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나라와 나라 간의 투쟁의 좋은 문장 발췌
나라와 나라 간의 투쟁의 좋은 문장 발췌
세 사제는 당황하여 무릎을 꿇고 금전에서 놀기 시작했다. 황제가 용왕좌를 내리자 어수는 재빨리 부축했다. "부처님, 오늘 이 큰절의 의도는 무엇입니까?" " 도사는 이렇게 말했다. "폐하, 저는 여기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라를 위해 일하고, 나라를 지키겠습니다. 20 년 동안 고생하다가, 오늘 이 스님은 마술이 되어 잡아서 버리고, 우리의 명성을 망쳤다. 폐하께서 한 차례의 비로 살인죄를 사면하셨지만, 이것은 우리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폐하께서 그의 공문을 보존해 주시고, 제 동생이 다시 한 번 내기를 해서 무엇이 무엇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국왕은 정말 곤혹스럽다. 그는 동쪽, 서쪽, 그래서 공문을 받고 말했다. "국사님, 어떻게 그와 도박을 할 수 있습니까?" " 나는 그와 명상에 내기를 걸었다. "라고 타이거 파워 요정이 말했다. 왕은 "부처님은 가난하다.
스님은 선승이니, 먼저 선을 알아야 경을 구할 수 있다. 너는 어떻게 그와 내기를 하니? 대선도: "나의 선정은 평소와 다르다. 나는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다. 나는' 사다리 성인' 으로 가르침을 받았다. 왕이 물었다: "'현인의 사다리' 란 무엇인가? 클릭합니다 대선은 "테이블 100 개, 테이블 50 개, 선 한 개, 한 장씩 쌓여 있다" 고 말했다. 。 "손으로 올라가면 안 되고, 사다리 의자도 없으면 올라가면 안 된다. 여러분 각자 구름 한 송이를 열고, 무대에 앉아서 몇 시간 동안 고정시켜 주세요. "
왕은 약간의 어려움을 보고 "그 스님, 우리 선생님은 당신과' 천사다리 현성인' 을 걸고 싶어 하십니다. 그럴까? " 워커는 듣고 마음이 망설였다. 여덟은 말했다: "형제, 왜 말하지 그래? 클릭합니다 워커는 말했다: "형제, 모든 존경과 함께.
만약 내가 하늘을 차고 우물을 치고 바다를 휘저어 강을 건너고, 산을 이끌고 달을 잡고, 별을 옮기면, 나는 여러 가지 교묘한 일을 할 것이다. 목을 베고, 뇌를 베고, 제왕절개하고, 뭔가를 해도 두렵지 않다. 하지만 명상을 하면 나는 졌다. 제가 어디에 앉을까요? 너는 왜 나를 철기둥에 가두지 않고, 내가 오르게 하지 않느냐?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고 싶지 않다. ""
Sanzo 갑자기 말했다: "나는 명상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워커는 행복하게 말했다: "좋아, 좋아! 얼마나 앉아도 될까요? " 삼장은 "내가 어렸을 때 한 스님을 만났는데, 그는 인생이 근본적으로 영적이라고 말했고, 나는 생사환생에서 2 ~ 3 년을 보냈다" 고 말했다.
워커는 말했다: "주인이 2 ~ 3 년 동안 앉아 있다면, 우리는 경전을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려오면 두세 시간을 넘지 않을 것이다. " Sanzo 는 말했다: "견습생, 나는 올라갈 수 없다. 클릭합니다 。
워커는 말했다: "약속 해, 내가 너를 보낼거야. 클릭합니다 。 예상대로, 장로들은 두 손을 합친 채 "나는 앉을 수 있다" 고 말했다
국왕은 성지를 전수하고 선수대를 세웠다. 국가는 산을 넘어뜨릴 힘이 있어 30 분도 안 되어 금빛 홀 주위에 두 개의 플랫폼을 설치했다.
