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피에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피에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피에르의 성어는 돈도 없고, 돈도 없고, 돈도 없고, 아이도 없다는 것이다. 2: 주음 예, 두 번 _ 두 번. 3: 구조는 인접 (왼쪽 및 오른쪽 구조) 예 (왼쪽 및 오른쪽 구조) 입니다. 4: 병음은 Pí y 입니다.
피에의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일명' 악' 이다. _ 예' 라고도 합니다. 불교 언어. 산스크리트어의 음역. 또' 피에리',' _ 세리',' 웨일리' 로 번역된다. 고대 인도 도시의 이름. 비모문경을 가리키다. 비모가 보살을 꾸짖는 것을 가리킨다. 시사는 늘 불법에 정통하고 불법을 잘 말하는 사람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일명: 악 _ 예
둘째, 인용 설명
1. 일명' 악'. _ 예' 라고도 합니다. 4. 불교 언어. 산스크리트어의 음역. 또' 피에리',' _ 세리',' 웨일리' 로 번역된다. 고대 인도 도시의 이름. 비모에 따르면, 비모마는 피에시 (인도 남부의 비하르 주) 에 살고 있다. 석가모니가 그곳에서 강연을 할 때, 비모마는 그가 병이 나서 가지 않겠다고 꾸짖었다. 석가모니파 문수보살이 와서 물었다. 문수 사리가 물었다. "보살이 법에 들어가는 유일한 길은 무엇입니까?" " 비모는 침묵을 꾸짖었다. 문슈사리는 "문자 언어가 없어도 그래야만 진실이다" 고 한탄했다. 고시에서 이 불교 전설은 종종 두구미설의 깊은 전고로 쓰인다. 남조제왕두도사 비문: "개실이 고갈되어 천진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두구는 교만의 길을 뚫기 위해 악으로 삼았다. " 당루계몽은 "추매병 초봄" 시를 꿈꾸며 "예문에 들어가려면 아무도 적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장송소남의' 모래를 밟다' 시운: "고인이 상봉하고, 유난히 기뻐하며, 일시적인 흥이 있을 필요는 없다. 피에트는 정확한 질문을 하기 어렵다. " 3. 비모문보살을 일컫는 말. 시사는 늘 불법에 정통하고 불법을 잘 말하는 사람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당대의 자도를 인용하여 "맹인과의 숲 아래 도정": "가난한 골목은 지루하고 병은 조정되지 않았다." " 청대 돈시' 후벽수 증정': "담담담에 두엽구, 밤반등." 청대 야오 鼐' 사단이 오지 않는다' 시: "_ 잠깐 얘기 좀 해, 묵 _ 그래." " 4. 비모문경을 가리킨다. 송대 왕안석' 북창' 시를 인용한다. "북창 베개가 따뜻하다. 나는 피에서 몇 권을 읽고 있다."
셋째, 네트워크 해석
할아버지 1, 불어. 산스크리트어의 음역. 또' 피에리',' _ 세리',' 웨일리' 로 번역된다. 고대 인도 도시의 이름. 비모에 따르면, 비모마는 피에시 (인도 남부의 비하르 주) 에 살고 있다. 석가모니가 그곳에서 강연을 할 때, 비모마는 그가 병이 나서 가지 않겠다고 꾸짖었다. 석가모니파 문수보살이 와서 물었다. 문수 사리가 비모에게 물었다. "보살이 들어가는 유일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 비모는 침묵을 꾸짖었다. 문슈사리는 "문자 언어가 없어도 그래야만 진실이다" 고 한탄했다. 고시에서 이 불교 전설은 종종 두구미설의 깊은 전고로 쓰인다. 남조제왕두도사 비문: "개실이 고갈되어 천진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두구는 교만의 길을 뚫기 위해 악으로 삼았다. " 당루계몽은 "추매병 초봄" 시를 꿈꾸며 "예문에 들어가려면 아무도 적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장송소남의' 모래를 밟다' 시운: "고인이 상봉하고, 유난히 기뻐하며, 일시적인 흥이 있을 필요는 없다. 피에트는 정확한 질문을 하기 어렵다. " 2. 비모문보살을 뜻합니다. 시사는 늘 불법에 정통하고 불법을 잘 말하는 사람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탕가도는 "맹인과의 숲 아래 도정" 이라고 말했다. "가난한 골목은 지루하고, 병은 아직 조정되지 않았다." 청대 돈시' 후벽수 증정': "담담담에 두엽구, 밤반등." 청대 야오 鼐' 사단이 오지 않는다' 시: "_ 잠깐 얘기 좀 해, 묵 _ 그래." " 3. 비모문경을 뜻합니다. 송대 왕안석' 북창' 시: "북창 베개가 따뜻해요. 피부잎 몇 권을 읽고 있어요."
피에르에 관한 시
비모거사는 병이 나면 도시를 떠나고, 비모거사는 병이 나면 도시를 떠나고,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은 아무것도 감동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피에르에 관한 시
만약 원래 피에병이었던 거사가 피에의 옛 거사를 방문한다면, 그는 피에의 출발을 보지 못할 것이다.
가죽할아버지에 대한 말
나는 너를 개의치 않지만, 나는 너를 개의치 않는다. 너는 성인이니, 너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성인의 아름다움은 남에게 경멸을 받고, 지옥은 예기치 않게 찾아온다
Piye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