 사실 우리 각자는 자신의 평범하지 않은 꿈을 꾸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쑤저우 환자는 그들의 가상 일기에 유혹과 욕망이 가득한 도시에서 모든 사람이 예전의 평온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말을 썼다. 평온하고 욕망이 없는 것은 위선적이라고 말했다. 침착함은 시각적 표상, 건축 문자의 구조만, 아무리 정교하더라도 여전히 우리 마음속의 약소한 진실을 굴절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생은 항상 밋밋하다. 마치 끓인 물 한 잔과 같다. 삶의 지루함은 이야기가 없다는 것입니다. 진실한 이야기가 올 때, 아마도 고통과 의심도 뒤따를 것이다. 이것은 정말 인생의 치명적인 모순이다. 게임의 매력은 그것이 우리의 삶을 위해' 이야기 만들기' 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를 몰입시킬 수 있지만,' 발생한 이야기' 가 우리에게 추가적인 고통과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에 빠져드는 데는 항상 다른 이유가 있지만, 위에서 언급한 전제는 빼놓을 수 없다. 이것은 철학적 명제' 생존권' 과' 발전권' 과 같다. 생존권이 없으면 발전권이 없다.

큰 전제에서 파생된 각종 작은 도리는 이해하기 쉽다. 하나는 삶을 체험하는 관점이다. 결국 현실에는 경험이 별로 없다. 경력을 늘리기 위해 인생을 풍요롭게 하고 머리를 부딪혀도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경험이 없는 사람은 늘 비웃음을 당한다. 온라인 게임이 최선의 선택인 것 같다. 물론, 처음에는 호기심에 불과한 것 같다. 네티즌 창상은 "게임에서 인간성을 보는 것이 더 직접적이다" 고 말했다. 。 직접이란 현실에서 볼 수 없는 장면, 인간성의 얽힘, 인간성의 선악쟁, 게임에서 하나하나 볼 수 있다. 이것은 마치 소설과 같다. 날카로운 모순과 충돌은 집중된 이야기를 통해 표현된다. 캐릭터 연기자들은 아무리 악해도 화면에서 튀어나올 수 없고, 칼로 실물을 찔러 발차기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아무리 좋아도 돈을 쓸 필요가 없고, 자신에게 큰 손실을 가져다 주지도 않을 것이다. 그래서 선과 악은 인터넷에서 무한한 확장을 얻어 사람들의 내면의 욕망을 만족시켜 슬픔과 이별의 장면을 연출했다. 한 가지 일에 최종선 기준이 없을 때, 극치로 발전할 것이다. 게임에 이런 조건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즐기고, 빠져들지 않고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게임에 빠져 있던 강열은 이렇게 말했다. "무용학원, 인생은 연극처럼, 때로는 이런 게임에서 더 깊이 느낄 수 있다. 하지만 게임 밖에서도 식견을 넓히고 감정체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 " 게임의 자극을 경험하려면 몰입해야 한다. 투자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경험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투자한다면, 너는 매우 매료될 것이다. 인터넷 카페 주인이 한 젊은이가 인터넷을 하는 것을 보고 울음을 터뜨리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사장이 그에게 어떻게 된 일인지 묻자 젊은이는 게임의 애인이 적에게 살해되었다고 대답했다. 오,' 소중한' 눈물과' 진지한' 감정은 정말 충분하다.

다른 하나는 게임에서 심리적 균형을 얻고 정체성을 찾는 것이다. 예를 들어' 청두 석간지' 에는' 레전드 왕' 거액' 보황위' 라는 제목의 문장 한 편이 있는데, 청두 온라인 게이머가' 뚱보' 를 발탁했다고 한다. 뚱보는 그의 별명으로 청두의 한 유명한 회사의 부사장이었다. 요즘 유행하는 온라인 게임' 전설' 을 하려면 많은 돈과 정력을 소모해야 하기 때문이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여전히 주장했다. "수십만 명과 참가한 공회에서 사벅시를 독점할 수 있다면, 나는 훌륭한 장군이다. 만약 내가 영광과 힘을 대표하는 이 도시를 오랫동안 고수할 수 있다면, 나는 최고의 왕이다. " 그는' 부하' 를 이끌고 사이버 세계에서 현실에서 잃어버린 영광을 되찾으려 했다. 인터넷 최고의 게이머들은 현실에서 양손으로 천지를 맞췄지만 강산을 치는 것은 쉽고 나라를 지키기는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얼마 후, 그의 표현은 급전하여 그를 매우 피곤하게 했다. 그가 게임에 접했을 때, 그는 인터넷에서의 자신감과 영예를 되찾았다. 결국 그의 아내가 그와 이혼하자 회사는 그를 해고했다. 누군가 그에게 물었다, 이것은 모두 무엇을 위한 것인가? 그의 대답은 "꿈. "꿈, 이렇게 숭고한 단어. 잊혀진 이 단어는 인터넷에서 다시' 빛' 으로 나타난다.