호랑이의 힘은 사당으로 내려가 계단 중앙에 서서 몸을 앞으로 기울여 구름세이를 밟고 서플랫폼으로 가서 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워커는 머리 하나를 뽑고 환상을 만들어 팔계 사승과 함께 아래에 서 있었지만 오색상운을 만들어 공중에서 당승을 픽업하고 동대에 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그는 또 상광을 모아 하나로 모였는가? 벌레가 돼지 귀로 날아가며 말했다. "선배님, 스승님을 보고 조심하세요. 더 이상 저의 이 늙은이와 말을 하지 마세요." 바보같이 웃으며 말했다. "그냥 무시해!" 사슴리대선은 수국 위에 오랫동안 앉아 있었고, 두 사람은 높은 대에 앉아 승부를 가리지 않았다고 한다. 도사는 선배를 도왔다. 그는 뒤통수에서 단발머리를 뽑고 비틀어 당승의 머리 위로 튕겨 큰 벌레가 되어 선배를 물었다.
어른은 이전에 가려웠다가 나중에는 아프다고 느꼈다. 원래 선사자는 손을 댈 수 없었고, 손을 대는 것은 손해를 보았다.
당시 통증은 참기 어려워 머리를 움츠리고 치마를 긁었다. 여덟은 말했다: "오, 안돼! 주인님, 양이 화가 났어요. "
스님은 말했다: "아니, 역풍이야. 클릭합니다 워커는 듣고 말했다: "나의 스승은 충후한 군자이다. 그는 명상을 할 줄 알고 꼭 앉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니요, 아니요.
군자의 집, 무슨 터무니없는 것이 있습니까? 너희 둘은 말을 하지 마라, 내가 올라가서 볼 때까지 기다려라. "좋은 원숭이, 한숨을 쉬며 당승의 머리 위로 날아가 콩알 크기의 벌레 한 마리가 그의 스승을 물고 있는 것을 보았다.
서둘러 손으로 비틀어 사부님을 긁어주다. 윗사람이 그 위에 앉아서 아프거나 간지럽지 않다.
워커는 궁금해했다: "스님은 대머리가되어 이가 발견되지 않았다. 어떻게 이런 버그가 있을 수 있지? ...... 나는 사제가 신비한 비밀을 만들어 내 스승을 해쳤다고 생각한다. 하하! 나는 헛되이 이기지 않을 것이다, 내가 그를 처리할 때까지 기다려라! 클릭합니다 워커가 날아가자 금전 짐승은 머리를 떨어뜨려 7 피트 지네로 변해 도사의 코를 찔렀다.
도사는 앉을 수 없어 발버둥치며 넘어져서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다행히도, 크고 작은 많은 관리들이 구조되었다. 국왕은 깜짝 놀라 대사와 함께 문화청에 가서 빗질했다.
워커는 여전히 상운에 쫓기고, 사부님을 데리고 아래층으로 내려가지 않았고, 장로들은 이미 이겼다. 국왕은 놓아주는 것만 가르친다.
사슴리대선이 계속해서 말했다. "폐하, 제 형이 어두운 풍병에 걸렸습니다. 높은 곳으로 갔기 때문에, 그는 바람을 무릅쓰고 낡은 병을 꺼내어 중이 이기게 했다. 그리고 내가 그와' 분할 추측' 을 할 때까지 그를 남겨 두어라. "
왕이 물었다: "이것은 어떻게' 구역 추측' 이라고 불리는가? 클릭합니다 로리도: "저는 칸막이를 통해 사물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그 스님이 할 수 있는지 봅시다. 만약 그가 나를 추측할 수 있다면, 그를 나오게 해라. 나는 추측할 수 없다. 폐하의 죄명에 대한 의문으로, 곤중에 대한 나의 증오도 보가의 20 년 동안의 은혜를 더럽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
국왕은 매우 곤혹스러워서 그를 비방했다. 주홍색으로 칠해진 궤를 궁전 로비로 옮기는 법령이 공포된 것이다.
