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배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우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배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우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1 배우는 연기의 완벽함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매력입니다!

2 연기에서 게임을 하면 최종 결과도 물줄기로 이루어진다.

배우가 열심히 연기하다! 중용은 배우의 금기이다!

5 배운 것은 모두 마음속에 있으니, 연기는 모든 짐을 내려놓아야 한다.

6 유명 배우들이 목소리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서로 다른 연역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새로운 배우의 목소리가 변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치명적이다. 그것은 창의성이 없고, 여러 캐릭터를 동일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양조위 장점은 자세와 눈빛에 있다!

배우가 예술 일에 종사할 때, 더욱 디테일을 중시하고 개인의 자질을 높여야 한다.

감독이 너에게 배역을 하나 주면 네가 직접 처리할 수 있다. 만약 적다면, 너도 잘 설명할 수 없다.

10 금기: 시험관의 눈을 보지 마세요.

1 1 사람의 동작과 체형은 자연히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지만, 배우는 오히려 반대로 동작, 체형, 눈빛에서 그들의 심리를 반영한다.

12 다른 사람의 공연을 관찰하는 것은 때때로 자신의 연기보다 수확이 더 크다.

13' 그리고 비싼 2' 화면에 두세 명이 나타나면 한 사람은 행동을 하고 다른 한 사람은 내면의 반응을 보입니다. 이게 리듬이야!

14 감독이 일시 중지를 요구할 때, 배우가 일시 중지될 때, 그는 내면의 플레이가 필요하다.

15 문명인이 되면 영화 끝의 자막을 봐야 한다. 배후 사람들이 힘들기 때문이다.

16 배우 1 위는 집중력, 그 다음은 창의력과 상상력입니다.

17 연기는 머리에 의지하고, 머리는 직접적이고 자연스러운 표현이며, 사고는 캐릭터의 구조를 분석하는 것이다.

18 색채에는 사람됨과 연기가 포함된다.

19 진한 화장은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 수 있지만 인상이 좋지 않다.

여배우가 연기를 할 때 옷의 색깔을 중시하는 것은 당시 인물의 심정을 반영할 수 있다.

2 1 자신을 고수하십시오! 천부적인 재능이 다르다.

1 자연 해방: "마음을 열고 열쇠를 바다에 던져라!"

리허설청에 들어가면, 너는 깨끗한 자연인이니, 너는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3 먼저 무정한 것을 배우고, 그 다음에 노는 법을 배워라!

배우는 강해야 한다. 촬영을 마치면 자아로 돌아갈 수 있다.

배우는 아름다운 면도 있어야 하고, 추한 면도 있어야 한다.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활보다 높다.

작은 캐릭터는 없고, 작은 배우만!

배우 3 요소: 1 표현력 2 3 상상력.

배우가 자신의 성격을 형성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10 배우의 기본 자질: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다.

1 1 행동의 세 가지 요소: 무엇을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왜 하는지.

12 감정적 환유 배우기!

로케이션 촬영 주의사항

1 여자는 은상자에 앉을 수 없다. 가장 가까운 화장실의 위치를 주의하세요.

밥을 먹을 때는 반드시 옷을 갈아입어야 한다.

배우는 제작진 기간 동안 마음대로 햇볕을 쬐고 이미지를 바꿀 권리가 없다.

1 연기 = 현실 = 생활연기가 생방송입니다! 배우가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3 시나리오 분석 4W,1H.

주어진 Gircumstances 규정 방안

인물은 누가 시간과 장소의 목적을 가지고 무엇을 합니까?

(왜)

4W 는 연극에 등장할 예정인데, 왜 그러지 않으니까 너 스스로 연상을 해야 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프로배우들은 왜' 내가 왜 이렇게 해야 하는가',' 어떻게 해야 하는가' 입니다. 네가 파악한 W 가 많을수록, 너의 연기는 더욱 진실하다.

관객이 보는 것은 줄거리가 아니라 인물 사이의 관계다. 관계는 이야기와 연결되어 있다. 연기의 불꽃은 주로 관계이다.

1 다른 사람을 연기하는 것은 자신을 소개하는 것과 같다.

2 내면의 영상 외부화.

3 자신을 견지하라! 감독으로부터 오는 압력을 두려워하지 마라. 열심히 연기하는 것은 다르다. 감독이 받아들이게 할 것이다.

1 대본을 받으면 감독에게 몇 가지 표현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새 배우가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은 얼굴 표정과 대사가 아니라 몸짓이다. 예를 들어, 버스를 타고, 한 커플이 싸우는 것을 보면, 그들의 언어가 들리지 않지만, 1 초에 반응하여 누가 강하고 누가 옳고 그른지 확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배우가 면접에서 자주 범하는 실수: 목소리가 무의식적으로 높아져서 공연을 소홀히 했다.

걷기, 식사 등과 같은 평소 상태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그리고 이것들을 축적하여 연극에 사용한다.

끊임없이 사람을 관찰하고, 연극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영화 속의 공연을 모방하지 마라.

1 배우가 슬픔에 능하다! 얼마나 듣기 좋습니까! 정말 봐! 무슨 느낌!

3 몰입감 있는 환경! 자신을 두고 생각해 보세요!

맞은편에서 때려라, 늑대처럼 그를 꼭 안아라!

5 상대의 대사를 연구하면 대사가 없는 연극이 더 많다! 감독은 때때로 대사가 없는 사람을 관찰한다. ) 배우는 사람들이 이해할 수있는 대사가 없습니다.

6 극은 다른 사람의 상황에 있다.

좋은 배우는 대사도 없고 중점도 없는 상황에서도 여전히 캐릭터를 만드는 데 열중하고 있다.

배우는 처음부터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끓는점에서 시작한다! 지나치다는 것은 별개의 일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배우가 매력으로 관객을 정복했습니다! 10 에너지를 방출하고 에너지를 만듭니다.

1 1 캐릭터에 대한 냉막 는 관객에 대한 냉막!

공연에는 더 많은 연습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연기에는 불필요한 표정과 동작이 없다! 일부 성능의 총결산이 성능을 사랑하는 친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