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존경하고 멀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누어 다스리고, 존엄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1,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설명: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에서: Li Qingruzhen 의 "거울 꽃 가장자리" 제 13 회: "큰 항아리를 넣었 기 때문에 물을 저장할 수 있고 매일 수질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랫동안 물에 머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물을 저장하는 큰 항아리를 설치하면, 너는 매일 그것의 수성 () 을 익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너는 마침내 물 속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된다.
2. 타인과 일정한 거리를 두다
설명: 표면적으로 존경을 표하지만 실제로는 접근하기를 꺼린다. 누군가에게 접근하고 싶지 않은 것에 대한 풍자로도 쓰인다.
에서: "논어 춘추영업": "인민을 위해 봉사하고 귀신을 멀리하다."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원칙은 귀신을 멀리하는 것이다.
3.30 세
설명: 사람은 서른 살이 되면 자립할 수 있다. 나중에는 서른 살의 대명사가 되었다.
에서: "봄과 가을 정치 논어": "나는 10 대 5, 30 대, 40 을 배우기로 결심했다."
나는 열 다섯 살 때부터 공부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다. 서른 살이 되자 나는 책과 이치를 알고 예의에 따라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마흔 살이 되면 나는 내 언행을 굳게 믿는다.
4. 분치
설명: ① 개별적으로 대하십시오. (2) 수단을 이용하여 국가, 민족 또는 종교를 분열시켜 통제하고 통치한다.
에서: 왕위 "그룹 징 핑 이순신 저우 guanei": "모든 나라가 질병을 가지고, 잘못된 사람을 선택, 그래서 의사가 치료를 분리, 자기 치료 하지 않습니다." "
왕국에 있는 모든 질병을 가진 사람들은 의사에 의해 별도로 치료 되며, 이것은 의사로부터 온 것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5, 공개.
설명: 웅장함: 정부 청사 홀이 확장되어 웅장해 보인다. 정확하고 엄숙하거나 위엄 있는 스타일을 묘사하다. 즉, 겉으로는 엄숙하고 정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에서: 오금 임연' 20 년 증거의 괴이한 현상' 제 78 회: "이 소개로 그는 추가적인 노력을 기울여 추가적인 오락을 했다. 반년도 안 되어 그는 관도를 놓아 가족을 데리고 북경에 부임했다. "
이 매력으로, 그는 추가적인 안배와 오락을 했고, 반년도 채 안 되어 그는 관문을 풀고 가족을 데리고 북경에 나가 아르바이트를 했다.
""라는 단어가 들어 있는 관용어는 무엇입니까
좋은 장군 코너, 절구 의 변화, 백발의 벌레, 복부의 질병, 목의 변화, 무리를 해치는 말, 득의양양한 작품
죽마의 우정, 틈을 엿보는 견해, 일반인의 용기, 무지한 견해, 도끼의 비판, 사람을 속이는 이야기, 예상치 못한 걱정.
이미 위험하고, 위험이 임박했고, 재료가 간단하고, 피와 살결이 있는 사랑, 편지의 탄탄함, 계획적인 기교, 작은 곳.
가벼운 마음으로, 만약 온다면, 동산의 뜻, 하등법, 자생자멸, 뒷차의 반지, 싸우는 사람.
일에 관여하지 않고, 실수를 하지 않고, 예의 바르게 말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를 용서하고, 세상을 돕고, 금옥을 선택하여 애교를 숨기다
평등, 연못 속의 재해, 죽음, 거처, 참외를 주는 이익, 견마의 성실, 바람의 관념이다.
한 곳, 겨자 한 바늘 투표, 자랑스러운 색깔, 지금의 감정, 비적 활, 정위의 목소리, 지난 날의 식량
자립의 기세, 비상의 즐거움, 팔두의 재능, 호명한 사람, 가르치지 않는 가르침, 처사의 베개, 그 형도.
사회자의 우정, 실크의 공헌, 비천한 선생님, 학자의 견해, 염색사의 변화, 사적인 피드백, 망년의 사적.