황후에게 보물을 놓아 달라고 가르치다. 잠시 후, 그는 안고 백옥 계단 앞에 놓았다. 그는 스님을 가르쳤다. "너희 두 사람은 도박을 하고, 그 궤짝 안에 어떤 보물이 있는지 알아맞혀 보아라." "
Sanzo 는 말했다: "견습생, 캐비닛에 무엇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원숭이는 상서로운 빛을 모아 그것을 무엇으로 만들었습니까? 벌레, 당승의 머리에 못 박히며 말했다. "스승님 안심하세요, 제가 가보겠습니다." 좋은 거룩한! 그는 가볍게 장롱으로 날아가 장롱 아래로 올라갔는데, 장롱에 금이 간 것을 보았다.
그가 들어갔을 때, 붉은 칠단판 한 벌을 보았는데, 그 위에는 궁복 한 벌, 산하 국저고리, 건곤 지리치마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손으로 들고, 흔들고, 혀끝을 물고, 혈호루라기가 울리지 않고, "바꿔!" 라고 외쳤다. " 즉, 깨진 흐름이되었고, 시계를 잃었습니다. 떠나기 전에 또 오줌을 한 번 뿌렸지만, 여전히 판자 틈에서 뚫고 나와 당승의 귓가로 날아갔다. \ "마스터, 당신은 단지 한 시계가 잃어버린 허름한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Sanzo 는 말했다: "그가 보물을 추측하게하십시오. 클릭합니다 。 "어떤 보물이 유기견인가? 클릭합니다 워커는 말했다: "그를 걱정하지 마라. "그냥 맞춰봐." 당승이 앞으로 나아가니, 막 추측하려던 참이다. 그런 다음 사슴 요정이 말했다. "내가 추측하게 해줘. 그것은 그 궤짝 안에 있는 산천 코트와 건곤 지리스커트이다. "
당승은 "아니야, 아니야, 찬장 안에 쓰레기 더미야." 라고 말했다. 왕은 말했다: "이 스님은 무례하다! 감히 웃다.
2. 서유기 차 구국전법의 이야기는 한마디로 후립, 이도, 양립이 차구국에 온 후 국왕에게 국사로 존경받고 전국적으로 도교를 숭상하며 모든 불교도들이 도교를 위해 고역을 하도록 부추긴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불교도들은 고문을 당해 죽었다. 당승사도는 서쪽으로 차수조까지 행행하여, 500 명의 불교도들이 도사 폭력으로 쫓겨나 울부짖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공은 도사 제자가 되어, 상황을 알아보고 승려를 위로하며, 성승 탕옌 () 가 지나가는 경전을 지나칠 것이라고 말했고, 당원 대제자 손오공 () 의 법력은 끝이 없어 중승을 고해에서 구해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승사도가 도착하자 중승이 몸을 굽히고 네 명을 데리고 치원사에 들어갔다.
저녁에는 도사들이 삼청전에 모여 일을 했다. 오공은 밤에 배가 고파서 팔계, 사승에게 삼청전에 가서 공물 하나를 훔쳤다.
작은 길은 불교도에게 불교도들이 사람들을 데리고 절에 들어가 삼청에게 불로약을 빌었다고 보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공은 몰래 한 병에 오줌을 싸서 불교도에게 건네주었다. 불교도들은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화가 나서 세 명을 때렸고, 세 명은 차를 몰고 돌아갔다.
이튿날 당승서행은 편지를 교환했고, 불사는 그를 야간에 조사하려 하지 않았다. 모든 사람들이 불교도들에게 비를 구하러 왔을 때, 오공은 불교도들과 논쟁하고 있었고, 그래서 왕은 당승과 불교도들에게 비를 걸라고 명령했다.
오공의 지지로 당승은 비를 빌었지만 후립은 거절할 수 없었다. 오공은 용왕이 나타나게 하여 왕을 설득하여 스승을 서진으로 보내려고 했다.
양리는 또 그 속에서 당승과 내기를 하고 싶어 오공에게 은밀히 놀림을 당했지만, 결실을 맺지 못했다. 불교도들도 당승과 함께 좌선한다.