인터넷에서는 한 사람의 잠재력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누구나 인터넷에서 쉽게 어떤' 분야' 에서 성공할 수 있다. 떠들썩한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정체성을 얻고 뭇별이 달을 받드는 후광을 기대해야 한다. "꿈" 으로 가는 산꼭대기에서 인간의 본능은 가시덤불길을 피하고 지름길을 선택하는 것이다. 온라인 게임은 바로 이런 지름길이다. 게임에서는 영웅적인 꿈을 살 수도 있고 피할 수 없는 악당이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그들은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자신의 총명함과 지혜를 보여 주었다.

게임이 가상에서 진실로 나아가는가, 아니면 진실에서 허무로 나아가는가? 삶을 체험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대답은 진리에 편향될 수 있다. 그들은 단지 모든 인류의 판단이 하나의 잘못된 전제에 세워질 수 없다는 것을 잊었을 뿐이다. 사람의 마음은 항상 선과 악이라는 두 방향으로 돌진한다. 많은 경우, 인터넷상의 모든 것은 하와가 뱀에게 유혹을 받았을 뿐이다. 온라인 게임에서 성공감을 얻은 후자의 사람은 현실을 도피하고 있을 뿐이다. 사람은 자신을 속이는 최고의 동물이다. 사기당한 사람이 "아니, 나는 다시는 아무것도 믿지 않을 거야" 라고 외쳤을 때, 그는 사실 자신의 "믿지 않는다" 고 믿었다. 오, 재미있지 않나요?

옛사람들은 오색은 맹인을 만들고 오음은 귀머거리를 만든다고 말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음, 오음, 오음, 오음, 오음, 오음) 사람은 즐겁고 탐닉할 때 눈을 뜨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이렇게 가고 싶다, 설령 넘어져도. 차가운 현실이 자신을 바닥으로 끌어당길 때까지 모든 것이 허무맹랑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단칼에 나비가 시냇가에서 강호를 한 번 날아가는데, 세월은 오히려 그들의 백발을 표백했다.

셋째, 채팅, 언어의 거품에 빠지다

나는 무음 영화 한 편을 본 적이 있는데, 바로 무음 영화이다. 그 중 한 장면은 가는 바늘처럼 나의 신경 말단을 명중시켰다. 그곳의 사람들은 미친 듯이 춤을 추고, 무질서하고 혼란스럽고, 무엇을 표현하려고 했지만, 군중 속에 잠겼다. 이것은 외로운 시대이다. 어쩌면 모든 사람은 표현의 욕망, 소리 없는 것, 소리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내 목소리가 군중과 차 흐름에 잠기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누군가 내 마음속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

슬프게도, 현대인들도 비슷한' 고슴도치 심리' 를 가지고 있다. 겨울에는 고슴도치 무리가 추위를 두려워하여 서로 가까이 다가와 난방을 한다. 너무 꽉 쥐어 짜면 고슴도치의 가시는 서로 울부짖기 때문에 고슴도치가 고통스러울 때 서로 비켜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잠시 후, 추워서 고슴도치가 서로 가까워졌다. 이 과정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물에 있는 사람이 호저인가요? 아마도 약간의 유사점이 있을 것이다. 인터넷 채팅은 인간의 내면 교류의 욕구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가면을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일반적으로 채팅 대상은 같은 도시, 같은 단위, 자신의 실제 생활권 범위 내에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속마음을 털어놓을 때 자신의 내면의 비밀을 말하고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게다가, 온라인 채팅은 우리 생활의 언어 습관을 바꾸었다. 언어 쓰레기를 무제한으로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 마음 속에 쌓인 감정을 털어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명작이나 고전 영화에서 대화를 발췌할 수도 있다. 우리가 원하면 모든 사람의 말이 재미있고 우아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현실에서 평소에 말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인터넷에서도 도도할 수 있다.

