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해상 목운기" 는 현황이라고 들었는데, 사실 우리는 줄곧 큐슈에 살고 있다.

"해상 목운기" 는 현황이라고 들었는데, 사실 우리는 줄곧 큐슈에 살고 있다.

최근' 큐슈, 해상 목운' 이 뜨겁게 방영되고 있다. 이야기는 머리 위에 있는 큐슈 대륙에서 일어난다. 전설에 의하면 왕조는 천하를 북륙 북륙으로 나누고, 각 대륙은 또 여러 주로 나눈다고 한다. 큐슈: 정의, 한, 닝, 중, 란, 만, 악, 구름, 레이주. 큐슈의 땅에는 인족, 과보, 깃털, 귀뚜라미, 매력, 할로 등 인종이 함께 생활하며 서로 다른 분업이 있다. 팔조가 번갈아 가며 감동적인 이야기를 연출했다.

큐슈는 한때 중국이 장기간 사용한 지역구분 방법이자 중국의 대명사 중 하나였다. 문학 작품에서 큐슈도 높은 출전률을 보였다.

사랑시를 잘 쓰는 이상은은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 이야기를 듣고 흥분해서 시 한 수를 썼다. 제목은 다음과 같다.

육유는 "나는 큐슈를 반나절 수영한다, 피곤해 죽겠다" 며 "그 해 큐슈를 두루 돌아다녔고, 밤에는 임산에서 잠을 자기 시작했다" 는 시를 썼다. 그 자신도 여행을 좋아하는 젊은이였다. 죽기 전에도 여행을 잊지 않고 후손들에게 언제 북쪽으로 여행을 갈 수 있는지 알려 달라고 했다.

공 지젠 (gong zizhen) 은 발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향으로 돌아가 농사를 지어야 했다. 결국 나는 고향에서의 생활이 베이징보다 더 비참하게 살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답답한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한 편 썼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가 재위할 때 대륙이 물에 잠기고, 야오밍 고등어 () 가 물을 치료한다고 한다. 고등어는 수벽법을 써서 9 년 동안 홍수를 억제하지 못하고 오히려 홍수가 갈수록 심각해졌다. 고등어는 임무를 수행하지 않아 죽임을 당했고, 야오는 그의 아들에게 홍수를 계속 통제하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앞으로 꽤 유명해진 나머지는 역사 무대에 올랐다.

아버지의 치수 교훈을 얻어 수질에 따라 수로를 준설하다. 13 년 후, 홍수가 통제되었다. 홍수가 물러난 후, 우는 산천 등 자연지형에 따라 지주, 여주, 청주, 서주, 양주, 경주주, 량주, 영주, 우주로 나뉜다. 그중 지주는 한때 유주, 병주, 잉주로 나뉘었다. 따라서 이런 제도 하의 큐슈는 때때로 12 주라고 불린다.

아마도 물 관리의 성공으로 표창해야 할 수도 있고, 여분이 좀 비대하다는 것을 배제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그는 큐슈에서 청동기를 모아 구정으로 주조했다고 한다. 삼각대는 예기이며 국가 정권의 상징이며, 국가를 전파하는 보물로 사용될 수 있다. 효무사기' 는 "구목금, 주조구정, 모두 shāng 요리신령을 맛본다" 고 기록했다. 이곳의 구목은 규슈이다.

나중에 우는 왕위를 아들에게 물려주었고, 원래의 퇴위 제도는 계승제도로 바뀌었다. 중국 역사상 첫 왕조 (아마도 전설의 왕조), 하조를 세웠다. 후세에서 중국을 한하와 주하 왕조라고 부르는 전통이 시작된다.