오공은 색운을 당승의 플랫폼으로 바꿔 양려선 암암리에 당승에게 해를 끼치는 빈대를 잡았다. 그런 다음 그는 지네 한 마리를 지네로 바꾸어 로리가 플랫폼에서 떨어지게 했다. 호력 대선은 화가 나서 오공과 날카로운 칼을 걸고 그를 참수했다. 양헌은 제왕절개로 자신의 마음을 파헤치고, 사슴리대선은 기름솥에서 나체로 달리고 있지만, 세 사단은 모두 오공에 의해 죽임을 당하여 등장하자마자 호랑이, 사슴, 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국왕은 이것을 보고, 마음이 즐겁고 성실하게 복종하여, 공문을 바꿔 당승사도를 서쪽으로 보냈다. 당승은 또 국왕에게 불교를 존중하라고 요구하여 국왕이 허락했다.
사제가 시내를 나간 날 성문에 스님을 끌어들이는 간판이 붙어 있는 것을 보고 모든 스님들이 길가에 모여 스승을 배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3. 서유기 차 구국전법의 이야기는 한마디로 후립, 이도, 양립이 차구국에 온 후 국왕에게 국사로 존경받고 전국적으로 도교를 숭상하며 모든 불교도들이 도교를 위해 고역을 하도록 부추긴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불교도들은 고문을 당해 죽었다. 당승사도는 서쪽으로 차수조까지 행행하여, 500 명의 불교도들이 도사 폭력으로 쫓겨나 울부짖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공은 도사 제자가 되어, 상황을 알아보고 승려를 위로하며, 성승 탕옌 () 가 지나가는 경전을 지나칠 것이라고 말했고, 당원 대제자 손오공 () 의 법력은 끝이 없어 중승을 고해에서 구해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승사도가 도착하자 중승이 몸을 굽히고 네 명을 데리고 치원사에 들어갔다.
저녁에는 도사들이 삼청전에 모여 일을 했다. 오공은 밤에 배가 고파서 팔계, 사승에게 삼청전에 가서 공물 하나를 훔쳤다.
한 오솔길은 불교도에게 불교도가 사람들을 데리고 절에 들어가 삼청에게 불로약을 빌었다고 보고했다. 오공은 몰래 한 병에 오줌을 싸서 불교도에게 건네주었다. 불교도들은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화가 나서 세 명을 때렸고, 세 명은 차를 몰고 돌아갔다.
다음날 당승은 서방으로 편지를 교환했지만 불교도가 조사하는 밤은 허락하지 않았다. 모든 사람들이 불교도들에게 비를 구하러 왔을 때, 오공은 불교도들과 논쟁하고 있었고, 그래서 왕은 당승과 불교도들에게 비를 걸라고 명령했다.
오공의 지지로 당승은 비를 빌었지만 후립은 거절할 수 없었다. 오공은 용왕이 나타나게 하여 왕을 설득하여 스승을 서진으로 보내려고 했다.
양리는 또 그 속에서 당승과 내기를 하고 싶어 오공에게 은밀히 놀림을 당했지만, 결실을 맺지 못했다. 불교도들도 당승과 함께 좌선한다.
오공은 색운을 당승의 플랫폼으로 바꿔 양려선 암암리에 당승에게 해를 끼치는 빈대를 잡았다. 그런 다음 그는 지네 한 마리를 지네로 바꾸어 로리가 플랫폼에서 떨어지게 했다. 호력 대선은 화가 나서 오공과 날카로운 칼을 걸고 그를 참수했다. 양헌은 제왕절개로 자신의 마음을 파헤치고, 사슴리대선은 기름솥에서 나체로 달리고 있지만, 세 사단은 모두 오공에 의해 죽임을 당하여 등장하자마자 호랑이, 사슴, 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국왕은 이것을 보고, 마음이 즐겁고 성실하게 복종하여, 공문을 바꿔 당승사도를 서쪽으로 보냈다. 당승은 또 국왕에게 불교를 존중하라고 요구하여 국왕이 허락했다.
