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코끼리에 관한 성어 대전
코끼리에 관한 성어 대전
장님은 이미지는 문제를 보는 비유이고, 이미지는' 승진' 이라고 말한다. 인재를 발탁하는 사람을 비유하다. 그것은 모든 것을 포괄한다: 포함;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광경은 모든 것을 가리킨다. 묘사의 내용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다 있다. 선험적 이미지는 용법이' 유' 와 같고 물상을 초월하는 것을 가리킨다. 시의 의경이 창의적이고 초탈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현실과 동떨어진 환상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선험적 이미지는 용법이' 유' 와 같고 물상을 초월하는 것을 가리킨다. 시의 의경이 웅장하고 초탈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현실과 동떨어진 유토피아. 개 입에서 상아를 뱉을 수 없다는 것은 나쁜 사람의 입에서 좋은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금으로 코끼리를 주조하다: 금으로 초상화를 주조하여 누군가에 대한 감탄이나 기념을 나타낸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은 사람들이 함부로 추측하여 일방적인 인식이나 경험의 일부만을 근거로 전면적인 판단을 내리고자 하는 것을 말한다. 날씨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장면, 웅장하고 변화무쌍한 장면이나 사물을 묘사한다. 배고픈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는 것은 마치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려고 시도하는 것과 같다. 루오: 목록; 비엔티안: 우주의 다양한 사물과 현상. 하늘과 땅 사이에 잇따라 열거된 각종 장면을 말한다. 설명에는 매우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비엔티안 업데이트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장면; 자세히: 변경. 사물이나 장면이 면모를 바꾸어 새로운 기상이 나타났다. 비엔티안은 하늘과 땅 사이에 연이어 열거된 각종 광경을 가리킨다. 실제로 일어난 것처럼 가장한다는 뜻이다. 옥잔처럼 상아젓가락 같다. 옥잔: 코뿔소 옥잔. 그것은 생활의 사치를 묘사한다. 이것은 불교 용어로 향향에서 강을 건너는 것을 가리킨다. 또한 철저하고 투철한 논평을 묘사했다. 상아탑은 사회 현실을 벗어나' 예술을 위한 예술' 을 제창하는 자산계급 문예가의 예술 경지를 가리킨다. 실생활에서 벗어난 지식인의 작은 세계를 가리킨다. 코끼리는 스스로 태울 것이다: 그들은 죽을 것이다. 그들은 귀중한 이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죽임을 당한다. 사람이 돈 때문에 곤경에 빠졌다는 뜻이다. 위험한 상황이 끊임없이 발생하다. 득의양양하여 이미지를 잊는 것은 그 정신만 취하고 그 형식을 무시하는 것이다. 눈을 감고 이미지를 만지는 것은 일을 맹목적으로 하는 것을 비유한다. 이미지가 없는 평화는 평화와 번영의 조짐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 문종태화 6 년": "회의에서 승상이' 천하가 언제 평평한가, 너는 신경을 썼니?' 라고 말했다. 스님과 아이는 서로' 평화의 이미지가 없다' 고 말했다. 오늘 사방은 침범하지 않고, 백성은 흩어지지 않는다. 합리적이지는 않지만, 강소강이라고도 한다. 폐하께서 평화를 찾지 않으시면 신하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또 반동 통치자를 풍자하여 태평하게 꾸미고, 이미지를 잊고 참뜻을 얻었다. 이미지와 비유는 비교가 안 된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은 사물에 대해 아는 것이 조금도 없고, 전반을 판단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우장은 반드시 기록하고, 새는 경작한다. 문선 좌사' 무두푸': "경작새처럼, 이 적응도." 이선은 "월절서" 를 인용했다. "순은 창우로 죽고, 희배식을 좋아한다. 남은 장례는 반드시 기록하고, 새는 반드시 관리한다. " 나중에 그것은 간단한 민속과 우순시대의 유산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북위 이도원은' 수경주 하천 1' 에서 "항수는 동벽묵탑을 통하고, 탑 옆에는 향상조가 있어' 향상이 강을 건너는 것' 을 볼 수 없다" 고 썼다. 유산은 이전 세대가 남긴 풍습과 프랑스어와 같다. 개 입에서 상아를 낼 수 없다는 것은 나쁜 사람이 좋은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개 입에서 상아를 뱉을 수 없다는 것은 나쁜 사람이 좋은 말을 할 수 없다는 뜻이다. 사자도 토끼처럼 최선을 다해 작은 일을 열심히 처리하는 것을 비유한다. 거즈: 거즈로 만든 관모. 손에 상아 제비를 들고 머리에 검은 사모를 쓰다. 그것은 옛 관원의 복장을 가리킨다. 유산은 이전 세대가 남긴 풍습과 프랑스풍과 같다. 많은 맹인들이 코끼리를 만졌다. 많은 맹인들이 코끼리를 만지며 기둥 같다고 하고, 코끼리 몸을 벽에 만지고, 코끼리 꼬리를 뱀처럼 만진다. 끝없이 다투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문제는 일방적이다. 코끼리를 잡아당겨 코뿔소를 끌고 맨손으로 코끼리를 잡아당겨 코뿔소를 끌 수 있다. 그것은 용감함으로 묘사되었다. 뱀이 코끼리를 삼키는 것은 충분한 인심이 없다: 혹은' 뱀이 코끼리의 입을 삼키는 것' 이다. 고대 쓰촨 에는 큰 입 뱀 이 있어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킨 지 3 년 만에 관광지 의 뼈를 토해 냈다고 한다. 비유를 하는 것은 인심이 부족하고 점심이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