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왕 tengguan 순서" (4 개의 요약) 를 읽는 느낌
"왕 tengguan 순서" (4 개의 요약) 를 읽는 느낌
\ "왕 탱 박물관 순서 (4 편) \" (위) 를 읽습니까? 숲 속을 흐르는 개울 앞에는 항상 돌과 가로목이 있고, 강은 직선이 아니라 우여곡절이며, 항상 개울이 전진하는 것을 막는다. 생활이 바로 이렇다. 사람이 밟은 길은 순탄한 것이 아니라 굴곡과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다. 운이 나쁘다, 운이 나쁘다.
-응? 당나라가 강성한 당고종 시대에 강주 용문은 재자가 배출한 선비에서 나왔다. 그는 초당 사걸 중의 하나인 왕보이다. 그는 일찌감치 자신의 재능을 보여 주었고, 열네 살 때 관직을 수여받았다. 그러나, 그의 경력의 말기에, 그의 휘황찬란함 때문에, 그는 두 차례의 타격을 입었다. 이것은 또한 그의 경력의 끝을 선포했다.
-응? 주원 2 년, 왕텐정에서 즉석에서 시' 왕텐정 서문' 을 만들어 역대 칭송을 받았다. 오늘,' 왕텐정서' 를 읽은 후, 나는 왕보의 처지를 동정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내가 노익장을 읽을 때, 오히려 생각을 바꾸고, 가난하고 백백백이 강해야 하고, 구름에 빠지지 말아야 할 때, 나는 점차 동정에서 감상과 경복으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문장 를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응? 숲 속의 시냇물은 구불구불한 수로에서 도로 중의 험난한 장애물에 직면해도 두렵지 않고 기죽지 않고, 단지 한 줄기 개울로 모여 장애물을 뚫고 먼 곳으로 흘러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실패, 타격, 좌절을 겪은 후, 사람은 낙관적인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이런 태도로 사람들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시냇물처럼 용감하게 직면하고, 감당하고, 도전하고, 넘어진 후 자신감을 가지고 다시 일어나 계속 전진하고, 성공을 추구한다.
-응? 비하된 아버지를 보러 가는 길에 왕파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두 번의 타격이 남긴 그림자가 남아 있다. 그러나,' 왕텐관서' 에서, 그것은 긍정적이고 강한 태도를 보였다. 봄을 탐내는 것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하고, 마르면 기분이 상쾌하게 하며, 역경 속에서 작가의 낙천주의를 느낄 수 있다. 서한 역사학자 사마천 () 은 온갖 고통을 겪었지만, 마침내' 사기', 한 역사가의 걸작을 완성했다. 그는' 보인슈안' 에서 게이스보가 체포되어' 주역' 을 했다고 썼다. 종 은 \ "봄과 가을 \" 을 썼다; Qu yuan 의 망명은 "Li Sao" 에 대한 찬사입니다. 좌구는 맹인으로,' 관화' 가 있다. 손자병법 개정판의 자; 아니 슈, 세계 전기 \ "루 란 \"; 한비는 진 () 을 감금하여 난처함, 외로움, 분노를 표했다. 시 300 수는 대현 성현이 성난 행동이기도 하다. 발명가 에디슨은 2000 여 차례 실패하고서야 성공했다. 음악가 베토벤은 귀가 먹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일생에서 가장 위대한 음악 장을 썼다. 사람은 고통스러운 삶을 겪어야만 남자라고 부를 수 있다. 진정한 승자는 모두 고통에서 돌아서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고대인들은 역경 속에서 실패를 겪었고, 자신의 손발을 구속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성공을 거두었다. 운명의 불공정을 한탄할 뿐이라면, 정체되어 남은 생에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인생이 실의에 빠진 후,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의 시기적절한 도움이 아니라, 모든 것을 직시하기 위해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운명은 무정하다. 