사제가 시내를 나간 날 성문에 스님을 끌어들이는 간판이 붙어 있는 것을 보고 모든 스님들이 길가에 모여 스승을 배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4. 나라와 나라 사이에 싸우는 고전적인 성어가 많을수록 좋다. 냉정하고 냉정하다: 안정적이고 안정적이다. 영혼: 영혼. 머리와 정신을 진정시키다
팔선들이 바다를 건널 때, 모두 각각 신통을 드러낸다. 전설의 신선, 즉 한충례, 장,,, 조국구, 한향자, 남채화, 하선고모. 자신의 처사 방식이 있음을 비유하다.
생사를 돌보지 않다: 소중히 여기고 보호하다. 자신의 생사를 돌보지 않고,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스님의 얼굴을 보지 말고, 부처의 얼굴을 보고, 그 방면을 보지 말고, 이 방면도 보아야 한다.
우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허용. 이것은 진실을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영생은 삶과 죽음의 경계를 초월하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은 반죽음을 의미한다.
숙식: 숙박, 하룻밤. 여행이나 야외 생활의 어려움을 묘사하다.
지식에 대한 무지함: 알고, 안다. 말이나 일을 할 때 얕거나 경중을 모른다는 뜻이다.
좋고 나쁨을 모른다: 나는 안다; 안 됨: 안 좋아요. 나는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지 모르겠다.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배은망덕하거나 시사를 이해하지 못한다.
거친 표면은 거칠고 캐주얼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세심하고 세심하다.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은 사방을 돌아다니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다.
총명하고 괴상하다: 교활하다. 사람이 교활하고 이상하며 총명하다고 묘사하다.
공정거래, 공정하고 합리적인 사업.
멍하니 멍하니 형용하다.
소리를 듣고 리처드는 소리를 들으면 물건을 똑똑히 볼 수 있다. 분석에 능하다
머리도 없고 얼굴도 없고, 얼굴도 아랑곳하지 않고,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잔인함이다. 또한 얼굴 가득.
눈살을 찌푸리며 매우 기쁘고 흥분된 모습을 묘사하다
큰 소리로 읽다: 계속 읊다. 단어 있음: 노래와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스님을 가리키며 경을 읽었는데, 지금은 혼잣말이나 중얼중얼 혼잣말을 가리킨다.
마음의 평온함은 안정을 의미한다.
팔선들이 바다를 건널 때, 각자 처사 방식이 있다. 자신의 능력으로 서로 경쟁하는 것도 비유한다.
폭풍우: 빠르고 갑자기. 맹렬하고 긴급한 폭풍. 거대하고 신속하며 맹렬한 발전을 비유하다.
들추어올릴 줄 모르는 지식: 알고 명료하다. 칭찬: 칭찬, 존중. 나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잘해 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현신통: 원래 불교언어에서 만능력이라는 뜻이에요. 후자는 특히 뛰어난 기술을 가리킨다. 재능이 넘쳐나는 것을 묘사하다.
호랑이를 산에서 끌어내어, 가능한 호랑이를 원래의 산꼭대기에서 떠나게 하다. 계략을 써서 상대방을 원래의 곳을 떠나게 하여 기회를 빌려 행동하게 하는 것을 비유한다.
거위 걸음걸이: 가. 거위와 오리처럼 걷다. 천천히 걷는 것을 비유하다.
배고픈 호랑이가 음식을 향해 달려드는 것은 배고픈 호랑이가 음식을 향해 달려드는 것과 같다. 행동이 격렬하고 신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부조리는 그로테스크 한 것이 아닙니다: 그로테스크 한; 없음: 불합리합니다. 이상하고, 황당무계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 단어를 가리킨다.
홍복제전홍: 대. 구사회에서 사람을 찬양하는 것은 큰 다행이다.
달이 꽃처럼 보인다. 여자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가지각색의 꽃: 가지각색의 실크 원단; 클러스터: 클러스터입니다.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매우 다채로운 장면을 묘사하다. 또한 화려한 문장 설명 합니다.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불행한 일이 잇따라 일어난다는 뜻이다.
폭안은 원래 서유기 중 손오공의 요괴를 식별할 수 있는 눈을 가리킨다. 나중에, 사람의 안목이 예리하고 진위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강하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불에 얼음을 만드는 비유가 단번에 사라졌다.
