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성어, 전고 및 관련 문제, 제발, 감사합니다.
성어, 전고 및 관련 문제, 제발, 감사합니다.
국민이 대중이라고 하지만 우리가 올림픽을 개최하는 것은 비정상이다. 그래서 우리가 아는 것 중 일부는 다른 사람과 외국인이 모를 수도 있다. 우리는 세계와 접목해야 하고, 때때로 우리가 선택한 것은 상업적 가치가 있어야 한다. 어떤 것들은 (당신이 말했듯이) 지금은 상업적인 가치가 없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새로운 것에 너무 익숙해서 사물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지 못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품질에 대한 갈망은 사람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기 때문에 마스코트를 선택하지 않는다. 복희여와의 신성은 크게 증가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용과 비룡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용은 복희여와와 비교해서 중국인의 조상숭배에 대한 상징으로 융합되었다. 동시에 복희는 용이고, 여와는 용이다. 두 용의 결합은 고대 동양 민족을 창조하고 번식시켰다. 조상은 용의 조상이고, 조상은 용이며, 후손은 용의 후손이 아니다. 그밖의 무엇을 그들은 일 수 있는가? 모든 염황 자손은 모두 용의 전승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목소리가 높은 구호인데, 용의 전승은 도대체 무슨 뜻일까? 구조와 의미에서 용의 전인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사람 간 전염, 즉 중국인이 용무늬가 있는 용속을 신봉하고, 한마디로 용문화가 전해지기 때문에 이른바 용의 전인은 전인이다. 둘째, 용의 후손, 즉 중국 사람들은 용, 용의 아들, 손자입니다. 이 전설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렇다면 어느 것이 정확합니까? 역사적 사실로 볼 때, 사람 간 전염 용, 중국 사람 간 전염 용 (도안, 신앙, 풍습). 역대 문헌 기록으로 볼 때 용족은 황족 시리즈를 탄생시켰지만 일반 중국 여족은 탄생하지 않았다. 진화론에 관해서는 인간은 유인원의 후손으로, 용과 DNA 연결이 없어 용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식으로' 용의 후계자' 라는 단어를 안전하게 이해하는 것은 용문화를 전승하는 사람을 가리켜야 한다. 하지만 지금의 현실은 용문화를 연구하는 전문가 학자들조차도 중국인은 용의 후손이고, 이른바 용의 후손은 용이 물려받은 사람이라고 입을 모았다. 이런 인식의 오차는 수수나 청동공예의 후손을 수수와 청동공예의 후손으로 이해하는 것만큼 터무니없다. 사원' 은' 용' 자로 시작하는 8 개 의항, 263 개 항목이 있다. 이 여덟 가지 의미와 263 개 항목 중 어느 것도 용이 중화민족의 상징이며 중국인이 용의 자손이라는 것을 밝히지 않았다. 용은 중국 역사상 몇 가지 다른 시기가 있다. 첫 번째 시기는 한고조 유방 전, 두 번째 시기는 유방이 청나라로 멸망하고, 세 번째 시기는 청나라가 개혁개방으로 멸망하고, 네 번째 시기는 개혁개방이 현재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첫 번째 시기에 용은 배외도 신성하지도 않고, 용 숭배도 없었다. 두 번째 용은 유방이 독점하고, 그의 어머니가 비가 오는 날 문을 나섰고, 옥룡이 위에 있었고, 유방이 이렇게 탄생했다고 말했다. 그 이후로 용족과 황실은 DNA 관계밖에 없었다. 3 기 용화는 먼지로 변했다. 네 번째 시기, 즉 현재 용은 이미 민족의 상징이 되었으며, 단번에 십억의 용자손이 있었다. 지난 호 용족의 사재가 되살아난 것은' 용의 후손' 이라는 노래의 가사를 오해했기 때문이다.' 고대 동양에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모두 용의 후손이었다' 는 가사였다. 공구서에서' 후계자' 는 특수한 기술을 다른 사람에게 전수하는 것 (동빈 구조) 과 어떤 학문을 계승하여 전승할 수 있는 사람 (편구조) 을 가리키며 후대에 아무런 의미가 없다. 용의 후계자, 이 후계자, 분명히 위에서 말한 두 번째 의미는 용문화를 전승하는 사람, 전승하는 사람, 마치 수수의 후계자나 청동공예의 후계자, 바로 수수수나 청동공예를 전승하는 사람이다. 후임자 제 2 의 (일부 구조) 의 구사 방식이 독특하기 때문에 이런 구사 방식으로 형성된 단어는 매우 적다. 나의 오랜 관심에 따르면, 현재 세 단어만 수집되었고, 다른 두 단어는 이해인과 지인이다. 사람을 이해하는 것은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의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오늘날, 사람들이 자신을 이해하거나 해석하도록 강요하는 관용어가 있다. 사람을 아는 것은 일반적인 공구서에서는 찾을 수 없지만 (사람을 아는 선임과는 달리), 하남말에는 여전히' 배고픔을 가리지 않고, 사람을 아는 것을 안다' 는 속담이 있다. 이는 이치를 따지는 사람에게 할 말이 있다는 말이나 지혜로운 사람 (지혜로운 사람) 에게 할 말이 있다는 뜻이다. 영어의 구사 방법을 비유하면 후임자도 영어 동사 +er 구조로 구성된 단어로 볼 수 있다. 즉 후임자는 전달자, 용의 후계자는 용문화의 전달자이다. 요컨대, 이 단어를 아무리 해체해도 후대의 의미는 후대에 비할 수 없다. 그러나 사실, 그것은 이미 성공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추측에 따르면, 하나는' 용의 후계자' 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가사 작가가 확실한지 판단하기 어렵다. 둘째, 왕족에 오르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전에 황제를 제외하고 누가 그를 용자라고 했는지, 누가 손자라고 했는지, 그것은 살아있는 조급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금의 황제는 바로 선반에서 떨어진 봉황인데, 닭오리는 그것보다 못하다. 오랜 노예 를 했다, 사실, 친척 을 등반 할 수있는 기회 입니다; 셋째, 역사자원에 대한 야만적인 채굴-역사가 무엇이든지 간에, 나는 이것을 호소로 중국 세계를 단결시키고, 용의 후계자의 의미를 마음대로 해석하고 싶다. 마치 환경자원에 대한 야만적인 채굴과 같다. 참고 자료:
/GB/channel 7/498/20001103/298767.html
입양을 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