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주인의 역할을 찬탈한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주인의 역할을 찬탈한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시끄러운 손님은 손님이 말하는 소리가 주인의 목소리보다 크거나, 외래, 부차적인 것이 원래의, 주요 물건의 위치를 차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 성어의 기원은 고대의 인사 예절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고대에는 손님과 지내는 것이 중요한 예의였으며, 주인은 주인의 열정과 후대를 보여주기 위해 가능한 한 손님의 수요에 영합해야 했다. 그러나 때때로 손님이 너무 많이 요구하거나 너무 큰 강세를 보이면 주인이 통제력을 잃고 심지어 주인의 역할을 찬탈하는 현상까지 나타날 수 있다.

구체적인 표현은 손님이 허락 없이 주인의 방을 마음대로 드나드는 것을 포함한다. 손님은 자신의 관점을 주인에게 강요하고 주인의 의지와 수요를 존중하지 않는다. 손님들이 끊임없이 여러 가지 요구를 해서 주인은 거절하기 어렵고 심지어 피곤한 지경에 이르렀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첫째, 경계를 명확히 하고 상대방의 지위와 수요를 존중하는 것이다. 요컨대, 주인으로 자처하는 것은 예의가 없고, 존중하지 않고, 적절하지 않다.

시끄러운 손님이 주구를 빼앗아 문장을 짓다.

1, 보통 사람들은 작은 베란다에 큰 기대를 걸고, 꽃을 심고, 잡동사니를 쌓고, 가구를 놓는다. 제대로 설계되지 않았다면 엉망진창이 되고 심지어 앞서게 될 것이다.

2. 미중 부족한 점은 저자가 두 개의 연봉머리를 전경으로 사용하여 오른쪽 아래 구석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해 다소 쉴 틈이 없다는 점이다. 결국 이것은 연꽃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이 아니다.

3. 또한 스토리는 상세하게 써야 하고, 서정, 의론의 내용은 생략해야 한다. 인물의 사적, 언행은 상세하게 써야 하지만, 그 안에 끼어 있는 경물 묘사는 다른 사람에게서 가져가지 말고 생략해야 한다.

4. 이것은 내가 연극예술에서 줄곧 가장 동경해 온 액션, 목소리, 손짓으로 현실 생활의 모습과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창조하는 것이다. (Belas Ke 의' 고양이 묶기' 공연 디자인) 현대의 무대 디자인 방법이 너무 지나치지 않고, 너무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 연극 자체에 해를 끼쳤는지 궁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