최선을 다하십시오: 몸 전체, 모두를 의미합니다; 해결책: 그 숫자 그룹은 무술을 의미합니다. 모든 기술, 모든 정치 기술.
5. 차만국의 전투 방법은 세 명의 도사가 차만국에 온 것을 총결하여 각각 후립, 이슬, 양력으로, 그들은 명령을 잘 내리고, 차만국이 영열을 구하는 것을 돕는다. 국왕은 기뻤고, 도교를 국사로 존경하며, 전국의 불교도들을 모두 도교 노예로 몰아넣었다. 당증과 그의 제자가 서쪽으로 차치국으로 들어가자, 500 명의 불교도들이 도사 폭력으로 쫓겨나고, 행인이 도사로 변해 중승들을 고해에서 구해내는 것을 보았다. 도사와 제자가 삼청전에 모여 일을 하다. 워커, 팔계, 사승이 삼청전에서 소란을 피우다. 다음날 당승은 서방으로 달려가 편지를 교환했지만 불교 선생님은 그가 조사하는 밤을 허락하지 않았다. 원숭이가 불교 선생님과 논쟁할 때, 모든 사람들이 불교 선생님을 찾아와 비를 구하자, 왕은 당승과 불교 선생님에게 도박하여 비를 구하라고 명령했다. 원숭이의 보호 아래 당승은 비를 빌었지만 불교 선생님은 그를 도울 수 없었다. 손오공도 용왕을 나타나게 했다. 그는 당승과 칸막이의 물건을 맞추려고 했지만 원숭이가 몰래 그를 놀려 실패했다. 불교도들은 당승과 함께 고대에 앉아 명상을 해야 했다. 원숭이는 색운으로 변해 당승이 연단에 오르게 한 후 사슴리대선이 암암리에 당승에게 해를 끼치는 벌레를 잡았다. 그리고 그는 한 마리의 지네를 바꾸어, 호랑이 요정을 높은 대에서 떨어뜨렸다. 호랑이의 힘은 크게 화가 나서 원숭이와 날카로운 칼을 걸고 원숭이를 참수했다. 사슴리대선은 마음을 베고 싶어했고, 양리대선은 기름솥에서 누드내기를 했지만 모두 맞아 죽었다. 원래는 호랑이, 사슴, 양이었다. 국왕은 이 광경을 보고, 의심할 바 없이 당승사도 서행을 보냈다. 당승도 국왕에게 불교를 존중하고 허가를 해 달라고 요청했다. 제자들이 도시를 나간 날, 성문에 스님을 모집하는 간판이 붙어 있는 것을 보고, 승려들은 모두 길가에 모여 당승사도를 배웅했다.
지도 일치
6.' 서유기' 평론: 이 사건에서 우리는 손오공의 영웅재치를 깊이 칭찬했고, 저자도 차지연 왕의 무능함과 우유부단함을 풍자했다. 나는 우리의 신세대 청소년들이 손오공의 두려움 없는 정신과 그의 지혜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이야기는 주로 당승사도가 서방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가는 것에 관한 이야기이다. 차를 타고 이 나라를 지나갈 때 이곳의 스님이 가난에 사는 것을 보고 왜 그런지 물었다. 원래 10 년 전 이곳은 가뭄이 심했는데, 왕은 도사와 스님에게 따로 비를 구하여 백성들이 가뭄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도사와 중이 비를 다투다. 결국 도사가 이기고 불교도가 되었다. 그러나 승려들은 모두 국왕에게 감금되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비를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손오공의 화안 금정으로 명령을 내릴 수 있는 도사는 원래 요괴였다. 도사들은 당연히 국왕 앞에서 부인했다. 그들은 사람을 만나면 비를 구하러 올 뿐이다. 참과 거짓을 구별하기 위해 왕은 도사들에게 당승사제들과 겨루게 했다. 손오공은 그의 지혜로 당승과 도사들이 감히 진면목을 드러내게 했다. 원래 이 세 도사는 호랑이, 사슴, 양 세 동물로 변했다.
