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Zhou bangyan 의 "Rui longyin" 에 대한 해석

Zhou bangyan 의 "Rui longyin" 에 대한 해석

장대길에서 나도 시들어 버린 매실을 보고 복숭아나무를 시도해 보았다.

방성은 다른 사람에게 낯설어서 제비를 위해 둥지를 짓고 다시 옛 곳으로 돌아갔다.

매우 조용하다. 내가 멍청하기 때문에, 첫눈에 문을 보았다.

아침 얕고 궁황, 바람 잉 슬리브, 웃고 웃는다.

유랑이 돌아와서 그의 이웃을 방문하면서 노래를 부르면서 춤을 추었다.

고향집 추녀만 가격이 같다.

윤 펜, 여전히 연대 문장을 기억한다.

누가 회사를 알고, 명원은 술을 마시고, 동시는 가고 있습니까?

탐춘은 온몸이 상처투성이다.

곡홍의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관류에는 금량이 낮다.

늦게까지 타다가 가늘고 긴 연못이 비가 내리고 있다.

창자 마당, 커튼 바람.

감사:

이 단어는 작가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이다. 옛 땅을 다시 여행할 때 본 소감을 먼저 쓰고, 그 해 노인들의 옛일을 쓰고, 마지막으로 지난 일을 회상하는 느낌을 쓰고, 곳곳에서 과거와 현재를 대비한다. 전체 글자의 층이 뚜렷하여, 접는 것부터 선회하는 것까지, 애절하고 측은하며, 예술적으로는 상당히 장인심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문장 시작 부분의 풍경은 남달랐다. 매화가 시들어 복숭아꽃이 피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글자 사이에' 퇴색가루',' 시화' 라고 쓰여 있어 단어가 상당히 독특하다. 퇴색과 검화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고, 교묘하고 생동감이 있다. 거꾸로 된 문장으로' 죽순' 과' 복숭아나무' 를 뒤에 두는 것은 작가의 의도를 알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자연스럽고 교묘하여 매우 정교하고 화려하다. 이 기사의 시작 부분도 일부 관련 정보를 자유롭게 설명합니다. 장대' 와' 방모' 는 베이징의 번화한 거리와 무용관에 있는' 방인' 으로 작가가 그리워하는 예기 신분을 밝혔다. ㅋㅋㅋㅋ' 이라는 단어는 매우 쓸쓸하고, 사물이 시비임을 암시하며, 대비의 뜻은 오늘 밤이다. 제비의' 고지중유' 로 저자가 고향을 다시 여행하는 것은 분명하지만 제비의' 둥지' 는 세 겹으로 되어 있다. 첫 번째 스택은 작가가 처음 고향에 온 것을 보고 느낀 것이지만, 그는 풍경만 쓰고, 사람을 쓰지 않고, 암호만 말하고, 그의 마음을 억누르게 하고, 표현이 필요하므로, 아래와 같은 길을 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두 번째 스택은' 음울한 정체' 라는 글자를 시작으로 무거운 펜으로 그리움의 깊이를 밝혔지만, 아래는 가볍고 활발한 글자들로 딱 어울려 재미를 더했다. "나는 어리석었지만, 나는 한눈에 포털을 보았다." 라는 몇 글자는 상당히 생동감 있게 당시 소녀를 잃지 않았던 천진난만하고 발랄함과 작가의 그녀에 대한 호감이 스며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다음 구절은 한 소녀가 문 앞에 서서 손님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초봄에도 여전히 찬바람이 세차게 불고, 그녀는 소매로 바람을 가려야 했기 때문에 아침 화장 후의 밝은 눈동자가 소매 속에 숨어 있었다. "구름과 웃음" 은 한 소녀의 순진무구한 모습을 묘사한다. 이런 인물을 묘사한 글은 생동감 있고 정확하다.

류랑이 앞보다 무겁다' 는 세 번째 묶음의 중점은 과거와 비교해서 과거를 회상하며' 이별' 을 표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유랑전 방문이 중요하다" 는 것은 유의경' 유명로' 에서 유진이 천대산에 들어갔을 때 신선을 만났던 이야기이며, 유우석이 두선사에서' 종도인이 어디로 돌아가는지, 오늘 유랑이 다시 온다' 는 시구를 사용했다. 류랑의 자아은유는 앞서 언급한 복숭아나무와' 다른 사람' 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데, 이것도 일종의 교묘한 필법이다. 다음 네 문장은 시인들이 이웃을 방문하여 쓴 것이라야 그리운 인물도 선녀의 흔적과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래를 부르면서 춤을 추는 유일한' 동음가' 는' 고향가을 엄마' 다. 추어머니' 는 당대의 매춘부가 즐겨 쓰는 호칭이다. 여기에 추모를 동반하여 작가가 그리워하는 가수가 이생에서 그렇게 비싸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음과 같은' 경전기' 의 문장은 지난 일을 추모하는 구체적인 내용이다. 연대는 당대 시인 이상은의 전고이다. 당시 낙양에는 류지라는 여자가 있었는데, 시를 좋아하고 음률을 알고 있었다. 그녀는 바닷바람과 파도의 멜로디를 기억할 수 있었고, 그녀는 이상은의 시' 연대' 에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매우 재능이 있어서 작가를 알아보고 그녀가 상업 은둔자라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다음 날, 그녀는 골목에서 만났는데, 버드나무 가지가 처녀의 머리를 쌍상투로 빗고 부채를 들고 소매를 끼고 말을 했다. 또 상대의 재능에 대한 사랑과 자기와 아는 느낌을 암시하며, 오늘 옛 사랑을 그리워할 때, 자신이 그녀의 심금을 울렸던' 시와 펜' 을 떠올린다. "누가 너와 함께 있는지 누가 알아?" 라는 말은 네가 지금 다시는 이상적인 배우자를 만날 수 없다는 것이다. 그해 명원에서 술을 마셨고, 동성에서 꽃을 찾는 기쁨은 재현할 수 없었고, 당신의 기억 속에 깊이 새겨질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슬음료' 는 술을 마실 때 모자를 벗고 상의를 드러내는 것이다. "물건은 외로움과 함께 간다" 는 당대의 두목시의 시구를 빌려 "봄초처럼 미워하고, 물건은 호를 따라 간다" 며 과거를 위해 마침표를 찍고, 흔적을 드러내지 않고 현재의 깨어있는 현실로 돌아간다. "탐춘은 모두 감정을 상하게 한다" 는 것이 전체 주제이다. 표정이 평온하고 깊다. 마지막에 나는 풍경을 다시 한 번 썼다. 먼저 관류와 개편의' 장대' 와' 규치' 와 개편의' 귀화' 를 처리한 다음 연못, 정원, 커튼을 썼다. "비" 와 "바람군" 은 마음을 아프게 하고 슬픔과 증오를 더할 수 있다.

이 단어는' 유련' 에서' 방문' 으로 바뀌었고, 추모에서 각성으로 바뀌었고, 결국 귀향의 슬픔을 쓰고, 오늘을 회상하며 지난날을 회상하는 아쉬움을 표현하며, 당대의 시인 최호시의' 작년 오늘, 이 문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와는 다르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