급정, 임금 구걸 질병, 많은 물고기 누출, 풍뢰의 변화, 만인의 적, 시정의 회전, 뽕나무 사이의 영영
운명의 해, 눈 깜빡임, 그 교체, 시례훈, 4 전 국가, 모퉁이의 잠재력, 용을 도살하는 술
법에 밧줄로 묶고,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하고, 당연히 금구옥언이라, 노년이 다가올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백사는 열반에 있고, 검고 수동적이며, 나무도 뿌리가 없다. 적게 배우면 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티베트의 유명한 산은 국민에 의해 전파되고, 단지 몇 분의 1 마일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그것은 천 마일 떨어진 사마소의 심장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티베트명언)
소파 옆에는 다른 사람이 코를 골고 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닭견의 소리를 듣고,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ⅲ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우물 안 개구리,
어서 오세요.
값진 보물,
긴급한 필요,
태연하게 대하고,
피부 뒷부분의 통증,
신의 대답의 펜,
불청객,
신사의 친구,
사용처,
매우 설득력이 있습니다.
군대를 감속시킬 계획입니다.
기교,
세계 각지에서
떠나지 않는 좋은 친구,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마라.
천부의 나라,
풀리지 않는 인연,
도망가고,
놀란 새 한 마리가
새로 태어난 송아지,
공공장소에서
마음에서 우러나온 말,
놓쳤어요.
일관성이 있습니다.
식욕처럼 달콤하고,
한순간,
하지만 존중하지 않습니다.
퇴폐적인 목소리,
견제 (적) 또는 양쪽에서 공격하는 상태
넷째, "유성어 대전"
애매한 연애 행위는 공명정대하지 않고, 남에게 알릴 수 없는 비밀이 있다. 남녀가 사랑할 수 있는 사적인 버전도 가리킨다.
피난처란 네가 오른쪽에 서서 피난할 수 있는 곳이다.
살 곳. 어느 곳에서 생활하거나, 어느 곳을 건설업의 근본으로 삼다.
만약 당신이 평화 속에 살고 있다면, 불행을 운명으로 여기고 있기 때문에 기꺼이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만남과 안전: 엔 론, 진정; 참조: 대명사는 사람이나 물건을 의미합니다. Sue: 보통 그렇습니다. 사이좋게 지내면서 여느 때와 다름없이, 무슨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의 성어는 어떤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이를 담은 성어:
서리 이슬의 느낌, 금의영, 소 경작의 아들, 당나귀의 기술, 파죽지세,
백규의 악명, 냉막, 고집이 센 소 아들, 긴급한 일, 다른 사람을 속이는 대화,
골육의 정, 죄책감의 사단, 너그러운 집, 강산의 덕목, 앞차의 교훈.
ⅵ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끈기,
일관성이 있습니다.
냄새를 맡고,
밧줄로 법에 묶다.
감동하여 정을 느끼다.
그것을 한 사람의 의도라고 생각하고,
통치에 굴복하고,
그것을 이해하고,
이름이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은 죽음입니다.
잘 이용하고,
도움의 손길을 뻗치다
ⅶ 의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보내온 음식,
비방의 나무,
투표에 대한 의혹,
대나무 숲 여행, 실내
한 마디로,
그것을 분리하고,
새장과 통일,
겸손한 남편,
버팀목을 만들고,
2 등이 없습니다.
지식이 부족합니다.
자화자찬하는 언어,
청문회 1 년,
성전을 청소하는 도구,
공원의 재료,
염색한 한숨,
두루마리 한 개,
썩는 것 외에도,
내면의 고통,
팔꿈치와 겨드랑이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용의자 사이,
태안의 손잡이,
국왕이 죽을 기회,
뒤돌아 보면,
하나의 배려 가격,
평화를 바라며,
밤이 걱정됩니다.
그것을 피하고,
한 곳에서 손실을 입다
동작이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편견, 자기희생, 한 마디로, 독선적, 남을 돕는 것, 통합, 장관, 무기력, 평범, 자만심, 진퇴양난,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고, 하나로 융합하고,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훈련이 부족하고, 혈맹, 분투, 대범하고, 경이롭다
첫째, 선입견 위주의 관념
설명: 당신이 먼저 듣거나 먼저 받은 인상이 종종 당신의 머리 속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며, 앞으로 다른 의견을 만날 때 받아들이기 쉽지 않다는 것을 말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에서: 동한 반고' 한서시 푸공전': "폐하만이 과거를 보고 반복적으로 참고할 수 있고, 선입견이 없습니다."
폐하만이 고금의 책을 열람하고, 반복해서 참고하며, 이전의 인상을 더하지 않았다.