이광은 모래사장인 스타조차도 운명의 신의 보살핌을 받지 못했고, 종신봉호를 받지 못하고 전쟁터에서 자살했다. 헬렌 켈러 (Helen Keller) 는 한 번 말했다: 너는 돌이킬 수 없는 것을 가져가야지, 항상 불가능한 결과를 고집하지 마라. 정말 중요한 것은 한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이 아니라, 이 사람이 그것을 어떻게 보는가이다. 사람은 자신의 운명만을 위해 한숨을 쉬어서는 안 되고, 운명을 바꾸려고 노력해야 한다. 운명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려움에 도전하는 용기와 결코 포기하지 않는 자신감이 필요하다. 그리고 이것들은 모두 낙관적이어야 합니다. 낙관적인 마음가짐이 있으면 사람의 마음이 넓어지고, 항상 실패하는 것은 아니며, 마음속에 희망이 생기고, 동력이 생겨 성공을 향해 계속 나아갈 수 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인드는 성공의 초석이다. 한 유명인이 말했듯이, 마인드를 뿌리고 아이디어를 얻는다. 아이디어를 뿌리고 행동을 수확하십시오. 행동을 파종하고 습관을 수확하십시오. 습관을 뿌리고 성격을 수확하십시오. 성격을 뿌리고 운명을 거두다. 모든 것의 근원은 일종의 마음가짐이다. 마음가짐을 바꾸면 운명을 바꿀 수 있다. 긍정적인 태도는 사람을 활기차게 하고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은 사람을 견지하고, 집착하고, 적극적이고, 자아를 초월하고, 성공으로 나아가게 한다.
-응? 북해는 외상으로 받을 수 있지만, 동쪽 길드는 이미 죽었다. 숲 속의 개울은 언젠가는 광대한 바다로 흐를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항상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라면, 그들은 결국 생활에서 휘황찬란할 것이다.
\ "왕 탱 박물관 순서 (4 편) \" (2) 읽기? 왕텐정은 중국 고대 4 대 건물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3 개는 악양루, 황학루, 봉래각). 왕보의' 무릎 왕정서' 가 없다면, 왕텐정의 명성은 자연히 크게 할인될 것이다. 초당 사걸 중의 하나인 왕파는 젊었을 때 신동으로 불렸다. 그의 재능은' 절색가인 무릎 왕각서' 에서 충분히 전시됐다. 화려한 단어, 전전, 문필이 화려하고, 웅장하고, 주객의 휘황찬란함, 왕텐각 주변의 승경을 불렀고, 자신의 재능이 없는 무력함, 분노, 연민을 표현했다. 왕텐정서' 는 이로써 중국 고대 문학사에서의 불후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응? 바로 이런 보석 같은 인재인데 중용되지 않았다. 그는 기분이 좋지 않아 기분이 가라앉았다. 두 달 후, 왕보가 바다를 건너 아버지를 방문했을 때 불행하게도 물에 빠져 숨졌다.
-응? 왕파의 비극은 매우 개별적인 현상이 아니다. 예로부터 학자들은 종종 통치자의 도구가 되었으며, 심지어 장식물일 뿐이었다. 예를 들어 이백은 그의 시가 창작이 이미 최고조에 이르렀지만, 그는 황제의 인정을 받은 관원이자 어용 문인일 뿐이다. 이백이라는 부름을 받고 오는 애완동물은 매우 만족스럽지 않지만,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웃으면서 외출하는 것과 비슷한 시를 쓰는 것 외에 우리 세대는 부자들이 모두 호정을 표현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이런 굴욕적인 지위에서 벗어날 방법이 없다.
-응? 그러나 수천 년 동안 중국 문인의 비극적인 운명은 통치자에게만 있었던 것일까? 분명히 아닙니다. 문인은 왕왕 허세 부리는 경향이 있다. 사실, 지식의 보급도가 매우 낮은 고대에는 많은 시서를 읽은 문화인이 정신적인 차원에서 모든 중생을 내려다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그러나, 이런 정신적인 거리도 지식인과 현실 생활의 인민을 갈라놓는다. 백거이처럼 시를 써서 노부인이 이해할 수 있게 하는 문인은 드물다. 대중으로부터 이탈한 결과는 무엇입니까? 천하는 통치자에게 쓸 수 없고, 천하는 노동 대중과 상호 작용할 가치가 없다.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외톨이가 되어 초라하다.
