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두 번째 단어는 4 자 성어' 년' 이다.
두 번째 단어는 4 자 성어' 년' 이다.
출처: "견자 군도": "덕결인으로 관에게 상을 줄 수 있다."
의미: 사람의 능력에 따라 적절한 관직을 부여한다.
가치 있는 n 嗳 nán néng kügu
출처: 논석:' 용, 자공의 변론, 지혜' 는 모두 세상에서 귀한 사람들이라고 불린다. "라고 말했습니다
의미: 어려움: 매우 어렵다. 하기 어려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귀중한 것이다.
근면은 잘못을 메울 수 있다. Yí n né ng b 주 는 그렇지 않습니까?
출처: 송소영' 필업': "만약 네가 가짜 이미지를 만들었다면, 그것은 영원히 거짓이다."
의미: 근면은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Sh n é ng sh ng qi m: O.
즉, 만약 당신이 능숙하다면, 당신은 비결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관습 wè I né ng mi m: n sú 를 피하지 못했습니다.
출처: 남송유의경 "세설 임신우 생진": "속세를 면할 수 없다, 이야기해라." "진서 응우옌현전": "나는 속세를 면할 수 없고, 부인과 이야기할 수 없다."
의미: 나는 내가 동의하지 않는 풍습에서 벗어날 수 없다.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출처: 구름' 미초당 노트 읽기' 권 14: "이 죄는 매우 무거워서 나는 제거할 수 없다. 석가모니라도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의미: 너는 너의 힘을 발휘할 수 없다. 어떤 일을 선동하거나 잘 하지 못하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W n é ng w é I y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출처: "주전 성공 2 년": "이 도시의 선물도. 선군의 식견이 있고, 선의의 기치가 있어 빠르다. 이것은 의사이며 할 일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의미: 강제 노역: 강제 노역. 그들에게 노예를 제공하는 것은 거의 가치가 없다. 자기 겸손은 다른 사람과 비견할 수 없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출처: 송대 유전: "세조 공격수가 신정으로 가서 교전하기 때문에 항상 곁에 있어서 빠져나갈 수가 없어요."
의미: 당겨: 없애 버려. 고통, 실수 또는 죄에서 벗어나기 위해 주도권을 잡을 수 없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출처: 당루 조린' 배사인에게 보내는 편지':' 빈부 성혼, 빈친분' 을 부르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
의미: 이미 멈췄어요. 네가 자신을 통제할 수 없고, 자신의 흥분을 가라앉힐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재료와 능력은 모두 C-C-c-I n-Ji-n-b-I 입니다.
출처: 원명' 백화정' 제 3 할인: "문무를 겸비하고 재덕을 겸비한다."
의미: 물질: "재능" 을 통해. 지능도 있고 능력도 있다.
솥을 메실 수 있어요, 리 n g ng D. ng
출처: "사기 항우본기": "기 (항우) 는 길이가 8 피트가 넘고, 솥을 메며 다재다능하다."
의미: 두 손으로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다. 딩: 삼족 쌍귀 청동기. 형용력이 특히 크다. 필법이 강건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2. 두 번째 글자는 중국 성어' 사자성어' 두 번째 글자는' 더워도 아프지 않다' 입니다
보주당레
주드의 말은 중요하지 않다. 신경 안 쓴다는 뜻이에요.
원 관한경' 나비몽' 2%: "이 페이지는 당신이 간청하는 나방의 아들이기 때문에 그가 더워질 필요가 없기 때문에 돈을 내라고 합니다."
나는 이 큰 소년이 분명히 네가 원하는 그 진딧물의 아들이라고 생각한다. 왕 고수 Wenzhong "효자 저장" 첫 번째 할인. 중요하지 않습니다. 성어 해석
보유: 연락처 여백: 여백, 가장자리. 아득히 멀다. 더 많은 것은 말이 모호하고 현실에 닿지 않는 것을 말한다.
스민 내암' 수호전' 의 출처는 제 19 회다. "호타오는 여기가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왜 어쩔 수 없지! 나 혼자 가야 해. "
예문: 주와 장은 또 한담을 나누었다 ◎ 바진의' 봄 15'
문법상의 동빈 형식;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경멸적인 의미로, 말이 모호하고 주제에서 벗어나는 것을 묘사한다.
