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경계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경계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성어 분석: 1. 꽃세계가 설명한다: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노는 번화한 장소를 가리킨다. 또한 인간 세계를 의미합니다.
에서: 그리고 웽 "축하 신랑 서호" 라는 단어: "낙양 꽃 세계, 연기가 멀리 떨어진 곳을 돌아보다." " 백화문: "낙양의 북적거리는 먹고 마시는 곳을 돌아보니 연기가 점점 멀어진다."
문법: 공식; 객체 및 속성으로 비하적인 뜻이 있어 화주가 있는 곳을 가리킨다. 둘째, 하사 세계의 해석: 모래와 갠지스 강만큼 많은 불계를 가리킨다. 에서: "금강경": "모두 갠지스강 모래인데, 불계가 이러한데, 왜 많이 선택하지 않을까요?" 백화: "이 불국세계는 갠지스강 모래와 같고, 불국세계는 이렇니, 왜 즐겁지 않겠는가?" 우주 해석: 불교 용어, 천 배의 세계를 소천세계라고 하고, 천 배의 소천세계를 중국 천세계라고 하며, 천 배의 중국 천세계를 중국 천세계라고 부른다.
뒤는 대천세계를 가리킨다. 출처: 송석도원' 경덕등천록' 권 9: "장로가 되지 마세요. 리자가 너무 젊어요.
석운: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상은 항상 허무하다." "큰 노인이 되지 마라, 내 아들은 나를 너무 좋아한다.
선생님은' 그래도 세상은 영원히 일출 속에 있다' 고 말했다 문법: 좀 공식적입니다. 주어를 만들다 대천세계를 일컫다. 넷째, 황금세계의 해설: 아름답고 완벽한 상황을 묘사한다.
출처: 노신의' 들풀 그림자' 중: "당신의 미래의 금빛 세계에는 내가 가고 싶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5. 세계해석을 보세요: 보세요: 눈을 뜨면 눈은 좁은 범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눈을 뜨고 세상을 보아라. 일명' 망건곤' 이라고도 한다.
에서: 장원 양호 "이관전심정 2": "간곤고주를 바라며 고금의 꿈과 같다." 백화: "간곤이 난간에 혼자 기대어 있는 것을 보면 마치 수운검에서 꿈을 꾸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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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자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없다. 계자를 포함하는 성어는 초계, 한수, 눈 열기, 오색세계, 극락세계, 세계를 둘러보는 것이다.
첫째, 한수는 추 (Chu) 에 있다
발음: [ch _ jih 嗳 n h é]
해석: 초한 통제 지역 사이의 경계와 강. 나중에, 그것은 종종 전쟁의 전선에 비유되었다.
출처: 허' 민국통속연의' 제 16 회:' 삽시간에 짙은 연기의 불길이 하늘로 치솟았다 ... 총알처럼 어렴풋이 한수를 가리다. "
둘째, 눈을 크게 뜨다
발음: [저는
해석: 시야를 넓히고 식견을 넓히다.
출처: 돈 탁립' 송창잡록 초아': "광대는 즉시' 모옌 눈을 뜨게 한다' 고 답했다."
백화문 번역: 광나리는 즉시 펜으로 대답했다. 시야를 넓히면 당황하지 마라.
셋째, 꽃 세계
발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석: 번화한 땅이나 쾌락의 땅 (대부분 경멸적) 을 가리킨다.
출처: 청건재' 악전' 제 15 회: "매번 천하를 중원에 쓰려고 할 때마다 송을 함락시키려 한다."
넷째, 극락세계
발음: [j í l é sh Ji é]
해석: 정토라고도 합니다. 불교 환상의 세계. 고난은 없지만 즐겁고 속세의 오염을 받지 않기 때문에 이름은 극락이다. 멀리 서쪽에 있기 때문에, 서구 천국이라고도 불린다.
출처: 아미타불경: "서양에서 10 조 불토, 극락이라는 세계가 있습니다."
백화번역: 여기에서 서쪽으로, 먼 수행지 밖에는 극락세계라는 곳이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이 세상을 보세요
발음: [[Fang yǎn shìJiè] é]
해석: 보세요: 눈을 뜨면 눈은 좁은 범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눈을 뜨고 세상을 보아라. 일명' 망건곤' 이라고도 한다.
출처: 양호 "이관전심정 2": "간곤고주를 바라며 고금의 꿈과 같다."
