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모언니의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모언니의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네 글자의 성어' 어떡해' 는 바로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다

신조어

기본 해석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추추

"전국 정책 제나라 정책 1": "린쯔의 길. 허브 파업 사람이 어깨를 문지르다. "

예문

육일 어린이날에 사람들이 놀이공원을 참관하여 매우 시끌벅적하다.

반의어를 근사화하다

동의어

군중들은 그림자처럼 변동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등을 등지고, 어깨를 등지고, 뒤꿈치를 뒤꿈치에 대고, 어깨를 맞대고, 어깨를 맞대고 있다.

반의어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이 단어 뒤에는 어떤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종교, 가족.

세대: 후손. 종교를 전파하고 후대를 이어가다.

늙은 손가락은 외동 자식을 낳아 대대로 물려줄 수 있다. 사람과 일을 대하다: 사람, 사람.

다른 사람과 접촉하다. 육박전: 검 등 짧은 병기; Fo: 약혼.

근거리 작전을 가리킨다. 얼굴을 맞대고 치열한 투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을 많이 묘사하여 매우 붐비다.

소곤소곤 두 사람이 낮은 소리로 이야기하는 것을 묘사한다. 하나씩.

환영이란 연회를 열어 먼 곳에서 온 손님을 접대하여 동정과 환영을 표하는 것이다. 하나씩, 중단 없음.

세 줄 네 줄. 어깨를 나란히: 뒤꿈치.

뒤꿈치 접촉, 어깨 접촉.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뒤따르는 것은 사람의 앞발이 뒷발을 따라 연이어 오는 것을 가리킨다. 신인을 형용하는 사람이 많아 끊이지 않는다.

한 명씩 한 명씩 앞발이 뒷발을 따라 한 명씩 오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신인을 형용하는 사람이 많아 끊이지 않는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볼 것이 너무 많고 볼 것이 너무 많다. 청황은 녹색을 받지 않는다: 밭의 청묘; 노랑: 익은 곡물.

낡은 식량은 이미 먹었고, 새 식량은 받지 못했다. 인재나 물력도 앞뒤가 맞물리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산 * * *, 셀 수 없이 많은 산이 있다 * * *: 혜제성 서남 교외에서는 풍경이 아름답다. 원래의 뜻은 가는 길의 풍경이 아름다워서 보기 어렵다는 것이다.

왕래하는 사람이 많으니 네가 데리러 오너라. 가지를 추가하여 잎을 잇는 것을 비유하다.

꽃나무의 가지나 새싹을 다른 꽃나무에 접붙이다. 은밀히 사람이나 사물을 변화시켜 남을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여가에 잠기다: 한가하다. 원래 경치에 대한 묘사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보기에도 늦었다.

많은 사람이나 일이 너무 많아서 쉴 틈이 없다. 더욱 분발하다: 전투를 들어라; 박지희: 날카롭고, 꿋꿋하고, 열심히 해요.

수탉이 서로 싸우면서 매번 맞붙기 전에 입을 다무는 것을 가리킨다. 계속 노력하면서 좀 더 힘을 내는 것을 비유한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보다 낫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서로 닿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재해 후 전쟁은 전쟁과 재난이 끊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을 비집고 다니는 것을 묘사하다. 어깨를 문지르는 허브는 어깨를 문지르고 허브 연결을 만난다.

이 묘사는 행인과 차량이 붐비는 것을 묘사하는데, 나중에는 인재가 끊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마찰, 소매가 서로 닿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커튼으로 연결: 옷 소매.

커튼: 커튼. 소매가 서로 연결되어 커튼을 형성하다.

인구가 많고 도시가 번영하는 것을 묘사하다. 자신을 존중하는 사람들을 존중하고 받아들이고 자신보다 낮은 사람들을 사랑하라. (존 F. 케네디, 존경명언)

남에게 점잖고 예의 바르다는 것을 형용하다. "존경과 사랑" 을 사용하십시오.

연결 도메인은 연결 필드를 의미합니다. 아침저녁으로 밤을 새다.

온종일 밤을 새우다. 아침 시계도' 실신' 과 같다.

밤새워 밤을 새다. 온종일 밤을 새우다.

건물을 연결하는 것은 집을 연결하는 것이다. 벽을 건물에 연결하여 인접한 집을 묘사했다.

세 개, 두 개, 한 개, 한 개. 서너 살이 넘었는데도 여전히 말이 계속된다.

다섯 개, 세 개, 하나씩. 좌석을 추가해도 차 안에 들어가 같은 자리에 섭니다.

친밀함과 우의를 묘사하다. 핀 하나를 위조하여 다른 사람의 이름을 사칭하고 그의 자리를 대신한다.

어깨 관절 허브 어깨 관절 바퀴 관절을 문지르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정상에 오르는 것은 고귀한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의미한다. 한 덩어리의 비유로 열심히 일하다.

골단 어깨 접촉은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한다. "어깨가 피곤하다" 와 같습니다.

교묘한 뜻은 너무 똑똑해서 다른 사람이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이다. 낡은 식량은 이미 먹었고, 새 식량은 받지 못했다.

인재나 물력도 앞뒤가 맞물리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황록색 안 받음" 과 같습니다.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다. 하나하나가 모두 여전하고, 글자도 여전하다.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옛 친구처럼 처음 만났을 때. 이식 뿌리와 접목엽은 견인 매체를 가리킨다.

다시 달력에 따라 계속 노력하여 꾸준히 하는 것을 가리킨다. "들고 갈아라" 와 같습니다.

이어 받아라: 전쟁을 하라; 각진 부분: 각진 부분. 닭이 또 이를 갈고 서로 싸운다고 한다.

나중에 계속 노력하고 끈기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 말이나 일을 빙빙 돌리지 않고 간단하고 상쾌하며 단도직입적으로 하는 것을 묘사하다.

"직설적" 으로 사용하다. 발 끝-발 뒤꿈치 접촉은 인원수를 묘사한다.

"발가락과 발꿈치가 틀렸다" 라고도 합니다. " 발뒤꿈치 트랙은 발 트랙에 연결됩니다.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발 뒤꿈치와 발가락" 을 사용하십시오.

뒤꿈치에서 어깨까지, 어깨에서 어깨까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많고 붐비는 것을 묘사하다. 뒤꿈치 대 뒤꿈치 연결은 발자국이 연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발 뒤꿈치와 발가락" 을 사용하십시오.

뒤꿈치-발가락 연결은 발자국이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발뒤꿈치와 발 사이의 연결은 발자국이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발 뒤꿈치와 발가락" 을 사용하십시오. 매일 세 번의 인터뷰.

전쟁 때 서로 부딪치지 않는 다정하고 예의 바른 병사를 묘사하다. 대항이나 격렬한 전투가 없는 순조로운 전쟁과 승리를 일컫는 말.

짧은 군인 전쟁 짧은 군인: 칼 및 기타 짧은 무기; Fo: 약혼. 근거리 작전을 가리킨다.

얼굴을 맞대고 치열한 투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바람은 말과 연결되지 않고, 바람은 말과 무관하다.

땀이 이어서 대량의 땀이 발꿈치로 흘러갔다. 극도의 공포나 부끄러움을 자주 묘사하다.

후수를 받지 않으면 평소에 여지를 남기지 않고 나중에 따라잡을 수 없어 계속 유지할 수 없다. 속칭' 후수' 라고 불린다. "

나란히 타고 다니며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