온라인 채팅은 의사소통을 갈망하고 외로움과 지루함을 없애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채팅 대상의 백업 전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어떤 웹사이트에서든 oicq 를 찾는 사람 몇 명을 찾아라. 사람은 항상 외롭고 비슷한 면도 있어서 하소연할 때가 있다. 우리가 채팅 상대에게 지쳤을 때, 현실만큼 번거로울 필요는 없다. 아무렇게나 몇 글자를 치거나 이 사람을 oicq 에서 지워버리면 우리는 갈라진다. 누구도 누구의 표정을 볼 수 없다.

위에서 언급 한 온라인 채팅의 이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외로움 때문에 채팅에 빠져 있습니다. 인터넷에 중독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다. 서로 형제자매라고 부르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잠시 맞닥뜨려 대화방에서 웃음거리가 되어, 동창 사건이 일어나서야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언어 거품의 발생은 일정한 상황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런 상황에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진실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어떤 것에 대한 사람들의 중독은 사실 더 많은 경우 아름다운 사물과 아름다운 감정에 대한 갈망에 이끌린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진실되고 아름다울수록, 인류는 자신을 느긋하게 할 수록 이렇게 침몰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나는 모든 진리와 아름다움이 시효성이 있고, 모두 짧은 순간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구속과 제한이 없으면 사물은 진부해진다. 그것은 온라인 채팅 같은 거 야. 우리가 오랫동안 가라앉은 후에 뒤돌아 볼 때, 이런 언어는 단지 퇴색한 빌딩 블록일 뿐, 누구나 그것들을 합칠 수 있다. 더 불후한 것은 왕홍승 교수가 말했다. "이것은 즉흥적인 공연이지, 허장성세 아닌가요?"

나는 일찍이 소설' 14 만 자의 사랑' 을 한 편 썼는데, 채팅이 인터넷 연애에 빠진 이야기였다. 언어의 거품과 발버둥에 빠지다. 많은 경우에 우리는 표현하고 있지만, 자신이 무엇을 표현하고 있는지 모른다. 아마도 이것은 일부 학술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실어증' 시대일 것이다. 중독성이 있고 빠져나갈 수 없는 사람은 종종 한 가지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고, 표지를 치료하면 근본을 치료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교류자의 고백' 에는 외로움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항상 교류를 찾는 것을 좋아하지만, 교류는 한 번에 극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때로는 외로움을 심화시키기도 하고, 외로움을 몰아내는 경향이 있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넷째, 포럼, 문화의 외투를 입고 질주한다.

인터넷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문화의 길을 질주했다.

나는 인터넷 문학이 전통문학을 대신할 것인지에 대한 논쟁에 참가했다. 나는 인터넷 문학이 조랑말 재킷을 입으면 한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수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인터넷 문학의 시대가 올지는 알 수 없지만,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포럼에서 9 일 동안 거북이를 잡으려 한다는 것이다. 인터넷 포럼의 출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시간의 잿더미 속에서 많은 작가들의 꿈에 불을 붙이고 수많은 문예 청년들을 양성하였다. 물론 포럼의 모든 사람이 프로작가가 되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다. 그중 어떤 사람들은 물을 붓거나,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거나, 친구들을 사귀거나, 아예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포럼의 자유는 인터넷 문화의 번영과 범람으로 이어졌다. 사람들이 여기에 남아 있는 것은 단지 문장 발표가 과거에 절에 들어가는 것만큼 어렵고 위험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장 편집을 무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일단 발표되자, 즉시 누군가가 부화하여 큰 소리로 칭찬했다. 아무리 말해도 문장 역시 남의' 아이' 이다. 멋지고 칭찬을 받으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앞길에 큰 기쁨이 있다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의 모든 사람들이 너를 안다. 앞서 언급했듯이, 모든 사람은 사회 집단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포럼에서 표현한 것은 조회수를 얻기 위해서이다. 나는 나의 문장 스티커가 나오자마자 쥐가 나에게 몰려오기를 바란다. 그리고 때때로 어떤 사람들이 돌아 오는 것을 되돌아 봐야합니다. 중독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속담에 숲속에 오래 있으면 새 몇 마리도 이야기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방금 포럼에 온 신입사원들은 방금 문장 다 보고 나서, 오, 원래 문장 이렇게 썼어요.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많이 보고, 의아해하지 않을 수 없다, 아이고, 원래 문장 이렇게 쓸 수 있었구나. 천천히, 나는 이런 두부 한 조각을 쓰기 시작했어, 아, 원래 문장 정말 이렇게 썼어. 나도 글씨를 쓸 줄 안다. 다른 사람들처럼 좋다. 새로운 시대의 인터넷 작가가 이렇게 탄생했다.