성어 이야기
오래 전, 한 사람이 천성적으로 시력을 잃고 태양을 본 적이 없었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 태양이 어떻게 생겼는지 물었다.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태양의 모양은 원반 같고 햇빛은 촛불과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시계와 피리 등을 태양으로 여기며 많은 농담과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마지막으로, 그는 태양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른다.
설명을 인용하다
\ "올라갈 수 없습니다, 착륙 하지 않았다.
"수호전" 제 19 장: "호타오는 여기가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왜 어쩔 수 없지! 나 혼자 가야 해. "
설명이 비현실적이거나 모호하거나 주제에서 너무 멀다.
샤피존엽성도' 문심' 삼일: "문다가 방금' 시' 를 읽었다. 나는 남성의 기질과 여성의 기질을 알아내려고 노력했는데, 머릿속이 흐릿해서 뭔가를 알고 있는 것 같았지만, 중요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유청 창업사 제 1 장: "정말 허튼소리야, 너무 터무니없어."
3. 어떤 두 번째 글자가 1 의 4 자 단어입니까? 충분하다. 같은 종류의 물건을 한 개 이상 가리키는 것으로, 전부 열거할 수는 없다. 다른 사람은 한 명 이상이다. 스타일 집행 1: 집행 유형: 모델, 표준. 너무 많이 하지 말고, 너무 많이 하지 말고, 하나를 지키며, 천하인의 본보기로 삼는다는 뜻이다. 순수 불순물 없음: 순수; 하나: 싱글; 기타: 기타, 불순함. 묘사는 순수하고, 단일하며, 불순물이 없다. 남편이 죽으면 다시는 결혼하지 않겠다. 이때 여성을 속박하는 낡은 봉건 예교. 벌칙의 한 가지 예: 벌칙; 경고: 한 사람을 처형하여 여러 사람에게 경고하다. 한 사람을 처벌하여 경고하고, 한 사람을 처벌하여 경고하다. "경찰 경고 처벌" 과 같습니다. 경찰 경고를 처벌하고 "경고" 를하십시오. 한 사람을 처벌하여 모든 사람에게 경고하는 것을 의미한다. 학습은 자율적인 체계이며, 보낼 수 있다는 뜻이다. 벌칙의 한 가지 예: 벌칙; 표: 경고. 한 사람을 처벌하여 모든 사람에게 경고하다. 비키는 것은 바로 이 사람을 피하고 그를 모든 사람 위에 군림하게 하는 것이다. 나중에 그것을 이용하여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비유했다. 영원히 따르기: 따르기; 결말: 평생, 평생. 남편이 죽은 후에는 재혼할 수 없다. 충신이 두 주가 아니라는 것도 비유한다. 영부인은 중국 국가 원수의 아내이다. 정과: "못" 을 통과하는데, 여기서 사개를 뜻합니다. 털: 기물에 사개를 연결하는 구멍입니다. 정묘가 완전히 맞아서 묘사가 정확하고 믿을 만하다. 정확한 묘사는 명확하고 정확하다. 정일은 명확하고 정확하다. 그것은 유일무이하다. 동일하거나 비교 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만점 1 점, 10 점 바랍니다. 나는 욕심이 많다. 수프 하나 주세요: 육수. 육수 한 잔 주세요. 화이트 와인 잔: 알코올을 처벌하는 데 사용되는 와인 잔. 원래 큰 술 한 잔을 벌한다는 뜻이었다. 나중에, 그것은 큰 술 한 잔을 마시는 것을 의미한다. 화차: 주령술 위반으로 벌을 받았다. 예를 들어, "3" 과 "3 점" 과 같습니다. 원래는 술 한 잔을 크게 마시는 것을 의미했다. 나중에 큰 술 한 잔을 마시는 것을 가리킨다. 한 사람을 벌하여 한 사람을 설득하고, 한 사람을 벌하여 모든 사람을 벌하다. 아이러니: 완곡하고 함축적인 말로 비판과 비난을 한다. 권고: 권고, 간언. 완곡한 비판은 한 가지를 비난하여 모두가 교육을 받게 한다. 일은 아름답고 일은 아름답다. 한편으로는 한 가지 일을 해서 두 가지 명성을 얻었다. 누락 된 하나를 걸어 라: 연결, 이것은 이야기, 언급을 의미한다; 생략: 생략합니다. 묘사가 불완전하여 누락이 많다. 통일은 할인없이 고정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하는 것이 융통성이 없다고 묘사하다. 획일법은 모든 사람이 예외 없이 따르는 법과 정책을 가리킨다. 결정적인 남녀: 비유, 승패. 승패를 다투는 것을 가리킨다. 폐물을 주고, 백수를 주세요. 제기하세요. 혐오: 혐오. 관점을 제시하고 많은 것을 버리다. 일방적인 이해를 가리킨다. 하나, 둘, 셋: 비유. 비유는 유추하는 방법으로 다른 많은 것을 알고 있다. 경찰을 죽이고 다른 사람에게 경고하다. 