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좋은 티베트어 단어와 문장
좋은 티베트어 단어와 문장
석양이 내리쬐자 이 구름들은 갑자기 은회색, 오렌지, 빨강, 피빨강, 진홍색으로 변해 마치 아름다운 선녀가 공중에서 각양각색의 비단을 흔들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물이 맑아서 투명한 푸른 실처럼 조용히 대지의 품에 누워 있다.
산비탈, 길가, 마을 어귀, 개암 잎이 모두 빨갛고, 불처럼 빨갛고, 사람의 마음도 불타고 있다.
5. 버드나무가 살랑살랑 부는 서호변에 서서, 나는 호수의 북쪽, 남쪽, 서쪽 삼면이 모두 겹겹이 겹겹이 쌓여 있고, 기복이 없는 산봉우리들이 일록일록일록일록으로 짙어 정말 아름다운 산수화처럼 보입니다.
6. 잔잔한 호수는 거대한 은경 같다.
7. 동쪽의 하얀 제방과 고산 남서쪽의 제방은 마치 두 개의 녹색 리본처럼 맑은 물 위에 가볍게 떠 있다.
8. 맑은 호수가 푸른 섬과 흰 구름의 그림자를 흔들고 있다. 마치 선경과 같다.
9. 기슭의 불빛이 호수에 반사되어 마치 무수한 은뱀이 헤엄치는 것 같다.
10. 그곳의 하늘은 항상 그렇게 푸르고, 그렇게 밝고, 맑은 물에 씻긴 사파이어처럼 밝다.
1 1. 항구의 반짝이는 불빛이 오색찬란한 불꽃처럼 대지에 쏟아졌다.
12. 길에는 반짝이는 불빛처럼 밝은 불빛이 줄지어 있다.
13. 금빛 해바라기, 녹색의 백양나무, 자홍색 나팔꽃, 수많은 꽃과 연초가 아름다운 보석을 쓴 예쁜 여자처럼 더욱 활기차게 보입니다.
14. 꽃이 점점 촘촘해지자 곧 가지가 가득 찼다. 다가와 보니 활발한 트럼펫 한 마리가 온 힘을 다해 불고 있는 것 같았다.
15. 석두 는 책이다. 봐라, 이 석두 층층이 두꺼운 책 같지 않니?
16. 다이아 같은 반짝이는 작은 이슬.
수정처럼 투명한 작은 이슬.
진주처럼 둥근 이슬방울.
17. 서호는 이 천국에 박힌 구슬이다.
18. 티베트어에서 라사는 성지를 의미하기 때문에 이 푸른 하늘은 성지의 막이다.
19. 밤이 되자 홍콩 전체가 불빛의 바다로 변했다.
홍콩은 정말 찬란한' 동양의 구슬' 이다.
3. 시적인 단어와 문장 추천 1. 입가에 사악한 웃음이 나서 그해 여름에 남긴 노래를 듣고 있다.
2. 이 세상이 항상 우리의 시야를 흐리게 하더라도, 우리 주위의 공기는 여전히 고요하고, 욱일은 여느 때처럼 동양에서 천천히 떠오른다.
3. 세상은 깊은 강과 같다. 방향은 알 수 없고, 추억과 미지의 감정, 그리고 방황하는 잔물결이 끊임없이 흐르고 있다.
4, 옛 길, 마른 말, 나그네, 석양, 황혼의 여휘가 천년고도에 뿌려져 가을바람이 점점 불어와 풀푸른 하늘을 불고 나그네의 얼굴을 불고 있다.
5. 한눈에 가을물을 바라보면 강이 끊어지고 술에 취해 꽃이 늦게 떨어진다. 삐걱거리는 소리가 꿈에서 나와 아트리움에 메아리쳐 달교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가닥의 가닥이 수수한 손가락을 따라 미끄러져 사랑의 슬픔을 감싸고 가볍게 물을 사랑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6. 달은 모래처럼 고요하다. 이런 밤이 많이 왔을 때, 나는 한 사람을 좋아하고, 물이 있는 정자가에 조용히 서서, 밝은 석양을 바라보며, 밤이 조금씩 퍼지는 것을 보고, 천천히 베일에 싸매고, 자연창조의 신화 () 를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같은 장소는 시간에 따라 변화무쌍할 수 있다.