문장 좋고 나쁨, 모든 사람의 안목이 스캔되고, 자신의 기분에 맞게, 누군가가 화해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게다가, 네티즌 Erquan 이 말했듯이, 인터넷에서 몇 마디를 보내면 돈만 들지만, 읽은 후에는 몇 마디 풍자적인 말을 해야 한다. 양심이 있습니까? 사실 포럼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낯익은 얼굴로 한참 동안 흔들렸다. 그런 사람들이 따라올 수도 있고, 태양도 빛날 수도 있다. 떠날 때 빼놓을 수 없는 느낌이 든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포럼의 경우, 일부 채팅과 비슷하며, 모두 문자 교류에 속한다. 하나는 즉석 공연이고, 하나는 개정된 성대한 소개이다. 사람들은 흔히 이들이 영혼의 깊숙한 곳에 닿아 황량한 사막에서 귀중한 수원을 찾았다고 생각하지만, 인터넷이 마침 영혼의 빨판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고 점점 더 깊이 빠져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끌벅적한 언어교류의 배후에서, 인상의 망막 충격 속에서, 우리는 스스로 오르락내리락하고 몽유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것은 정신 실명, 실어증 환자들로, 생활이 도대체 무엇인지,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람, 그리고 야경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섯째, 문말-그물을 끊는 것은 어렵고, 푸른 하늘에 오르기는 어렵다.

사람들이 그들의 집에서 쫓겨났다고 한다. 그런데 사람이 정말 집에서 쫓겨났나요? 사람들은 자신이 만든 은유를 진짜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정말로 그것을 잃었다. --왕 hongsheng 의 언어에서 발췌.

친구와 이야기할 때 인터넷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인터넷보다 더 재미있는 곳이 없다고 말했다. 예, 매우 인기있는 말처럼: 인터넷은 훌륭하고 무력합니다. 인터넷에서, 네가 평생 만난 적이 없는 일을 1 년 후에 만났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시간과 에너지를 기꺼이 쓰는 한, 인터넷에서 어떤 역할도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아마도 인터넷이 재미있고, 사람을 죽게 하고 다시 살아나게 하기 때문에 인터넷을 끊고 하늘로 들어가기가 어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사람들은 채팅, 게임, 포럼 등 어떤 형태의 인터넷에서도 살 수 있다. 한 곳은 피곤해서 다른 곳으로 이사할 수 있다. 한동안 피곤하면 사라지고 실력을 보존하고 다시 태어나서 원래의 느낌을 되찾을 수 있다. 사람이 더 재미있는 곳과 더 매력적인 것을 찾을 수 없을 때, 돌아오는 것을 잊고 그 속으로 가라앉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고독한 채찍에 매를 맞았을 때, 그는 보이지 않는 가상 도시에 출몰했다. 마치 미친 단비 요정처럼 도망갈 방법을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인터넷에 관한 많은 문장, 그리고 인터넷을 끊은 적이 있다.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터넷명언) 한 편의' 인터넷에 작별하는 세월' 에서 나는 인터넷에서 모든 외로움과 내면의 욕망이 깨어나지만 출구는 없고, 모든 고통은 한 층씩 벗겨지지만 치유할 방법은 없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유혹과 아름다운 그물로 완전히 들어간 후, 어느 날 당신이 현실로 돌아가야 할 때, 당신은 평범하고 행복한 세상으로 가는 대문이 모두 내 앞에서 닫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사실 외로운 황야에서 추방되어 차갑고 단단한 철벽으로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걸어야만 진정으로 인터넷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고, 인터넷에 침몰하지 않고, 자신을 가라앉히게 해야 주변 사물을 포기하지 않고 가상 세계를 접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믿음이 없는 사람은 항상 내면의 욕망을 따르고, 세상을 떠돌아다니며, 믿음이 있는 사람은 가시덤불 속에서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무도 우리에게 삶의 행복이 무엇인지 알려줄 수 없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숙본화가 말했듯이, 적절한 자제와 통제를 배우면 삶의 행복의 문을 두드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참고 자료:

임동심리학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