한 사람을 처형하여 다른 사람에게 경고하다. 100 명에게 특별한 재능과 지혜를 묘사하도록 가르치다. 남성과 여성의 결정: 결정; 이기거나 잃다: 이기거나 잃다. 결전을 치르고 승부를 결정하다. 전쟁이나 죽음: 결정; 죽음: 죽을 때까지 싸우다. 적과 사투를 벌이다. 지름 3: 원의 반지름; 주: 원의 둘레. 즉, 원의 반지름과 원주의 비율은 1:3 입니다. 즉, 서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한 손가락은 독특한 안목과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 걱정으로 땀을 쥐고, 손에 땀을 흘리며, 마음이 매우 긴장되는 것을 묘사한다. 열 손가락으로 욕설을 하거나 다른 사람을 칭찬할 때, 사실보다 과장되고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가끔: 가끔; 찬성: 하다. 가끔 한 번만 한다는 뜻입니다. 위의 두 가지 요소 중 어느 것도 할 수 없다.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되는 것도 불가능하다. 구부리고 뻗을 수 없습니다: 펼치기. 한 사람에게 굴복할 수 있다면 만 명 위에 군림할 수 있다. 마음이 넓고 유연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다른 사람은 백 번을 잘하거나 한 번 배워서 스스로 백 번을 한다. 백 번 배우다. 백배의 노력으로 남을 따라잡는 것을 비유하다. 네가 무슨 말을 해도 된다. 그것은 약속을 지키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한 가지 예를 들어: 경고. 한 사람을 죽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경고하다. 한 사람을 일계로 여러 사람을 벌하다. 경찰을 죽이고 한 사람을 죽여서 많은 사람들에게 경고하다. 한 명을 죽이는 것과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우리는 많은 사람들을 격려한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의 선진적인 사적을 장려할 것을 장려한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의 선진적인 사적을 장려할 것을 장려한다. 손꼽히는 것은 1 등이 아니고 2 등이다. 묘사가 매우 두드러진다. 한 가지 이윤은 10 분의 1 이다. 일반적으로 상인이 얻은 이윤을 가리킨다. 입을 통일하는 것은 모두가 문제에 대해 일치된 태도를 취하는 것이다. 머리가 독특하다. 단 하나. 통전 비유는 일부 문제에서 같은 태도를 취하고 있다. 모든 것이 완성되었다. 모든 것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지식을 묘사한다. 아무것도 오염되지 않았다. 원래 불교도가 수행할 때 물욕에서 벗어나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질문을 하고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많은 것을 알고 있거나 명확하게 표현한 것이다. 차이가 없는 곳은 없다. 알아: 알아. 물어보기만 하면 알 수 있다. 2. 사람이 총명하고 지식이 풍부하다고 묘사한다. 조금만 들어도 많이 알 수 있다. 자신을 비유에 능하다고 묘사하다. Wen yizen 10 냄새: 냄새; 증가: 증가. 조금 과장된 10 배를 들었다. 네가 들은 것을 과장하는 것을 묘사하다. 조금만 들어도 많이 알 수 있다. 형용이 비유에 능하다. 허정은 겸손하고, 한결같고, 냉정하게 사물을 관찰하면 정확한 인식을 얻을 수 있다. 모든 것을 잡아라: 잡아라. 관건을 잡는 것을 형용하다. 너는 전반 국면을 장악할 수 있다. 한 사람이 백 명에 대항하다. 그것은 군대가 용감하고 선전하는 것을 묘사한다. 한 사람이 열 명을 대적하다. 한 사람이 열 명을 대적하다. 그것은 군대가 용감하고 선전하는 것을 묘사한다. 한 사람은 소득이 없어도 소득이 없고, 얼마든지 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지불하다: 백 명을 먹여 살리다. 그것은 생산자를 가리킨다. 덜. 한 개 적다. 구시대에, 사람의 죽음을 애도할 때, 한 사람을 처벌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경고하는 예이다. "한 사람을 처벌하고 한 사람을 경고하는 것" 과 같습니다. 일벌백계. 일격으로 10 다스 11 을 치다. 그것은 군대가 용감하고 선전하는 것을 묘사한다. 그것은 한 손과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 남자와 여자가 있다.