7. 비가 온 후 나뭇잎은 녹색이다. 나는 차마 너무 많이 고를 수는 없지만, 나는 그것이 너의 화신이라고 생각한다. 따는 것이 너무 잔인하다.
8. 비가 내린 후 동백꽃이 만발하고 진달래꽃이 시들어 생명의 시간과 거리가 비길 데 없다. 감사 후, 어느 날 봄빛은 찾기 어렵다.
9, 어느 날, 나는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비바람 속에서, 목소리가 쉰다; 어느 날, 나는 달빛 아래 덩실덩실 춤을 추며 날씬해질 것이다. 어느 날, 나는 고통스러워 뜨거운 태양 아래 눈물이 될 것이다. 어느 날 나는 미친 듯이 웃으며 산 위의 구름을 휘저을 것이다.
10, 마음으로 음미해,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표를 보았고, 뛰는 멜로디가 내 마음 속에 출렁이며 꽃잎이 물 속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1 1. 잘 들어라, 음악에는 항상 우연히 우리를 만지는 것이 있다. 아마도 오랫동안 감동을 받지 못한 슬픔일 것이다. 아니면 내가 오랫동안 기억하지 못했던 행복들.
12, 한 가지씩 맑고 먼지가 많은 휴무. 널리 퍼뜨리지 않고, 존경스럽고 귀엽고, 꽃 중의 일품이다. 악샤의 연꽃이 처음 피어났을 때 황혼이 피어나고, 마음이 가볍게 토했고, 향기가 무수한 푸른 잎사귀 속으로 사라지고, 웃음꽃이 사방을 장식했다.
13, 질풍이 하룻밤 사이에 푸른 나무를 시들고, 기억의 산전수전 날개가 시들었다. 은은한 기대,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한 사람이 조용히 회상하며 보기를 갈망한다. 경건하게 기도하는 사람은 단명하다.
14, 달이 흐릿하고 별이 그윽하며, 일강의 잔잔한 물결이 부끄러웠다. 너를 만난 그 순간, 나는 생명의 영원, 별의 빛, 부드럽고 럭셔리, 모든 시가 몽롱한 추구 속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5, 극도의 시끄러운 소음 속에서 한 사람이 미소를 지으며 한 사람이 차분하고 아쉬웠지만, 꽃이 아름답게 피었고, 은은한 꽃향기와 싱그러운 향기를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6, 한때 향기로웠던 땅, 즐거운 꽃은 이미 시들었지만 비바람의 흔적만 남았다.
17, 반세기 동안 붉은 먼지를 뒤척이며 풀 흉터를 남겼다. 비가 늦게 내리고, 서리와 눈이 내리고, 연못이 얼음으로 가득 차서, 달의 서늘함 덕분이다.
4.' 목동' 이라는 시는 목동이 밤에 돌아오는 생생한 화면을 보여준다. 광활한 들판에는 푸른 풀이 가득하다. 저녁바람이 들풀을 스치고 있는데, 나는 아직 목동이 돌아오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먼저 목동이 은은히 다가오는 피리 소리가 바람에 날아오는 것을 들었다. 피리 소리가 간헐적으로 바람에 흩날린다.
목동이 돌아와 배불리 먹었다. 이미 황혼이 지났다. 그는 대마섬유도 벗지 않고 달밤에 텅 빈 들판에 누워 휴식을 취했다. 시에는 장면, 감정, 인물, 목소리가 있다. 이 생동감 있는 장면은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우리의 시야에 나타났다.
2. 텍스트 분석. (1)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깔고, 퉁소 소리가 밤바람이 서너 번 울린다."