세상을 보니 나 혼자 난간에 기대어 있다. 역사와 지금은 물과 구름 사이의 환상, 꿈일 뿐이다.
3. 세계 초창기에는 4 자 성어가 없었다. 경계가 분명한 것은 성어가 아니다. 경계 문자가 있는 성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5:
눈을 크게 뜨다: 시야를 넓히고 식견을 넓히다.
불교 용어에서 천배의 세계는 소천세계라고 불리며, 천배의 소천세계는 종겸세계라고 불리며, 천배의 종겸세계는 대천세계라고 불린다. 뒤는 대천세계를 가리킨다.
꽃 세계: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노는 번화한 장소를 가리킨다. 또한 인간 세계를 의미합니다.
극락세계: 불교는 아미타불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즐거운 곳을 가리킨다.
양자에는 경계가 없다: 은유는 딜레마에 처해 있어 처리하기 어렵다. 어색함을 형용할 수도 있다. "어색함" 을 쓰다.
반공 반계: ① 철저하지 않고 깊이 들어가지 않는다. ② 분명하지 않다. (3) 나는 아직도 말할 수 없다. 4 손가락 평범함.
방의 절반은 경계가 없다: 공간과 경계: 이 작품은' 어색함' 이다. 피상적이거나 심오하지 않거나 불완전하다는 비유.
이 경계는 경계를 나누어 서로 가로막는 것을 가리킨다.
세상을 둘러보세요: 주위를 둘러보세요: 눈을 뜨세요. 당신의 눈은 좁은 범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눈을 뜨고 세상을 보아라. 일명' 망건곤' 이라고도 한다.
금계: 번화한 곳을 가리킨다. "꽃 세계" 와 같습니다.
황금 세계: 아름답고 완벽한 상황을 설명하십시오.
하사 세계: 모래와 갠지스 강만큼 많은 불세계를 가리킨다.
시야를 넓히는 것: 사물에 대한 견해가 너무 제한적이지 말고 좁은 범위에만 국한되어야 하며, 시야가 넓어야 한다는 뜻이다.
Qingping 세계: qingping: 안정과 평화; 세계: 이것이 세계의 의미입니다. 사회 안정, 세계 평화를 일컫는 말.
세상에 알려지다
4.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경 성어: 청평천하: 청평: 안정평화; 세계: 이것이 세계의 의미입니다.
사회 안정, 세계 평화를 일컫는 말. 시야를 넓히는 것: 사물에 대한 견해가 너무 제한적이지 말고 좁은 범위에만 국한되어야 하며, 시야가 넓어야 한다는 뜻이다.
하사 세계: 모래와 갠지스 강만큼 많은 불세계를 가리킨다. 황금 세계: 아름답고 완벽한 상황을 설명하십시오.
금계: 번화한 곳을 가리킨다. "꽃 세계" 와 같습니다.
세상을 둘러보세요: 주위를 둘러보세요: 눈을 뜨세요. 당신의 눈은 좁은 범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눈을 뜨고 세상을 보아라.
일명' 망건곤' 이라고도 한다. 세계 일주: 천국에 올라가 사방을 유람하다.
세계를 주유하다. 초한: 초한 투쟁에서 쌍방이 지역 간의 경계와 강을 통제한다.
나중에, 그것은 종종 전쟁의 전선에 비유되었다. 이 경계는 경계를 나누어 서로 가로막는 것을 가리킨다.
이 경계는 다른 경계와 다릅니다. 즉, 경계를 나누고 서로 차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의 절반은 경계가 없다: 공간과 경계: 이 작품은' 어색함' 이다.
피상적이거나 심오하지 않거나 불완전하다는 비유. 반공 반계: ① 철저하지 않고 깊이 들어가지 않는다.
② 분명하지 않다. (3) 나는 아직도 말할 수 없다.
4 손가락 평범함. 양자에는 경계가 없다: 은유는 딜레마에 처해 있어 처리하기 어렵다.
어색함을 형용할 수도 있다. "어색함" 을 쓰다.
극락세계: 불교는 아미타불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즐거운 곳을 가리킨다.
꽃 세계: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노는 번화한 장소를 가리킨다. 또한 인간 세계를 의미합니다.
불교 용어에서 천배의 세계는 소천세계라고 불리며, 천배의 소천세계는 종겸세계라고 불리며, 천배의 종겸세계는 대천세계라고 불린다. 뒤는 대천세계를 가리킨다.
눈을 크게 뜨다: 시야를 넓히고 식견을 넓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