4. 두 번째 글자는' 의' 이고, 네 번째 글자는' 자' 인 4 자 성어는 더욱 속출하고 있다.
안녕, 나 왔어
설명: 더 많고 혼란 스럽다. 스택: 많이, 반복. 연속 도착을 묘사하다.
출처 송주희' 답호서정' 6: "남편의 마음이 호연하다. 만약 어떤 일이 자주 발생한다면, 일이 뒤따르기는 하지만, 내 생각을 혼란스럽게 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구조적 조합.
용법은 글쓰기에 많이 쓰인다. 사람에게 쓸 수 있습니다. 물건을 만드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스택을 읽다 "D" 를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 인식 스택 "독점 뉴스" 나 "공간" 을 쓸 수 없습니다.
동의어가 여기저기서 일어나니, 유량이 끊이지 않는다.
반의어가 비어 길이 끊어졌다.
~ 그리고 "꾸준한 흐름" 의 차별화 및 분석; 둘 다' 연속'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둘 다 말투를 강조하는 데 쓸 수 있다. 하지만 ~ 사람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끊임없는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는 말은 사람을 가리킨다. 차, 말, 배의 왕래; 동시에 "번영" 을 나타냅니다. ~ 아니요.
이찬 박사가 빈혈을 치료한다는 소식은 생경하지 않고 떠났다. 진찰을 받는 암 환자.
5. 두 번째 단어는' 사람' 이고 네 글자입니다. 난쟁이는 연극을 보고, 난쟁이는 연극을 보고, 애호가, 애인, 덕행을 좋아하고, 바인은 땅으로 내려와, 남의 울타리에 기대어, 남의 울타리에 기대어, 사람을 너무 급하게 몰아넣고, 남의 이목을 피하고, 남의 뒤를 따라, 남의 위험을 타고, 어른의 불편함을 타고, 아직 어른이 아니다. 특히 질투하고, 원수를 만나고, 특히 원수를 만나고, 특히 질투하고, 원수를 만나고, 특히 눈길을 끌고, 원수를 만나고, 특히 눈을 뜨고, 원, 원, 원, 생각지도 못하고, 눈물을 자아내고, 천재를 알게 하고, 개를 때리고, 한 사람에서 다른 사람으로 바꾼다 사람을 잃은 자는 죽고, 추태를 부리는 자는 살고, 마음을 움직이고, 인심을 얻고, 인심을 얻는다. 그들의 장점은 모두 깨지고, 생각을 자극하고, 모든 사람과 이야기하고, 오직 친분, 순주, 여자의 인자에 복종하고, 인심을 만지고, 폐간을 만지고, 심비까지 건드리고, 남보다 우월하고, 남보다 우월하며, 남보다 우월하다. 다른 사람의 서리, 옛 친구의 축원, 내 병, 사람의 건망증, 사람의 건망증, 사람의 경멸, 사람의 건망증, 무서운 시청각, 충격적, 충격적인 냄새, 사람에게 해롭고, 인심이 좋지 않고, 황종인의 태양에 대한 경탄, 황종인의 태양에 대한 준수, 미녀는 재수가 없고, 미녀는 재주가 있고, 벙어리는 위선적이며, 사람은 용감하다. 모처럼 사람을 죽이고, 모처럼 하늘에 올라가 사람을 풀다. 황금인의 침묵, 황금인의 침묵, 황금인의 침묵, 황금인의 건의는 잘 알려져 있으며, 만정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는 데 참여한다. 승승칠급 부화, 거부천리, 거현천리, 천하를 느끼고, 사람을 초조하게 하고, 눈썹을 바라보고, 음식을 보고, 사람을 보고, 행동을 보고, 심금을 울리고, 사람을 즐겁게 하고, 사람을 즐겁게 하고, 입을 빠르게 하고, 사람을 재간이 있게 하고, 사람을 차갑게 하고, 사람을 놀라게 하고, 사람을 종잡을 수 없게 하고,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약식한 미인은 모두 알고 있다. 맹인은 촛불을 들고, 맹인은 촛불을 만지고, 맹인은 코끼리를 만지고, 맹인은 눈먼 말을 타고, 맹인은 코끼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맹인은 함부로 말을 하고, 미녀는 시들고, 미녀 바닐라, 현란한 사람은 볼 수 없는 일을 하지 않는다 후세 사람들은 바람을 타고 칼을 잡으며 다른 사람에게 길을 막고, 마음을 고무시키고, 마음을 고무시키고, 연인의 눈에 서시를 내고, 남에게 부탁하는 것이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낫고, 사람을 끌어들이는 미색을 구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모든 사람이 벌을 받고, 모든 사람이 위태롭다. 