시는 우리에게 시각과 청각의 느낌을 준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원야의 풀이 울창하다. 저녁 바람 속의 피리 소리를 듣다. "가게" 라는 글자는 풀이 무성하고 초원의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나타낸다. 농자는 바람 속에서 간헐적이고 은은한 피리 소리와 목동이 피리를 부는 의미를 전달하는 일종의 흥미를 나타냈다.
초원의 광활함은 목동의 출현을 위한 길을 평평하게 하고, 은은한 피리 소리는 목동이 하루 일한 후의 편안하고 한가한 심정을 상상하게 한다. 목동을 보지 못하고 먼저 그의 목소리를 듣고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주었다.
물론, 이곳의' 육칠리',' 삼사성' 은 정확한 숫자가 아니라 들판의 광활함과 시골 저녁의 적막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2) "황혼에 배불리 먹은 후,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시인은 펜을 바꿔 배불리 먹은 목동의 나머지 부분을 쓰기 시작했다. 대지를 침대로 하고, 하늘을 장부로 하고, 배고프면 먹고, 졸리면 자고, 걱정이 없고, 자유로운 목동 이미지가 나오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가족 모임이 없는 장면, 파트너가 노는 장면, 배불리 먹은 목동은 몸의 대마섬유를 벗지 않고 달밤의 풀밭에 누워 있다. 피곤해서 누워서 허리를 펴려고 하는 거 아니야? 너는 달빛 아래의 풍경을 좋아하는데, 감상하러 가고 싶니? 밝은 달을 바라보면 목동은 어떻게 생각할까? 아니면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잠들었거나 ... 시인은 단지 그가 본 것을 적어놓은 것 같지만, 우리는 생각을 할 수 없다.
초원, 피리 소리, 달밤, 목동은 처량한 수묵화처럼 우리의 마음을 고요하게 한다. 목동' 이라는 시는' 일출, 일몰' 생활의 평화와 평온을 느낄 뿐만 아니라 목동 마음의 자유와 자연의 긴장을 느끼게 한다.
낮에는 소와 목자가 친구, 밤, 청풍명월, 정말 세외도원에 사는 것 같다. 물론, 시를 통해 우리는 작가의 정신세계를 추구하는 것, 즉 시끄럽고 행복한 생활 상태에 대한 동경을 볼 수 있다.
내가 본 대의는 목동이 소 등에 타고 우렁찬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는 것이다. 갑자기, 나는 나무에서 노래하는 매미를 잡고 싶어서, 나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조용히 나무 밑에 서 있었다.
이 시는' 매미를 잡으려 한다' 는 재미를 다룬다. 배가 안인을 건너는 이 시는 시인이 배를 타고 안인을 지나갈 때 보고 들은 것이다.
이 시는 단순하고 흥미진진하며, 근심 걱정 없는 두 어부의 아역진 행동과 외동 자녀만이 가지고 있는 기발한 묘미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다음은 필자가 본 것이다: 작은 어선 한 척에 아이가 두 명 있다.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췄다.
저자도 알고 있다: 오, 비가 오지 않을 때도 우산을 쓰는 것도 당연하다. 처음에 그들은 우산으로 바람이 배를 앞으로 밀게 하고 싶었다. 2. 텍스트 분석. (1) "한 잎 어선이 두 아이를 데리고 배에 주차했다."
이것은 시인이 한눈에 발견한 것일 수 있다. 물론, 두 아이는 곧 그의 주의를 끌었다. 왜요 그들이 배에 앉아 있었지만 노를 젓지 않았기 때문에 참새도 놓였고 노도 그곳에 멈췄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를 젓는 자, 노를 젓는 자, 노를 젓는 자, 노를 젓는 자, 노를 젓는 자) 이상하지 않나요? 작가의 이 때의 심정이 한가하고 유쾌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 두 아이의 행동을 알아차렸다. (2) "비가 오지 않을 때 우산을 쓰고, 머리를 가리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만드는 것이 이상하다."
