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성어: 억지를 부린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어떤 전고와 이야기가 있습니까?
성어: 억지를 부린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어떤 전고와 이야기가 있습니까?
성어: 강어탈리성어의 단순화된 해법 번호: 2876 성어: 강어탈리주음: 한어병음: 제나라 참고어: 강어탈리. 문장' 강사 탈리' 를 참조하십시오. 이모티콘: (이모티콘 이모티콘'' 해당 한자' 강어탈리' 오리지널 모음집이다. 한자에 생생한 부호를 더하고 PNG 사진과 애니메이션 GIF 사진을 비교하며 소셜 미디어 등에 복사하기 쉽다. 이모티콘' 과 그림 링크를 클릭하면' EmojiAll 이모티콘 사전' 에서 이 기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소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 성어 전고는 상세히 설명한다: 다음은' 궤변' 의 전고로 참고할 수 있다. 원래의' 강어 탈리' 는' 강어 탈리' 였다. 불교는 동방 한명제 시대에 정식으로 중국에 전해졌지만, 그것은 북방에만 전파되고 장강 이남에는 전파되지 않았다. 동한 말년에 일부 불교도들이 중원 전란을 피하기 위해 무두로 이주한 후에야 불교가 강남에 들어갔다. 당 심청의' 북산실록' 에 따르면. 제 3 권. \ "하바왕 \", 손권 동오적무년, 천축승 강삼휘가 강남건업 홍법에 와서 손권신불에게 불골사리의 기치를 보여주기 위해 사탑을 세우라고 권고했다. 그래서 손권은 13 탑을 세우라는 명령을 내렸고, 그 이후로 불교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았다. 나중에 손호가 계승하여 포학하고 무정하여 절을 헐고 신불을 모독해야 한다. 신하들은 그에게 이렇게 하지 말라고 권했다. 그들은 부처의 능력이 다른 신과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보탑은 전임 국왕이 지은 것이다. 쉽게 뜯어버리면 하늘의 비난을 받을까 봐 후회할 것이다. 손호는 망설이며 장옥선을 수사회에 보내 자신의 실력을 떠보기로 했다. 장유는 젊고 변론이 좋아서 귀신을 믿지 않는다. 그는 승려 협회에 많은 의문을 제기했다. 스님 협회는 비록 늙었지만, 장우의 심문에 대답하여 장우가 흠잡을 데가 없게 하여, 의심할 바 없이 돌아가서 손호에게 보고할 수밖에 없었다. 손호는 스님의 말솜씨가 분명하다는 것을 알고, 그를 한 번 더 보고 싶어, 그래서 관원을 불러 승려를 데리고 궁궐에 들어갔다. 중승이 궁궐에 들어간 후 손호도 많은 질문을 해서 중승을 반박했다. 그는 스님에게 물었다: "불교가 선포하는 진리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스님은 "중생 평등" 이라고 대답할 것이다. 왕은 백성을 사랑할 수 있고, 백성들이 편안하게 살며 즐겁게 일할 수 있게 한다. 사람은 효, 인, 서로 사랑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손호는 듣고 말했다: "이것은 모두 공맹의 길이 아닌가? 스님은 "불교와 유교는 다르다. 클릭합니다 공맹은 주로 인륜을 전파하는데, 불교와 같지만 불교는 더욱 광범위하여 인과응보의 생멸과 행동의 무상함을 언급하는데, 이것은 공맹에게는 없는 것이다. "손호는 스스로 고생을 했지만, 여전히 스님회를 반박할 수 없었고, 사찰불상을 함부로 파괴할 수도 없었다. 나중에' 강어탈리' 라는 성어는 원문의' 강어탈리' 에서 진화한 것으로,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지만 억지를 부리며 도리를 고집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정경 출처: 이것은 참고용으로' 궤변' 의 정경 출처이다. 삼국 때 당초의 북산루. 제 3 권. 하바왕은 오인이 믿지 않는다. 천추의 스님회는 최초로 오 () 에 건설되어 거리로 세워졌다. 손권은 가짜라고 생각했다. 쑨리 폭학, 나라가 반드시 아프다! 당초 사연사를 파괴했을 때, 신하들은 말했다. "부처님의 힘은 신을 넘지 않는다. 스님은 반드시 영감을 받을 것이다. 태황이 이 절을 창설했지만 오늘 쉽게 포기하면 아쉬울 것이다. 하오는 고의가 아니었고, 장우는 절에 갔다가 이 일로 논쟁을 벌였다. 나는 보충할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하오 (Hao) 로 돌아가야 했다. 하오1> 대길 공청월 2> 는 3> 책을 썼는데, 징징은 차마를 근거로 이 일에 대해 논하면 말이 터무니없고 진실하지 않다. 그리고 보상 항 몸, 푸시 예 Zhongliang 회의. 호연 은 불굴의 것을 알고 있지만, 또 매우 공손하다. [주] (1) 호: 손호 (기원 242 년? (284), 삼국 시대의 무제, 인품 대원, 펑조, 인품 종호. 손호는 성격이 위압적이고 잔인하며 사치스럽고 방탕하여 민심을 잃었다. 천제 4 년, 진무제가 출병하여 오 () 를 공격하고, 하오 () 가 내려왔다. 재위 16 년 후 귀명후로 봉쇄되었다. (2) 참고: 예 | 예. 끝, 그리고. (3) 슈 리아 오: 모든 공무원. 리아 오, "리아 오" 와 함께. 서증: 0 1. 돈. 심청의' 북산록'. 제 3 권. "하바왕": "하대제집관리, 차마 수거, 도착하면 교만은 얻을 수 없다. 성어 접룡의 성어는' 리' 로 시작한다
"강한" 글자로 끝나는 성어
강자로 시작하는 성어.
강궁의 끝, 강어탈리, 강식약, 강자용, 강어탈리, 강어탈리,' 이성' 자 끝의 성어가 옳다.
조직이 좋지 않고, 조직이 좋고, 조직이 좋다. 조직이 불량하고 조직이 양호하다. 조직이 불량하다. 조직이 불량하고 조직이 양호하다. 조직이 불량하다. 조직이 불량하다. 국어대사전' 의 성어' 조리가 불분명하다' 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참고하세요.
강하고, 글자, 무지, 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