두번째로, 이것은 거래입니다.
설명: 한 마디로 정해져서 고치지 않을 것이다. 말을 하면 약속을 지키며,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에서: 원직항 준준' 조씨 고아' 제 2 할인: "저는 이미 결정을 내렸으니 더 이상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셋째, 다른 사람을 돕는다
설명: 남을 돕는 것이 행복이다.
에서: 현대 빙심' 우리 다섯 자녀': "우리 이 새로운 사회에서, 이런 남을 돕는 새로운 패션은 매일 일어나고 있고, 어디에나 있다고 할 수 있다."
넷째, 장려한 경치
설명: 웨이: 울창함; 장관인 광경. 웅장하고 장관인 장면으로 발전하였다. 사물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묘사하여 큰 인상을 준다.
에서: 현대 노신' 두 곳의 책' 51: "전원 풍경이 매우 즐겁고, 들밭이 매우 재미있고, 나무가 웅장하다."
동사 (verb 의 약자) 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설명: 힘을 내서는 안 된다. 어떤 일을 선동하거나 잘 하지 못하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에서: 구름 "마이크로 코티지 노트 읽기" 볼륨 14: "이 죄는 매우 무거워, 나는 빼낼 수 없다, 석가모니라도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이런 죄책감은 내가 헤어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다. 여기서는 부처조차도 어떤 힘도 발휘할 수 없다.
방계가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셋째, 사덕에서 악에서 선까지, 장기적으로, 한마음으로 끝까지, 어디로 가는가, 등등.
1, 3 부터 사덕까지
설명: 봉건 예교가 여성을 속박하는 도덕 기준 중 하나.
에서: "의식, 장례식, 샤자전": "여자는 세 가지 뜻을 가지고 있으며 특별한 길은 없다. 그래서 나는 아버지와 결혼하지 않고 남편과 결혼했고 남편은 죽었다. "
여자는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어 특별한 방법이 없다. 그래서 그녀는 아버지로부터 시집가는 것이 아니라, 남편으로부터 시집가고, 남편은 아들로 죽었다.
2. 악을 선으로 바꾸다.
설명: 나쁜 짓을 하지 말고 좋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하세요.
에서: 오 "비룡전" 21 회: "성을 숨기고, 악행을 바로잡는 것이 옳다."
익명을 유지하고, 더 이상 나쁜 일을 하지 않고, 좋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 것이 옳다.
3. 장기적으로 의논하다
설명: 신중하게 생각하고 신중하게 토론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에서: 좌추명 춘추' 좌전' Xi 공 4 년: "짧은 거북이를 배우는 것이 낫다."
자세히 생각하고, 자세히 토론하고, 장기적으로 고려하다.
4. 자신의 마음에 충실하다
설명: 남편이 죽으면 재혼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구사회에서 여성을 속박하는 봉건예교이다.
출처: 서주 () 의 이름' 이경 상수 ()': "여자 정절 (), 충성 () 을 말하다.
여자의 정조에 대해 말하자면, 그들은 충성스럽다.
5. 어디로 갑니까?
설명: 가: 가; 따르기: 따르기. 떠나는 곳, 가는 곳. 더 많은 것은 중대한 문제에서 어떤 방향을 선택하는가를 가리킨다.
에서: Chu ci qu yuan, 전국, bu ju: "무엇이 좋고 나쁜가? 어디 가요? "
이 모든 것은 어떻게 해도 길상이고, 어떻게 하면 모두 흉악한가? 어떤 것을 포기해야 하고, 어떤 것을 따라야 하는가?
이 단어에는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자식" 성어: 우물 안 개구리를 베끼고 공격한다.
어서 오세요.
값진 보물,
긴급한 필요,
태연하게 대하고,
피부를 베는 통증,
천재의 한 획,
불청객,
신사의 친구,
사용처,
매우 설득력이 있습니다.
군대를 감속시킬 계획입니다.
기교,
세계 각지에서
떠나지 않는 좋은 친구,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마라.
천부의 나라,
풀리지 않는 인연,
도망가고,
놀란 새 한 마리가
새로 태어난 송아지,
공공장소에서
마음에서 우러나온 말,
놓쳤어요.
일관성이 있습니다.
식욕처럼 달콤하고,
한순간,
하지만 존중하지 않습니다.
퇴폐적인 목소리,
교발가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