손오공의 화안 금눈은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고, 무공은 강하다. 그는 한 나라의 군주에게 너무 늦었기 때문에 이치에 맞지 않고 매우 어리석었다. 그는 세 명의 작은 악마에게 현혹되어 그들이 국민을 해치게 했다. 이 이야기에서 나는 사람이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어야 하고, 사물의 표면 현상에 현혹되지 않아야 하며, 남의 말을 함부로 믿지 말고, 더 많이 관찰하고, 도리를 따지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확장 데이터:
소설' 서유기' 에서 당승사도 취경 도중에 한 나라를 지나갔다. 자세한 내용은 제 44 장 법, 몸, 몸, 원운, 마음, 의, 요괴, 악, 제 45 장 삼청관 대성, 차, 망국, 손오공, 현법, 제 46 장 편심원숭이, 모든 악을 멸한다.
후립, 이도, 양립이 차치국에 온 후 국왕에게 국사로 존경을 받고 전국적으로 도교를 존경하며 모든 불교도들을 고역으로 몰아갔다. 대부분의 불교도들은 고문을 당해 죽었다. 당승사도는 서쪽으로 차수조까지 행행하여, 500 명의 불교도들이 도사 폭력으로 쫓겨나 울부짖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공은 도사 제자가 되어, 상황을 알아보고 승려를 위로하며, 성승 탕옌 () 가 지나가는 경전을 지나칠 것이라고 말했고, 당원 대제자 손오공 () 의 법력은 끝이 없어 중승을 고해에서 구해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승사도가 도착하자 중승이 몸을 굽히고 네 명을 데리고 치원사에 들어갔다. 저녁에는 도사들이 삼청전에 모여 일을 했다. 오공은 밤에 배가 고파서 팔계, 사승에게 삼청전에 가서 공물 하나를 훔쳤다. 한 오솔길은 불교도에게 불교도가 사람들을 데리고 절에 들어가 삼청에게 불로약을 빌었다고 보고했다. 오공은 몰래 한 병에 오줌을 싸서 불교도에게 건네주었다. 불교도들은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화가 나서 세 명을 때렸고, 세 명은 차를 몰고 돌아갔다. 이튿날 당승서행은 편지를 교환했고, 불사는 그를 야간에 조사하려 하지 않았다.
모든 사람들이 불교도들에게 비를 구하러 왔을 때, 오공은 불교도들과 논쟁하고 있었고, 그래서 왕은 당승과 불교도들에게 비를 걸라고 명령했다. 오공의 지지로 당승은 비를 빌었지만 후립은 거절할 수 없었다. 오공은 용왕이 나타나게 하여 왕을 설득하여 스승을 서진으로 보내려고 했다. 양리는 또 그 속에서 당승과 내기를 하고 싶어 오공에게 은밀히 놀림을 당했지만, 결실을 맺지 못했다.
불교도들도 당승과 함께 좌선한다. 오공은 색운을 당승의 플랫폼으로 바꿔 양려선 암암리에 당승에게 해를 끼치는 빈대를 잡았다. 그런 다음 그는 지네 한 마리를 지네로 바꾸어 로리가 플랫폼에서 떨어지게 했다. 호랑이의 힘은 화가 나서 오공과 도박을 해서 칼로 목을 베어야 한다. 사슴리대선은 제왕절개로 자신의 마음을 파헤치고 싶어 한다. 양리대선은 기름솥에서 나체로 달리고 있지만, 세 사단은 모두 오공에 맞아 죽었다. 나타나서야 호랑이가 사슴인지 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국왕은 이것을 보고, 마음이 즐겁고 성실하게 복종하여, 공문을 바꿔 당승사도를 서쪽으로 보냈다. 당승은 또 국왕에게 불교를 존중하라고 요구하여 국왕이 허락했다. 사제가 시내를 나간 날 성문에 스님을 끌어들이는 간판이 붙어 있는 것을 보고 모든 스님들이 길가에 모여 스승을 배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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