-응? 또한, 독서인은 종종 배우고 우측사의 영향을 받아 벼슬을 인생의 이상으로 삼는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관직은 험악하고 변화무쌍하다. 드라마' 철치아의 기효란' 에서 하곤은 고전적인 대사를 가지고 있다. 계선생, 문해를 거닐고 있는데, 나는 관해에서 뒹굴고 있다. 문해는 가끔 풍랑이 좀 있지만, 당국은 항상 피를 흘려 강이 된다. 봐라, 문단과 관직은 바로 이런 차이다! 어떤 문인들은 정치권술을 배워서 왕안석과 같은 정치가가 되었다. 또 다른 문인들은 본색을 유지한다. 단단한 뼈와 배탈이 있는 학문 몇 개를 제외하고는 장점이 별로 없기 때문에 관원들은 도연명과 같은 일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슬프게도, 문인들은 반대파에서 통치자를 비판하고 관직의 어둠을 증오한다. 그러나, 조정의 설립 초기에, 절대다수의 문인들이 모두 서두르고 있다. 명나라 말년, 장병은 촉에 군대를 이끌고, 긴 칼을 휘두르며 피가 강으로 흘렀다. 그러나 대서정권이 석사를 받는다고 발표하자 팔천여 명의 사자가 사방팔방에서 청두로 달려와 공명을 구했지만 모두 장준검하의 유령으로 변했다.
-응? 밀레니엄 한숨-중국 문학의 운명!
\ "왕 탱 박물관 순서 (4 편) \" (3) 읽기? 이 문장 보는 느낌에 관해서는 두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총 수백 자 * * * * 가 있지만 보고 들은 것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생각하는 것을 실감하며, 작가의 광대한 상상력을 찬탄하는 동시에, 그 정교한 언어에 탄복하여, 옛사람들의 풍부한 지식과 강력한 문장 통제 능력에 탄복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문장 를 다 본 가장 두드러진 점 은 리듬 이 특히 운율 이 있기 때문에 낭랑하고 입과 리듬감 이 있다. 동시에 대량의 대조구, 대구, 비교구를 운용하고, 형식도 산문의 작문 형식에 매우 부합하기 때문에, 줄곧 산문의 고전으로 모방한 적이 없고, 한 번도 초월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문장 를 다 본 또 다른 느낌 은 안에 많은 산간자 가 있다는 것 이다. 이 단어들을 이해하면 전체 말 뒤의 뜻을 이해할 수 있다. 이 단어들은 수천 년의 개조 끝에 이미 변화했기 때문에, 우리는 현대 언어로 해석할 수 없다. 문맥의 이해와 고대 중국어의 사전을 통해서만 수확을 거둘 수 있다. 사실, 이 검색은 또한 학습 과정입니다. 공부에서 우리는 더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고, 우리 동료도 할 수 있다.
\ "왕 탱 박물관 순서 (4 장) \" (4 장) 읽기? 베이징에서는 비가 많이 내렸다. 오후에, 나는 잠시 한가한 시간이 있어서 왕보의' 왕텐정서' 를 보았다. 국학이 쇠퇴하고 외국어가 범람하여, 나도 모르게 눈물을 글썽였다. 냉정해진 후, 나는 이 문장 기념으로 썼다.
-응? 왕보, 자지안, 당대의 시인. 강주 용문 (오늘 산서하진) 은 양형, 육, 왕로빈과 함께' 초당 사걸' 이라고 불렀다. 왕보는' 초당 사걸' 의 으뜸이다.
