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종자기와 유백아에 대한 정보

종자기와 유백아에 대한 정보

유백아와 종자기 사이의 정상적인 관계

중국 고대에는 고건례, 사쿠라, 유백아, 강원, 이숙동 등 많은 유명한 음악가들이 있었다. 공자가 그 중 하나이다. 그는 음악가일 뿐만 아니라 음악 이론가이기도 하다. 일찍이 2500 년 전부터 그는 귀족 자녀들이 예절, 음악, 양궁, 과거, 서예, 수학 등 6 예를 배워야 한다는 소질교육의 사상을 제시했는데, 그 중 음악이 2 위에 올랐다. 우리는 지금 음악이' 아름다움' 의 일환으로 꼴찌로 꼽히는 것은 덕, 지혜, 체, 미, 노동의 전면적인 발전을 위한 사회주의 후계자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한다. 음악 수업은 단지 국어 수학 영어의' 유익한 보충' 일 뿐이다. 공자는 돌아가시기 며칠 전에 자신에게 상가를 한 곡 불렀다. 쇼 (Shao) 를 들으면 평생 3 개월 동안 고기를 먹을 수 없다. 공자는 혼란스럽고 사악한 정성도 우아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빌어먹을 팝 음악이 고아한 음악을 혼동했다! 그는 정성과 정성에게 간통죄를 하라고 했다. 이후 음악은 이분법으로 아악과 유행악으로 나뉘었고, 아악사는' 양춘백설' 과' 하리바인' 으로 나뉜다. 양춘' 과' 백설공주' 는 위에서 언급한 뮤지션 사쿠라의 작품이다.

열자? 당원에서' 고산 흐르는 물' 의 전고는 이렇다.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경청을 잘한다. 보아구금, 지는 등산을 하고 있다. 종자기는 "좋아, 나는 태산과 같다. 물을 운영하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바다는 강과 같다. "보아가 한 말은 종자기가 이해할 것이다. 보아는 태산의 그늘에서 수영을 하고, 그가 폭우 속에서 죽었을 때, 그는 바위의 바닥에 멈춰 서서 슬픔을 느꼈고, 그래서 그는 피아노의 도움을 받아 북을 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피아노명언) 당초 임우의 조작으로 산이 무너지는 소리가 더 커졌다. 노래 한 곡을 방송할 때마다 종자기는 그 이익을 위해 가난해야 한다. 보아는 피아노를 포기하고 한숨을 쉬었다. "좋아, 좋아, 내 아들은 남편의 의지를 듣고, 내 상상력은 여전히 내 마음속에 있다. 내가 왜 도망가야 하지? 전설에 따르면 유백아의 명곡' 산' 과' 흐르는 물' 은 대대로 전해져 왔지만, 이미 인류의 지혜를 뛰어넘어 광대한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 세상에 한 쌍의 귀만 산천 강을 이해할 수 있다. 이 귀들이 죽으면 산천도 남길 필요가 없다. " 루 \ "봄과 가을 \" 계속 말했다: 죽은 후, 피아노 를 깨고, 그 이후로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고, 천하의 피곤함을 생각하고 드러머가 되지 않는다. "아쉽게도 보아의 피아노, 만약 지금까지 남아 있다면 얼마나 많은 달러를 경매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유보아가 거문고를 끊기 전에 종자기 무덤 앞에서' 산'' 흐르는 물' 을 다시 한 번 연주할까 봐 북소리가 달빛이 차가웠지만, 그는 악보를 기록하지 않고 거문고 줄이 끊어져서 사람들이 한 곡으로 끝났다.

"산" 과 "흐르는 물"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아락에 속한다.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단어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첫 번째는 음악의 아름다움이나 음악의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봄설에 해당한다. 두 번째는 얻기 어려운 지기를 가리킨다. 명나라? 최스페의' 진심 쓰기 증오' 시는 "산하 천년조, 설춘은 영원하다" 고 말했다. 송옥은' 초왕이 물었다' 에서 "그 나라에는 노래자 천만 명이 있고, 바인부터 시작한다" 고 말했다. 그들은 양 A 와 가을 이슬로 중파에 속한 수백 명이다. 그들의 작품은' 양춘' 과' 백설공주' 이지만 전국에 수십 명만이 화목하게 왔다. 그들의 노래가 높고 화음이 적기 때문이다.' 양춘',' 백설공주' 와 같은 노래는 결국' 화목하고 다르다' 는 게

펭 멩 롱 의 \ "유 보야 피아노 감사 동반자 \" 에서, 유 보야 는 종 의 무덤 에 와서 드럼을 연주, 구경꾼들이 웃음을 자아냈다. 사람들은 음악이 오락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거리를 걷다가 들은 것은 모두 발라드였다. 짝사랑이나 실연이었다. 실연 가수는 즐겁게 노래를 불렀다. 실연했다. 다쳤어. 2 천여 년이 지났는데, 우리는 아무런 진전도 없을 것 같다. 유백아는 짧은 노래를 한 곡 불렀다. "나는 작년 봄에 강가에 신사가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오늘 또 찾아갔는데, 지음을 보지 못했다. 하지만 땅을 보면 가슴이 아프다! 슬프고 슬프고 슬프며 눈물을 참을 수 없다. 왜 이리 오느냐? 강둑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자기, 너와 나는 소중하고, 우리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천지를 지나갔다. 이 노래는 더 이상 연주하지 않고, 3 피트 칠현악기가 너를 위해 죽는다! " 소설로서,' 피아노 곡' 과' 셰의 윤친' 은 모두 실패했다. 소설에서 유백아는 사람을 무시하는 관료일 뿐이다. 연예인은 사람을 업신여기지 않나요? 이 짧은 노래는 매우 실패하여 오늘의 팝송처럼 직설적이지만, 내가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는 데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유백아는 누구를 위해 슬퍼하고 있습니까?