그러나 전국 초죽서' 용' 에 따르면, 우치수 이전에 큐슈는 토주, 가주, 장, 신주, 오주, 양주, 서주, 텅스텐을 포함한 자체 체계를 갖추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삼황오제 시대의 한 씨족이 물려받은 성씨로, 부락수장은 황제와 노자의 선생님을 맡았다고 한다. 또 황제의 대신이라고 전설이 있는데, 그의 주요 업적은 역법을 발명한 것이다. 어떤 배경에서든 용모는 강력한 인물이며, 이 죽서의 내용 기록도 어느 정도 참고가치가 있다. 일부 학자들은' 용 석성' 에서 큐슈에 관한 기록이 역사상 가장 오래된 기록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최초의 훈고학 저작' 엘야' 는 세계 최초의 사전일 수도 있고 큐슈관도 기재되어 있다. 유주, 잉주, 지주, 여주, 서주, 양주, 경주주, 영주, 우주, 청주, 량주가 없습니다. 책에 실린 큐슈는 아마도 상조의 제도일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 주공단이 쓴' 예기 예기' 에도 큐슈 관이 있다. 주례' 는 본명' 주관' 으로 불린다. 서한 시대에 하간 왕 유씨는' 주관' 이라는 책을 사서 골동품으로 삼았다. 본적 홍묘의 좋은 청년 유덕은 이 책을 조정에 바쳤다. 조정에서 물건을 아는 사람은 이 책을 조정의 비밀 도서관에 몇 년 동안 보관했다. 왕망 뉴딜까지 이 책은' 이주' 로 이름을 바꾸고 공개적으로 강의했다. 이주지방' 에 따르면 큐슈에는 유주, 병주, 지주, 여주, 청주, 양주, 경주주, 영주, 우주, 서주, 량주가 있다. 일반적으로 이주의 큐슈는 주대의 제도를 반영한 것으로 생각된다.

역사적으로' 상서',' 엘야',' 저우리' 는 하, 상, 수요일 큐슈 제도의 전승을 반영할 수 있지만, 루부웨이와 그의 제자가 편찬한' 여춘추' 는 큐슈의 지역이 춘추전국시대 사람들의 지역 관념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큐슈가 지주, 여주, 청주, 서주, 양주, 경주주, 영주, 우주, 유주를 포함해 량주가 없다고 생각한다.

전국시대 음양가 대표 인물인 조연은' 대큐슈' 를 제안했다. 그는 우시대의 큐슈가 작은 큐슈라고 생각하지만, 오직 한 주, 즉 적현신주로 간주될 수 있다. 구적현 신주 * * * 동형이 중앙큐슈가 되고, 구중앙큐슈가 대큐슈를 형성한다. 추연의 말에 따르면,' 중국' 은 단지 81 주 중 하나일 뿐이다.

"주" 를 실제 행정 구역으로 삼는 것은 동한 시대까지 실시되지 않을 수 있으며 큐슈는 릉주, 우주, 유주, 양주, 청주, 병주, 서주, 지주, 익주, 영주, 삼하, 경주등 13 주로 진화한다.

한대 주의 구분은 별의 위치를 근거로 한 것이다. "천한 문지" 에 따르면: 초점, 강, 변은 익주에 해당한다. 방과 마음은 Yuzhou 에 해당합니다. 꼬리, 광주리의 그윽한 상태; 스펠링, 강호. 견우와 조카딸은 양주에 해당한다. 허위와 위급함은 청주에 해당한다. 대영실과 동벽은 병행에 해당한다. 퀘벡, 건물, 위는 서주에 해당한다. 중앙, 바이 해당 Jizhou; 당나귀 인삼은 익주에 해당한다. 동경, 귀신의 그림자가 영주에 해당한다. 리우, 칠성, 장은 삼강에 해당한다. 날개와 병거는 경주에 해당한다.

나중에 진나라, 수나라, 당나라, 송나라, 심지어 명나라를 거쳐 큐슈의 구분이 있었다. 큐슈의 수가 증가하고 감소했지만 포함된 지역도 다르지만 전통적으로 한족 정착의 대명사였다.

그래서 어떤 친구가 발견했는지, 사실 우리는 열심히 쓸 필요도 없고, 어떤 환상도 볼 필요도 없고, 우리는 줄곧 환상의 생활을 하고 있다!

하늘의 별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아래에서 그들을 찬양하는 사람들은 오래된 대륙에서 계속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