-응? 왕보의 재능이 일찍 드러났고,' 구당서' 는 "여섯 살은 문으로서 사상이 끊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양형' 왕보집서' 는 "아홉 살 때 안씨' 한서' 를 읽고 손가락 흠집 열 권을 읽었다" 고 말했다. 열 살 때 이미 육경에 정통하여, 이미 달이 되었으니, 천도에서 얻어야 한다. " 열일곱 살 때, 페이 왕 이선은 왕미의 독서회에 참석하고 있었다. 2 년 후, 그는' 영국 왕의 닭' 출연으로 고종에게 분노하여 정부에서 쫓겨난 뒤 바촉으로 향했다. 그의 아버지도 참여하여 발가락 질서로 강등되었다. 스물일곱 살 때 왕보는 남쪽으로 친척을 방문하러 갔지만, 불행히도 그는 바다를 건너 일찍 익사했다.
-응? 왕보는 6 조 이래 퇴폐적이고 아름다운 문풍을 반대하며,' 폐해를 생각하고, 경업으로' 시를 궁정에서 민간으로 끌어들이고, 대각에서 인간으로 옮겨 제재를 넓히고, 신선하고 웅혼하며 당시의 새로운 기상을 창조했다. 왕파는 현존시 80 여 수, 질서, 표, 비석, 푸 등 현재 90 여 곡에 불과하다. 이전의 소장품은 20 권, 30 권, 27 권으로 모두 실전되었다.
-응? 불후의' 왕텐정서' 는 왕파가 돌아오는 길에 즉흥적인 걸작이다.
-응? 남창 총독과 엄도가 중양절에 그에서 성대한 연회를 열었다고 한다. 엄한 연회는 사위 오의 재능을 과시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왕보는 대중 앞에서 불후의 명편이 된' 왕텐정 서문' 을 적었다. "백은 흔쾌히 손님을 놀리지만, 순식간에 되어 온 집안이 놀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왕 탱 박물관 서문" 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 \ "장 유 올드 카운티, 홍두 새 집.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항과 연결되어 있다. 진 산장 오호, 야만족 통제, 오월 리드. Wuhua tianbao, 드래곤 라이트 샷 소 버킷 시장; 인걸지령 () 은 허주 () 가 진번 () 의 침상 () 을 내렸다. 행치 채준웅주 안개 기둥. 늦여름의 교분은 주객이 동남쪽에 최선을 다한다. 사령관 공 yanyi 룽 우아한, 거리에서 Euphorbia; 우문신주의 판이가 잠시 주둔하다. 10 일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 승리; 천리에 환영해, 결혼식. 탱 주꾸미, 멩 시인; 자전고는 왕 장군의 무기고이다. 살림살이는 도살이고, 길은 유명해서, 녀석은 아무것도 모른다.
-응? 차원이 9 월에 있을 때, 시퀀스는 삼추에 속한다. 물이 찬 연못을 깨끗하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연연은 아프가니스탄을 숭배하기 위해 길을 걷는 것을 좋아한다. 황제 Zhangzhou 근처에, 당신은 인간과 자연의 오래 된 파빌리온을 볼 수 있습니다. 계단식 논은 녹색이고 하늘은 무겁다. 비정, 향단, 땅 밑에는 땅이 없다. 강 파빌리온 고대 대나무, 가난한 섬 출몰지; 계전란공, 즉 언덕의 자태. 자수 루, 조각 루: 산원은 선견지명이 풍부하고, 천택호방하다. Yanlu, zhongmingding 미식가 마을; 갈선의 미로, 파랑새 황룡축. 구름이 비를 팔고 비가 멎어 오색이 뚜렷하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어선은 늦게 노래하며 밤붕해안을 두루 울렸다. 엄진은 추위에 놀라 멍이 들었고, 소리는 형양의 민들레를 깨뜨렸다.
-응? 거리가 유창하여 날기 쉽다.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가는 노래와 흰 구름이 있다. Suiyuan cuizhu, 그래서 pengze 화가; 수야 주화, 임천에 반짝이는 펜. 네 가지 아름다운 것들, 두 가지는 결합하기 어렵다. 하늘에서 가난하면 한가할 때 매우 오락성이 있다. 하늘과 땅이 넓고 우주가 무한하다. 음악은 극도로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보면 무회가 구름에서 만난다. 지세는 남극이 깊고,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산을 넘고 산을 넘는 것은 어렵고, 길을 잃은 사람은 누구나 괴로워한다. 도랑에서 물을 만나니, 모두 외지에서 온 손님들이다. 만약 황제를 만나지 못한다면, 당신은 홍보실에서 몇 년까지 봉사할 것입니까? 허허! 운이 좋지 않아, 운명이 다분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창사 숨어 Jiayi, 소유되지 않은; 해곡으로 도망갈 때가 되었다. 군자는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사람을 알고 세상에 대해 논한다. 늙어서 익장할 때, 차라리 설렘을 느낄 것이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샘을 탐낼 때는 행복을 느끼고, 마르면 서로 즐긴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멩 맛 높은 청결, 자유 보국; 루안 지 미친,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니!