시인이 본 두 아이가 우산을 쓰는 이야기를 생략하고, 작가의 마음속에서 생긴 의혹을 생략하고, 의혹의 기쁨을 직접 써냈다. 당신은 어떻게 풀었습니까? 시인이 아이의 비정상적인 행동을 보고 좀 더 자세히 관찰하고 생각하기 시작한 것 같은데, 물론 비가 오지 않을 때도 우산을 쓰고 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처음에 그들은 우산으로 바람이 배를 앞으로 밀게 하고 싶었다. 두 아이에게 직접 물어볼 수도 있고, 아이가 그 이유를 알려줄 수도 있다.
어차피 이유를 알았으니 작가는 틀림없이 마음이 없을 것이다. Warawako 의 총명함과 그들의 천진함과 유치함에 대해 그는 기쁘게 펜을 들고 이 장면의 무죄를 기록했다. 양완리는 전원시를 써서 아이의 동심을 이용하여 시경을 건드리는 데 능하다.
그의' 신도시 서공점' (줄곧 나무 울타리가 서툴러서 나무 머리가 그늘지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초여름에 낮잠을 자는 절구 두 마디' (① 매엽산 이빨, 파초엽 녹색 사창.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2) 소나무 그늘 아래 반활 이끼 한 그루가 가끔 책을 읽고 게으르다. 지루함은 분수대에 기대어 파초를 붓고, 찰칵 하는 소리가 놀고 있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은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참고할 수 있어요. 이와는 달리' 배도안인' 은 어린이들에게 직접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시 전체는 모두 아이들의 유치한 행동이다.
양완리의 아이들에 대한 사랑은 말로 넘쳐나고, 두 Warawako 선수의 총명함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물론 시인의 동심도 볼 수 있다.
청평악촌은 처마가 낮고, 시냇가에 푸른 풀이 쑥쑥 깔려 있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초당 처마는 낮고 작고, 시냇물은 푸르고, 오씨의 취기 향음을 머금고, 부드럽고 듣기 좋게 들린다. 백발이 창한 사람은 누구의 시아버지인가? 큰아들, 하동 괭이 콩, 둘째 아들, 닭장 편찬에 바쁘다. 가장 반가운 것은 아이의 장난꾸러기 표정이 시냇가의 풀밭에 누워 있는 것이다.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기병은 애국항금을 고수해 왔으며, 남으로 돌아간 이래 줄곧 권력투항파의 배척과 타격을 받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마흔세 때부터 장기간 미임되어 강서신주 () 에서 20 년을 살았다. 농촌에서 오래 살았기 때문에 작가는 농촌 생활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농민과 더 많은 접촉을 했다.
그래서 "지아" 에서.
5. 좋은 단어 좋은 문장 daquan 뉴스에서 좋은 단어를 추출합니다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하고, 봄빛이 완연하고, 정원 햇살이 가득하고, 책 소리가 떠들썩하고, 시끌벅적하며, 수양버들 가로수길
너는 나를 쫓아다니며, 웃음소리를 내며, 환경은 그윽하고 향기롭고, 경치는 매혹적이며, 삼삼오오 무리지어 열심히 일하고, 번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산의 벽만산에는 많은 종류의 암석이 있다. 산명수는 수려하고, 산명수는 맑고, 산은 높고 나무는 무성하며, 곡청산은 푸르다.
정상에는 아름다운 산봉우리가 있어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기봉이 우뚝 솟아 있다. 우뚝 솟은 산들이 앞산 완릉에 우뚝 솟아 있다.
좋은 문장
가을의 아름다움은 성숙합니다. 봄만큼 수줍어하지 않고, 여름만큼 개방적이고, 겨울만큼 내향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명언)
가을의 아름다움은 이성적이다. 봄만큼 매력적이지 않고, 여름은 그렇게 덥고, 겨울은 그렇게 함축적이다.
가을, 수확의 계절, 황금의 계절-봄처럼 귀엽고 여름처럼 열정적이며 겨울처럼 매력적이다.
가을의 햇살은 따뜻하고 조용하며, 동향의 가을바람은 따뜻하고 부드럽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은 유유히 떠다닌다.
구름층에서 드러난 산맥이 섬처럼 뭉게뭉게 떠 있다.