유백아는 피아니스트이다. 다른 사람이 소에게 피아노를 치는데, 소는 여전히 그 풀을 먹는다. 유백아는 말 한 필에게 비파를 연주하고, 말 여섯 필은 모두 고개를 들어 그를 바라보았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과 말에게 거문고를 타는 것은 정반대이다. 순자? 권고: "드럼 하프를 연주 할 수는 있지만 물고기를들을 수 있습니다. 보아는 피아노를 칠 줄 알고, 유모는 피아노를 칠 줄 안다. 조근' 은 유백아의 학습 과정도 기록했다. 박아학금 3 년 동안 결실을 맺지 못했고, 정련은 그를 데리고 선생님을 뵈러 가겠다고 해서 봉래산으로 데려갔다. 정련은 보야를 산에 두고 배를 타고 돌아왔다. 보아는 혼자 산에 있다. " 근처에는 아무도 없었지만, 나는 바다가 졸졸 무너지는 소리를 들었다. 산은 고요하고 새는 구슬프다. 보아는 슬프게 한숨을 내쉬며 "왕선생이 내 감정을 감동시킬 것이다" 라고 말하자 피아노의 도움으로 노래를 불렀다. "그는 들은 목소리와 본 풍경을 자신의 느낌에 녹아들었고, 역시 리듬과 마음이 하나가 되었다. 그래서 보아는 피아노의 즐거움을 깨닫고 세상의 묘수가 되었다. 그런데 종기는요? 열자와 여춘추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 이야기가 없다. 그는 단지 불쌍한 조연일 뿐이다.

유백아의' 거문고 감사합니다' 에서 종자기는 나무꾼이었다. 풍몽룡은 나무꾼이 이렇게 깊은 음악적 수양을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할지도 몰라, 그가 옷을 벗고 모자를 벗고 선비를 하게 했다. 유백아가 떠난 이후 이 유생은 밤낮으로 열심히 공부하다가 결국 자살했다. 종자기를 조사하기 위해, 유백아는 누가 피아노를 만들었는지, 그것을 어루만지는 것이 어떤 이득이 되는지 물었다. 종자기 박람군서, 지식이 해박하고 명사가 한 가지 문제를 설명한다. 물론, 이것은 그에게 매우 어렵다. 유백아는 이것으로 음악으로 살펴보았다. 시험 용어를 예로 들다. 방금 복제 능력이었는데 지금은 이해 능력입니다. 유백아는 산천을 연주하는데, 한편으로는 자신이 음악의 대가임을 증명하기 위해서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종자기를 고찰하기 위해서이다. 종자기는 피아노를 듣고, 단지 자신이 단지 지식을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일류 음악 이해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었을 뿐, 한 쌍의 귀도 자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한쪽은 사랑 때문에 피아노를 치는 것이 아니라, 한쪽은 마음이 있는 것이 아니다. 원래 그들은 음악에 대한 공통된 이해를 바탕으로 알게 되었는데 지금은 시험관과 수험생이 되었다. 이런 천고의 풍류말은 풍몽룡의 작품에는 매력이 전혀 없다. 물론, 우리는 그것의 저자가 풍몽룡인지 아닌지 모른다. 그러나 풍몽룡은 그것을' 경세총언' 에 선정할 때 반드시 이 책임을 져야 한다.

고산 흐르는 물' 의 2 층 의미: 얻기 어려운 지음을 비유하거나 얻기 어려운 지음을 비유한다. 현대한어사전' 에서' 지기' 라는 단어는 ".나중에 지음은 자신의 특기를 아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고대 중국어 사전에서 "지음" 을 다시 한 번 조사해 보세요. "① 음악에 정통하다. ② 아는 친구 ...... "우리는 지금' 지기' 로 친구를 지칭한다. 그러나, 지기는 친구가 아니며, 친구도 지기가 아니다. 종자기는 유백아의 지기이지만, 유백아는 종자기의 지기가 아니다. 유백아는 종자기를 이해하지 못하는데, 그것을 이해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종자기와 유백아가 함께 있는 것은 영원히 경청자일 뿐이다. 사람들이 유백아와 종자기를 절친한 친구로 여기는 것은 큰 오해이다. 종자기는 웨이바오의 쌍아들이다. 비록 유백아는 웨이바오가 아니지만. 실생활에서, 아무도 영원히 경청자가 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마치 아무도 쌍둥이가 되고 싶어하지 않는 것처럼. 오직 한 쪽만이 다른 쪽을 이해할 수 있고, 다른 쪽은 항상 높고, 이해하지 못하거나, 다른 쪽을 이해하려고 시도한다. 최후의 결말은 바로 고산 흐르는 물의 이야기의 결말이다: 사람은 결국 산산조각이 난다. 장이머우 영화' 영웅' 에서 잔검 설비는 성을 숨기고, 잔검은 고산선생으로, 설비는 물선생으로 바뀌었다. 장이머우 (WHO) 는 원래 초탈한 친밀한 커플이라고 말하려 했으나, 무심코 그들 사이의 장벽을 드러냈다. 장애아는 설비 () 를 이해하지만 설비 () 는 장애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설비 () 가 장애를 이해하려고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러나'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전고는 오히려 우리의 집단 무의식에 들어갔다. 우리가 절친한 친구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이 상대방이 아니라 자신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나의 지기이다." 그러나 아무도 "나는 그의 지음이다. 클릭합니다 대성, 예외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