-응? 밥, 짧은 3 피트, 학자입니다. 문 자체 추구 없음, 그래서 최종 육군 약한 크라운; 마음에는 펜이 하나 있고, 사랑에는 안식처의 바람이 있다. 백년 동안 머리를 끊고, 아침저녁으로 만리를 보내다. 그것은 사가의 보나무가 아니라 맹씨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궁궐에 들어서고, 그는 잉어를 동반하고 있다. 오늘 나는 내 손을 잡고 용문을 잡고 싶다. 양 이순신 은 자신을 소중히, 링 윤 애 무, 대답 하지 않습니다; 시계가 만났는데, 왜 흐르는 물을 연주하는 것을 부끄러워합니까? 오! 리조트가 많지 않아 성대한 잔치를 갖기가 어렵다. 란정이 갔어요, 제택 서추. 작별 선물, 웨이 웨이 웨이 감사; 높은 곳에 올라 공헌하는 것은 대중을 바라는 것이다. 과감하게 감정을 소진하고, 공손하고, 짧게 인용하다. 모든 글자는 다 주었고, 네 개의 운은 모두 해냈다. 판강을 뿌려주세요, 우리 각자는 구름을 쏟아낼 것입니다! ""
-응? \ "왕 tengting 순서 \" 에서 볼 수 있듯이, 왕파는 법원에 충실하지만 법원은 왕보를 저버렸다. 이른바' 햇빛 아래서 장안을 보면 오회가 구름 속에 있다. \ "지형은 매우 남쪽 깊은, 하늘 기둥 높이, 북쪽 첸 멀리. 산을 넘고 산을 넘는 것은 어렵고, 길을 잃은 사람은 누구나 괴로워한다. 도랑에서 물을 만나니, 모두 외지에서 온 손님들이다. 황제 를 볼 수 없는 경우, 어떤 년 공공 방? 클릭합니다 왕보가 강직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왕의 궁전 대문을 그리워하며 왕을 위해 봉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에이.
-응? 왕 보 \ "왕 tengting 순서 \" 는 펭 당나라 이순신 라오, 리 guang 희귀 약속, 지아 이순신 강등 창사, 우렁찬 Qilu 해변, 고결한 마음, 루안 국적의 방종 욕망, 종군 자원 봉사 적, 종이순신 군대, 벨, 팬 왕위, 육기 및 기타 암시를 이끌어 그의 좌절 을 보여 주었다
-응? 왕보의' 왕텐정서' 는 중국 문화의 최고무상을 강력하게 논증해 오늘날 사람들이 땀을 흘리게 하기에 충분하다. 중국의 지식인들은 반드시 중국 문화를 수호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야 하며, 선인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응? "왕텐정시" 는 대부분 왕보가 쓴 것이다. 고대인들은 시로 왕보를 한탄했다. "왕탱은 임강주 () 에서 노래를 부르고, 유페이 가무 () 에서 노래를 불렀다. 남포운에 대한 건물을 그려라, 주렴이 황혼의 서산비를 휘감고 있다. 유휴 구름 풀 그림자 길이, 몇 도 가을 이동 스타 교환; 오늘 파빌리온 황제 어디, 문턱 밖 양쯔강 빈! 클릭합니다
-응? 작가는 왕보를 애도하는 시가 한 수 더 있다. 왕파의 서문을 다 읽고 테이블 앞에서 눈물을 흘린다! 재능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인생이 없고, 이 세상도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