주변의 산은 가지각색의 천 한 조각과 같다.
산랑봉랑, 층층이 겹겹이 쌓여 있다.
산들은 칠흑같이 캄캄하여, 칼과 도끼 절벽이 백절불굴이다.
기복이 있는 황토구릉은 정말 대홍수의 파도와 같다.
용산 머리는 큰 무덤으로 밤중에 우뚝 솟아 있다.
협강 양안의 산이 곧장 오르내리니 현기증이 난다.
깊고 그윽한 산골짜기는 놀라울 정도로 조용하고 춥다.
조수는 돌격대처럼 소리를 지르며 소리를 지르며 필사적으로 모래사장으로 돌진했다.
조수가 몇 피트 높아서 돌진해 들어왔다.
미친 장마철은 소름 끼치는 공포와 헤아릴 수 없는 신비로 가득 차 있다.
거뢰 같은 조수가 땅 위의 천군만마처럼 뒹굴며 고함소리와 비명 소리로 하류로 달려갔다.
조수가 맹렬하여 요란한 거품이 평형의 리듬을 잃었다.
미친 사격석, 10 리 해안과 동시에 김종막이 울리고 있어 리듬이 있다.
봄물결이 일고, 고향의 송도성처럼, 어머니가 딸을 부르는 소리처럼.
짙은 녹색의 바닷물이 파도보다 높은 성벽을 휘감아 달려왔는데, 전투는 마치 천군만마가 적을 향해 돌격하는 것과 같았다.
조음과 바다의 시운이 서로 호응하여 철리와 계몽이 충만하다.
그 의경은 봄바람이 가볍게 튕기는 거문고 줄처럼 저녁노을이 떨어지는 것처럼 부드럽게 출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밀물이나 썰물 때 리드미컬하게 모래사장을 때리는 소리는 자애로운 어머니가 아기를 두드려 잠을 잘 때 나오는 자장가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수는 돌격대처럼 소리를 지르며 소리를 지르며 필사적으로 모래사장으로 돌진했다.
조수가 몇 피트 높아서 돌진해 들어왔다.
미친 장마철은 소름 끼치는 공포와 헤아릴 수 없는 신비로 가득 차 있다.
거뢰 같은 조수가 땅 위의 천군만마처럼 뒹굴며 고함소리와 비명 소리로 하류로 달려갔다.
조수가 맹렬하여 요란한 거품이 평형의 리듬을 잃었다.
미친 사격석, 10 리 해안과 동시에 김종막이 울리고 있어 리듬이 있다.
봄물결이 일고, 고향의 송도성처럼, 어머니가 딸을 부르는 소리처럼.
짙은 녹색의 바닷물이 파도보다 높은 성벽을 휘감아 달려왔는데, 전투는 마치 천군만마가 적을 향해 돌격하는 것과 같았다.
조음과 바다의 시운이 서로 호응하여 철리와 계몽이 충만하다.
그 의경은 봄바람이 가볍게 튕기는 거문고 줄처럼 저녁노을이 떨어지는 것처럼 부드럽게 출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밀물이나 썰물 때 리드미컬하게 모래사장을 때리는 소리는 자애로운 어머니가 아기를 두드려 잠을 잘 때 나오는 자장가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1 어떤 사람들은 떠나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기다림과 망설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무정한 살인자다.
나는 당신 앞에서 먼지처럼 낮게 변했다. 하지만 내 마음은 좋아하고 꽃은 먼지에서 나온다. "장애령은 후란성에게 보낸 사진 뒷면에 적혀 있다"
3 애정, 애정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사랑은 없습니다.
감정과 세월이 찢겨 바다에 던져질 수 있다면, 나는 이때부터 해저에서 침묵하고 싶다. 나는 네가 한 말을 좋아하지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나의 침묵을 보고 싶지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5 사랑은 언제나 천회백전이다. 만약 당신이 버림받거나 상처받은 적이 없다면, 당신은 어떻게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습니까? 사랑은 원래 일종의 경험이었다.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뭘 좋아하세요? 기분이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