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성어 접룡은 어떻게 형성됩니까?

성어 접룡은 어떻게 형성됩니까?

① 성어는 용이라는 단어의 시작 부분에 있는 사냥감을 이어받는다.

부드러운 그림자가 물 위에 떠있어도 깊지 않다

->

그것의 광채를 먼 곳에 뿌리다

->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잘 모르겠다.

->

아내가 없다

-> 해박한 지식은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의 귀중한 정신적 양식이다.

->

충분한 전쟁 물자

->

공공장소 집합

수많은 별들이 달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많은 유능한 사람들의 존경과 지지를 누리고 있습니다.

약간의 징후를 보면 그것의 발전 추세를 알 수 있다.

바람이 마지막 구름을 날려 버리는 것처럼-휩쓸고 빛납니다.

구름이 녹고 안개가 흩어졌다. 희박한 공기 속으로 사라졌다

싸우지 않다

보슬비가 내리다

비 온 뒤의 푸른 하늘

백지 흑자

희망찬 생각에 빠지다

어떤 것을 갈망하고, 심지어 꿈에도 그것을 얻고 싶다

그의 의지를 수호하고 그 자신의 주장을 실현하다.

소문

각종 사물을 자유자재로 평론하다

청산벽수-아름다운 시골 경치

궁핍한 물/궁핍한 물/궁핍한 물

→ 완벽해요.

완벽한 사물의 결함/결함

지혜와 계략이 충만하다

천부적인 살인, 생명 살인

(2) 성어 접룡에서 도문의 군사 전략은 어떻습니까?

도문의 군사책략, 한 가지 수법의 다른 독창적인 심판, 맥락이 분명하고, 명총 암검, 검과 마음, 고백, 채찍, 채찍, 멜론,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경, 보, 보산 공회, 짜릿함, 기상, 천산, 물, 하늘

(3) 성어는 용청초자를 이어받아 성어 해석을 덧붙인다.

청나라의 수도는 매우 작다 → 중요하지 않다 → 길이 짧음 → 짧고 깊음 → 믿어 의심치 않는다 → 이웃이 도끼를 훔치다 → 도끼가 터지다 → 식량이 부족하다 →-집집 → 집 들보가 떨어지는 달 → 월궁 창아 → 나방 여왕 → 재능이 소홀하다 → 도시를 약간 침범하다 → 성호쥐 →

두청위 보라색: 신화 전설에 천제가 사는 궁전.

작게: 작게, 언급할 가치가 없다.

장론: 평론의 좋고 나쁨을 가리킨다.

양동이 깊이가 짧습니다: 양동이: 펌핑 로프; 우물에서 물을 긷다. 물통 속의 밧줄이 너무 짧아서 깊은 우물 안의 물을 뽑을 수 없다. 비유 능력이 약해서 어려운 임무를 감당하기 어렵다.

확신: 매우 믿고, 매우 믿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의심되는 이웃이 도끼를 훔쳤다: 의심: 의심; 도끼: 도끼. 이웃이 그의 도끼를 훔쳤다고 의심하다. 사실에 주의하지 않고, 사람을 일에 대해 조심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도끼가 부러졌습니다: 무기가 부러졌고 불완전함을 나타냅니다. 어본' 시풍도끼': "내 도끼를 부러뜨리고, 내가 부족하다."

먹고 적게 입는 것: 먹고 적게 마시는 것.

집을 가로질러:

우의가 두터워서 교제가 밀접하고 처자가 피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월궁의 창어: 창어: 신화 중월궁의 선녀.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녀는 후이의 아내로 장생불로약을 훔쳐 월궁에 갔다고 한다. 달의 선녀.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여인을 비유하다.

아황녀영, 아황여영: 당요의 두 딸이 모두 우순과 결혼했다고 합니다. 언니가 남편이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인재 개요: 매우 뛰어난 지혜와 전략.

약간 성추행: 약간: 빼앗아 가져가. 영토를 점령하고 도시를 공격하다. 적을 향해 공격을 개시하다.

사회: 고대는 토지신과 그 절을 가리킨다. 성벽에 의지하는 여우; 쥐가 토지묘에 기대다. 높은 자리에 앉아 악행을 저지르는 소인을 비유하다.

쥐가 늑대를 발로 차고 뛰다: 낭패로 도망가는 장면을 묘사한다.

달리기와 방송: 방송: 이주, 추방. 뛰어다니며 제자를 바꾸다. 출처: "포박자 김단": "출국자 난리, 모두 나왔다."

못생긴 사람: 나는 아직도 내가 못생겼다고 말한다.

말솜씨가 영리하다: 말솜씨가 뛰어나고 아첨하는 감언이설을 습관적으로 한다.

험담하기 좋아하는 사람은 문제를 일으키기 쉽다. 사람들에게 그들이 하는 말을 조심하라고 경고하다.