군자는 덕으로 덕을 보고하고, 어진 사람은 덕으로 덕을 보고, 사람은 오직 친척만 있고, 사람은 현인만 하고, 물을 마시는 것은 모두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선생님,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도망가는 사람, 피를 볼 수 없는 사람, 사람을 죽이는 사람, 눈을 깜박거리지 않는 사람, 불을 지른 사람, 풀을 죽인 사람, 사람을 죽이는 사람, 마음대로 하고, 인위적으로 도모하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사리를 배불리 먹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미, 스승은 천인으로부터 사람의 코를 듣고, 사람을 끌어들이고, 사람을 물속으로 끌어들이고, 골목, 만인의 적, 스승으로 남을 위해 중재하고, 문인, 문인, 문인, 문인 신인의 새로운 일, 부끄러움, 야자, 야자, 야자, 매혹적인 자, 이타자, 남의 귀를 가리고, 사람의 코를 드러내지 않고, 개를 물고 이를 드러내지 않고, 야자를 폭로하고, 진우야자를 바치고, 야야인을 폭로하고,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만인의 팩스를 받고, 한 사람이 길을 얻고, 한 사람이 닭개를 승천한다 만 명 위, 남의 울타리 아래, 이치로 사람을 설득하고, 사람을 의심하지 않고, 사람을 의심하고, 사람을 거울로 사용하고, 사람을 벼슬으로 삼고, 사람을 고용하여 남을 남기는 방법, 어떻게 사람에 따라, 사람에 따라 다르고, 사람에 따라 적당하고, 매력적이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사람을 난처하게 한다. 나쁜 사람을 만나고 싶지 않아, 너무 많은 사람을 읽고, 낮은 처마 밑에서 어떻게 감히 고개를 숙이지 않고, 눈에 띄지 않고, 귀에 들어오지 않고, 머리를 두려워하고, 마음이 허술하고, 사람의 간담을 돌보고, 남의 이목을 가리고, 이목을 가리고, 추태를 부리고, 군자, 신발을 사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다
6. 4 자 성어의 두 번째 글자는 어떤 성어에서 나왔습니까?
[필경의 길] 은 반드시: 반드시; 저자: 이후. 필경의 길.
[도울 수 없지만 말할 수 없다] by:let;; 순 수이; 요점: 구분. 매개변수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자업자득] 비난: 화; 징벌. 재난과 처벌은 모두 자기가 가져온 것이다.
스스로 반포한 법령. 대권을 쥐고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다.
[자유 방임] 자유롭게 발전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구속되지 않는다.
[자유] 는 구속력이 없다고 묘사한다. 매우 편안하고 편안합니다.
[자유 범람] 은 잘못된 사상과 언행이 무절제하게 전파되는 것을 가리킨다.
"병은 입구에서" 는 "병은 입구에서" 를 본다.
[유일한 장소] 필수: 필수; 저자: 이후. 필경의 길, 필경의 땅.
[자유주의] 개인의 자유발전과 자유표현의 관점이나 인생관을 주장하다.
[자유방만] 제한도 없고 규율도 없다.
[쑤 귀 세척] 쑤 유: 고대 이름. 허 씨가 귀를 씻는다는 것은 그가 벼슬을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너를 떠나도록 허락해 주세요.
[축복은 마음으로부터 만들어진다]: 만들어라. 마음씨가 착하고 좋은 일을 하면 행복을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오래된 장에서] 속도: 따라; 따라가다. 본의는 법률 법규체계가 이전 세대를 기초로 한 것이다. 그 후, 완전히 옛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악마는 인간에 의해 태어난다. 사람 자신이 진지하지 않고 부정직하여 생긴 비정상적인 일을 가리킨다.
[오래된 규칙에서 비율] 비율: 부터; 기존 규칙: 기존 규정. 완전히 낡은 규칙에 따라 오다. "속도에 옛 장을 곱하다" 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