병이 나서 슬퍼하다: 몸이 허약하고 병이 많고, 감정이 허약하며, 슬프고 우울하기 쉽다는 것을 묘사한다. 나는 재재재가인의 응석받이를 묘사한 적이 있다.

구수: 근심이 늘 복부를 맴돌며 벗어나기 어렵다는 뜻이다.

돌아서: 설명: 내면의 고통과 불안을 설명하십시오.

(4) 성어 접룡 시작 부분의 약어.

텔레파시가 통한다. → 한 걸음씩 천정에 오르다 → 천천천륜의 즐거움 → 나는 행복하다 → 나는 터벅터벅 → 내 무릎은 철증 → 철증 → 나는 궁핍한 물 → 완벽함 → 미중 부족 → 수완 → 사람 설정 → 사람이 승천 → 세상은 이렇게 다르다 윤리적인 행복 → 압도적인 기쁨 → 얼버무리기 → 내 무릎은 철과 같다 → 철증 → 산과 같은 철증 → 궁핍한 물 → 완벽함 → 미중 부족 → 수완 → 사람은 방법을 생각해 본다 → 사람은 하늘을 이긴다 → 하늘과 땅의 차이 → 천지차이 → 천지개벽 → 자연정의 → 예해은산

5] 성어 접룡학대는 생략할 수 있습니까?

성어는 용을 받아서 그의 원형을 학살했다. 낯선 사람처럼,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고, 만족은 늘 즐겁고, 즐거움은 지치지 않고, 기진맥진하고, 삶은 노란 꽃보다 좋고, 붉은 꽃이 있고, 청산녹수가 있고, 아름다운 풍경이 있다.

[6] 성어가 용전을 접대하는 것은 경홍을 힐끗 보는 것으로 시작된다.

매우 모호합니다.

넉넉하고 여유가 있습니다.

반향이 빔 주위에 있다.

성어가 용을 잇는 시작을 대충 하다.

좀 봐 → 다색 문안 → 괴상한 → 공손한 → 독서여유 → 독서여유 → 말투 여유 → 학경해연 → 초탈적 → 별난 → 공경 → 독서여유 → 독서여유 → 말투 여유 → 말투 여유 → 여유.

성어 접룡의 시작은 쓸렸다.

빛을 언뜻 보다-> 화염이 불타고있다-> 수도사 장 어->; 가상 피드백-> 해박한 지식은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의 귀중한 정신적 양식이다.

-> 더 많은 곡물과 더 많은 풀-> 광정, 대중응답 → 답성치월 → 월동풍 → 바람이 불다.

→ 안개 제거 → 산마쉬우 → 보슬비 → 비 온 후 맑은 하늘 → 차이가 없다.

→ 백일꿈 → 꿈 → 길 찾기 → 귀로 말하기 → 백도록으로 말하다.

→ 청산녹수 → 지친 산하 → 완벽 → 미중 부족 → 지혜가 풍부하다.

→ 재능있는 사람들을 죽여라.

⑼ 성어 접룡 초략.

조금 더 좋은 것: 칩, 카운트 도구. 막 한 야드를 지났다. 쌍방의 대비를 묘사하여 약간 강하다.

진상을 추적하고, 사실을 버리고, 이성적으로 용서하다.

비유는 한 번 보면 보이는 부분에서 전체를 추론할 수 있다.

조금 더 좋습니다: 칩, 오래된 계산 도구, 대부분 대나무로 만든 것입니다. 비교하면 조금 더 좋습니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가장 간단한 단어를 나타냅니다. 글을 잘 읽지 못하는 것을 묘사하다.

존슨: 둘째, 가난; 칩: 컴퓨팅 칩. 대조적으로, 그것은 조금 더 나쁘다.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누군가의 의도를 논평하다.

초심을 거슬러 표면적인 사실을 버리고 마음에서 용서하다.

경홍은 비유를 힐끗 보고 대충 무언가를 보았지만, 전면적이지 못했다. 경홍으로 힐끗 보다.

두려울 것도 없고, 두려워할 것도 없다. 형용이 매우 방자하다.

털은 알고 반해 비유는 알고 반해한다.

하나 또는 둘: 설명이 많지 않습니다. 조금 알고 있습니다.

⒎ 성어 접룡의 시작 부분.

언뜻

얼룩덜룩하다

경전에서 벗어나 정통에 반항하다

경건한 체하다

문법 읽기

책의 소리가 크다 →

발음하기 쉽다

폭포처럼 도도하게 말하다

황하가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바다는 잔잔하고 파도가 없다. 전국은 온통 평화롭고 조용하다

여느 때처럼 긴장하다

멀지 않다

경전에서 벗어나 정통에 반항하다

경건한 체하다

문법 읽기

큰 소리로 낭독하다

발음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